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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ngdi nei Jing 에 대한 간략한 토론-4 개의 대기 신

-응?

이 장의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년 내내 기후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활력을 유지하는 법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기후변화에 적응하는 것은 양생방법의 중요한 관건이다. 둘째, 사계절 기후변화법 위반은 질병 발생을 초래하는 요인으로 지적돼 예방사상의 중요성을 더욱 지적한다.

원래 봄 3 월, 이것은 첸 ① 라고 합니다. 천지생, 만물의 영광, 밤에 누워 일찍 일어나고, 성큼성큼 법정을 향해 천천히 걸으며, 그래서 생을 죽이고 죽이지 않고, 상을 받지 않고 벌을 받지 않는 것이 봄의 반응이며, 양생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지 않으면 간을 다치게 하고, 여름은 춥고, 어른은 적다. 여름 3 월, 이것은 xiangxiu ② 라고 합니다. 천지와 화합, 만물은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밤은 일찍 자고, 욕심은 끝이 없고, 뜻은 분노하지 않고, 화영은 쇼를 하고, 욕망은 누설한다. 바깥을 좋아한다면 이번 여름은 성장하는 방식이어야 한다. 반대로, 그것은 슬프다. 가을은 말라리아다. 그것을 얻는 사람은 거의 없고, 겨울에는 일일병이 심하다. 가을 3 월, 이것은 포용이라고 한다. 날씨가 급하고 분위기가 명랑하다. 너는 일찍 누워서 일찍 일어나서 닭과 함께 즐거워하며, 너의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추형을 늦추고, 수렴하고, 추기를 진정시키고, 폐를 맑게 한다. 이 가을 가스는 키우고 수확하는 방법이어야 한다. 반대로 폐를 다치게 하고, 겨울에는 설사를 하고, 티베트에 봉사하는 사람은 적다. 겨울과 3 월에는 폐쇄 티베트라고 불린다. 물 얼음 거짓말, 태양을 방해하지 말고, 일찍 누워 늦게 일어나 태양을 조용히 대하라. 이렇게 사사로운 의도가 있다면, 추위를 쫓을 때 따뜻하며, 피부를 새지 않고, 기실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겨울 가스는 티벳의 길이어야합니다. 반대로 신장을 다치게 하고, 봄에는 발기부전이 부드럽고, 태어난 사람이 적다. 날씨가 깨끗하고 밝고 숨겨진 미덕이 많아 부족하지 않다. 새벽, 태양과 달 알 수없는, 악한 피해 공허함. 양기가 막히고, 촌기가 드러나고, 운기가 좋지 않아 이슬이 땅에 떨어져서는 안 된다. 교통이 보이지 않고, 만물이 모두 죽고, 주지 않고, 나무가 많이 죽는다. 사악한 기운도 비바람도 이슬도 영광도 없다. 도둑 바람, 폭우, 천지 4 시 불화, 도와 맞지 않아 꺼지지 않는다. 성인만이 따르기 때문에 체내에는 괴질이 없고, 만물은 잃지 않고, 생명은 그치지 않는다. 봄기운이 반전되고, 양기가 생기지 않고, 간기가 변한다. 여름을 거슬러 해가 길지 않고 마음이 텅 비었다. 가을기와는 달리, 음기가 너무 무거워서 소장할 수 없고, 폐기가 충만하다. 겨울 가스는 오히려 음량이 적고, 신장 가스는 혼자 가라앉는다. 사계절 음양의 사람, 만물의 근본이다. 그래서 성인은 춘하 양양, 가을겨울 양음, 뿌리를 뽑는다. 그래서 성장의 대문에서 모든 것이 기복이 있다. 네가 그 뿌리를 어겼으니, 네가 그 뿌리를 자르면 정말 좋지 않다. 그래서 음과 양 4 시, 모든 것의 끝; 삶과 죽음의 기초; 거꾸로 하면 화를 내고, 반대로 하면 감당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길이다. 도, 현자, 어리석은 자는 탄복한다. 음과 양에서 태어나 야당에서 죽었다. 중간에서 통치하고 중간에서 혼란하다. 조류를 거스르며 내안을 부르다. 따라서 성인은 병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병을 고치지 않는다. 또 난불치도 있고, 난불치도 있다고 한다. 남편의 병은 약이 되어 난장판이 되었다. 예를 들어 우물을 건너 송곳을 다투는 것은 아직 늦지 않다.

주 1. 새로운 사상을 제창하다: 새로운 사상을 도입하는 것이다. 2 번수: 번수, 즉 울창하고 울창하다. 수재가 아름답다. 번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뜻이다. ③ 설사: 소화 불량으로 인한 질병이다. 4 티베트어: 즉 티베트어, 드러내지 않도록. 덕성은 자연계에서 생물학적 행동을 촉진하는 힘을 가리킨다. ⑤ 죽기 전에 멸종: 즉, 생명은 생명 중반에 죽는다. ⑥ 콘: 무기를 가리킨다.

봄의 3 개월은 낡은 출현이라고 불리며, 신선함과 싹트는 계절이다. 천지는 자연스럽고 생기가 넘치며 만물이 번창하는 것 같다. 이때 사람들은 밤에 자고, 일찍 일어나고, 머리를 풀고, 옷을 풀고, 몸을 풀고, 정원을 산책하고, 정신을 즐겁게 하고, 사상을 개방하고, 만물의 활력을 유지해야 한다. 함부로 죽이지 말고, 많이 취하고, 많이 받고, 적게 벌한다. 봄에 적응하고 모발의 생장 활력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봄의 기운을 거스르면 간을 손상시켜 여름철 상쾌한 가스의 공급 조건이 부족하면 한성병변이 생길 수 있다.

여름의 3 개월은' 반수' 라고 불리며 대자연의 만물이 무성하고 아름다운 계절이다. 이때 날씨가 떨어지고, 지구의 대기가 상승하고, 천지 대기가 교차하며, 식물의 꽃이 활짝 피었다. 사람은 밤에 자고, 일찍 일어나야지, 긴 낮이 싫지 말고, 기분을 즐겁게 하고, 화를 내지 마라. 우리는 화영의 정신을 여름 분위기에 적응시켜 아름답게 만들고, 공기가 원활하고, 자유롭게 환기하고, 외향적이고, 대외물에 강한 흥미를 가지게 해야 한다. 여름철 기후에 적응하고 장기 재배를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여름의 기운을 위반하면 심장이 손상되어 추수의 조건이 부족해지고 가을에는 말라리아가 발생하기 쉬우며 겨울에는 또 발병한다.

가을의 3 개월을 포용이라고 하는데, 자연 경치는 만물이 성숙해서 잔잔하게 수렴한다. 이때 하늘은 높고 바람은 급하며, 대기는 맑고 맑다. 사람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한다. 닭의 활동시간과 비슷해야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고 가을 찬 공기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늦출 수 있다. 컨버전스는 추내성의 특징에 적응하고, 마음을 산만하게 하지 않고, 폐기의 청화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 추내에 적응하고, 인체의 수렴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추수의 기운을 침범하면 폐가 다치고 겨울철 가스 저장 조건이 부족하면 겨울이 설사 된다. 겨울의 3 개월, 이른바 숨는 것은 생명력이 잠복하고 만물이 숨어 있는 계절이다. 이 명절에는 수한이 얼고 대지가 갈라진다. 사람은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나야 하고, 해가 뜨자마자 일어나야 한다. 태양의 정신을 쉽게 방해하지 말고 열심히 일하세요. 마음속 깊은 곳에는 개인의 비밀이 있는 것처럼, 누설하지 않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고, 비밀 속에 숨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추위를 피하고, 온도를 구하고, 피부를 누설하지 말고, 양기가 계속 빠져나가게 한다. 이것은 겨울 기후에 적응하여 인체의 소장물 기능을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겨울에 폐쇄된 가스를 위반하면 신장이 손상되어 봄 생활에 가스를 공급하는 조건이 부족하고 마비된 질병이 봄에 발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날씨가 깨끗하고 밝으며, 그것의 미덕과 끝없는 운행이 있다. 하늘은 자신의 밝은 미덕을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항상 고유의 힘을 유지하고 누설하지 않는다.

날씨가 음침하고, 해와 달이 어둡고, 안개가 산하를 침범하고, 태양이 가려지고, 대지가 흐릿하고, 구름이 자욱하고, 태양이 어둡고, 그에 상응하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면. 천지의 기운이 맞지 않아 만물의 생명이 길어서는 안 된다.

생명은 오래가지 못한다. 자연의 큰 나무는 모두 말라 죽는다. 악천후가 발발하자 비와 이슬은 떨어지지 않고, 식물은 윤기가 나지 않고, 생기가 가라앉고, 무성한 묘목이 말라 버렸다. 도둑이 자주 와서 큰비가 수시로 온다. 천지 4 시의 변화는 무질서하고 정상적인 법칙에 위배되어 만물이 절반도 채 안 되어 요절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인만이 자연의 변화에 적응하고, 양생의 길을 중시하기 때문에 큰 병을 앓지 않고, 생명력도 자연계 만물의 발전법칙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소진되지 않는다.

봄의 기운이 침범되면, 소양이 태어나지 않아 간기가 맺혀 병변이 생긴다. 여름의 바람을 어기면 태양이 왕성하지 않아 마음이 쇠약해진다.

추수의 기운이 위반되면 태음은 수렴할 수 없어 폐열엽이 꽉 찼다. 겨울철 저장 가스를 위반하면 음없이 숨길 수 없어 신장기 부전, 설사 등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4 시 음양의 변화는 모든 생명의 기초이다. 따라서 성인은 성장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춘하 양양을 기르고, 추동양음은 소장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생명 발전의 근본 법칙을 따르기 때문에,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생, 길이, 티베트, 숨은 생명과정에서 운동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법칙을 어기면, 너는 생명력을 파괴하고 진정한 정신을 파괴한다. 그래서 음양사시는 만물의 끝이며 성쇠의 근원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어기면, 너는 재앙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키면, 너는 중병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양생의 길을 알 수 있다.

양생의 도에 대하여 성인은 실천할 수 있고, 어리석은 자는 늘 위반한다.

음양의 성쇠에 복종하면 생존할 수 있고, 거스르면 죽는다. 복종하면, 그것은 정상이고, 복종하지 않으면, 그것은 혼란스러울 것이다. 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달리면, 몸이 자연환경에 반발하게 된다. 따라서 성인은 질병이 발생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질병이 발생하기 전에 치료하는데, 마치 혼란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질병이 발생하기 전에 치료하는 것과 같다. 만약 질병이 이미 발생했다면 치료해야 하고, 문란이 이미 형성되었다면 치료해야 한다. 그것은 갈증에 직면하여 우물을 파는 것과 같고, 전쟁 후에 다시 무기를 만드는 것은 너무 늦었다.

시경 사랑 신호: 시경 청화세계와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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