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당신은 원문을 알고 있습니다: 일처사첩이 있는데, 왜 가장 행복한 것이 가장 소심한 고모입니까?

당신은 원문을 알고 있습니다: 일처사첩이 있는데, 왜 가장 행복한 것이 가장 소심한 고모입니까?

어리석은 여자는 여자를 상대할 수 있고, 똑똑한 여자는 남녀만 상대할 수 있다. 존재감은 정말 강하지 않다. 아예 그녀를 드라마에서 지워서 책 속의 상징이 되게 했다.

그녀는 왕약보의 혼수 아가씨였다. 비천한 아가씨라면 아가씨가 신체계약을 들고 안배한 것이 틀림없다. 그래서 서림의 서리에 대항하기 위해 첩실이 될 수밖에 없었다.

명란은 아버지에게 그가 집 싸움에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관웨이에만 신경을 쓴다고 분명히 말했다. 그는 자신의 명성을 소중히 여긴다. 그는 항상 안방 일을 외면한다-왕은 여주인이고 선모의 안배이다. 임소모는 지음이며 낮에는 그녀와 간음하는' 진정한 사랑' 이다. 그녀 주변의 사람이 있든 없든 상관없다.

바로 그가 진실한 태도에 가깝기 때문에, 부생일처사첩의 생활이 뒤죽박죽이 되었다.

왕약보-나는 평생 사랑받지 못했고, 나는 왕리커 약보, 나의 사장을 몇 마디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 평생 시집간 벼슬은 관직과 달리 사장과 같다. 아들을 키우는 것은 아들 같지 않고 아버지 같다.

왕약보는 좋은 여자다. 그녀의 무릎 밑에서 자란 세 머리 아이를 보면, 하나는 하나보다 낫다. 화란은 계획을 세울 것이고, 장백은 벼슬을 하기에 좋은 재료이다. 란처럼 지독하지 않지만 악의는 없다. 그녀의 일생은 늘 임과 비교해서, 그녀는 자신의 아이를 사랑하지만, 갑자기 남편을 집 밖으로 밀어냈다.

그녀의 성격에는 명백한 문제가 있다.

첫째, 나는 농촌에서 자랐고, 춤도 못 추고, 글씨도 쓸 줄 모른다. 자신의 관원이 시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여러 해 동안 배울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다. 물론, 주택싸움의 수법은 어떻게 개조해야 할지 몰라서 쉽게 휘저어지기 쉽다. 그들은 끊임없이 신여성으로 임소모에 대한 공식적인 주의를 돌릴 뿐이다.

둘째, 디숙은 항상 입가에 매달리며 걸핏하면' 우리 아빠 배사당' 이라고 말하는데, 그녀의 집의 존엄성은 한평생 유지될 수 있을 것 같다. 일이 발생했을 때, 너는 들어올 수 없어 숨을 참을 수가 없다. 그러나 약간의 실수를 잡으면 대대적으로 선전한다. 너는' 일격필중' 의 이치를 모른다. 아마도 그녀는 견환에 있을 때 2 회까지 살 것이다.

임서리 강하 사건부터 이후의 백과아 중독 사건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늘 혼옥에서 밀려났다. 선량하기 때문에, 성부인은 인내심이 매우 강하고, 어리석음 때문에 여러 번 자신을 괴롭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당에서 일찍 돌아왔지만 향 고모의 부드러운 시중에 익숙해졌고, 그녀는 부부일 뿐이다.

임서창-내 몸이 억울해서 너무 억울해요. "알아" 에는 남곡팀에 가야 할 두 사람이 있다. 만약 소금이 하나라면, 또 다른 린슈는 그녀의 일부분이 될 것이다.

나는 푸생에서의 그녀의 피난 상황을 상술하지 않을 것이다. 희채가 그녀에게 약간의 불만이 있거나 어떤 관원의 무언가를 원할 때마다, 그녀는 모든 지난 일을 일일이 세어본다. 예를 들면, "나는 사랑 때문에 너에게 맡기고 싶다", "나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희채가 진심이라면", "말을 하면 울고, 말을 하면 기절한다" 는 것이다.

원작에서 서림의 크림은 장자에게 보내졌는데, 그것은 일부러 웅크리는 방식으로 사육되었다. 몇 년 후에 뵙겠습니다. 더 이상 아름답지 않습니다. 사실 제림크림의 단점도 뚜렷하다.

1, 이스라엘 옷. 그녀는 예성이 그녀의 첫 어머니로부터 멀지 않다는 것을 알고, 예성의 사망점을 잡을 수 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평일에 그녀는 시를 읽거나 찻잔을 담갔다. 난폭한 왕부인보다 이렇게 부드러운 가정 벽옥이 더 흥미가 있다.

둘째, 그녀는 남편에게 첩을 총애하고 아내를 죽이게 한 다음, 모란을 영창의 백작부에 첩으로 투자하도록 부추겨 그녀의 일생을 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녀는 남자에게 의지하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등장부터 하선에 이르기까지 임도 기다릴 수 없이 입을 가리고 모두 그의 억울함을 말하고 있다. 명안 사람들은 모두 그녀가 온몸으로 물러나고 싶어 성길의 연민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가면을 오래 썼기 때문에, 그녀는 벗을 수 없었다. 그녀의 허약한 사상은 그녀의 뼈 속에 뿌리박혀 있다. 그녀는 가장 악독한 수단으로 웨이샤를 죽였고 먹이 사슬의 최하층에 있는 척했다.

웨이 xiaoniang 대 국화 이모-웨이 xiaoniang, 알 수없는 이름, 원래 가정 형편이 좋았지만, 집은 왕 ruofu 에 의해 다시 샀다. 왜냐하면 나는 거문고와 서화를 잘 알고 있고, 게다가 나는 예쁘게 생겨서 예성의 입맛에 잘 맞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서림의 크림에서 많은 사랑을 가져갔다.

원작에서 그녀에 대한 묘사는 많지 않지만, 모든 문장은 치명적이다. 그녀는 시와 서화를 좋아하고, 늘 성지로 상을 준다. 마침 절반의 선반이 없고, 집안의 여종에 대한 구속도 엄격하지 않다. 너는 버릇없고 관리가 엄격하지 않아 아이가 난산하게 되어 아무도 너를 도울 수 없다. 총애를 너무 심하게 해서 왕약보조차도 그녀를 키우고 싶지 않았다.

그녀의 결점도 분명하다. 그녀는 나약하고, 숨는 법을 모르고, 무고하게 죽었지만, 이것은 잘못이 아니다.

국화 이모는 원작에서 분량이 적다. 그녀는 서림의 서리에 의해 아이가 없도록 설계되었고, 그녀는 증오로 가득 찼다. 서림의 프로스트가 떠난 후, 그녀는 구름에게 베개바람을 주었다. 한참 동안 불어서 스승은 정말 숲을 거절했다. 정말 인과순환이다.

결국, 이 네 여성은 줄곧 직간접적으로 예성을 자신의 목표로 여기고, 상대방을 가상의 적으로 여겼다.

마지막 죽음은 외롭고 단호하며, 이것은 고대 계산의 대가이다.

향고모: 가족이 칼로 죽일 때, 왕약보는 주변의 여종을 첩으로 거두어 그녀를 향고모라고 불렀다.

그녀는 독립된 마당이 없어 줄곧 왕부인 곁에서 시중을 들고 있다. 그녀는 용모가 평범하고, 자만하고, 눈썹이 부드럽고, 온화하고 우아하다. 그녀가 왕약보 모집에 참여한 적이 없어서 가끔 거절당해도 소용없기 때문이다.

그래, 나는 주님의 사랑을 구하지 않고, 셋째에게 중시되지 않고, 심지어 그녀와 비교하기에는 게으르다.

그래서 창동을 낳았을 때 왕도 자신의 양육을 묵인했다.

그러나 향고모는 겁이 많아서, 감히 흥청거릴 수가 없다.

큰 아가씨에게는 학대를 당하지 않았지만 정성껏 돌보지 않았다. 나는 어릴 때부터 장루에서 자랐고, 4 ~ 5 세까지 성가대원에 두 번 가 본 적이 없다. 평소에는 늘 성실하게 어머니와 함께 집에 있으면서 말조차 잘 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리고 그녀의 영리함 은 창동 에서 발견 되었다:

성길은 결국 장학을 한바탕 훈계했고, 아이들은 모두 공부하러 갔다. 긴 건물은 가장 작아서 잉크를 갈기도 어렵다. 명란의 도움 덕분에 그는 다음날 아침 일찍 수안당에 가서 그의 할머니와 여섯 자매를 방문했다. 명란은 참을 수 없어 그에게 글자를 가르쳐 주고, 그의 크기에 맞는 작은 책가방을 바느질하기 시작했다. 그는 이렇게 열심히 일해서 명란이라는 잠꾸러기도 잘 수 없었다.

이상하게도 명란은 그녀가 있는 원장 건물에 대해 결코 이야기하지 않았고 창동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다만 향 이모는 아들에게 말을 하고 일을 조심하라고 했다.

나중에 명란은 손상채로 이사했고, 모든 정원은 선물을 가져왔다. 창동은 아줌마가 수놓은 커튼 세트, 꽃과 새, 물고기 벌레, 사계절 전환을 가져왔다. 명란에 적합하다. 관건은 핀이 정교하며, 결코 며칠 동안 쫓아낸 것이 아니다. 향 아줌마는 줄곧 이 은혜를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창동은 매우 예의 바르고 여섯 언니와 가장 친하다. 바로 그의 정직 때문에, 등을 삐었던 성인 여자가 산을 내려와 심가에 밀려 수교 같은 귀인 여자와 결혼했다.

명리가 있고, 어떤 사람은 왕성하다. 신부는 순조롭고, 가문은 높다. 창동은 가장 유망한 개자식이다.

향아줌마는 평생 거의 까치발을 하고 걸었다. 아들 창동이 유명해지자 며느리가 능숙하게 문에 들어온 지 반년이 넘었을 때, 그녀는 단숨에 병으로 쓰러졌다. 감기 진단을 받았지만 오랫동안 완쾌되지 않았다. 베이징의 명의들은 한번 보고 한숨을 쉬었다. 과로하고, 걱정이 너무 많고, 시간이 길어서 몸이 서서히 무너졌다.

사실 왕약보 같은 부주의한 사람이 가장 편안한 생활이다. 만약 네가 화가 난다면, 너는 이야기할 수 있다. 가장 어려운 것은' 칼로 생명을 구하라' 는 것이다. 그녀는 고독한 첩으로서 어떻게 아들을 위해 좋은 앞날을 벌 수 있을까? 그러나 적당한 시기를 기다린다.

인내심과 선량함은 향아줌마가' 마지막까지 웃는다' 는 비결이다. 만약 향고모가 평생 살아온 것이라면, 무의미해 보이지만, 사실 그녀는 감당할 수 있다. 노부인을 제외하고 가장 잘 아는 것은 아마 향고모일 것이다.

1, 항상 자신의 신분을 기억하고, 자신이 자신보다 똑똑하다는 것을 알아라.

나중에까지 그녀는 예성 주변에서 유일하게 냉온을 아는 여자였고, 그녀의 아들도 아름다운 미래를 가졌다. 그녀는 여전히 눈살을 찌푸리는' 겁쟁이' 이다. 그녀는 즐기는 법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들과 함께 안정된 나날을 보내는 열쇠가 부잣집 문턱이고, 비천한 사람의 존엄성이며, 성기가 가장 신경 쓰는 명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더 이상 첩을 아내로 망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왕과 모두에게 무해해서, 그녀는 우희의 신분과 정상적으로 지낼 수 없었다.

그래서, 향 고모 는 아내 xiuqiao 네 할머니 를 호출, 그녀의 어머니의 돈 을 결코 가져 가지 않는다, 집 일을 묻지 않는다, 신부가 잘 할 수 있도록, 아들도 어색하지 않다. 자수 조는 임신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남편 을 위해 방을 메우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향 고모의 세 마디 위로도 받고 있다. 그래서 자수하는 날은 조금도 슬프지 않다. 그녀는 고모가 많은 고통을 겪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가 머리가 아프고 열이 나면 잠자기 전에 딸처럼 될 것이다.

2,? 네가 "겁이 많다" 고 해도 허리를 굽히지 마라.

향 고모의 유일한' 참을 수 없다' 는 것은 위험에 휘말렸기 때문이다.

당시 모란은 명란이 영창 백작부에 의해 차별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수줍고 노여워하며 명란을 모욕하고, 그가 깨진 도자기를 집어 들고 여동생의 얼굴에 그릴 때까지 그를 한바탕 꾸짖었다. 원작에서 명란의 얼굴은 다치지 않았지만, 그는 모란에게 뺨을 한 대 맞았고 예성이 여기에 왔다. 석양 창재의 여대사를 제외하고는 창동만이 전체 과정을 보았다.

아버지의 호통 속에서 모란은 여전히 애교롭게 울고 억울했다. 이모에게 부드럽게 아들을 꼬집고, 상동은 평온해지며, 일의 경과를 상세히 이야기했다. 어떤 말로 모욕을 했는지,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 포함한다. 그녀가 말을 마치자 향 아주머니는 칼을 적당히 수선했다: 창동, 이 아이는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외출한 후, 작은 조수는 네 언니가 바닥에 있는 도자기조각을 가지고 여섯 언니의 얼굴을 긁었다고 잊지 않았다.

신의 관점에서 볼 때, 바로 이 말이다. 성길은 모연을 금지하기로 마음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향 고모 부자의 일격이 아니었다면, 임서리의 수단으로, 좋은 열매도 먹을 수 없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나는 이모가 정말로 린이 하는 모든 것을 싫어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만약 진실이 그녀를 쓰러뜨릴 수 있다면, 왜 그러지 않을까요? 둘째, 명란은 그녀의 아들과 이렇게 가까워서 그녀는 명란 혼자 떠날 수 없었다. 일이 생기면 다른 사람이 도와줄까? 도와주세요! 용아래층 산을 바라보며 산을 돌아보고 산에 올라가 선양 할머니를 들어 올리는 것을 도왔다.

이른바' 나약함' 이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지만, 그녀의 인생은 여전히 결백하고 직설적이다.

마지막에 쓴다:

처음 단락으로 돌아가 봅시다. 어른들은 무엇이 중요한지,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지 안다.

생존 앞에서 향아줌마는' 반자존감' 과 곳곳에서' 비겁함' 을 선택했다. 아이의 안전한 성장에 비해 그녀의 자존감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중에 상동과 수조 부부는 성격이 서로 맞아서 좋은 나날을 보냈다. 자수는 시부모가 강요한 것이 아니라 생활스트레스가 없다. 생활은 규각 여자가 가장 동경하는 모습이 되고, 창동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향고모는 평생을 참으며 억울하게 살아왔지만, 결국 가장 큰 영예를 얻었다. 아들은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며느리는 효도하고, 고귀한 딸은 성모를 업신여긴 적이 없지만, 매일 향고모와 함께 있는 것이 한스러웠다. 매일 따로 시중드는 것이 한스러웠다. 성길은 나이가 들어서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도 향이모의 매끄러운 성질을 좋아해서 왕을 집으로 돌려보내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조연이자 가장 평범한 우리이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생활은 향아줌마와 같을 것이다. 그들은 한 가닥의 광채를 남기지 않고 한평생 분투했다. 다른 사람은 한 글자도 아깝지 않다. 하지만 누가 그녀가 실력이 약해서 행복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