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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근대에는 무술의 대가가 몇 명입니까?

현대 무술 마스터와 마스터 소개

마스터 상운상.

상운상, 본명 기정은 1864 에서 태어나 1937 에서 죽었다. 그는 현대군사사상 3 대 유명 모양의 의권 중 하나인' 상씨형 의권' 의 창시자로' 철불발' 으로 불린다. 상운상 () 은 일명' 반걸음으로 천하를 때리다', 총명하고, 무술을 좋아한다. 그는 무술을 익히는 선천적인 조건이 부족했지만, 한 세대의 명사가 되어 묘기를 품고 정신을 놀라게 했다.

명사를 찾아가서 잘 연습해라.

이존의선생이 천진에' 중국 무술 클럽' 을 설립했을 때, 그는 크게 내세웠다. 상운상의 첫 입장 100 일, 아무도 그를 때리지 않았다. 상운상은 천진에서 유명해지고 경기를 통해 조암과 친구가 되었다.

미얀 철장 풍은 자만 묘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상운상을 약속했다. 내가 보기에 그의 제자들은 모두 남아 있어서 그들과 싸우지 않는다. 그의 제자가 모두 흩어질 때까지 나는 그들과 겨루지 않았다. 한 번 싸운 후, 폰 왼쪽 다리는 병으로 쓰러진 다음 왼손으로 뻗은 오른쪽 손목을 잡고 오른손으로' 국수 주먹' 을 만들어 상에게 뻗은 또 다른 얼굴을 만들었다. 골절과 신체 부상의 순간 상운상이 팔을 흔들며 폰을 방 밖으로 던졌다. 폰 (Feng) 은 비록 패배했지만, 결국 명예가 훼손되어 상운상 () 의 덕행을 느끼고 친구가 되었다.

악은 원수처럼, 의를 깊이 안다.

상운상이 성실하고 독하다. 당시 통주에 강천심이라는 도둑이 있었는데, 강팔태신이라고 불렸다. 그는 덕이 바르지 않아, 사람을 얕게 하지는 않지만, 무공이 출중하고 공훈이 탁월하여, 조정에서도 그를 잡을 수 없다. 상운상은 그것을 없애기로 결정했다. 강은 너에게 왔지만 졌다. 나중에 그는 Huairou 에서 사건을 처리했고, 상운상은 Huairou 가 동황장에서 강을 붙잡아 관아로 보냈다. 사람들은 기뻐서 잇달아 이 일을 현대극' 강바',' 동황장 소란' 으로 편성하여 전창했다.

성실하고 솔직하며 상운상, 사람됨이 정직하고 성실하다. 그는 구사회의 위선적인 연예계를 몹시 싫어하고, 관직의 계략에 더욱 불만을 품고 있다. 그는 무림의 기절을 모욕하지 않고, 돈과 권세가 있는 사람에게 고용되어서는 안 된다. 심지어 장지강이 난징 무술 박물관을 주재할 때에도 그는 수업에 초대되었지만 완곡하게 거절했다. 그는 문을 닫고 차를 만들어 제자로서 만년을 편안하게 보냈다.

상운상 선생은 부귀빈천함을 추구하지 말라고 가르치지만, 현량하고 배우기를 바란다. 학비 보수를 고려하지 않고 제자의 힘을 헤아려 행하게 하고, 가난하고 무력한 자는 백교한다. 행동의 길에는 사람들이 소홀히 하거나 아는 것이 거의 없는 기교들이 많이 있다. 더욱 흥미롭고 탐구할 가치가 있다.

그의 일생 동안 그는 무수한 사람들을 교육했다. 유명한 조상은 금,, 허시점, 류와프, 윤생원,, 손몽지, 손진동, 한, 이소무입니다. 심지어 대만성의 뽕나무와 조연발도 상운상 선생의 문하에서 나왔다. 그는 일생동안 중국 무술을 진흥시키기 위해 불후의 공헌을 하였다.

더 큰 발전을 이루다

전통 무술은 중화민족의 진귀한 보물이다. 탐보처럼 발굴해야만 가장 사랑하는 무술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것도 무술을 배우는 사람의 최고 경지이다.

상운상 선생은 만년에 성과가 뛰어나다. 나이가 들었지만, 그는 여전히 탐구하고, 이익을 추구하며, 결국 성숙으로 나아갔다.

그가 전수한' 오행권' 은 한의학 치료 강신의 원칙에 따라 분할, 붕괴, 드릴, 폭발, 횡행 순서에 따라 연습한 것으로, 일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효과를 증가시켜' 독수리' 를' 주먹' 으로 삼는 방법을 바로잡았다.

이것들은 모두 여러 곳에서 권법을 개선했다.

연습 중에 권법과 기구를 불문하고 매섭게 때려야 한다 (즉, 명력). 그는' 김명' 을 말할 때 반드시 위아래로 따라가야 한다. 안팎이 일체형으로 온몸의 온전한 기초 위에서 상반신의 힘을 발휘하여' 무거운 주먹이 방해받지 않는다' 는 힘과' 바람처럼, 화살처럼 떨어지고, 항상 너무 느리게 쓰러진다' 는 속도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그래야만 운동생리학 등 과학이론에 따르면 이 논리에 따라 이해해야 강성을 연습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서투른 노력으로 그가 요구한 강성을 연습할 수 없다.

그래서 상운상 선생님의 수법, 연습법, 힘은 모두 산시, 하남, 하북형의권과는 다르다. 손의 부드러움은 막, 재촉하는 데 있다. 빠르고 치열한, 그냥 진짜; 진보는 바람처럼 빠르고 멀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여행은 강하고 병이 나서, 쟁기질하는 것과 같다. 동작이 완전하고, 내심이 넘치며, 폭발력이 매우 크다. 결국 무림으로 유명한' 상씨 모양의 의권' 이 되어 중화민족 무술의 보고로 또 한 가지 보물을 더했다.

현대 무술 마스터와 마스터 소개.

송나라 xingyi 복싱 마스터-song shirong 과 song shide

송세영, 자월재, 경조완평 (오늘 베이징 대흥현) 사람. 1849 년에 태어나 1927 년에 79 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송세영은 천성이 호탕하고, 공익에 열심이며, 충성스럽고, 고대 협객의 풍격을 지니고 있다.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와 독서를 좋아해서 다재다능하다. 그는 백가쟁명에 참여했다. 공부 후 나는 소림권과 이근경과 눈을 자주 공부한다. 그가 조금 더 컸을 때, 그는 유교 사상을 버리고 상인으로부터 왔다. 열일곱 살 (1865) 은 아버지 송영록과 함께 산서태곡에서 장사를 하며' 영선행표' 를 창설했다. 마침 이로능씨도 태곡에서 경호원으로 일했고, 송세영은 이로능을 스승으로 받아 10 년 동안 공부하여 큰 예술가를 만들었다.

스물네 살 때 송세영은 연도에서 온 유씨를 알게 되었다. 유 선생은 선양고궁 공업부 장서실에서 일한 적이 있는데, 장서실에는 무공비적' 내공 사경' 이 소장되어 있다. 내공 사경은 내공경, 가십경, 신운경, 적룡 경을 포함한다. 유씨는 뒤이어' 내공 4 서' 를 증정하였다. 송세영은 내공 사경을 얻은 후, 집에서 소장한 <역경> () 와' 수목 ()' 두 편의 고전을 결합해 내공 연구에 전념했다. 나중에 그는 태극과 팔괘권을 융합하여 내공이 깊고 힘이 독특하며 풍격이 독특한 송형의권을 창조했다. 역사적으로 송세영의 무술은 이미 초자연적으로 변했고, 그의 뿌리는 비어 있다. 가오 지아 가오 윤 (Jia Gaoyun) 은 "송 시룽 (Song Shirong) 씨는 키가 크며, 반드시 창처럼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눈빛은 번개처럼, 한 가닥도 걸치지 않고, 소리는 홍종과 같다. 몸은 학처럼, 현자처럼; 기운이 솟구치고, 정신이 차갑다. 사람들이 숙연하게 쳐다보게 하다. " 오늘 우리는 유일하게 고대 송세영이 만년에 전해 내려오는 사진을 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사진에서 우리는 그의 웅장한 외모를 볼 수 있다.

유명한 무술가 손록당 선생은 송세영 씨의 무술을 높이 평가했다. 권투의 진실' 이라는 책에서 그는 송세영 씨의 뛰어난 무술에 대해 멋진 묘사를 했다. 그는 송세영의' 오행권과 12 형권' 을 묘사했는데, 그들은 모두 자신의 멋진 기교를 가지고 있다. 12 형 중의 뱀형을 연습할 때, 그들은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좌회전하면 오른손이 오른발 뒤꿈치를 쏠 수 있고, 오른쪽으로 돌면 왼손이 왼발 뒤꿈치를 찍을 수 있다. 돌아서서 멈춰라, 너의 몸은 뱀과 같다. 걸어가면, 너의 그림자가 구불구불 구불 구불하다. 마치 뱀이 잔디를 찌르듯 구불구불하다. 제비 모양을 연습할 때, 몸은 지면에 바짝 달라붙어 걸상 아래로 쓸어 10 여 피트를 걸어 나갈 수 있다. 이런 유형의 이름은 제비가 물을 베끼는 것이다. 또 나무에서 너구리를 연습하고, 몸이 뛰어올라, 손발을 벽에 평평하게 얹고, 1 ~ 2 분 동안 견지할 수 있다. 송세영 씨의 개성 기교는 매우 깊어,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생동감 있게 놀 수 있다 ... 사람들과 놀면 더욱 기술적인 함량이 있고, 손은 그에게만 한 획을 긋고, 그는 화살처럼 빨리 2 피트 높이 떨어지는데 ... "

송세영의 견습 제도는 매우 엄격하다. 제자는 비록 적지만, 제자는 10 여 명이며, 모두 우수하다. 그의 가장 유명한 제자는 송호신, 송, 임지, 자였다. 이 네 사람은 송대 4 대 금강으로 불리며 송형의권의 핵심 연기인물로 송형의권의 최종 형성, 발전, 정형, 보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송 shide, 별명 푸 르네, zhili (현재 베이징) Daxing 카운티 에서 태어났다. 그는 송세영의 동생으로 이송이라고 합니다. 음력 1857 년 8 월 15 일에 태어나 음력 192 1 년 5 월 29 일 6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송사덕은 어려서부터 아버지 송영록과 함께 태곡에서 장사를 하며 시계를 수리하는 법을 배웠다. 이어 형 송세영은 선후사로부터' 신권' 이능인으로부터 모양 (마음) 주먹을 배우고' 내공' 과' 수세' 두 편의 고전을 연구하며 열심히 연구하고, 주먹리를 배우고, 그 모양을 이해하고, 묘미를 궁리하며,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했다. 흥이 몸과 기능 모두에서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게 하다. 성인이 된 후 그는 성격이 괴팍하고 조용하며 조용함을 좋아한다. 그는 무술에서 공을 들여 연습하면서 외부인이 보지 못하게 하고, 기술은 점차 난로불이 푸르고 입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마흔이 넘은 그는 혼자서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한 몸에 재주를 가지고 동분서주하며, 북한 러시아, 가는 곳마다 모두 영웅이다. 예전에는 산에서 농사를 지어 7 일 동안 밥을 먹지 않았다. 내가 얼마나 배고픈지 모르겠다. 만년에 태곡푸자사 수행선에 정착했고, 후열반이 여기까지 왔다.

송의 형의권은 전통형의권 이론을 바탕으로 내공 사경을 기준으로 오행생크 법칙과 음양균형 이론을 적용해' 이근경',' 이근경',' 수세' 등 훈련 방법과 내공 12 대 공법을 참고해 운동생물역학을 과학적 근거로 인간의 생리기능과 기후변화에 따라 가르치고 단련한다 송형의권은 내기, 내공, 내심, 형상, 외력, 신의 조화, 각종 기법의 융합을 매우 중시한다. 맥락, 형식, 기로, 힘 공식부터 한 걸음 더 깊이 연습한다. 그 권세는 고풍스럽고 웅장하며 대범하고 강유하며, 음양상호화, 내외동력이 결합되어 병통을 완화시킨다. 실전, 양생, 공연 방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내외 겸수, 신체력, 특히 두터운 내공과 독특한 동력으로 유명하다. 송형의권 전면 시스템, 권법 루틴은 다채롭다. 주로 기본기, 삼체말뚝, 내공 포장, 오행권, 12 각형 주먹, 대총 떨림 기술, 12 차 발차기, 진퇴사슬, 4 손, 8 손, 팔팔팔팔자기술, 잡망치, 삼화기 송형의권 1, 2 대는 10 면 매복, 음양손잡이, 철전, 3 단 밀기, 문지르기, 좌우 5 행 연쇄, 17 세, 내장칼, 투총, 투검 등 권기 및 단일 쌍훈련 루틴을 편성해 송형의권의 내용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다양한 기술의 통합입니다. 맥락, 형식, 기로, 힘 공식부터 한 걸음 더 깊이 연습한다. 그 권세는 고풍스럽고 웅장하며 대범하고 강유하며, 음양상호화, 내외동력이 결합되어 병통을 완화시킨다. 실전, 양생, 공연 방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내외 겸수, 신체력, 특히 두터운 내공과 독특한 동력으로 유명하다. 송형의권 전면 시스템, 권법 루틴은 다채롭다. 주로 기본기, 삼체말뚝, 내공 포장, 오행권, 12 각형 주먹, 대총 떨림 기술, 12 차 발차기, 진퇴사슬, 4 손, 8 손, 팔팔팔팔자기술, 잡망치, 삼화기 송형의권 1, 2 대는 10 면 매복, 음양손잡이, 철전, 3 단 밀기, 문지르기, 좌우 5 행 연쇄, 17 세, 내장칼, 투총, 투검 등 권기 및 단일 쌍훈련 루틴을 편성해 송형의권의 내용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송세덕 (왼쪽) 과 송세영 (오른쪽) 을 보여 준다.

현대 무술 마스터와 마스터 소개.

한 세대의 무술 대사 손존주.

손존주, 남자, 1893, 허베이 만현 임동가. 나의 아버지는 위대한 무술의 대가인 손루당이다. 그는' 소두호, 천하 1 위' 라고 불린다. 손존주가 6 살이었을 때 그는 아버지의 복싱 연습을 숙고하고 새총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버지는 일년 내내 밖에 계시기 때문에 손존주는 아버지를 거의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16 살 때에야 진정으로 주먹을 연습하고 1909 년부터 아버지와 함께 무술을 익히기 시작했다.

3 년, 낮과 밤, 손씨 모양의 의권, 유언비어를 고수하다. 그는 베이징, 진, 조암 등의 유명한 예술가를 방문하여 기예를 배우며 일거에 유명해졌다. 19 12 년, 19 세의 시집가는 돈, 얼마 지나지 않아 남하,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명사, 고수, 무예를 찾아봤지만 시종 그 말을 보지 못했다. 항주 망족 정 유 등 추앙하는 뛰어난 무예가 다투어 무술가로 초빙되었다. 만청 zhili 총독 용, 한 왕조의 노인, 해상생활을 하며, 그는 그의 의화단을 초빙하였다.

그래서 손존주는 항주에서 보름 동안 머물렀고, 상해에서 보름 동안 머물렀다. 그동안 오, 정작평, 이효하, 장계동 등과 동맹형제가 됐다. 당시 강남의 유명한 무술 전문가 대부분이 손존주를 만났고, 그들은 서로 공부했고, 손존주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다. 그래서 호닝항 일대에서 명성을 얻고, 무림 중의 기인은 진 관관 등 모두 절친한 친구로 추앙받고 있다. 손존주는 데뷔 몇 년 동안 이름을 숨기고 세계 각지의 유명 연예인을 방문해 "오늘 중국 최고의 권투선수는 누구지?" 라고 자주 물었다.

그가 만난 모든 사람들이 대답했다. "손루, 살아있는 원숭이 한 마리 (일명 손루당 씨)." 19 18 년, 손존주는 베이징으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그의 여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손록당 선생은 "길을 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마음이 후련하고, 활달하며, 본성이 진실하다" 고 지시했다.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그것은 진정한 서약일 뿐만 아니라, 아직 유명해지지 않았다. 쿵푸의 높낮이를 막론하고, 모두 스승이 되어야 하고, 겸허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헤나백천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깊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술은 끝이 없습니다. 최고의 기묘한 이론이 있습니까? "

아버지의 지도 아래 손존주의 권투 경지는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다. 매일 아버지와의 시험 훈련을 통해, 나는 나의 쿵푸가 아직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나는 베이징에서 여생을 보내며 나의 가정을 계속 깊이 연구했다. 아버지가 대통령부로 이사한 후 손존주는 다시 남방으로 돌아갔다. 그때 그의 삼형 우즈도 태창 중학교에서 권투와 영어를 가르쳤다. 손존주가 남방으로 돌아온 후에도 여전히 항저우 두 곳에서 반달 동안 권투를 가르쳤다. 상해시 무술 연구회의 요구에 따라, 나는 매달 며칠씩 상해시 무술 연구회에서 형의권, 팔괘권, 태극권 등 가정 무술을 가르친다.

회장은 오참모장 장이고, 선생님은 쇼혁명, 유경각, 추 계정, 선생님이 있다. 이렇게 두 형제는 한 달에 한 번 만나 손씨의 주먹을 공부했다. 서로 계발하고 기예가 더욱 정밀하다.

1922 년 여름 손무자가 태창중학교에서 고르지 않은 바를 가르치던 중 굵은 막대가 갑자기 부러져 스테인리스강이 갈비뼈에 박혀서 파상풍에 감염돼 죽었다. 우즈의 죽음은 손존주를 비할 데 없이 슬프게 했다. 그들이 형제였기 때문만이 아니라 어려서부터 가장 친한 친구였기 때문에 권투를 함께 연습했기 때문에 손존주도 서로 격려할 수 있는 학습 파트너를 잃었다. 특히 손무자는 고등교육을 받고 체계적인 중서학 교육을 받은 적이 있다. 따라서 손무자의 조기 사망은 손씨 무술의 전승과 발전에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이다.

1923 년 4 월, 마량 등은 상해에서' 전국무술대회' 를 열었고, 손존주도 참관하러 갔다. 이번 대회에는 총 18 명의 무술의 명가가 있었는데, 당시 고전 무술의 전승 수준을 기본적으로 대표한다. 관찰, 비교, 토론을 통해 손존주는 아버지 손루당 씨가 창립한 이도무술의 심오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더욱 실감했다. 기술체계의 경우 손씨 이도권은 고전 무술에 대한 전방위 혁신과 승화이다. 그것의 공방의 기술체계는 생리기능의 조화에 부합하며 공방에서 신체기능을 운용하는 합리성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쓰고 자연스레 만들어 사람의 좋은 지식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방, 공방, 공방, 공방, 공방, 공방, 공방) 그래서 공방 대결에서 인체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것은 힘이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그때부터 손존주는 이도무술의 훈련 규칙을 연구하고 총결하여 간결하고 정확하게 하기 시작했다.

1924 에서 손존주가 그의 연맹 형제와 당구를 칠 때 손존주는 수정안경을 쓰고 앉아서 신문을 본다. 이소학은 놀이를 하다가 그의 막대기를 잃어버리고 손존주의 안경을 깨뜨려 그의 왼쪽 눈을 다쳐 시력을 잃었다. 손존주는 "너는 나를 500 년 동안 다시 불렀다" 고 말했다. 이것은 농담이지만, 손존주는 확실히 권투를 포기한 적이 있고, 그가 권투를 연습하지 않는다고 낙담했다. 그러나, 한편, 손존주는 여전히 마음속으로 권투를 사랑했고, 한편, 그는 친구들의 격려를 받았다. 좌정은 보통 손존주를 일깨워준다. 친구들의 격려로 2 년간의 노력 끝에 손존주의 자신감이 점차 강화되었다. 그 이후로, 나는 더 열심히 연습하고, 기술도 점차 향상되었다.

1925 년 손존주는 정작평처에서 엽대미를 만나 의기투합으로 엽대밀과 동맹을 맺었다. 예대미벨링은 제 25 사단의 참모장이며, 논이 권투 방면의 제자이다. 예대미도 묘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권법에 자주 조언을 구하고 손씨 모양의 의권을 부여하고 엽대밀에게 서로 융합하고 바람을 따르지 말라고 경고하며 자신의 기예를 크게 발전시켰다.

만년 엽대미는 제자 김에게 그의 엽문무공의 세 가지 출처, 즉 전부의 희전, 전수의 내공, 리가 전수한 무당검을 이야기했다. 김은 "벨링씨의 권법은 권법의 내력이며, 전전 수법과 무당검이 이몸에서 실현하는 용법이 하나로 융합되어 독보적이다" 고 말했다. 김은 "예대미 선생님은 주먹의 힘이 모든 권종 중 가장 날카롭고 관통력이 강하다고 생각한다" 고 덧붙였다. 네가 아무런 느낌이 없을 때, 너는 이미 마음속으로 다쳤다. 양식 태극권의 기법은 매우 풍부해서, 전개와 헤어스타일 모두 매우 교묘하다. 특히 손을 밀었다. 이 선생의 무당검은 매우 실용적인 검법이며 권법의 운용에도 깨우침이 있다. "

1926 년, 엽대비밀은 상해에 무당태극권사를 설립했다. 처음에는 손존주가 안심하지 않아 엽대밀이 지지할 수 없을까 봐 걱정했다. 이에 따라 손존주는 매일 예대미의 권투 클럽에 와서 예대미의' 진민 클럽' 이 되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클럽에 자주 와서 서로 공부했는데, 예대미는 승산이 있었다. 그러나 오는 사람의 등급이 낮기 때문에 손존주는 여전히 엽대미에 대해 그다지 걱정하지 않는다. 어느 날, 상해의 유명한 권투 선수 유씨가 방문했고, 엽대미는 유와 맞붙었다. 엽대미는 여전히 풍향을 따라잡을 수 있어서 유씨가 그를 매우 존경하게 했다.

1927 년 북벌군이 상해에 진입했고, 각 파무림의 고수들도 잇달아 상해로 몰려들어 상해 무술이 나날이 흥성하고 있다.

당시 상해의 많은 유명한 권투선수들은 모두 손존주의 동창이었는데, 예를 들면 진미명, 쇼고경, 김, 장계동이었다. 그들은 손존주에 대문을 열고 손씨 권투를 공개적으로 가르칠 것을 건의했다. 그러나 손존주는 아버지의 지시를 따랐다. 손씨의 주먹은 관계가 좋은 사람에게만 전해져 함부로 전해지지 않는다. 이 때문에 손씨와 태극전의 후손들이 상해에 최초로 입성했지만 가장 환영받지 못하는 것은 다른 가족들이 따르는 상속 원칙과는 다르다.

당시 손존주는 아직 상해에서 정식 견습생을 받지 못했다. 자신의 복싱 연습 외에도 그는 친구들을 가르치거나 연맹의 몇몇 형제들에게 지도를 해 주었다. 엽대미 외에 소갈청도 손존주의 건의를 자주 받는다. 어린 갈청의 팔괘권 () 는 매우 뛰어나서, 마치 펜티엄 말처럼 걷고, 힘도 세다. 당시 상해에서는 늘 무술 공연을 하였는데, 작은 갈청의 팔괘권 () 를 주축으로 삼았다. 법조계의 무술 공연으로, 야오복춘, 주국록, 전, 쇼가경 등 여러 명사들이 동행했는데, 그 중 쇼가경의 공연이 가장 인기가 많아 박수를 가장 많이 받았다.

형의권을 연기하는 고진동은 "문외한은 쿵푸를 모른다" 고 말했다. 소갈청은 불복했다. 그는 고진동과 겨루고 싶었지만 다른 사람은 그를 막을 수 없었다. 고진동도 그의 격투 기교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이 두 사람은 그를 노려보았다. 소산은 혀가 긴 여자로 자태가 매우 높다. 샤오의 특징은 동작이 민첩하다는 것이다. 고진동은 실력과 경쟁자로 유명하며 소갈청과의 친밀한 접촉이 우세했다. 그 이후로, 가오 Zhendong 작은 ge 녹색

현대 무술 마스터와 마스터 소개.

이탈리아 권투 마스터-왕 xiangzhai

왕향재 (1890- 1963), 본명 향재, 허베이 () 성 신현인. 그는 중국 현대 이탈리아 권투의 창시자이다. 어렸을 때 병이 많고 키가 작아서 스승을 구하고 몸을 강하게 하는 예술을 포기했다. 1904 년 그는 동향인 곽에게 형의권을 배웠다. 곽병이 감당할 수 없는 후, 왕향재는 밤낮으로 시중을 들었고, 곽총애를 깊이 받아 그 정기를 주었다. 임종을 앞두고 곽은 "나는 평생 많은 제자를 가르쳤지만, 나에게 발우를 가르쳐 줄 수 있는 것은 향재 하나뿐이다" 고 말했다. 왕 xiangzhai 패스 후, 몇 년 동안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그는 몸이 강할 뿐만 아니라 무술에도 능하다.

곽이 죽은 후 왕선생은 권투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어 그의 스승을 다시 방문하기로 했다. 약관의 해에 나는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북쪽에서 남쪽으로 천하무림의 고수들을 두루 방문했다. 그는 하남 소림사에서 여행할 때 소림무술 제 1 고수 살구림선사를 만났다. 그들은 보자마자 예전과 다름없이 서로 공부했다. 현재 90 대 살구림 스님은 향재에 대해 매우 좋아하여 권법 이론에 많은 지도를 해 그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그는 또한 절강에서 유명한 권투 선수 팡스장씨를 만났다. 방 선생님의 권법은' 손 5 법' 이라고 불리며 기술적인 함량이 매우 높다. Xi' an 에서 나는 유명한 권투 선수 Liu peixian 씨를 만났다. 유 선생님의 다리 공이 매우 강하여 응용중에 예상치 못한 비밀이 있다. 복건에서 나는 유명한 권투 선수 셰티프를 만났다. 그는 오당종 주먹을 연습한 뒤 각 파 권법, 특히 학권을 연구해' 강남 제일의 고수' 로 불렸다. 그들 둘은 제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노학권을 능숙하게 이해하여 몸매가 매우 빠르다. 그들은 서로 감상하고 친구가 되었다. 그들은 낮에는 서로 공부하고 밤에는 잠을 잔다.

왕향재 소년 시절 팔괘권 거장 동해천의 고연습 팔괘권 본 적이 있다. 그는 몸놀림이 민첩하고, 걸음걸이가 민첩하며, 수법은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마치 맹호가 산을 내려가고, 용들이 물을 휘젓는 것과 같다. 이것은 왕선생에게 적지 않은 이익을 주었다. 그는 남정북으로 돌아온 후 베이징에서 태극권 명가 양소후선생을 만났고, 여현에서 팔괘권 명가 유봉춘 선생을 만났다. 그들은 서로 공부하는데, 이것은 왕선생이 후에 대성신을 세우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된다.

왕향재를 예로 들자면, 그는 수십 년간의 개인 관행과 이론 연구를 거쳐' 주먹, 무의식, 무의식' 의 요지에 근거하여 의권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고,' 길이, 참음, 무자비, 성실, 안정, 준' 이라는 6 자 공식을 총결했다. 의권은 대성권이라고도 하는데, 사상의 작용을 매우 중시하는데, 운이라는 뜻이고, 기운으로 힘을 재촉하고, 힘을 뜻한다. 그는 또한 의권으로 말뚝을 세우는 방법을 창시한데, 훈련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쿵푸는 자연에서 기원한다. 그는 말뚝을 몸에 세우고, 손을 흩어지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깊이를 헤아릴 수 없고, 정교하고 절묘하다. 그 이후로, 왕 xiangzhai 의 이름은 멀리 사중주 방송 될 것입니다.

왕향재 선생은 1920 년대 초에 유명해졌다. 그는 중국 무술의 막중한 업무를 발양하는데 힘쓰고 있다. 상해의 교수와 제자 중에서, 그는 그들 대부분이 형식방법을 중시하고 정신과 이지적인 단련을 소홀히 하며 본말이 전도된 것을 발견했다. 이런 잘못된 경향을 바로잡기 위해, 수시로 학생들에게 내가 이름을 형의권으로 바꾸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주먹을 연습하는 어떤 동작에서든 동작과 관련된 정신활동에 동참해야 한다는 뜻이다. 즉, 모든 동작에서 단순히 표상적인 운동을 추구할 수는 없고, 반드시 일정한 생각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오래 연습하면 살 수 있고 앉을 수 있고 누울 수 있어, 마음속으로는 납득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930- 1933 년, 왕향재는 상해에서 권투를 가르치고 향기로운 호텔에 묵었다. 모두들 그의 무공에 탄복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권투를 배우라고 요구했다. 그는 조금도 소홀히 가르치지 않는다. 그는 주먹뿐만 아니라 제자에게 어떻게 사람이 되는지도 가르쳐 제자의 존경을 받았다. 왕향재의 뛰어난 무공은 전설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은 왕향재와 무예를 겨루러 왔다. 이 사람들의 무공은 일류라고 할 수 있지만 모두 왕향재에게 패했다. 당시 상해에는 천하제일이라는 가십 권투 선수가 있었다. 그는 싸우러 왔지만 한 번 싸우다가 왕향재에게 이탈리아로 세 번 주먹으로 맞았다. 그는 이탈리아 권투에서 놀라운 떨림을 사용했다.

그 후 왕향재는 상해에서 북경으로 돌아와 보정과 베이징에서 권술과 의술을 가르치며' 의권' 의 보급과 그의 건강' 역 말뚝' 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의의권',' 대성권론' 이 있다.

"무신" 손루당

백년 무림의 고수 명단은 지존 금방이다

금메달리스트 1 위: 호두소호, 손록당 천하 1 위

"현대 권투 사서" 는 그가 "황로, 도술 제술보다 우월하며, 같은 용도로 쓰인다" 고 말했다. 그의 권법 기구는 완벽하고 무공은 시대에서 독보적이어서 야주예의 챔피언이다. " 만년에 이르러 그의 기질은 보통 사람과 매우 달랐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가 신이라고 의심했다. ""

손루당, 본명 한택, 허베이 만현 임이동가 동촌인. 함풍 10 년신시 (1860 65438+2 월 22 일), 민국 22 년 돌창 (65438+ 10 월 29 일) 에서 태어났다.

(1933 12 16). 곽 씨의 후손은 많지만 정작 그 정수를 얻은 것은 후보 제자 손루당 선생이다. 왕향재에 관해서는, 그는 단지 그의 매부 (곽의 제자) 로부터 배웠을 뿐, 시간이 짧기 때문에 그는 모양과 의미의 진정한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배운 것은 형의권, 가십, 태극, 학권, 소림권, 서양권의 일부 관행의 혼합체여서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 그는 단지 한 번 긁어모았다.

손록당은 초창기에 형의권을 정성껏 연구하고, 스승은 이에서, 이후 또 사단은 곽 11 년이다. 기간 사단, 차, 백희원 등. 게다가 손록당은 천부적인 자질이 높고 성품이 차분해서 손씨의 형의권 쿵푸가 전대를 뛰어넘어 대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래서 손록당은 주먹과 이이의 관계를 연구하기 위해 몇 달 동안 가십권을 배웠다. 그는 많은 경험과 두터운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조금도 자만하지 않는다. 몇 년 후, 쳉 칭찬: "나는 제자의 수백을 가르쳐, 아무도 재능 있는 사람이 동생 처럼 공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나와 나의 형이 의기투합하여, 나는 남은 재주를 전해 내려갈 것이다. 우리 형은 소혜를 가져야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우이, 너의 기술은 황하 남북에서 무적이다. 루탕의 미래는 매우 귀중하니 너는 가도 된다. "1886 년 봄에 손록당은 혼자서 남북 11 개 성을 돌아다녔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소림을 유람하고 무당을 순례하며 아미에 갔다. 예술에 대해 들어 본 사람은 누구나 참관하러 올 것이지만, 그는 그의 상대를 본 적이 없다. 1888 년 손씨는 고향으로 돌아와 같은 해에' 푸양 권사' 를 설립했다. 1907 년, 동삼성 총재 서세창 () 은 손록당 무공 () 이 뛰어나다는 소식을 오랫동안 듣고 무빈 () 으로 초빙해 동북으로 향했다. 나중에 후원 일 지사, 지사, 그는 모두 참석하지 않았다. 1909 년 손수욱이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왕수 공이 손루당의 독특한 무예를 깊이 탄복했을 때, 그는 당시 무림 중의 선두주자였기 때문에 희생을 치렀다. 그러나 손씨는 남에게 부탁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의를 매우 진지하게 대했다.

19 12, 손루당은 베이징에서 태극전 위정을 만났다. 그때 하오 (Hao) 는 이미 60 대였고, 아프고 졸렸다. 손씨는 하오를 집으로 데리고 가서 의사에게 약을 처방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하옥은 겨우 한 달이 넘었다. 하오 (Hao) 는 그의 호의에 매우 감사하여 자신이 태극권에서 배운 것을 손록당 (Sun Lutang) 에게 알렸다. 한 마디 하자 손이는 두 사람이 손을 잡은 후 하오 웨이가 정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징 짱 는 말했다: "정말 기대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한 마디로 모든 것을 다 아는 것은 어떤 전문가보다 수십 년 동안 더 강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덮은 형의권, 팔괘권, 태극 세 가지 권법이 모두 최고 경지에 이르렀는데, 그 이치는 자명하다. 19 18, 손루당은 수십 년간의 심도 있는 학습과 이해를 거쳐 형태의권, 가십권, 태극권 3 개 주먹을 이론에서 내용으로 승화시켜 손씨 태극권을 창설했다. 같은 해 서세창은 손자를 대통령부로 초청했다. 1928 년 3 월 난징 중앙무술박물관 설립 (관장, 부관장 리), 손씨는 박물관 무당문 관장으로 초빙됐다. 7 월에 장쑤 성 무술 박물관 부관장 겸 교무장으로 초빙되었다. 193 1 년 10 월 북경으로 돌아온다.

손록당은 황로, 이학, 단결정에 정통하여 공부가 끝이 없다. 무술을 연마하고 글을 쓰는 것은 거의 천부적인 재능이다. 이에 따라 그는 중국 전통철학과 무술을 융합해' 주먹도 결합' 이라는 무술사상을 제시하고, 이 지도하에 모양, 의미, 가십, 태극이 결합된 이론과 수련체계를 완성할 수 있었다. 손루당은 19 15 부터 1932 까지 형의권, 팔괘권, 태극권, 주먹의 이치, 팔괘검, 팔괘총 (미출판) 을 썼다

손루당은 모양, 의미, 가십, 태극 3 대 권법의 참뜻을 잘 알고 있으며, 내공, 점혈, 비행기, 총검 등의 기술은 모두 정교하고 세련되어 있다. 당시 손록당의 무공은 이미 무학의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고 평가했는데, 바로' 천리에 의지하고 비판하는 가르침' 이었다. 그는 당시 무술계의 선두 주자였다. 저명한 인물, 가십인 장조동이 만년에 친구에게 말했다. "내가 평생 아는 한 무공은 신들의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오직 손록당 혼자뿐이다."

손루당의 무공은 비길 데 없다. 그는 길 한복판에 앉을 수도 있고, 여기저기 발 밖의 사람에게 뛰어들 수도 있다. 언제든지 그는 위험을 들을 필요 없이 위험을 느낄 수 있다. 아무도 할 수 없다. 손루탕이 거의 100 세가 되었을 때, 러시아의 유명한 전사 피터로프는 그의 편지에 깜짝 놀랐다. 60 대 때 일본 천황 진의 대협판 원일랑을 물리쳤다. 일흔 살에 일본 무술 마스터 다섯 명의 공동 도전을 단번에 물리쳤다. 그래서 당시 무림에서는' 호랑이가 천하를 적게 보호하라' 는 명성을 누렸다.

손록당은 무공의 절정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높은 도덕적 수양을 가지고 있다. 그는 여러 차례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마을 사람들을 물과 불 속에서 구했다. 19 19, 만현 주변 새벽, 손씨는 모든 돈을 농촌 농민에게 쏟고 본이자를 받지 않았다. 주제의 무림 동도는 더더욱 셀 수 없이 많다. 당시 사람들은 "손지의 충절은 비교가 된다" 고 평가했다. "

손씨는 비록 천하로 유명하지만, 그 검소한 품질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일생동안 담백하고 명리가 없다. 그는 대단한 사람이 아니다. 그의 세상에서' 내면과 외강' 으로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동인을 만나도 겸손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비굴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년 손주들은 시골에 은거해 사후 20 년 동안 먹지 않고 매일 글재주를 연습할 것을 예언했다. 임종 시 손씨는 의자에 앉아 북서쪽을 등지고 남동쪽을 향해 가족들에게 울지 말라고 하며 "나는 생사를 게임 귀로 여긴다" 고 말했다. 그는 아침 6 시 5 분에 미소를 지으며 죽었다.

손록당의 무병 사망은 당시 각계 인사들을 놀라게 했다. 신고',' 민국일보',' 대보',' 이세일보',' 세계일보' 등 중요한 신문들은 모두 손씨의 사망을 보도하고 그의 일생을 높이 평가했다. 남경 상해 항주 등지의 무술단체들도 국회산에서 손씨를 위한 공제를 거행했고, 등 100 여명의 유명인들이 참석해 많은 사람들이 연설을 했다. 이와 함께 경진 각 무술단체와 손제자도 손씨를 위한 성대한 추모식을 열었다. 보정시 무술박물관 부관장 유씨는 "앞으로 기술을 구하는 사람이 없다" 고 말했다.

손록당은 평생 제자가 많아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그중에서 비교적 유명한 것은 지공보, 손진천, 손, 임, 진수례, 추, 지경사당, 유루통, 아들, 아들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