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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및 실외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일의 나머지 부분에 재미를 찾고 싶다면 긴장을 풀고 정신적인 즐거움과 충실함을 추구할 수 있다. 이는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방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실내 레크리에이션 종목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야외 오락 활동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어떤 게임이 파티를 하기에 적합합니까? 다음으로 재미있는 레저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실내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1, 스포츠 보건형

이 프로젝트는 실내오락이 제기된 뒤에야 이 업계에 도입됐다. 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스포츠보건사업이 실내오락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됐다. 스포츠 보건 레저 오락 종목의 주요 특징은 헬스 위주로 다양한 구기 운동 (탁구, 볼링, 스쿼시, 모래볼, 당구),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목욕, 미용실, 발 마사지, 스파 등이 있습니다.

2. 오락과 흥분형

이런 종목의 주요 특징은 자극과 도전이며, 사람들의 감정 방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주요 엔터테인먼트 방식으로는 바, 나이트클럽, 양상인 KTV, 볼룸, 비디오 게임실, 레이저 사격장, 레이저 사냥, 게임포, 양궁, 실내 수상오락센터 등이 있습니다.

3. 문화 레저 유형

이 프로젝트는 주로 특정 문화적 취향을 가진 집단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호텔의 전반적인 환경 분위기 디자인은 비교적 조용하고 캐주얼하며 문화적 분위기가 짙다. 주요 행사로는 책, 찻집, 물, 카페, 보드실, 마작실, 도예, 공예셀프, 피시방, 장난감 바 등이 있습니다.

4, 영화 감상 체험형

이 프로젝트는 영화 방송, 가무 공연 등 시청각 감상을 위주로 하는 레저 오락 프로그램이다. 주요 레저 방식은 호텔 내에 영화실을 설치하고, 링 스크린 영화, 동감 영화, 워터 스크린 영화, 콘서트 홀, 극장 등을 상영하는 것이다.

둘째, 야외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수상 스포츠와 항해

1, 다이빙: 다이빙, 수중 방향, 수중 사진. 수영: 수영, 다이빙, 수구, 표류.

2. 항해: 서핑, 수상 스키, 윈드서핑, 보드, 범선, 요트, 모터보트, 수상 오토바이, 래프팅.

육지 운동과 자전거 운동

1, 도보: 걷기, 행군, 달리기, 걷기, 방향 크로스컨트리, 여우 사냥.

2. 자전거 타기: 장거리 버스, 산악 자전거 오프로드, 스쿠터 오토바이, 산악 속도 강하.

산맥 운동과 지하 활동

1, 등산: 도보, 등산, 설산 등반.

2. 내리막길: 스키, 활주, 활초, 바위 하강, 시냇물 하락.

3, 암벽 등반: 암벽 등반, 암벽 등반, 장비 암벽 등반.

4. 동굴 탐험: 천연 동굴, 인공동굴, 수중 동굴.

캠핑 활동과 사냥 음식

1, 캠핑 사냥 소풍, 화초 수집, 야전 시뮬레이션, 훈련 확대, 무인도 생존.

2. 낚시, 연못 낚시, 바다 낚시, 새우 낚시, 게 낚시, 쥐 잡기, 벌레 잡기, 나비 잡기, 바비큐 요리.

3. 사진 스케치, 지질조사, 광석 수집, 민속조사, 고적 고찰, 일화 인터뷰.

자동차, 선박 및 항공 운동

1, 오토바이: 산지 크로스컨트리, 도로경기, 장거리 여행.

2. 자동차: 레이싱, 크로스컨트리, 탐험, 여행, 휴가.

3. 활주: 스키, 스케이트, 수상 스키, 롤러 스케이트, 스케이트 보드, 번지 점프, 바위 점프.

4. 공중운동: 스카이다이빙, 패러글라이더, 동력우산, 열기구, 글라이더, 초경량 비행기.

엔터테인먼트, 레저 및 군사 운동

1,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고 손수건을 던지고, 사각형을 뛰고, 관문을 내리고, 사람을 구하고, 닭싸움을 하고, 곰이 함부로 사람을 잡고, 말이 난투를 한다.

2. 구슬치기, 고무줄 뛰기, 팽이 닦기, 살구돌 던지기, 공죽 치기, 연 날리기, 잔디 치기.

3. 구기 운동: 구기, 농구, 배구, 축구, 배드민턴, 테니스, 모래주머니.

4, 승마: 말, 낙타, 소, 당나귀. 양차, 개차, 썰매. 자전거, 외발자전거.

5. 통신: 깃발통신, 조명통신, 전보통신, 오토바이통신.

6. 사격: 공기총, 사냥, 양궁, 다트와 십자궁, 채탄장.

파티에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1, 15 시 20 분

예로부터 매우 인기가 있었다.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두 사람은 동시에 손가락을 내밀고 (두 손이 만질 수 있는 숫자는 0,5, 10), 입에 숫자 (즉 주먹을 날리는 숫자의 합은 0,5, 10,1입니다 이긴 쪽은 쌍방이 달성한 손가락의 합과 같고 진 쪽은 술을 벌한다.

2. 진실게임

추측하거나 패를 뽑거나 다른 방법으로 선택한 사람은 진리나 큰 모험을 선택해야 한다. 진실은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이 어떤 질문 (매우 개인적인 질문이라도) 을 할 수 있으며 진실하게 대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모험은 그 자리에 있는 사람에게 어떤 일을 하라는 지시를 받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낯선 사람에게 TMD 를 말하는 것과 같이, 나는 너를 사랑한다. 이것은 사람들과 놀기에 좋은 속임수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3, 바보 주먹

두 사람이 동시에 주먹을 날린다 (가위, 석두, 천). 만약 그들이 같다면, 그들은 그를 바보라고 부를 것이다. 만약 갑이 이기고 을측이 진다면, 갑은 "이 바보야" 라고 외치고, 을측은 "나 이 바보야" 라고 외치고, 누가 잘못을 외치는 사람은 마이너스다. 이 게임의 즐거움은 너의 반응 속도를 테스트하는 데 있다. 빨리 외칠수록 실수하기 쉽다. 이 게임은 지금 음탕한 버전이 있다.

4, 가위, 석두, 천

가장 평범하고, 가장 유행하고, 가장 역사적인 게임은 반드시 술집에서 놀지 않아도 된다. 어디든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게임을 할 수 없다면, 너는 바로. 。 。 。 。 。 어린 시절이 없는 불쌍한 벌레!

5, 789

주사위 두 개를 한 잔에 넣고 번갈아 흔들다. 1, 3, 4, 5, 6 까지 마셔야 하고, 7 까지 마셔야 하는데, 공잔에 넣고 싶은 만큼 많이 넣어야 해요. 그리고 다음 번에는 대중컵에서 8 까지 술을 반쯤 마시고 계속 흔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일곱까지 세어라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앉아 함께 노는 것이 재미있다. 1 부터 숫자를 하나씩 말하면 7 이나 7 의 배수가 되면 말을 할 수 없고 허벅지를 두드려 대체한다. 만약 그들이 불행하게도 말하면, 술을 마시고 다시 계산을 시작할 것이다.

7. 큰소리치다.

1 인당 농구 다섯 개, 적어도 두 명은 쳐야 한다. 두 사람을 예로 들다. 그들이 농구를 흔든 후에 그들은 정식으로 시작했다. 한 사람당 한 개의 번호를 부르는데, 그들은 적어도 두 개로 시작한다. 예를 들면 두 개, 세 개. 만약 상대방이 너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해고당할 수 있다. 첨가한 체에 두세 개가 없으면 허풍을 떨더라도 졌다! 상대방이 믿고 계속 놀면, 네가 소리칠 차례지만, 네가 외치는 인원수는 이전보다 많다. 2, 3 을 외치면 2, 5, 3, 2 등을 외칠 수밖에 없다. 원하는 수의 점을 만들 수 있지만 한 점을 점이라고 하면 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8. 다트 게임

역사가 유구한 바 게임. 맥주 음료를 마시면서 게임이나 오락을 할 수 있어 분위기가 매우 가볍고 활발하며 열렬하다. 다트 세 개와 과녁 한 개만 있으면 밤새도록 놀 수 있다. 충칭의 많은 작은 술집에서 이것을 가지고 있다.

9, 지명 수배.

농부는 누군가 또는 자신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펑" 하는 소리를 내며, 고발당한 사람은 움직일 수 없었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려야 했다. 만약 네가 자신을 가리키면, 네 주위의 두 사람은 반드시 손을 들어야 한다. 만약 네가 하늘을 향해 총을 쏘면 손을 들어라.

10, 주사위 맞춰봐

주사위 한 개와 주사위 열 개를 준비하다. 흔들기 전에 흔들리는 사람은 난수 (1-6) 를 주고, 열어서 네가 말한 것을 꺼내라. 다음 사람은 계속 흔들고, 외치고, 소리치지 않고 마시고, 다음 사람이 맞을 때까지 계속 흔들어라. 모든 주사위가 불려지면 다음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최악의 경우는 주사위가 하나 남아 있을 때이다. 6 에서 1 을 선택합니다.

1 1, 러시아 턴테이블

컵 여섯 개를 가져다가 같은 양이나 다른 양의 술을 붓고 (플레이어의 취미에 따라 다름) 주사위 하나와 컵 하나를 준비한다. 참가자들은 차례로 주사위를 흔들고 첫 잔을 마셨다. 컵이 비어 있으면 주사위를 흔드는 사람이 술을 컵에 붓고 (좀 캐주얼하다) 다음 사람이 계속 흔들릴 차례다. 주사위가 컵에서 떨어지면 주사위를 흔드는 사람은 먼저 자신을 처벌해야 한다.

12, 꿀벌

구령은' 꿀벌 두 마리, 꽃 속으로 날아간다' 고 한 뒤 양측은 석두 가위로 천을 자르고 이긴 쪽이 뺨을 한 대 때리고 지는 쪽이 고개를 저으며' 한숨' 소리를 낸다. 만약 쌍방이 같다면, 두 사람은 모두 키스를 하고, 또한 키스의 소리를 내서 협조하고, 움직이거나,

13, 개구리 수

비밀번호는 "입만 하나, 눈 두 개, 다리 네 개 있는 개구리" 입니다. 개구리 두 마리는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를 가지고 있다. 。 。 。 。 。 ",이런 식으로, 모두들 번갈아 가며 술을 잘못 마시면 벌을 받는다고 말한다.

14,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이라고 불러서 한 사람을 지정하는데, 그 사람은 바로' 0' 이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제 3 인칭' 7' 은 손가락으로 누구를 가리킨다. 총살자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지만, 총살자의 좌우 양쪽에 있는 사람은 손을 들고 항복하고, 동시에 입에서' 아' 소리를 내며 잘못된 사람을 처벌해야 한다.

15, 야구 치킨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의 네 가지가 있습니다. 막대기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뚫도록 규정하고 있다. 두 사람이 마주 서다. 그들은 손에 든 젓가락이나 다른 유사한 막대기로 책상을 두드리며' 막대기, 막대기' 를 외치며 이 네 가지 중 하나를 동시에 외쳤다. 패자는 벌금을 물게 된다. 만약 그들이 같은 소리를 지르거나 막대기와 닭을 동시에 외친다면,

16, 단어 추측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두 파로 나뉘었다. 먼저 한 파가 다른 파벌을 임명한 후에 한쪽으로 가서 그에게 한 마디 했다. 불려진 사람은 손짓이나 물체로만 표현할 수 있지만 소리를 찾을 수 없다. 정해진 시간 내에 맞히면 출제자는 술을 벌받게 된다. 반대로 손짓보다 술을 마시는 사람은 벌을 받는다.

17, 펜싱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숫자 (0- 10) 를 외치며 한 손으로 숫자 (0-5) 를 비교했다. 외치는 숫자가 두 손가락을 합친 숫자와 같으면 이기더라도 상대방은 술을 마시라는 벌을 받게 된다. 만약 쌍방이 모두 소리친다면, 그만해라, 계속 그어라.

18, 쿡 선장

놀이는 007 과 비슷하다. 처음에는 한 사람을 "Ku" 라고 불렀습니다. 그 사람은 즉시 "예" 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3 인칭은' 배' 라고 부르고 또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네 번째 사람은' 용' 이라고 하고 다른 사람을 지정합니다. 결국 피고인은 손으로 휘파람을 불며' 우우' 를 외치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배를 저어' 성' 을 외친다. 호루라기를 불지 않는 사람들 옆에 서서 노를 젓는 수밖에 없다. 잘못된 사람에 대한 처벌.

19, 쥐 잡아

모두들' 쥐 잡기, 쥐 잡기, 쥐 잡기' 를 두 번 외쳤다. 그들 중 한 명이 "셋 (예:)" 이라고 외쳤다. 다음 사람은 두 가지 선택이 있다. 그는 "잡았다" 라고 외치거나 "포기하라" 고 외쳤다. 만약 그가 그것을 잡는다면, 그는 하나가 될 것이다. 세 사람이 모두 잡혔다는 것을 알게 되자 모두들 손을 들고' 만세' 를 외쳤다. 세 번째 사람을 따라 계속 몇 번 소리쳤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문제가 생길 때까지. "받아라" 라고 외칠 때, 반드시 손을 가슴 앞으로 들어 올려 받는 손짓을 해야 한다. 포기하라' 고 외칠 때 오른손으로 이마를 가볍게 두드린다.

20, 손.

모두들 함께 "한 세트를 만들어 보자, 입이 다르다" 고 외쳤다. 그런 다음 그 중 하나가 시작되고, 하이파이브를 치고, 손으로 숫자를 비교합니다 (예: 5). 이때 그는 1-5 에서 5 를 제외한 모든 숫자를 인용해야 한다. 만약 네가 말한 것이 너의 손짓과 같다면, 너는 졌다.

2 1, 흡성액

남녀가 한 바퀴 돌고, 입으로 카드 한 장을 물고, 한 장씩 전해 내려온다. 좋아, 너는 충분한 폐활량으로 무한한 동작을 할 수 있어, N 명을 가로질러 너의 다음 사람을 찾아 카드를 가져갈 수 있어. 카드를 잃어버리면 벌금을 물게 됩니다.)

22, 찢어진 종이

거의 긴 냅킨 한 장은 모두 입으로 한 장씩 찢어진 것이다. 받아온 후, 앞의 사람은 반드시 종이를 입에 남겨야 한다. 허허, 당연히 찢어진 종이가 점점 적어지고 있어. 포기하면 두 번 벌을 주고, 성공하지 못하면 한 번만 벌을 준다.

23. 특정 사이즈

사람마다 카드 한 장을 뽑아서 이마에 붙여서,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의 카드만 볼 수 있고,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다. 나는 옆에 있는 사람에게 "내가 변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라고 물었다. 상대의 대답을 받으면 카드를 바꿨는지 판단할 수 있다. 카드를 변경하려면 나머지 카드 중 한 장을 뽑아서 원래 카드를 버릴 수 있습니다 (돌아갈 수 없음). 마지막 라운드가 끝나면 함께 패를 낼 수 있어 득점이 가장 적은 사람이 졌다.

24, 주사위 게임

두 사람은 각각 주사위 다섯 개를 가지고 있다. 흔들어 놓은 후 1 으로 흔들어 상대방의 컵에 넣는다. 6 까지 흔들어 꺼내서 한쪽에 놓다. 마지막 컵에 주사위가 남아 있는 사람이 이기고, 컵에 주사위가 없는 사람은 지고 술을 마신다.

이쑤시개를 건네주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마다 포커 한 장을 뽑은 다음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앉는다.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포커를 들고 있는 사람이 제일 먼저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의 입에 차례로 전달한다. 떨어뜨리지 마세요. 손이나 어떤 도구도 빌려서 도와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떨어지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한다. 왔다 갔다 하니 게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쑤시개를 반으로 들어 올리고, 계속 카드를 뽑고, 새로운 순서로 앉아서 다음 라운드로 전달합니까? 계속 반만 뿌루퉁해? 그리고 입을 삐죽거리나요? 점점 더 자극적이다

26. 킹스 게임

카드 (또는 종이) 가 많은데, 그 중 하나는' 왕' 이라고 적혀 있고, 나머지는 모두 번호 1 이다. 2. 3? 。 숫자를 기다리면 모두가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고,' 왕' 을 뽑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숫자를 보지 않아도 된다.

어떤 일을 하는 날짜를 지정하다 (예: 2 번과 3 번). 예를 들면: 2 번과 3 번은 서로 싸운다! 아니면 1 6 키스 같은 거요.

27. 싱글 체커

첫 번째 사람은 안녕이라고, 두 번째는 안녕이라고, 예쁘고 밝다고, 세 번째는 안녕이라고, 예쁘고 밝고 반짝반짝 빛난다. 누군가가 대답하지 못하거나 기억이 나지 않을 때까지 그 사람이 뭐라고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28. 나는 너를 파렴치하게 사랑한다

이것은 약간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이다. 모두 한 바퀴 돌고, 그의 왼쪽에 있는 사람만' 사랑해' 라고 말할 수 있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29. 스쿼트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색이나 숫자로 각 무더기의 이름을 정하고, 임의로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통일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단어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며, 등등, 하지만 바로 인용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를 읽는다. "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한 개에 30.50 센트입니다.

소품: 필요 없습니다.

장소: 조금 넓으면 좋겠네요. 특별한 요구는 없어요.

인원수: 10, 몇 명, 사람이 많으면 더 재미있어.

사람: 남녀가 있어야 하는데, 비율에 관계없이.

심판: 하나는 명령을 내리는 책임이 있습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남자 1 원, 여자 5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돈을 외쳤다 (예: 3.5, 6, 8, 5).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숫자의 작은 팀을 구성한다. 예를 들어, 3.5 라고 외치면 남자 세 명, 여자 한 명, 여자 일곱 명, 남자 한 명, 여자 다섯 명의 작은 팀이 필요하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고 사람이 균등하게 분배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행동이 느린 동지는 몇 원이나 몇 푼의 돈이 부족해서 패배할 수 있으므로, 손을 댈 때는 손을 내밀고, 5 마오를 보면 먼저 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물론, 빠른 사람도 맹목적으로 사람을 끌어들이지 마라. 심판이 3.5 위안을 외쳤을지도 모르지만, 너의 팀은 5 위안이 되었다. 이때 너는 사람을 걷어차야 한다. 독하면 독하다. 일반적으로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것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3 1, 터치 볼

예를 들어, 10 명이 술을 마시면 게임을 시작한 첫 번째 사람은 1 호, 1 호가 "아이고, 내 1 호구가 6 개의 공을 만졌다" 고 외친 뒤 그럼 이 사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때 이 사람은 1 이고, 아래 사람은 번호를 다시 매기기 시작했다. 보통 몇 바퀴를 달리면 반응이 없는 음료수 몇 잔이 나옵니다. 마실수록 흐리멍덩하다. 더 혼란스러울수록 잘못된 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네가 책상 밑에 엎드릴 때까지 계속 마셔라.

32. 이쑤시개를 알아맞히다

한 사람이 손에 N 개의 이쑤시개를 들고 있는데, 이 N 은 책상 위의 인원수보다 작거나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가 손에 얼마나 많은 이쑤시개를 가지고 있는지 맞춰 보세요. 사람마다 추측이 분명 다를 것이다. 누가 누구에게 마시느냐. 아무도 대답하지 않으면 (예를 들어, 그의 손에 없는 경우, 모두 숫자를 맞춰봐), 이쑤시개를 든 사람이 마신다.

33. 크기가 다른 수박

어렵지 않아요. 이 게임은 큰 수박을 외치면서 작은 수박의 윤곽을 그려달라고 요구한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생각한다.

소품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젓가락은 탁자 위에 있다. 그것을 들고 네 단락으로 나누고, 한 수 (빈손이 아님) 를 골라 손에 얹어 다른 사람이 몇 단락이 있는지 알아맞히게 하다. 반잔을 마셨고 (이때 전력이 많이 떨어졌음), 소품이 그들의 손에 넘어갔다고 추측하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도 알아채지 못했다. 소지자는 스스로 술을 마시며 촬영을 계속했다.

35. 기차를 타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이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고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36. 당승 요괴 손오공

이 두 사람은 대립적이다. 모두들 경을 읽기 시작하여 가슴에 원을 그리며' 당승, 당승' 을 외쳤다. 당승은 원숭이 왕을 먹고, 원숭이 왕은 요정을 먹고, 요정은 당승을 먹으며, 반드시 뭔가를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들은 당승에게 소리를 지르면 경을 계속 읽고 요정을 외치면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이빨을 핥았다. (ᄏ, 그것은 A 와 같다.) 손오공을 부르는 사람도 원숭이의 동작을 해야 한다. 실패자가 술을 마시다.

37.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38. 살인 게임

참가자 수 10 -20, 최고수 12- 16, 또 다른 심사위원.

소품: 같은 수의 포커 카드, 혹은 다른 것을 표시해도 명함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포수, 블랙 애버딘, 민간인

이기거나 잃다:

숨겨진 살인자를 빨리 포착하고 찾아라-빨리 포착하고 승리를 거둔다.

모든 살인자를 죽여라-살인자가 이겼다.

규칙:

카드 19 장을 꺼내서 A 4 장을 잡은 사람 = 살인자 (4 명) = 포수 (4 명), 다른 카드를 잡은 사람 = = 민간인 (1/Kloc-0) 게다가, 심판의 게임이 시작되자 심판은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카드를 기억하도록 카드를 한 장 보냈다. 이때 판사는 "여러분, 날이 어두워졌습니다. .........

그런 다음 판사는 "살인자, 눈을 뜨세요" 라고 발표했습니다. A 네 장을 잡은' 킬러' 는 살금살금 고개를 들어 눈을 뜨고 자신의 파트너를 알아보았다. 판사는 이어 "살인자들에게 체포를 집행하는 경찰관 한 명을 죽이라고 요청했다" 고 발표했다. 이때 네 명의 킬러는 눈빛으로만 소통할 수 밖에 없었다. (소리 내지 않도록 주의해라.) ..........................................................................................................................................................................................................................

이어 판사는 "살인자가 눈을 감고 포수에게 눈을 뜨게 하라" 고 발표했고, 4 왕의 포수를 잡고 조용히 고개를 들어 눈을 뜨고 전우를 인정했다. 판사는 이어서 "체포자에게 살인자를 지목해 주십시오" 라고 발표했다. 이때 네 명의 체포자는 눈빛으로만 소통할 수 밖에 없었다. (소리 내지 않도록 주의해라.) ......................................................................................................................................................................................................................................................

그리고 판사는 "눈을 감아주세요", "날이 밝습니다. 자, 이제 눈을 뜨셔도 됩니다." 라고 발표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눈을 떴을 때, 판사는 살인자를 발표했다. 그들을 죽인 사람이 나왔다.

그런 다음 민간인, 살인자, 경찰, 그리고 누가 살인자일지도 모른다는 말을 마음껏 한다. 살인자는 민간인들이 스스로 살인자를 바로잡도록 유도할 수 있다. 포수는 또한 민간인들이 스스로 살인자를 바로잡도록 유도할 수 있다. 민간인도 자신의 추리로 살인자를 바로잡을 수 있다. 토론 (3, 4 분) 을 거쳐, 모두 손을 들어 누가 살인자인지, 그 사람이 아웃되었는지 (그가 살인자, 포수, 민간인) 를 바로잡았다.

그런 다음 판사는 나머지 사람들이 다시 눈을 감고 위의 규칙을 반복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결국 한 쪽이 전군이 몰락할 때까지 잡으면 이기거나 살인자가 이긴다.

살인 게임의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연사의 논리를 자세히 살펴야 합니다.

2. 화자의 편심을 찾아내다.

3. 상대방의 판단을 오도합니다.

4. 당신의 지지자를 끌어들입니다

39. 강호칼봉

한 사람이 어떻게 강호에서 몽둥이에 맞아 죽지 않고 섞일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이 어떻게 강호에서 칼에 맞지 않고 떠다닌다? 나는 막대기 (칼) 로 너를 죽였다 (손가락, 5 대 4 \ 4 대 3 순서, 1 대 5).

40, 디지털 트랩

인원수: 10 명이 한 테이블에 적합하다.

규칙: 딜러는 비밀리에 0- 100 사이의 숫자를 쓰고, 농가 하가부터 시계 방향으로 세어본다. 농가가 하가를 신고할 때마다, 농가는 범위를 좁히고, 마지막에 누군가가 이 숫자를 추측할 때까지 차례대로 추측했다. 누구 든 지 함정에 빠진 것 같아, 쇼 또는 음료 한잔 처벌 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농가가 20 을 쓰면 첫 번째 플레이어가 35 라고 하면, 농가는 0-35 의 숫자를 보고하고, 두 번째 플레이어는 0-35 에서 숫자를 추측해야 하며, 누군가가 복권을 받을 때까지 우승자는 다음 플레이어로 넘어갈 것이다. 게임에는 한 가지 특례가 있는데, 바로 농가가 집을 내려 쓴 숫자를 알아맞히고, 농가가 세 번 당첨되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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