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무릎을 꿇고 명작을 읽다 .. 노트를 읽다 .. 3000 자.

무릎을 꿇고 명작을 읽다 .. 노트를 읽다 .. 3000 자.

1 .. 홍루몽, 웃는 비극. 홍루몽' 은 한 봉건 귀족 가정이 휘황찬란함에서 쇠퇴에 이르는 3 대들의 삶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봉건귀족 계급의 파렴치한 타락과 타락을 과감하게 고소해 위선, 사기, 탐욕, 부패, 죄악을 지적했다. 이 가족의 피할 수 없는 붕괴와 죽음을 지적할 뿐만 아니라 이 가정이 속한 계급과 사회의 피할 수 없는 붕괴와 죽음을 암시한다. 조설미나리 필법이 빚고 사랑하는 영웅은 죽어가는 봉건 귀족을 감히 심판하는 두 대신과 한간이다. 동정과 애도는 봉건 제도의 희생자이다. 비판과 부정은 봉건 사회의 위선적인 도덕과 불합리한 사회 제도이다. 한편으로는 예전에 목석연맹이었고, 한편으로는 금혼이었다. 한편으로는 봉건 사회가 추구해야 할 명리 고리이고, 한편으로는 사람을 매료시키는 자유체이다. 조설근이 쓴' 홍루몽' 은 우리에게 이런 소리 없는 대결을 보여 주었다. 가보옥과 임대옥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는 이번 대회의 모든 연기를 농축시켰다. "하나는 원랑선파,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품질에 대한 추구는 깔끔하다. "봉건예교의 각종 박해와 냉막, 생명의 대가를 치르더라도 품질과 순수에 대한 추구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우리는 자와 린의 사랑의 비극을 한탄하면서 비극을 초래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를 보았다. 임대옥 숭고한 인격은 당시의 세속 세계와 어울리지 않아 사회와' 하나가 될 수 없다' 는 것이다. 그녀의 열등감은 그녀의 자존심의 구현이자 그녀의 비극의 시작이다. 홍루몽' 에서 그녀는 꽃을 묻는데, 이것이 그녀의 인격의 중점이다. 그녀의 열등감, 자존감, 자기 연민은 그녀의' 상시' 에서 드러난다.' 꽃이 시들고, 꽃이 흩날리며, 향기가 옥을 없애고, 누가 연민을 가지고 있는가?' " \ "1 년 360 일, 바람 칼 서리 칼 상호 압력, 밝고 밝은, 한 번 배회하기 어렵다. 꽃은 쉽게 피고 꽃은 찾기 어렵다. 나는 계단 앞에 사람을 묻고 혼자 꽃을 훔쳐 눈물을 흘리며 가지 끝에 피를 흘릴까 봐 걱정이다. " \ "레논은 오늘 날개가 있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하루가 끝났어!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트릭이 없으면 순수한 땅을 사용하여 사랑을 숨 깁니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꽃이 망한 줄 몰랐어. "세속적인 사람은 그녀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이미 죽었고, 매장되었지만, 나는 언제 죽을 것인가? "오늘 꽃을 묻는 사람들이 웃고 있다. 그가 그들을 묻었을 때 누구를 알게 되었나요? " 낙화에 직면하여 그녀는 자신이 죽은 후의 정경을 떠올려 마음을 놓을 수 없어 눈물을 흘렸다. 봉건 예교 앞에서 그녀의 열등감은 그녀의 자존심을 불러일으켰다. 보옥이 맞았고,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 짓는 설보채 때문에 단약을 보내왔고, 훈계의 어조로 보옥에게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오라고 권했다. 봉건 예교 반역자 보옥의 지지자로서 착하고 도도한 임대옥, 그저 울기만 하고 눈물만 복숭아처럼 울었다. 그녀의 울음소리는 결코 미약하지 않다. 그녀는 자신의 특유의 울기를 좋아하는 감정체험으로 보옥을 진심으로 옹호하며 봉건예교에 묵묵히 반대했다. 그래서 최근에야 마음이 통했고, 가장 좋아했다. "가짜일 때는 진짜고, 진짜예요. 어쩔 수 없어요." 가짜는 진짜여서' 홍루몽' 의 모든 것을 납득시킬 수 없다. 영혼의 인물로서, 임대옥 () 는 일반인과 다르다. 그녀는 바로 그녀다, 높고 도도한 나르시즘의 빈곡들이다. 임대옥 열등감은 운명에 의해 주어진 것이고, 그녀의 운명운으로도 쓰여졌다.

2. 지아 정부에 임대옥 분석

홍루몽' 의 처음 5 장은 책의 도입부이고, 제 3 장' 금릉성에서 자우촌 곽용부로 입양된 임대옥' 은 고교 국어 교과서의 고전적인 제목으로, 보통 처음부터 끝까지 압축돼' 임대옥 가부' 로 바뀐다. 이번에는' 홍루몽' 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몇 가지 시작 이야기로 설명할 수 있다. 우선, 이 책의 활동센터' 푸용' 이 처음 등장했다. 둘째, 왕부인 등 중요한 인물들의 첫 등장이다. 특히' 보데' 는 처음부터 남달랐다. 또한 지아 (Jia) 의 말에 따르면 ("Daiyu 가 배를 버리고 상륙하는 날" 이라고 언급 함): "이 해안은 문수이다. 이때부터 필묵은 처음 두 번과 다르다. " ), 이 시간은 이 책의 시작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이번에는 심상치 않고 기대가 가득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삼소가 심상치 않다.

첫째, 왕희봉의' 웃음',' 그 사람을 만나지 않고 먼저 그 웃음을 듣는다',' 그의 생일을 애교롭게 하는 이미지' 를 깊이 정격하면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흥미롭게도 왕부인의' 미소 u' smile, 묵묵히 고개를 끄덕인다' 는 것은 왕희풍의' 미소' 와 잘 어울린다. 마지막 생일은 매우 무례하고, 마지막 생일은 굳은 얼굴을 하고 있다. 그러나 후자의' 웃음' 의 의미는 결코 손색이 없고, 모든 사람의 풍격을 내색하지 않고, 효과도 뚜렷하다. 왕희풍처럼 대단하더라도 두 왕이 일을 하는 데 서로 묵계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둘째, 임대옥' 웃음' 입니다. 임대옥 은 가부 로 들어가는 길 에서 이미 "보보 주의, 시시각각 따지고, 쉽게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남의 농담을 받지 않도록" 라고 적었다. 사실, 자부에 들어간 후, 그녀는 말 (예: 자모의 말) 으로 대답했다. 보옥의' 못 봤는데 몇 자를 알아야 한다' 는 대답이나 그의 행동 방식 (예: 노부인 방에서 자리를 마련해 밥을 먹을 때' 매우 피한다') 은 모두 이 젖내 나는 원칙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 텍스트는

다이옥을 전문적으로 쓰는' 웃음' 이 두 번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일단 왕희봉이 등장하자 대옥은 "웃는 얼굴로 인사하느라 바쁘다" 고 말했다. 당시 임대옥 울음소리는' 조금만 멈춰라' 며 슬픈 감정에 잠겨 있었지만, 그녀는 연예계를 빨리 빠져나가는 것을 자제할 수 있었다. 또 한 번, 왕 부인은 다이옥이라고 불렀는데, "보옥을 상대하지 마라." 사실, 임대옥 들은 이것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나는 우리 엄마의 말을 자주 듣는다", "이 사촌 동생", "고집이 세다", "공부가 너무 싫어요.", "그와 함께 지내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할머니는 지나치게 귀여워하신다. 아무도 감히 관리하지 않는다. ") 를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왕부인의 권유를 듣고 일부러 모르는 척 (그러나' 나는 집에서 우리 엄마의 말을 듣는다' 고 강조했다), 미안한 듯 웃으며 말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당연히 언니들만 있고 형들은 다른 병원입니다. 내가 어떻게 방해받을 수 있지? " 분명히 말 속에 말이 있다. 왕 부인은 당연히 그녀의 말 속의 현외 소리를 이해했다. 이 웃음은 임대옥 역시' 지비간' (보옥어) 으로, 꾀가 왕희봉 아래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다른' 웃음' 은 지아 어머니 옆에 이름 모를 여종이다. 조설근이 어떻게 썼는지 봅시다.

한마디도 하지 않고 밖에서 발자국 소리만 듣고 여종이 들어와 웃었다. "보옥이 왔다!" " ""

문장 역시 다른 두 곳에 여종의 웃음을 썼다. 첫째, 지아 어머니의 여종 은 임대옥 을 맞이 할 때:

테라스에는 붉은 녹색 옷을 입은 하녀 몇 명이 앉아 있었다. 그들이 오는 것을 보고, 모두 웃는 얼굴로 마중하며 말했다. "노부인이 책을 읽고 있는데, 마침 왔다."

둘째, 부인 왕 옆에 있는 여종 메신저, 임대옥 는 동쪽 갤러리 세 개의 작은 싱글 룸 에 앉아 있다고 말했다:

차는 아직 다 마시지 않았는데, 저고리 남단 조끼를 입은 여종이 다가와서 웃으며 말했다. "부인, 임처녀에게 저쪽에 앉으라고 하세요." 세 사람의 미소를 비교해 보면 마지막 두 미소는 시종의 주인에 대한 웃음이고, 첫 번째 웃음도 종복의 주인에 대한 웃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웃음은 가식적이지 않고 편하며, 온 웃음이 매력적이다.

3. 《홍루몽》을 읽다

\ "레논 오늘 장사 꽃 사람들 웃음. 그가 장례를 치를 때 누구를 알게 되었나요? " 다이옥이 흥얼거리는 이 슬픈 문장은 외로운 사람들에게 천고에 전해진다. 이 시는 조설근이 쓴 것으로, <<> 이 소설의 비참한 결말과 그 속에 담긴 봉건사회 특유의 서늘함과 무력함을 암시하는 것 같다.

나는> 를 읽은 것을 기억하고, 어렸을 때 줄곧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인상 속의 대관원의 번잡함과 번잡함은 나의 어린 시절> 이해인 것 같다. 보옥의 경박, 대옥의 우울, 보비이의 관대함, 유 외할머니의 선량, 봉언니의 인색함, 요컨대 이 책은 청나라 중후반 가정의 흥쇠사만 기록하는데, 이것이 내가 당시의 이해였다.

자세히 읽은 후, 관점이 풍부함에 따라, 내 마음속의 이 책은 순전히 촌스러운 이야기일 뿐만 아니라, 더욱 깊은 의미를 갖기 시작했다. 그 이야기 뒤에서 드러난 알 수 없는 슬픔과 고난은 조설근이라는 천재 작가의 깊은 사상과 반항사상을 엿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옥은 "여자는 물로 만들고 남자는 진흙으로 만든다" 고 말했다. 전자는 결혼하기 전에 청순하고, 결혼 후에는 자연스럽게 흐트러진다. " 보옥은 왜 이런 느낌이 들까? 조설근이 당시 사회의 중남 경녀의 현상에 대해 극도의 혐오와 분노를 느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닌가? 왜 다이옥은 즐겁지 않고, 즐겁게 떠나도 즐겁지 않은 만남인가? 작가는 이런 처량한 아름다움과 봉건 사회 문인들의 불자유를 통해 자신의 슬프고 우울한 심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풍과 같은 다른 인물들의 신랄함도 그 시대의 옹졸한 소인들의 진실한 묘사이기도 하다. 마음씨가 착한 이기심도 있다. 이를테면 위에서 언급한 공격자도 있고, 남을 돕는 것도 있고, 친절하고 선량한 것도 있다. 이것이 바로 작가의 마음이 착하고 평화로운 순간이다. 비극의 색채는 여전히 이 아름답고 풍자적인 이야기를 덮고 있고, 가족의 상실과 영녕 양부의 분리는 작가의 사회에 대한 극도의 실망과 홍진을 간파하는 소탈함과 슬픔을 보여 독자들을 불안하게 한다.

이 책의 행간에서 밝혀진 사회 냉막 () 는 정말 저자처럼 감탄할 수 있지만, 대관원 가족이 함께 술을 마시며 시를 읽고 춘련의 시끌벅적함과 즐거움을 함께 감상하는 등 아름답고 선량한 면도 있다. 보옥이 대옥에 직면했을 때의 총명함과 말솜씨처럼 가족의 따뜻함을 함께 느끼며 독자들이 책을 읽을 때 부평초의 느낌을 갖게 한다. 이것은 또한 민속과 좋은 교양, 그리고 중화민족의 풍부한 문화를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그러나 이럴수록 결말이 처참할수록 아쉬워진다. 그렇지 않으면 작가의 날카로운 언어와 예봉도 인심의 가장 깊은 곳을 가리키지 않아 슬프다.

나는> 를 읽은 후 봉건주의를 진압하는 사회의 그늘에서 벗어나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주위를 둘러보니, 나의 생활 환경은 적어도 나를 안심시킬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그때 사람들은요?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고, 사상은 감금되어 있다. 그들의 기분은 어떻습니까? 그래서 내가 그것을 다 읽을 때마다> 독서 전의 긴장과 억압이 사라지는 것 같고, 고난과 고난에 대한 내면의 이해가 더욱 깊어지고, 꿈에 대한 추구가 더욱 집착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우리도 이것에 대해 기뻐해야 한다. 우리는 민주적인 시대에 살고 있는데, 생활에는 고난과 어려움이 있지만, 그것은 인생 여정에서 피할 수 없는 것이다. 환경과 관념과는 무관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하지만 봉건사회의 사람들에 비해, 우리는 적어도

책꽂이에 기대어>, 살금살금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것은 즐겁고, 걱정이며, 모이고, 흩어지는 것이다. 그것은 광신적인 의미를 품고 있다. 그것은 깊은 생각을 물려받았다. 그것은 취인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

4. 중국에는 4 대 고전소설' 수호전',' 삼국연의',' 서유기',' 홍루몽' 이 있는데, 그것들은 모두 매우 훌륭하다. 여자로서 처음 세 편은 나에게 별로 관심이 없다. 군사, 정치, 신화 때문에' 홍루몽' 이 가장 매력적이다.

홍루몽' 은 슬프고 처량한 분위기로, 늘 울며 눈물을 흘리게 하고, 그 안의 시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탄복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홍루몽' 을 연구하고 있는 것도 당연하다.

이야기는 한 가족의 흥망, 한 가족 이야기의 크기에 관한 것이다. 주인공은 가보옥으로 약간 부드러운 남자라고 말해야 한다. 그의 부드러운 부분은 환경 때문이다. 거의 위에서 아래로 모두 여성이며, 모두 온 가족을 관장하는 여성이다. 당연히, 그들은 "주 가까이에 있는 자는 적색이고, 멕시코 근처에 있는 것은 흑인이다" 라고 말해야 한다. 그들 집이 흥성한 것은 집안에 한 여자가 궁궐에 들어가 황제가 가장 총애하는 첩이 되었기 때문에, 매일 시를 부르고 즐기는데, 그 중 두 명은 설보채, 임대옥, 즉 부득이하게 언급해야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임대옥 천성은 질투가 많고 다정다감하며, 자보옥은 그녀를 좋아한다. 그녀는 몸이 허약해서 조상이 그녀를 좋아하지 않아 가보옥을 속여 설보채 장가를 갔다. 임대옥 들은 이 소식을 들었을 때 매우 화가 났다. 자보옥은 시파를 열었는데, 임대옥 () 가 아니라 임대옥 () 이 죽고, 마음이 상심하여 출가하였다.

이곳의 시비는'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어지럽다' 로 고대 결혼의 흠집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종종 부모가 도맡아 하는 경우가 많으며, 더욱 우스운 것은, 그들은 때때로 만난 적이 없는 상황에서 어리둥절하게 결혼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고대에는 여자들이 궁궐에 들어가기 위해 다투었다. 그렇게 하면 집에 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황제는 수천 개의 첩이 있어 잠시 총애를 받으면 곧 잊혀질 것이다. 그들은 왜 궁전에 들어가야 합니까? 황제의 할머니들은 술을 마시고 즐겼지만 백성들은 끼니를 때우지 않았다. 생활의 고난은 상상도 할 수 없고, 또다시' 반란' 이 일어나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재난의 운명은 역시 황제에게 있다. 이런 비극은 사람을 한심하게 하고 분노하게 하며, 고대의 가혹하고 잡다한 세금에 대한 혐오감을 금할 수 없게 하고, 백성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불구덩이의 가장자리로 밀어붙이게 하는 것은 정말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홍루몽' 은 나를 기쁘고 슬프고, 화가 나고, 감개하며,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 어쩌면 모든 것이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고, 사람도 마찬가지다.

5.

홍루몽' 의 많은 인물들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저자가 표현하고 싶은 주제이기도 하다. 그는 분명히 말하지 않았지만 수백 명의 인물의 마음, 언어, 동작, 심리활동의 생동감 있는 표현, 거대하고 번영하는 귀족 가족, 그리고 이 가족의 붕괴의 결말을 통해 봉건 자본가의 부패와 무능과 봉건 사회의 어두운 무상함을 쉽게 알 수 있었다. 이 글은 임대옥, 자보옥 ............................................. 이런' 반역자' 의 이미지를 묘사하는데, 그들의 사랑은 결실이 없고, 심지어 슬프지만, 그들은 일종의 새로운 생활, 완고한 세력과 투쟁하는 새로운 파벌 대표를 대표한다. 우리 뚜지앙옌 사람들은 임대옥 눈물을 알지만, 우리도 그녀가 그렇게 각박하다는 것을 알고, 다른 사람들은 그녀를 비웃고 비꼬았다. 우리는 또한 가보옥이 "초라하고 무지해서 문장 못 읽고, 행동이 외진 것 같다" 는 것을 알고 있다. 부잣집 자제의 이미지, 그들의 뚜렷한 인물 이미지도 어둠에 서광을 불어넣어 우리에게 희망을 안겨 주었다.

6.' 홍루몽' 과 같은 좋은 책을 읽지 않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하지만 집주인이 필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어차피 나도 할 일이 없으니 처음 몇 절을 마음대로 써라: (1-5)

어느 달 어느 날,' 보천여신' 에 버려진 고석이 황량한 산의 황야에서 공교롭게도 강청봉 기슭에 있는 스님을 만났다. 완고한 돌의 요구에 따라 스님은 그것을 아름다운 옥석으로 만들어 번화한 생활을 볼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옥은 사실 가보옥의 전생이 아니라 신의 사자이다. 주강의 선녀와 신영의 사자는 일정 기간 유예로 환생했고, 주강은 자신을 대옥에게 바쳐 눈물로 은혜를 갚았다. 박묘에 사는 가난한 선비를 도와준 자선적인 사람입니다. 견만년에 한 여인을 얻었는데, 이름을 지었지만 정월대보름날 등불을 감상할 때 헤어졌다. (이 여자는 바로 아래의 향이다.) 정말 미친 도사를 만났을 때, 그는 갑자기 자신이 붉은 먼지를 꿰뚫어보고 미친 도사와 멀어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촌 승진 후 비하되어 해외 방문 때 냉자흥을 알게 되었다. 그들 두 사람은 대화에서 자가의 대략적인 상황을 이야기했다. 그 후, 자우촌은 복직했고, 임대옥 () 는 어머니의 죽음으로 상경하여 자부 () 로 갔다. 자우촌은 대옥의 선생님이기 때문에 임여해는 그를 대옥과 함께 가게 했다. 다이옥은 북경에 가고, 가부에 가서 보옥을 만나 들은 것을 만났는데, 이 말은 매우 훌륭하다. 집주인을 추천하여 보세요! 설판은 인신매매상과 향을 다투기 위해 풍공자를 죽였다. 자우촌이 이 사건을 결정할 차례가 되었다. 그는 자가의 세력을 두려워하여 설판씨를 비호했다. 설의 집이 풀려난 후, 그는 북경에 가서 자네 집에 투숙했다. 다음 5 장은 또 하나의 멋진 결말이다. 주로 자보옥의 잠에서 환상 속에서 수영하는 경험을 주로 쓴다. 이 장은 뒤편의 문장 () 를 위해 복선을 많이 묻었고, 시사가부로 12 금사슬, 부사슬 등 책 속 여성들을 소개하며 그들의 운명을 암시했다. 홍루몽' 에서' 초사회색선' 의 뛰어난 표기법은 이 절에서 잘 드러났으니 꼭 봐야 한다!

7. 제 10 회, 김과부는 욕심을 부리며 모욕을 당했다. 장태염은 질병과 빈곤의 근원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영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집에 돌아온 후, 그녀는 어머니에게 하소연하여 어머니에게 설득당했다. 김영의 어머니는 황가의 아내 김씨와 이야기를 나누자 김씨는 화가 나서 이론을 찾아갔지만 자진의 아내 유씨를 만났다. 채팅 중 유씨는 먼저 진코경의 병세를 언급하며 진종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했다. 김씨는 감히 말하지 못했다. 자진의 친구가 추천한 의사 장우사가 진찰을 받아 진에게 약을 처방해 주었다.

진 나리가' 자네와 관계가 있다' 고 하는데 어떤 연루가 있나요? 작은 캠프 랭, jiajia 와의 연결 에도 불구하고 감히, 양생당에서 가져온 딸 투혼으로? 강대한 가부가 받아들였다! 이상하다!

봉건 사회에서는 문호 쌍을 중시하는 것이 보편적인 사회 행동 규범이다. 오늘날에도' 나무문은 나무문과 마주하고, 죽문은 대나무문과 마주한다' 는 말이 있다. 하지만 모든 결혼이 다 그런 것은 아니다. 신데렐라는 때때로 백마 탄 왕자를 만난다. 바로 홍루몽이다. 예를 들어 싱 부인은 가사면을, 유씨는 자진에게 지위 차이가 더욱 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자부는 진코칭에게 결코 올라갈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대청 제도 에 따르면, 산업부 는 네 박사, 이 대영 수리 랭 의 기원, 코칭 의 아버지 진노 가 있습니다, ​​깨끗한 인사 의 대대 가 있습니다. 홍루몽' 에서 임여해가 자우촌을 세 번째로 소개했을 때, 그가' 공업부 상서' 라고 말했을 때, 자정과 진업은 모두 공업부에서 근무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진 () 과 자부 () 의' 연락' 일 것이다.

대영랑은 정오품이고, 목사는 오품공을 한다. Keqing 이 Zhu 지아 와 결혼 하는 경우, 나는 모두가 더 적합하다고 느낄 것이고, jiazhen 은 jiaga 가족의 머리로, 또한 공격 장교, 그래서 사람들은 keqing 이 ningfu 에 올랐다 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자용 () 이 "증조부는 세습 1 등 장군인 자대화 (), 조상 모의는 수재 (), 아버지는 세습 3 등 작위열 장군 자진 ()" 이라고 언급했다. 대청 제도에 따르면 장군은 네 가지 유형이 있다. 하나는 황족 표지이며, 마치 보국 장군과 같다. 둘째, 각지에 주둔하고 있는 기병 장교; 세 번째는 임시 원정의 총지휘자이다. 넷째, 무관이 수여한 1 등부터 2 등 계급. 청대에는 도술이 있는 관원을 성으로 봉작하고, 양장거씨는' 호칭지' 와' 유탕총서' 에 기재되어 있으며, 자진과의 호칭과는 약간 다르다. 지아 다이화 (Jia Daihua) 의 베이징 캠프 감독관은 세습의 1 급 장군보다 더 영광스럽기 때문에 이력서를 쓸 때 이 칭호를 앞에 두었다. 가경은 관직을 하지 않고 진사 출신만 말했지만, 이상하게도 자진이는 작위만 말하고 관직은 말하지 않았다.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째, Jia Zhen 은 진정한 지위가 없습니다. 둘째, 그의 관직은 직함보다 낮다. 양자에 비해 법률 규정에 따르면 등급이 높은 호칭만 진술한다. 그와 아래의 많은 고관 귀인의 교제를 보면, 그는 공직이 없는 사람이 아닌 것 같지만, 그의 직함은 책에 명시되어 있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다른 동종황손의 상황을 참고해야 한다.

제 14 회 코청이 죽은 후, "정성후 이등공 및 경영사고래 유격, 향양후 이등공, 후손치건휘, 무성병마스" 가 장례를 하러 왔다. 청사와 정사의 초고를 조사해 보다. 유격은 세 가지 일에 종속되고, 군대는 네 가지 일을 지휘하는 것이다. 자진의 관직을 위아래로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부의 작위는 세습으로, 자진을 공격하는 4 세대로, 처음 봉인한 관직과는 거리가 멀다. 더 내려가면 순위가 점점 작아질 것이다. 마치 냉자흥이 말한 것처럼 "예전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 가진의 세 칭호에 비해 코청의 출신은 그렇게 비천하지 않았고, 자부도 정말 그렇게 위풍당당한 것은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 기회에 비추어 볼 때, 자부는 진코칭에게 그렇게 높은 것은 아니다.

8.-'서사랑기' 제 23 회, 묘어가 전극을 관통하며' 모란정' 이 오색찬란하다.

이번에 보옥과 그의 자매들은 대관원으로 이사했다. 2 월 22 일은 홍루 딸 나라의 생일이다. 보데 * * * *' 서사랑기' 를 읽다. 두 사람은 책 속의 묘한 말로 서로 장난을 쳤다. 예를 들면' 나는 슬프고 아프다, 너는 아름답다' 는 것이다. 꽃밭 아래 연애의 즐거움을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재재재가인의 연애 내용은 오늘날의 지식 화이트칼라와 비슷할 수 있지만 방망이 광주리와는 다르다. "아 Q 의 연애는 막대기로 바구니를 들고 미소를 짓는 것과 같다."

모란정' 은 명나라 탕현조가 쓴 연극이다. 규각 아가씨 두리모가 상사병을 짝사랑하며 죽은 유몽메이는 원하는 대로 부활하여 유공자와 결혼했다. 대관원에는 배향원, 12 여배우라는 극장이 있습니다. 오늘 리허설을 하고 있는데 프로그램은' 모란정' 이다. 임대옥 지나가다가 공연 음악과 가사를 들었다. 극중 두리모의 가사, "어느 날이 아름다운가 ..." 는 이모가 봄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보면 봄을 그리워하고 봄을 다치게 한다는 뜻이다. 임대옥 자신의 경험으로 칭찬해 눈물을 흘리게 했다. 경찰심, 경찰,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시작, 마음, 사랑의 마음입니다. 모란정' 의 가사가 데이우의 사랑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이런 슬픔이 생겼다.

여작가 삼모가 이에 대해 깊이 체득하고 있다. 그녀는' 홍루몽' 에 깜짝 놀랐다. 소녀시대, 그녀는 그녀보다 열 살 많은 프랑스 화가 피카소와 사랑에 빠졌고, 나중에는 민간 늙은 시인 왕을 사랑하게 되었다. 한번은 대만에서 만리 신장에 왔을 때, 망문 구애가 거절당했다. 대만으로 돌아온 후, 나는 이성을 잃고 결국 자살했다. 그녀가 생전에 홍루몽이 요서라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이 멋진 이론을 삽입하십시오, 훌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서사랑기' 와' 모란꽃' 모두 재재재가인의 사랑을 표현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함께 왔다. 이번에 다이옥의 꿈을 써서 보옥과 결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뒤의 비극을 대조하다. "홍루몽", 프랑스어로 "내실 속의 꿈" 을 번역하면 곳곳에서 꿈을 빼놓을 수 없다. 불쌍한 규방

이번에 보옥이 사계절에 관한 시가 있는데, 그의 그 구절은' 봄꿈',' 배꽃이 곳곳에서 꾀꼬리 소리를 듣지 않는다' 는 맛이 가득하다. 내가 봤을 때 매우 영감을 받아,' 겨울밤은 사물이다' 라는 시를 베꼈다.

비 영혼의 꿈은 더 깊고 두꺼운 담요는 잠을 이루지 못했다. 적막한 빈집은 춥기만 하고, 독원은 꾀꼬리 소리를 듣지 않는다.

평생 사업은 잠시 사라지고, 노학은 연민이 없다. 홍의의 행복이 부럽지만 홍루의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해설: 좋은 시! 아주 늙고 빨갛다, 아아! ) 을 참조하십시오

우둔한 향릉

9. 제 48 회, 나는 마구 엇갈렸다. 나는 무야 처녀의 야집을 즐겁게 하고 시를 낭송했다.

가학적인 사랑은 설판입니다. 남교란 음란물이 범람하는 것을 의미한다. 조심하지 않아, 나는 유향련을 희롱하다가 한 대 맞았다. 집에 있으면 사람을 볼 낯이 없어 나가서 바람을 좀 쐬고 싶다. 오락은 놀이를 의미한다. 목아녀는 향릉, 야, 목야로 시를 좋아한다.

참고 자료:

/ShowPost.asp? PageIndex = 2 & ampThreadID=2994

10.

다섯 번째 방몽은 열두 여자가 선매를 마시며 홍루몽을 공연하는 것을 가리킨다.

--

이때부터 보옥, 대옥, 보비녀의 친분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다이옥은 후원자이고, 바오 차이 (Bao chai) 는 "유료 손님" 입니다. 게다가, 생활은 당연히 대옥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보다 훨씬 낫다. 어떤 나이든 모성애는 정신적인 양식이다! 다이옥은 가모에게 사랑받지만, 결국 세대를 갈라놓았다. 게다가, 자모는 처리해야 할 일이 많다. 그래서 보옥과 오래 지내면 보옥이 유일한 정신적 버팀목이 되어 보옥이 자신에 대한 태도에 신경을 쓰게 된다. 하지만 보옥의' 어렸을 때 ... 그의 모든 자매와 형제는 같은 의도를 가지고 있어서 거리가 멀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온 사람들이 모두 그를 보물로 여겼는데, 그는 당연히 별다른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다이옥과 친숙하기 때문에, 더 친밀함을 느낀다. 그럼 문 닫아 ... "

Lenovo 는 우리의 현실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처음 만났을 때, 서로 매우 예의 바르고 잘 지냈다. 나중에 익숙해져서 늘 싸운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깊은 사람은 외롭다' 고 감탄하기도 하는데, 아마도 이런 뜻일 것이다.

영부와 닝부의 부인들, 꽃구경과 음주는 보편적인 풍습이다. "기록할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은 없다" 는 것은 정말 좋은 날이다!

유씨가 TV 에서' 빨강' 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녀는 특히 "진이 매우 정파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아는 자는 ... 증손자 중 제일 자랑스러운 사람 ..." 이라고 지적했다. 이전에 책을 읽을 때 이 말은 신경 쓰지 않았다. 만약 내가 수업을 듣지 않았다면, 나는 정말 이 말의 특별한 점을 볼 수 없었을 것이다.

보옥은 독서를 좋아하지 않지만,' 불타는 퀴' 라는 그림을 보면 그가 기뻐하지 않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이 그림은 사람들이 책을 잘 읽고 잘 수행하도록 독려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독서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어떻게 대련을 보고' 모든 것을 배우고 인정도 배운다' 는 것을 보고 돌아서서 떠날 수 있을까? 이때 보옥은 문명화되지 않아 세상 물정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모부는 이모부 (보옥) 가 조카의 방에서 자면 안 된다고 말했고, 진은 직접 반박하지 않았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오, 나는 그가 귀찮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가 얼마나 큰가 ...... "이 말을 하는 예술은 바로 모모의 주인을 데리고 그녀를 억압하는 것이다. 그가 아직 어린아이가 철이 없고, 기피도 아이이고, 아이를 화나게 하고, 화를 내고, 자를 건드리면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봉이 돌자 형 진종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자, 과연 보옥이 진종을 찾는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보옥의' 눈 연골이 부드럽다' 는 것은 심지어 매우 향기롭다. 양귀비의 취화 대련으로, "봄추위로 꿈을 잠그고, 향은 술향으로" 얼마나 좋은 문필인가! 시를 정확하게 쓸 수 있다면 문장 빛깔에 광택을 더해 금상첨화의 기묘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봄날의 채화와 정교한 달콤함은 보옥몽몽몽몽을 위한 길을 닦았다. 냄새는 기억을 돕고 정욕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보도가 있는 것 같다. 책의 주석에는 "작가는 정색 이야기로 ... 진방의 진열을 렌더링하여 그 생활이 사치스럽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작가의 의도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고 되어 있다.

방 안의 장식은 퀴노밀을 태운 그 그림과 정반대였다. 왜 작가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하나를 썼습니까? 비교를 위해 보옥이 독서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뜻으로, 세상사에 상관없이' 부드러운 향' 에 이르면' 여기가 좋다' 고 말했다. 진 () 은 웃으며 말했다. "신선은 이 방에서 살 수 있다." 보옥을 암시하는 것은 바로 여기서 신선을 만난 것이다.

\ "구름 제거 와 봄 꿈, 물 플라이 꽃; 모든 아이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다니, 무슨 고생이냐. " 멋지다! 가장 좋은 것은' 한가하다' 라는 단어다. 한가하게 쓸데없는 일을 찾지 말고, 병없이 신음해라!

보옥이 몽유하며 잠을 자고, 선녀를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다. 이 장면들은 모두 낭만적이고 낭만적인 진술이다! 선경에 대한 묘사는 매우 화려해서 예로부터 여성의 용모를 묘사한 전고와 단어가 있는 것 같다. 여기에 문자에 또 하나의 큰 기능이 있는데, 바로 독자의 상상에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책에 의하면, 네가 그것을 읽을 때, 너는 네가 좋아하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여기서, 나는 또' 환상' 의 대련을 보았다. 거짓일 때는 진실이고, 그것도 거짓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곳이 없다. 나는 그것이 이미 처음 나타났다고 생각한다. 뒤돌아 보니 견이가 이 입구에 처음 온 것이 복선이었다.

작가의 상상력은 정말 풍부하다. 그는 어떻게 환상 속의 궁루, 궁문, 궁루,' 치정 원한',' 밤 울음',' 봄정 가을빛 슬픔' 을 상상할 수 있을까?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우리는 천하의 여자를 관장하고, 남자를 원망하고, 남자에게 미련을 두고. 그리움을 퍼뜨리다. 그래서, 인간의 사랑과 증오는 모두 하늘의 신선들이 조작하고 있는 것입니까? 인간은 할 수 있는 게 없어? 그만! 책에 매료되지 마라. 너는 악귀에 눈이 멀어질 것이다.

"재수없는 서기" 의 문은 옳다: 봄은 가을을 미워하고, 스스로 죄를 짓는데, 누가 아름다운가? 그러므로 기우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단명할 것이고, 기쁨은 장수를 초래할 수 있다. 경찰은 비웃었다: "... 일반인은 녹음할 책이 없다." 지금 우리가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우리 자신을 위해 책 한 권을 만드는 것 같지 않니?

예전에는 모두의 정론이 모두 거칠어서, 유씨의 텔레비전 강의를 듣고 나서야 원래의 정론이 심각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못 알아듣겠으니 선생님의 강의를 기다리자.

습격도에서 "한 침대가 깨지다", "석" 은 해음일 뿐이다. 왜 고장났어? 함축이란 혼전 보옥과 함께 지내는 것을 의미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보옥은 보고, 습격하고, 향릉 팜플렛을 보고, 정도 보고, "임, 설" 도 보고, "묻고, 또 놓아야 하고, 또 아쉬워해야 한다" 고 말했다. 모든 글자는 세심하게 안배한 것이다.

이 책은 이부작' 평론시' 의 마지막 두 문장의 뜻을 확정하기 어렵다고 해설했다. 내가' 얼음물 같다, 공상이 부러워한다' 는 이해는 얼음과 물이 본질적으로 같다는 것이다. 다만 온도차 때문에 얼음이 물에서 부드러워야 견고하고' 좋다',' 좋다',' 좋다',' 좋아해야 취미다' 는 것이다. 얼음과 물은 같은 부류에 속하지만 아무 이유도 없는 비교를 좋아한다. 마치 바다가 이유 없이 물보라를 부러워하는 것 같다. 밀고 넓히면, 사람과 사람은 골육이고, 명예를 다투고, 허영심을 탐내는 것을 좋아한다. 정말 농담이야! 나중에 판단한' 고인화소',' 거울 속 은혜, 꿈의 명성',' 고대 군신' 과 함께 ... 모두 헛수고일 뿐 후세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았다' 고 판단한다면 아들의 약속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이것들은 모두 허무하고, 젊은 미망인이며, 죽어 가고 있습니다. 인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과 농담을 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