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중국 북방의 각 민족 융합의 역사적 상황을 보면 석가장 북쪽의 각 민족은 모두 호호가 있다. 그렇게 생각하세요?

중국 북방의 각 민족 융합의 역사적 상황을 보면 석가장 북쪽의 각 민족은 모두 호호가 있다. 그렇게 생각하세요?

너는 할 수 없다. 우리나라 역사상 여러 차례 대이동이 있었고, 오란 이후 민족혈통이 뒤섞여 있었고, 당나라의 개방정책과 5 대 10 대 민족 융합을 거쳐 원나라 이전에는 북방 지역 사람들의 민족혈통이 남방 지역보다 훨씬 높다고 할 수 있었다. 그러나 명청대이민 이후 북방 사람들은 대량으로 남방으로 이주했다. 오늘날 양쯔강 북쪽의 지역, 특히 산둥, 허난, 장쑤, 하북성, 안후이 등지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산서홍동을 본지로 삼고 있다. 이들 지방 이외의 지역에서는 이들 성의 외지로 홍동을 뿌리째 묻는 곳으로 삼았는데, 예를 들면 동북 3 성과 대만성 (오늘날 대만성 인구의 3 분의 2 는 회화화 외천의 후예다) 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산서홍동 아카시아의 이주는 송진 시대부터 원초까지 이어졌다. 명초가 되자 정부 조직의 대규모 이민 활동이 형성되었다. 명대의 이주 활동은 명대에서 계속되고 있지만, 주로 홍무와 영락년 사이에 계속된다. 청건륭년 동안 이 활동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청대의 장기 이주 운동은 주로 호수와 광서 () 가 쓰촨 () 를 채우는 것이다.

원나라 말년에 중원 지역의 전란이 빈번했고, 자연재해와 전염병까지 더해져 대량의 인구가 사방으로 흩어지고 온통 황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산서에서는 몽골인 차칸티오굴라와 광코티오굴라가 유리한 지형을 이용했기 때문에 전쟁 재난이 적었다. 화북 평야의 주민들이 산서에 피난을 와서 다른 지역보다 더 번영하는 경제와 더 번영하는 인구를 초래했다. 사료에 따르면 138 1 년, 허베이, 하남 인구는 각각 18 만 명, 산서에는 4000 여만 명이 있으며, 대부분 산서남부에 집중되어 있다.

루' 에 따르면 홍무 14 년은 138 1, 하남 인구는 189 1000, 허베이 인구는 ) 을 참조하십시오

주원장이 중원을 통일한 후 경제를 회복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정착제도를 실시하다. 인구 밀도가 높은 평양현은 이미 이민의 중요한 지역이 되었다. 각 현에서 이주한 농민들이 먼저 홍동 아카시아 나무 주위의 마을에 집중하여 잠시 머물다가, 아카시아 나무가 있는 광제사에 가서 수속을 밟은 다음 무리를 지어 여행길에 올라 다른 곳을 전전하였다.

홍통아카시아 이민은 진, 지, 루, 유, 산시, 간, 안후이, 수, 오, 몽에 분포되어 있으며, 광서, 광동, 하이난에도 일부 이민자가 있다.

아카시아의 이주는 명나라 초년에 시작되어 100 여 년이 걸렸다. 홍무 시대에만 수십만 명이 홍동 지역으로 이주했다. 허베이, 산둥, 허난, 안후이 등에 직접 분포하는 사람도 있고, 쓰촨, 운남, 구이저우, 동북, 내몽골 등에 간접적으로 분포하는 곳도 있다. 황무지를 개간할 때, 국가는 소, 씨앗, 토지를 3 년간 무료로 준다. 이민자들의 근면한 노동을 통해 원래 황량한 지역의 경작지 면적이 크게 증가하여 농업 생산이 회복되고 발전하였다. 동시에 변방을 공고히 하고 민족 통합과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데도 기여했다. 이 이민자들은 홍동 회화나무 밑에서 처리한 이민 수속이기 때문에 이곳을 자신의 고향으로 여긴다. 지금까지 중국 북방에는 여전히' 우리 조상이 어디서 왔는지 물어봐, 산서홍동 회화나무' 라는 속담이 전해지고 있다. 홍동 아카시아의 이주는 홍동인들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홍동 회화나무는 산서이민의 집결지로, 이주한 주민은 주로 태원, 평양인, 그리고 택주, 루추, 요녕, 진분 등 오주에서 온 사람들이다. "명사" 와 "사명록" 의 기록에 따르면, 지금부터 이주지는 린펜, 운성, 진중, 태원, 장지, 진성이어야 한다. 그 당시 산서인들이 이전한 지역은 상당히 컸는데, 기러기 북부 지역을 제외한 산시 중남부 전체가 거의 포함되어 있었다. 이들 지역의 이민자들은 떠나기 전에 대부분 홍동의 아카시아 나무 밑에서 이전 수속을 밟아 주건부에서 발급한 이주증을 받고 작별을 고하고 외지로 갔다.

역사서에 기재된 홍동 이주 활동은 18 회밖에 되지 않았으며, 그중 홍무시대 이주 10 회였다. \ "고대 메뚜기는 누구입니까? 신발을 벗고 새끼발가락에 손톱 모양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 。 일반적으로 하남, 산둥, 허베이, 산시, 안후이 북부, 소북 등지에서 홍동에서 이주한 사람들은 발톱에 두 개의 손톱처럼 꿰매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까지 복합 손톱입니다. 예로부터 북방 각 민족은 모두 한데 뒤섞여 살았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복합못이다. 이 문제는 민속학자와 유전학자들이 더 연구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일부 이민자들은 납치되어 출국되었다고 한다. 만약 그들이 길에서 소변을 봐야 한다면, 반드시 인솔자가 밧줄을 풀게 해야 한다. 지금까지 이 지역에서 화장실을 가는 것은 여전히' 해손' 이라고 불린다.

몇 세대, 십여 세대 후, 아카시아 이주한 사람들의 후손들은 대부분 그들이 이사하기 전에 어느 마을에 있었는지 알지 못했지만, 그들은 모두' 아카시아 나무가 그들의 고향이다' 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 점은 아무도 잊은 적이 없다. 이민자들은 큰 아카시아 나무를 떠나기를 꺼린다. 새로운 정착지에 도착한 후, 대부분 회화나무를 재배하여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홍동현지' 에 따르면 명대 홍무영락년 동안 산서인들은 하북성 산둥 하남 장쑤 안휘 등지로 여러 차례 이주했고, 광제사 설치국 주재원, 아카시아 나무는 쓰촨 도성을 돌보기 위해 결렬됐다. 홍동 이민은 이 큰 나무에서 한 걸음 고향을 떠나 큰 회화나무를 영원한 고향으로 여기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명나라 에, 사원 과 함께 Sophora japonica 는 물 에 의해 파괴 되고, 2 세대 Sophora japonica 는 시들었다. 다행히 3 세대 회화나무는 지금 가지가 무성하다. 오늘날, 일 년에 한 번 뿌리를 찾아 조상청명절을 묻자, 많은 이민자 후예들이 조상을 인정하여 귀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