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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가진 해소" 는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나요?

소를 아는 전문가는 중국 성어로, P&O D Ng Jini 로 읽혀지는데, 이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장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한다는 뜻이다.

출처

선진장자 양생대사 주장: "저는 문의 전문가입니다. 손만지기, 어깨, 발 걷기, 무릎서, 칼을 가지고 테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이라는 요리사가 있는데, 특히 소를 도살하기 위한 것이다. 그의 손이 닿는 곳, 어깨가 놓인 곳, 발이 밟힌 곳, 무릎이 서 있는 곳, 살이 분리되는 소리가 나고 칼이 찔려 더 큰 소리가 났다. 이 모든 소리들은 음이 맞지 않았다. 삼림 경수 반주의 춤 리듬과 일치한다.

리앙이 대답했다. "이봐! 좋아! 당신의 기술은 어떻게 이렇게 고명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 사부님은 칼을 내려놓고 대답했다. "내가 탐구하는 것은 사물의 법칙이다. 이미 우재 기술에 대한 추구를 넘어섰다." 소를 도살하기 시작했을 때 소의 신체 구조를 모르고 소 한 마리만 보였다. 3 년 후, 더 이상 소 전체를 볼 수 없습니다. 지금의 신하들은 소를 도살할 때,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정신으로 소의 몸을 만지기만 하면 된다. 마치 그의 시각이 이미 운동을 멈춘 것처럼, 정신적인 의지로 운동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의 질감 구조를 따라 뼈와 근육 사이의 큰 틈을 쪼개고 관절 사이의 구멍을 따라 칼을 만드는 것은 모두 소의 원래 구조를 따르는 것이다. 도살소의 칼은 경맥이 연결된 곳, 뼈에 붙어 있는 근육이 모이는 곳, 허벅지의 큰 뼈는 말할 것도 없다. 숙련된 요리사는 매년 칼을 갈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으로 고기를 썰기 때문이다. 보통 요리사는 뼈를 자르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매달 칼을 갈아야 한다. 지금 하인의 칼은 이미 19 년 동안 수천 마리의 소를 죽였지만 칼날은 방금 맷돌에서 닳은 것처럼 보인다. 소의 관절은 틈이 있지만 칼날은 두껍지 않다. 이렇게 얇은 블레이드로 틈새가 있는 이음매를 뚫으면 대범하게 블레이드를 조작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19 년을 사용했는데도 블레이드는 여전히 맷돌에서 닳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에도 근골이 엇갈리는 곳을 만날 때마다 칼 아래만 보면 겁이 나고 조심스럽고 눈빛에 집중하면 동작이 느려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칼은 살랑살랑 움직이며 골육이 갈라져 마치 진흙 더미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나는 거기에 서서 손에 칼을 들고 이번 성공을 위해 자랑스럽게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근심 걱정 없이 만족스러워 보였다. 칼을 깨끗이 닦고 잘 놓아라. ""

리앙 대답했다, "좋아! 나는 내 말을 듣고 양생의 길을 배웠다. "

이 우화는' 장자 내편 양생대사' 에서 뽑혔다. 세상의 일이 복잡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그것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기만 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문장 서술과 논술이 번갈아 진행되어 계층이 분명하다. 도살소를 쓸 때 동작이 아름답고 기교가 뛰어나다. 성공 후의 야망은 호정만장, 생동감, 매혹적이다. 언어는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나는 소 한 마리를 볼 수 없다", "나는 매우 편안하다", "나는 망설였다", "나는 주제로 달려가고 싶다", "나는 소를 아는 전문가이다" 라는 성어들은 모두 이 문장 출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