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서쪽으로 가는 필경의 길에 화염산이 있을까?
터무니없는 언사
제 60 회, 화염산지가 손오공에게 말했다. "이 불은 대성방입니다." 워커는 화가났다. "나는 거기에있다, 너는 말도 안돼! 내가 방화한 사람인가? "
너도 나를 몰라. "라고 투디가 말했다. 이곳은 원래 이 산이 없었는데, 500 년 전 대성이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다가 현자에게 포로가 되어 어쩔 수 없이 노인을 찾아갔기 때문이다. 그는 대성을 팔괘로에 두고 단련을 거쳐 솥을 열었다. 너는 단로를 부딪쳐 넘어뜨리고, 벽돌 몇 장을 떨어뜨렸고, 안에 불을 남기고, 여기서 화염산이 되었다. 나는 궁중에서 난로를 지키는 도사이다. 노인이 내가 여기에 넘어졌다고 비난했을 때, 나는 화염산의 땅을 만들었다. \ "손오공, 당신은 믿거 나 말거나.
이 단락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화염산은 손오공이 내놓은 것이다. 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손오공이 들었는데 믿거나 말거나. 반신반의는 완전히 믿는 것이 아니다. 믿을 수 없고 믿을 수 없다고 할 수도 있다.
믿을 만하게도 손오공은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고 현자에게 포로가 되어 가십로에서 단련하고 단난로는 넘어졌습니다. 결국 이것들은 모두 손오공의 몸소 체험이다!
놀랍게도 난로가 쓰러진 후 벽돌 몇 개가 떨어져 여기서 화염산이 되었다. 다시 말해 화염산이 산으로 변하는 과정은 손오공에게는 믿을 수 없다. 이것은 불의 산과 포카홍타스 궁전의 거리 때문에 믿을 수 없다.
제 39 회 손오공은 무극의 왕을 구하기 위해 왕궁에 가서 대신관에게 선단을 요구했다. 좋은 거룩한! 제자 세 명을 버리고 힘줄을 뒤집고 남천문으로 들어갔다. 과연, 그는 링 샤오 보물관을 방문하지도 않았고 투우묘에도 가지 않았다. 33 일간의 증오를 거쳐 그는 줄곧 왕궁에 왔다.
제 52 회 손오공은 청우의 배경을 알고 궁으로 가서 어르신께 책망을 청했다. 좋은 원숭이, "가" 라고 하고, 힘줄 구름을 일으켜 남천문으로 곧장 들어간다. 때때로 네 명의 법경이 주먹을 들고 말했다. "이상한 것을 잡는 게 어때?" " 워커는 걷는 동안 말했다: "아직, 아직! 이제 뿌리를 찾을 곳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네 장군 은 오래 머물 감히 하지 않았다, 그는 하늘 문, 비듬 사원, 투우 궁전 이 아니라, 33 일 전 증오 궁전 앞에 그를 보자.
손오공이 두 번이나 궁궐에 들어온 것을 보면, 어르신께서는 33 일 동안 한을 두고 천문을 거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손오공이 직접 가서 하늘을 미워하면 좋겠다. 어쨌든, 그는 링 칩 사원 에 가지 않았고, 투우 궁전 에 가지 않았고, 옥 황제에게보고하지 않았다. 그는 왜 남천문과 4 대 천왕에 가서 허튼소리를 하느냐?
이를 바탕으로 팔괘로가 손오공에 의해 넘어진 후, 단로의 벽돌은 33 일 밖에서 9 일 위로 떨어질 것이다. 그런 다음 4 대 천왕이 지키는 남천문이나 서천문으로 나가서 다시 하계로 가서 화염산으로 변한다.
야, 이건 말도 안돼! 손오공이 믿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게다가 손오공의 신뢰도를 지지할 더 충분한 이유가 있다.
서로 다른 화원
일곱 번째 시간, 노인은 즉시 말했다: "원숭이가 복숭아를 먹고, 어주를 마시고, 선단을 훔쳤다. 내 다섯 냄비 댄, 원시 요리, 모두 그의 뱃속에 먹고, 삼매불에 의해 단조되어, 그는 금강의 몸이 되어 다칠 수 없다. 노인과 함께 하지 않고 팔괘로에 넣어 문무불로 단련하다. 나의 댄을 정련하면, 그는 자신을 재로 태울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문무불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민간과 군사적 불은 모두 불의 원천이 아니다. 약한 불은 약을 끓일 때의 작은 불을 가리킨다. 보통 약이 끓으면 사용한다. 즉 약한 불이나 약한 불로 굽는다. 맹렬한 불은 큰 불, 사나운 불을 가리킨다. 오래 삶아서는 안 되는 약물에 적용된다. 솔직히 말해서, 군민 불은 먼저 강건한 후에 불을 쓰는 한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전쟁명언) 가십로의 불은 무엇입니까?
제 17 회 손오공이 흑곰에게 이런 말을 했다. 나는 사실 방법이 있어서 전혀 두렵지 않다. 노군을 보내 난로를 정련하고, 육정신화는 천천히 고생한다.
분명히, 팔괘로의 문무의 불은 정가의 신불이다. 육정은 음신이고, 육정은 온불이다. 유가는 태양신이고 유가의 신성한 불은 전투의 불이다. 팔괘로의 불은 손오공이 훤히 알고 있다. 그리고 화염산의 불을 보세요.
제 40 회, 천신이 말했다. "그를 말하든지, 아니면 대성이 알고 있든지. 그는 우왕머의 아들 로거가 키웠다. 그는 화염산에서 300 년 동안 수행해 진짜 불이 되었지만 기적을 일으켰다. 우왕머는 그를 수호산, 본명 홍해아, 사후 성유아 왕으로 보냈다. "
붉은 아기가 화염산에서 삼매진불로 정련된 이상 화염산의 불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삼매진불이다. 화염산의 화원인 오공도 알고 있다.
각기 다른 화원을 알고 있는 전제 하에 손오공은 화염산이 팔괘로의 벽돌로 인한 것이라고 절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럼 화염산은 어떻게 왔을까요?
생활 방식
화염산은 일년 내내 덥고 봄과 가을은 없다. 이곳 주민들이 살려면 돼지 네 마리, 밖에 보너스, 이국적인 과일, 닭과 거위주, 독실한 목욕, 철선선선자가 필요합니다.
철선선자는 손잡이가 달린 파초 부채를 가지고 있다. 여기 사람들은 10 년마다 제사를 지낸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얻으면, 하나는 불을 멈추고, 두 개는 바람을 일으키고, 세 개는 비가 올 것이기 때문에, 주민들은 씨를 뿌리고 제때에 수확하기 때문에, 그들은 건강한 식량을 얻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자라지 않는다. 이 산은 이미 휴전하여 겨우 1 년 동안 곡식을 수확하다가 다시 불로 변했다.
이것은 화염산 주민의 생활 방식이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문제없을 거예요. 화염산은 바초 부채에 의해 박멸된 후 다시 부활하여 화염산 주민들이 1 년 동안 식량을 수확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염산 동쪽에는 딸국이 있고, 화염산 서쪽에는 제사국이 있다. 제사국은 서방의 큰 장소이다. 시골에 아기가 있는데 밤에 빛난다. 만리에 누군가가 본 적이 있다. 낮에 칠채기를 내뿜어 나로 하여금 천부의 신경을 생각하게 했다. 4 개국은 결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고, 매년 미옥진주, 미마에게 경의를 표한다.
사국은 남월도 북 동서량 서본주전자를 가리킨다. 동서양국은 서량한 딸국이다.
화염산은 서쪽으로 가는 필경의 길이다. 딸국이 매년 선수권대회에 공물을 바치면, 매년 화염산을 통과해야 한다. 이것은 화염산이 일 년에 적어도 한 번은 쉬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화염산 주민들의 생활방식과 결합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화염산은 일 년에 한 번 쉬어야 한다. 휴전 후, 주민들은 신속하게 파종하고 제때에 수확해야 1 년의 식량을 수확하여 양생을 할 수 있다. 그런데 왜 그들은 10 년마다 기도해야 할까요?
유일한 합리적인 설명은 딸 나라의 조공 사자가 화염산을 넘어 경주국에 공물을 바치고 딸 나라로 돌아가 화염산을 되살리는 것이다. 화염산 주민들이 심은 식량은 수확할 겨를이 없다. 그래서 그들은 10 년마다 한 번씩 번갈아 가며 스스로 철선선을 숭배해야 한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철선선자가 같은 파초 부채로 화염산을 막았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재연할 시간이 다르다. 이것은 또한 철범선이 화염산을 통제할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녀는 화염산을 태우지 못하게 하고, 화염산을 재연시킬 수 있다. 철선선자는 파초 부채로 화염산을 박멸했는데, 그녀는 또 무엇으로 화염산을 되살렸을까?
팬 2 개
철선선자는 부채 두 개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파초 부채로, 온 산천에 가득한 큰 불을 가라앉히는 데 쓰인다. 손오공 팬의 흔적도 없이 할 수 있다. 손오공이 처음 빌린 이른바 가짜 부채도 있다.
제 59 회, 원숭이는 부채를 들고 불 옆으로 가서 최선을 다했다. 산 위의 불은 활활 타오르고, 다른 부채는 더욱 강렬하다. 큰불이 수천 피트 높이여서 점차 그의 몸을 태웠다. 워커는 급히 뒤돌아보고, 두 털을 태우고, 당승에게 곧장 달려가 소리쳤다. "돌아가라, 돌아가라! 불이야, 불이야! " 사부님은 말을 타고, 사승과 함께 동쪽으로 20 여 리를 걸었고, 측은 멈춰 섰다. "오공, 왜 그래!" " 워커는 팬을 버리고 말했다: "멈추지 마라, 멈추지 마라! 나는 그 종에게 홀랑거렸다! "
상식적으로 부채는 위에서 아래로 부채질하고, 불의 추세는 양쪽으로 기울어진다. 손오공은 필사적으로 부채질을 했지만, 불은 올라갔고, 천 피트에 두 털을 태웠다. 높이 치솟는 부채를 부채질할 수 있는 것은 그 자체가 바로 법보이다. 다만 이 아기는 불을 막을 수 없고, 선동만 할 뿐이다!
이제 답이 나왔어요! 이 이른바 가짜 부채는 사실 철선선자가 화염산을 되살리는 법보이다. 이 법보는 서쪽으로 가는 길에 불꽃산을 만들었다. 동시에 화염산의 탄생은 홍해아의 삼매진화를 불러일으켰다.
이 불은 따귀도 아니고, 아비의 총단도 아니다. 천화도, 들불도 아니고, 심마 수련의 삼매불입니다. 오차는 오행에 합치고, 오행은 생화화에 폭파된다. 붉은 아기의 삼매가 정말 불인데, 오행에서 따온 것이다. 이런 화화 방식은 노군의 파초 부채와 똑같다.
제 35 회 요괴가 당황했다. 그는 왼손에 칼을 쥐고 오른손은 목 뒤에 두었다. 그는 파초 부채를 꺼내 남동쪽의 불빛을 바라보았다. 그는 마침 궁궐을 떠난 부채 앞에 쓰러져 땅에 불이 타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이 아기는 이유 없이 화를 낸다. 그 불은 하늘의 불도 아니고 난로 속의 불도 아니고, 산 위의 불도 아니고, 아궁이의 바닥도 아니고, 오행중에서 자연적으로 꺼낸 약간의 영화다.
그래서 붉은 아기의 삼매가 진짜 불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삼매가 진짜 불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다섯 대의 차가 차지하는 공간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오행 중 약간의 은은한 불을 꺼냈다. 예를 들어, 다섯 대의 차가 오행으로 줄지어 있지 않거나, 홍해에 다섯 대의 차가 없다면, 그는 불을 내뿜을 수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다시 말해, 붉은 아기가 화염산에서 300 년 동안 수행해 온 것은 실제로 바초 팬이 어떻게 불을 질렀는지 반복적으로 연구하는 것이다. 이것이' 서유기' 에서 붉은 아기만 불을 뿜을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누가 그의 집에 불을 피울 수 있는 부채를 갖게 했는가!
그래서 일련의 문제가 생겼습니다. 홍해아의 가정 배경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어디에서 이렇게 많은 팬을 얻었습니까? 화염산의 땅은 왜 누워야 하는가? 우리 계속 이야기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