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땅은 하늘을 따라, 하늘은 길을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 는 설명은 무엇입니까?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땅은 하늘을 따라, 하늘은 길을 따르고, 도는 자연을 따른다" 는 설명은 무엇입니까?

사람의 법은 지역을 근본으로 하고, 땅은 하늘을 근본으로 하고, 하늘은 도를 근본으로 하고, 도법은 자연스럽다. "이 네 마디 말은 사람이 하는 일의 법칙이자 진실되고 현실적인 법칙이다. 이것은 천고를 통과하기가 너무 어려운 밀어이며, 노자 사상의 정수이다. 소위 "법" 은 모방, 학습을 의미하는 동사가 될 수 있습니다. 땅, 하늘, 도, 자연은 어떻게 되는가? 예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서술과 해석을 해 왔지만, 단지 다른 시각에 서 있을 뿐, 이해는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인간의 생명과학 연구와 리얼 실천 등에서 실제로 분석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Ling Xuan 의 진리의 법칙은 진실의 관점에서 시작됩니다. 이 네 문장에서 설명하는 진정한 의미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네 단계로, 사람들이 자연으로 돌아 오는 방법, 인간과 자연이 어떻게 융합되는지를 직접 보여줍니다. 고도로 요약되고 정교한 언어로 진리의 법칙을 깊이 드러내십시오. 이 선천적인 대법의 이론 체계는' 우리 어머니, 사람의 땅, 사람의 하늘, 사람의 길, 사람의 성' 의 다섯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작품 내부에서 분석하면 "나는 어머니에게 법이고, 사람은 땅에 대한 법이고, 신은 하늘에 대한 법이고, 선대도는 법이고, 성대자연은 법이다" 고 부를 수 있다. "수양의 수준과 등급의 차이를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하게 설명하고, 모레부터 선천적으로, 하급에서 고급으로 돌아오는 천인의 화합을 묘사한다. 사람이 땅에서 공부하는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나는 어머니로부터 배운다' 는 과정이 있어야 한다. 인체는 부모의 피가 형성한 후천적인 몸이다. 그것은 부모로부터 선천적인 진리를 얻고, 홀로그램은 부모계의 보이지 않는 생리 조직 구조에 대한 유전 정보를 물려받았다. 어머니는 10 월에 임신하신 후 태어나서 세상에 오셨다. 모유 수유를 통해 유아, 어린이, 청소년에서 젊은이로 발전하는 과정을 마쳤다. 인체의 모든 것은 부모님이 주신 것으로, 부모의 본연의 애정에서 태어나 부모로부터 키운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경 선생님이 말했듯이, "보리는 정이 있었고, 그 부모님은 인간형을 생각하신 적이 있다. 사람이 깨달아야 홍지가 운성으로 올라갈 수 있다. "사람은 태어난 후 선천적에서 후천적으로 변했다. 세상에 대한 지겨움, 욕망과 망상의 상실, 영유아의 선천적 조건이 점차 사라지게 한다. 사람이 중년이 되자 타고난 도리는 이미 불완전해졌다. 사람의 생명을 원래 상태로 회복하려면 수련을 통해서만 생명의 질이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아기의 원래 상태로 점차 회복될 수 있다. "나는 어머니를 가르친다" 를 키우고, 마음을 가꾸는 방면에서 모성의 선량함과 자애를 모방해야 한다. 모성애는 위대한 미덕이다. 우리는 어머니가 아이를 돌보는 것처럼 세상의 중생을 사랑하고, 만물을 사랑하며, 진정으로 착하고 인자하며 유익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수행자는 부모의 은혜를 계승하고, 끊임없이 인간의 이기심을 극복하고, 모레 주체의식의 전환을 완료하고, 삼원 귀환, 삼원 재건의 현장에서' 법재모 중' 과정을 완성해야 한다. 동시에 생명과 신체 방면에서 허점을 복구한 후 점차 생명재건을 완료하여 어머니의 자궁 내 선천적으로 건조하고 건강한 상태에 이르렀다. " "법인지" 는 진리를 복구하는 두 번째 단계입니다. 사람들은 어떻게 지구의 어머니를 흉내낼 수 있습니까? 지구는 모든 것을 싣고, 우리에게 모든 것을 짊어지고,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인간의 생명의 생존은 지구에 달려 있다. 네가 먹는 것은 땅에서 자라는 것이고, 네가 입은 것은 땅에서 태어난 것이다. 네가 의식주를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지구의 어머니로부터 온 것이다. 하지만 인간이 지구에 돌려주는 것은 무엇일까요? 오수와 배설물일 뿐, 죽은 후에 그 위에 더럽고 악취가 나는 썩은 고름뼈를 묻어 그녀의 몸을 오염시켰다. 사람들이 이렇게 지구를 대하니, 지구는 아무런 원망도 없다. 그것은 만물을 생존시킬 뿐만 아니라 만물의 죄악도 짊어졌다. 사람은 지구의 사심없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위대한 정신을 모방해서는 안 됩니까? 이경의 구아' 곤' 은 대지의 큰 것을' 직선',' 방',' 대' 로 묘사했다. 대지는 영원히 길을 걷고, 곧고 포용하며, 그 덕을 바꾸지 않는다. 불교인들이 말하는' 너그럽고 넓은 부처' 입니다. 인간은 지구를 본보기로 삼아 지구 어머니의 근면한 정신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지구는 시시각각 돌아가고 있다. 1 분마다 움직이지 않는 한 인간과 모든 것이 끝난다. 인류는 지구를 본보기로 삼아야 한다. (WHO) 가 말했듯이, "천도는 건강하고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천지는 영원히 살아서 앞으로 나아가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미덕' 을 따르고, 대지의 어머니처럼 활달하며, 너그러운 인자함으로 인류와 만물에 생명을 키우는 생활 환경과 조건을 주어야 한다. 대지 어머니의 품에서 인간은 자신의 생명의 여정을 완성했고, 대지 어머니의 은혜는 끝이 없었다. 하지만 인간은 지구의 어머니를 존중하지 않고, 지구의 어머니의 선함을 느끼지 못하고, 지구의 생태 균형을 파괴하고, 지구의 자원을 미친 듯이 약탈하고, 지구의 생명을 잔인하게 해치는 것은 지구의 어머니의 마음을 파는 것과 같다. 정통 미덕, 조용하고 부드럽고 관대하며, 오곡을 수확하고, 감천을 파고, 모든 것을 싣고, 한 무리의 학생들을 키우고, 일을 원망도 후회도 없이 할 수 있다. 대지의 어머니가 그들에게 의지하지 않고 공헌하고, 모든 것에 관심을 갖고 그들에게 보답하지 않는 것은 위대한 미덕이다. 인간은 우뚝 솟아 있고, 하늘의 보호를 받으며, 대지의 어머니의 후광에 의해 자양되고, 잠시도 대지의 어머니의 품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러므로 어머니의 정덕을 본보기로 삼아, 마음을 가다듬고, 마음속에 망상이 없고, 몸은 움직이지 않고, 공상하고, 아무 일도 하지 말아야 한다. 본진의 법칙에 따라 대지모님의 진정한 정온체를 얻고, 수양을 하고, 생명을 회복하고, 부드러운 상태로 돌아가 자연으로 돌아가는 두 번째 단계를 완성한다. 지구는 거대한 시스템이다. 산, 강, 바다의 모든 것,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많은 구조, 남북북극의 중심축, 지구의 핵심, 이것들은 모두 인체에 해당한다. 따라서 인체의 타고난 본성을 회복하려면 체내의 생리 조직 구조가 대지 어머니를 본받아 경락 시스템, 경락 시스템, 축계를 보정하여 대지의 어머니와 동종하게 하고, 헌재정성 시스템과 같은 주파수로 진동하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지구의 중력의 속박을 뛰어넘을 수 있고, 지구의 어머니처럼 끊임없이 우주에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 인간 법이 땅에 있다' 는 것은 일종의 과학적 수양 수준이다. 예를 들어 인체의 70% 는 물이다. 이것은 지구의 상황과 완전히 일치한다. 대지는 물로 만물을 기르는데, 물은 생명에 없어서는 안 될 물질이다. 인체 내 진액은 일종의 물의 특성이며, 인류 생명의 중요한 물질이다. "인법지" 를 양성하는 과학성은 매우 완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떻게 법을 지면에 적용합니까? 우선' 12 경맥' 을 수련하고' 팔경맥' 을 수련해야 생리조직 구조에서' 사람, 법, 땅' 의 선천적인 변화 과정을 완성할 수 있다. 어떻게 체내의 진기를' 법인지' 의 관문을 완성한 후 빛으로 끌어올려 어떻게 헌원 시스템이 신호원과 에너지원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이것은 진실을 고치고 또 다른 차원으로 들어가기 위해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일반 무학의 수련자는 체내의 빛이 아무리 높아도 지구의 중력의 속박을 뛰어넘기 어렵다. 인간법이 하늘 (신법이 하늘) 에 도달한 후에야 그들은 자신의 성신을 통해 이런 초월을 이룰 수 있다. 심신의 교정을 통해 정도와 정법의 궤도에서 벗어나지 않고 천도층 교정증으로 들어가 결국 정과를 짓고 대성의 건너편으로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이 세 가지 수준은 타고난 것으로, 인간의 삶에서 세 가지 요소의 귀환과 세 가지 원천의 재건으로, 더 높은 수준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생명수련을 통해 형신이 모두 묘하고, 작은 우주의 내부 환경은 큰 우주의 외부 환경과 상응한다. 수행자가' 인치천' 단계의 수증 임무를 완수하고, 하늘을 어머니로 삼아' 인치천' 을 실현하는 것이 바로' 내가 하늘을 다스리는 길' 이다. " 천국' 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대내란 인체를 가리킨다. 선천적인 작은 우주, 대외는 천체 우주의 다른 계층의 하늘을 가리킨다. 이 날은 진정한 선천적, 고급 선천적인 것을 가리킨다. 진실자에게 있어서, 각급증의 복구와 각급 생리조직의 복구를 통해 선천적인 본성에 대한 제 1 급 회복에 도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12 경맥이 원활하고, 8 대맥이 모두 흐르지만 정체되지 않고, 칠단맥선 사맥이 성공했다. 두 번째 수준에서, 나는 이미 타고난 본성으로 돌아왔고, 나는 이미 외적이 되었기 때문에, 나는' 나는 천도를 가르친다' 에 들어가 천도와 화목한 선태를 키울 수 있었다. 내외의 선천적 주파수는 이미 * * * 비율과 같고, 천맥은 이미 감각이 있다. 내 마음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나의 맥박 리듬은 함께 작동한다. 인간치천' 은 우주를 다스리는 두 번째 선천적인 단계이다. 하늘의 범주에는 태양계와 은하계가 볼 수 있는 시공간 공간과 더 큰 범주 내에서 보이지 않는 은하-하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수행자는 수심 수련을 마치고 악마를 벗고 본전으로 돌아가 먼지도 없고 탁하지도 않고, 기본적으로 지식과 신의 뜻을' 귀함' 이라는 글자에 융합하고, 조용한 심경을 가진 후 반드시' 법천' 수준으로 들어가 태양계의 천심을 수련해야 한다. 내도장의 태양계의 마음과 외계의 일월장을 결합시켜 인체의 물리적 조직 구조와 이 수준의 천심 훈련이 완료되면 더 큰 범주의 천도 핵심 수준으로 올라갈 것이다. 즉 초급 판단법의 수련을 통해 내면도장의 오행을 근본적으로 바꿔' 혼돈도장' 의 중심, 삼위일체, 삼삼삼일, 일체, 전체 훈련, 내 도천심 수준의 훈련을 거쳐 내도 자연수준의 훈련을 진행한다. 우주, 시스템, 천심, 축, 체, 기심, 세포심 등 인체의 작은 우주에서 선천적이고 후천적인 지혜의 마음이 큰 우주에 상응하여 같은 주파수로 진동하여 자유왕국의 성지에 도달하게 하다. 단항 4 원소 홀로그래피의 코끼리 수 이론으로 분석한 결과, 이 단계에서 프로그램을 역수정하는' 수' 는 12 에서 8, 4, 그리고 3 수 중 1 위로 돌아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하학적 관점에서 볼 때 본체, 면, 선, 점에서 없음 까지입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다시 "점" (즉, 요령) 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새로운 차원에서, 완전히 새로운 전체적인 "몸" 입니다. 이' 체' 의 물질적 구조와 재료는 이미 경락 수준에 있지 않고 쌍수, 생명재건공사의 단' 체' 수련 단계에 들어섰다. 그러나 그것은 홀로 배아일 뿐, 매우 미성숙하며,' 천모' 의' 자궁' 에 넣어야 이 매혹적인 천녀를 낳을 수 있다. 이 단계에서 수행자는 하늘을 자모로 하여 자궁내에서 수태하고, 모정, 일월별 (대지 포함) 에 의해 자양되고, 태아가 충만하고, 과숙티가 떨어지고, 진신을 이루고, 천동체와 천인과 하나가 될 때까지 자양한다. 사람은 하늘이고, 하늘은 사람이며, 완전히 새로운 천맥 지식을 완성했다. 천도는 끝이 없고 끝이 없고, 설 수 없고, 시세는 보답을 구하지 않고, 만물의 성장은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천덕은 가볍고, 창공은 휘황찬란하며, 고요하고 공묘하기 때문에, 삼등은 늘 밝고 사계절은 질서 정연하다. 흙, 법, 덕, 현황이 서로 껴안고, 음양이 사랑을 한다. 그러므로 만물의 형태는 형성될 수 있고, 만물의 질은 하늘의 변화와 전날의 생을 기초로 한다. 그래서 "땅은 천법이다. "천도교도는 보이지 않고, 소리도 없고, 맛도 없고, 매우 허황되고 기묘하다. 천지인 만물은 모두 대로에서 태어나 큰길에서 길러졌기 때문에 큰길은 천지 만물의 어머니이다. 천도가 무법, 음화, 흥망, 변화는 감지할 수 없다. 그러므로 도는 삼재중에서 유행하고, 개방에서 합치고, 만물의 성을 세우고, 만물의 생명을 회복하고, 결국 만물의 시작은 하늘, 법, 도의 아름다움이다. 따라서 "하늘, 법, 도" 라고 부른다. "천도법도" 단계에서는 주로 "맥리" 를 수련한다. 도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성인은 글자가 없는 가르침도 대로의 도리로 천하를 교화한다. " 원인' 은 여기서 선천적인 대로를 가리킨다. 수증은' 일, 법, 도' 의 단계이며, 수증이 완료된 후에는 완전한' 천인조화' 과정이다. 하늘은 도를 어머니로 하고, 길에서 에너지를 얻어 생존한다. 진리를 실천하는 사람이' 천모' 처럼 도환경과는 별개로 도를 어머니로 삼아' 나는 도다' 의 수행을 실현하고 3 단계로 들어가 선천적인 수련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도를 어머니로 하고, 태아는 선천적으로 모태 속에 있고, 다시 도맥을 탯줄로 하면 도모로부터 에너지를 얻고 성장할 수 있다. 도맥은 도대의 탯줄로 탯줄정맥과 탯줄동맥으로 나뉘어 도대의 태아 혈액순환계를 형성한다. 내외 겸수, 모체의' 혈액' 은 끊임없이 태아의 체내에 주입되고,' 도자' 는 스스로 수정한다. 도맥은 인체의 작은 우주와 천체대우주의 유대와 다리로, 인체수련대선단, 도태를 수태하는 3 급 귀천 과정이다. 내외경은 모두 이 단계의 생리 조직 구조이다. 이런 도맥에는 맥이 있고, 맥이 없으면 사실 맥이 있다. 이 두 혈맥의 수련은 비인간적인 힘이 따라올 수 있다. 유비 삼천 사단의 도움으로 무지한 자의 지혜, 무위치만이 성공을 수련할 수 있다. 수정맥의 비결은 바로 진실을 고치는 사람, 성질이 같고, 지혜를 모아 신선에 들어가고, 근근을 수리하고, 목숨을 고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자는 서로 보완하고, 형질의 동기화 변화는 선천적인 방향을 반전시켜 더 높은 수준의 선천적인 경지에 도달한다. 맥박을 조절하는 원리는 사실 체내의 도이다. 몸의 모양과 본성은 이미 진입했고, 몸과 도는 일체형이고, 동질성이며, 동주파수이다. 이 단계의 실천은 천인이 하나가 되는 실천 단계이다. 수치 분석의 관점에서 볼 때, 맥박과 이해력은' 진일',' 하나',' 이해력' 은 하나이다. 도는 점이고, 아는 것도 점이다. 이 단계에서 몸, 마음, 법은 도중에서 하나로 합쳐져 하늘을 품고, 도태에서 태어났다. 이 점에서 나는' 진짜 나' 이고, 나는 조화로운' 점' 이다. 도모의 선세포에서 태어나 진도의 경지에서 태어나 큰길의 환경에서 자란다. 그 크기는 이렇지만, 그 크기는 이렇다. 우리가 자연운동의 핵심에 가까울수록, 그것은 더욱 정지된 것 같다. 예를 들어, 회전하는 원은 원주에 가까울수록 동작의 범위가 넓어지고 원의 중심에 가까울수록 동작의 경로가 작아집니다. 원의 중심은 회전하는 동안 원래의 곳을 전혀 떠나지 않고 정지된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전체 회전의 핵심, 권력의 원천, 더 활발 하 고 흠 없는 운동 상태, 자연 법칙의 역할입니다. 도법이 자연스럽다. 도교는 자연스럽다', 도교의 힘은 무궁무진하다, 귀신의 신은 타고난 것이다, 모두 도교의 자연기능에 의해 분화되고, 아무도 인위적인 요소가 없다. 도는 일종의 자연력의 수송이다. 그것은 이유도 목적도 없다. 이렇습니다. 그것은 한 번도 움직이지 않았고, 끝도 없고, 앞도 없고, 뒤도 없고, 생명도 없고, 멸종도 없었다. 그러나 이런 존재불멸에서 우주, 천지, 모든 생명을 창조해 생멸의 자연현상을 형성하여 무의식적인 시공의식을 만들어 냈다. 불가가 이른바' 법사예' 라는' 자연' 이라는 단어는 우주의 본원, 즉 허무맹랑한 행동, 증감 없는 법이다. 도의 본성은 자연스럽다. 도생 남녀, 남녀 인간성의 아름다움. 도생 만물, 만물에는 자연 조조의 아름다움이 있다. 도생은 오행이고 오행은 직순자연의 아름다움이 있다. 달에는 자연광이 있고, 일에는 자연광이 있다. 큰길은 세상의 만물을 운화시키고, 모두 자연의 법칙에 복종하며, 모두 자연의 본원에 귀속되며, 모두 본근에 귀속된다. 그래서 "도법은 자연스럽다. "'도법 자연' 을 실천하는 과정은 일종의 자연의 조용함이다. 아무리 연습해도, 혹은 일상생활에서,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유행시키고, 자연스럽고 조용하며, 가식적이지 않고, 자유롭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맞아요. 왜 머리를 머리에 쓰고 자신을 묶어야 합니까? 동한 위버양의 대표작' 신신기' 는 천고 단결정의 왕으로 칭송받아 수도의 원리와 과정을 논술했다. 복잡하고 신비롭지만 여전히' 도법 자연' 이라는 큰 도리에 지나지 않는다. " 도법 자연' 은 자유롭고, 부서지고, 무한하고, 허공의 수구 수준이다. 이전에 선생님은' 자연' 에서 이런 경지의 수행에 대해 이야기하셨는데, 모두' 말할 수 없다' 로 끝나서' 도말할 수 없다' 라고 불렀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수행자가 자연을 직접 알 수 없다면 자연의 본원의' 표값이 이렇다' 는 것을 꿰뚫어 볼 수 있다면, 깨진 민들레 위에 앉아도 집에 돌아갈 수 없는 나그네가 있다. 도교의 자연수련은 주로 카오스 수련, 도술 수련, 도술이 더 높은 수준에서 진일보한 수련이다. 이전 글자는' 진도' 라고 명명할 수 있고, 다음 글자는' 혼돈도' 라고 명명할 수 있다. 위에서 말한 천맥은 이미 도의 범주에 들어갔고, 이맥과 혼돈의 비결은 이미 도중에서 더 높은 길로 나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세 가지 수법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수법이다. 수학적으로 더 많은 수준이 있습니다. 천지에 뿌리가 없다' 는 것은' 여기서 멈춘다' 는 것이다. 도는 자연을 기초로 한 자애로운 어머니로, 자연에서 에너지를 얻어 존재한다. 수행자가 도경에 들어가면 도모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선천적인' 나도자연' 으로 돌아가는 4 층을 실현할 수 있다. 자연은 마음, 핵심, 도는 마음 속에 있고,' 마치 마음으로부터 태어난 것 같다', 자연의 길은 만물을 개조할 수 있고, 만물은 모두 도리가 있고, 이 길은 마음으로부터 생겨난다. 자연을 어머니로 삼고, 자연으로부터 배우고, 그에 상응하는 생리조직을 키워야 성장할 수 있다. 에너지를 얻는 이런 방법은 도리 1 중으로 돌아가 이성 지식과 혼돈 지식을 핵심으로 하여 유심주의가 바로 도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에너지명언) 핵심에서 에너지를 얻는 것은 홀로그램이며, 이런' 홀로 분반사' 의 물질적 에너지가 매우 높기 때문에 허공, 깨진 벽, 깨진 빛, 깨진 혼돈, 자연으로 돌아가는 설이 있다. 수수께끼심경 노트' 에는' 고진이 되면 먼저 빛과 그림자가 담겨야 한다. 즉, 모든 혈육이 융합되고, 정기가 응결되고, 천촉, 즉 순양 온몸, 자연무영' 이라고 한다.' 수천 년 전, 우리 조상들은 이미 자기 수정을 통해' 생물핵' 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관행은 현대 핵 물리학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그중 생리핵과 중성자의 분해, 생리핵의 융합은 모두 현대과학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동시에, 우리의 선조들은 지혜, 거시성, 우주론에서 우주의 기원을 인식하고,' 우주선' 이 없는 성간 여행을 실천하고, 우주 핵심에 들어가 연구를 진행했다. 도가는 "코끼리가 마음에서 태어난 것 같다", 유심주의가 만물을 낳는다고 생각한다. 이 마음은 "하나", "도", 자연의 원천이다. 만물이 만약 이 "하나" 를 얻을 수 있다면, 본원으로 돌아가고, 형성이 하나가 되면, 우주는 태평하고, 천하 일가가 된다. 도가학설은 자신의 완전한 이론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안팎에서 뿌리로 끝나고, 은둔에서 드러나고, 핵으로 비엔티안으로, 수학과 가스처럼 전체적으로 하나의 이치에 포함되어 있다. 진리를 바로잡은 사람은 그것을 거꾸로, 내면으로, 자연의 진리로 돌아가는 것은 온전하고 과학적이지만, 현대 과학은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질량 중심은 만물의 기초이며, 만물의 생성 조건은 모두 질량 중심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자연의 모든 것은 질량 중심을 축으로 하고, 마음의 응집력을 바탕으로 하며, 마음은 자연의 핵심이다. 예를 들어, 형상에 원을 그리는 것은 중간 원의 중심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축의 유인 운동이 없다면 컴퍼스는 무질서한 운동이나 직선 운동으로 원을 그리기가 어렵다. 그래서 도가는 특히 만물에서 핵심의 결정 의미와 주도적 역할을 강조한다. 또 도교의 고대 하천도, 로서, 그 핵심은' 5' 로, 여러 가지 의미가 있지만, 그 근본점은 중심점, 즉 핵심에 있다. 진정론은 이' 5' 를' 나',' 나',' 마음' 을 의미한다. 이 마음은 만물의 본체본원이다. 이' 5' 의 핵심이 없으면 모든 것을 이야기할 수 없기 때문에' 5' 의 핵심은 무의 원천이다. 5 이외의 원형 분포는 심신의 조화로운 통일이며, 하트 모양의 통일은 각양각색의 물질 세계를 구성한다. 진실을 고치는 사람의 가장 높은 경지는 후천적으로 선천적인 점으로, 한 층씩 선천적인 수리로 돌아가고, 마지막으로 혼돈으로 돌아가고, 1 중으로 돌아가고, 혼돈에서 극화하고, 핵을 형성하고, 변화일중, 계속 역방향으로, 시작부터 태소까지, 태소부터 시작으로, 시작부터 너무 쉽게, 너무 쉽게 우주로 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조화로운 융합을 이루고, 자연을 모으고, 모여서, 흩어지고, 가장 높은 자연의 경지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