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우리 모두는 노인이 대가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호랑이 새끼가 대사중의 대가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우리 모두는 노인이 대가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호랑이 새끼가 대사중의 대가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호추자, 정인, 열자의 사단, 호추복성의 사단, 춘추전국시대 도가 학파의 대표 인물. 역사서에는 그의 삶과 죽음에 대한 기록이 없다. 그가 얼마나 오래 살았는지, 언제 죽었는지, 결국 어디로 갔는지 아무도 모른다. 아무도 그의 삶과 죽음을 알지 못하고, 그의 제자 열자의 책에서 그의 이야기 몇 가지를 대충 알 수 있을 뿐이다. 호추자는 춘추전국시대 도교의 대표 인물 중 한 명에 속한다. 이 시기 도교 대표 인물의 수련 수준을 나누려면' 황제의 내경' 에 따라 할 수 있습니까? 고대 천진론에서는 성인 현자 성인 실물 네 종류로 나뉜다. 노자는' 도덕경' 에서 성인의 기준을 제시하여 노자가 이미 이 경지에 이르렀고, 그의 수준은 성인이나 성인에 속하고, 범구는 성인의 계층에 속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사람들은 왜 후투 추자의 수도가' 황제의 내경' 에 나오는 사람들의 수준에 도달했는지 궁금하다. "고대 천진론" 에서 최고의 사람이 되는 기준을 묘사했다. ""중고자, 현자, 음양과 합, 4 시, 풍속으로 죽고, 집중력, 천지 * * * * 사이, 시청각을 연장하고, 일생의 이익을 얻고, 강자도 실물로 돌아간다. "인간 수준은 도덕성, 음양 이해, 기후변화에 적응, 피세, 윤정, 존령, 천지 사이를 헤엄치는 것을 보면 사방팔방에 이를 수 있다. 후진타오의' 열자' 의 언행과 제자' 열자' 의 수준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 후진타오는 완전히 사람의 수준에 이르렀다. 1 주전자 추자는' 열자' 음양의 변화를 이해합니까? 전서에서 열자의 학생은 열자 후추자가 그에게 어떤 지식을 가르쳐 줬는지 물었다. 열자는 학생들에게 후추자가 너무 높다고 말했지만, 후추자는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았다. 그러나, 나와 타이거 카우보이는 우연히 무언가를 들었다. 예를 들어, 호추자는 열자 선배에게 "음양은 사계절이고, 미생은 독립을 의심하고, 미화자는 왕복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타이거 카우보이의 음과 양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게다가' 열자' 는 후와 새롱거리는 이야기도 썼다. 이야기에서 열자는 밖에서 놀다가 도교에서 대단한 신기한 마녀를 만났다. 이 신기한 마녀는 감시받는 사람이 언제 죽는지 한눈에 알 수 있었고, 모두가 신기한 마녀를 보고 피했다. 열자는 이 일을 후추자에게 알려줬는데, 후추자의 도술은 마법사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호추자는 열자에게 무당을 불러 점쟁이에게 오라고 했다. 첫날, 호랑이 언덕이 먼저 그의 목숨을 막았고, 무당은 그의 얼굴을 보고 그가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날 타이거 카우보이는 그의 활력을 보여 주었다. 마법사는 그의 얼굴을 보고 그가 아직 살아 있고 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셋째 날, 후는 그의' 너무 충동적이다' 는 정신을 표현했다. 무당은 다 보고 나서 그의 얼굴이 무한히 변했다고 말했고, 그는 그의 얼굴을 이해할 수 없었다. 넷째 날 후는' 신무' 에서 자신의 얼굴을' 공허하고 어색함' 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선보였다. 신무는 자신이 귀신처럼 느껴지고, 떠도는 것을 보고, 신무는 놀라 황량하게 달아나고, 열자는 따라잡을 수 없었다. 이로써 타이거 카우보이는 음양의 변화뿐만 아니라 변화도 알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열자에서 열자는 도가를 배웠다. 3 년 후, 열자는 자신이 더 이상 시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도록 키우고, 후추자는 비로소 곁눈질로 그를 보았다. 5 년이 지났는데, 열자는 마음속으로는 옳고 그름도 생각나지 않고 그에게 미소를 지었다. 9 년 후, 열자는 옳고 그름을 생각하지 않고, 그가 무슨 말을 하든, 그는 정말 되었다. 일반인이 제자를 받는다면, 문에 들어오자마자 즉시 제자에게 지식을 전수할 수 있는데, 후수꾼은 매우 엄격하여 세속 수행 모델과는 완전히 다르다. 세속 견습생은 돈만 주면 신자가 되거나 선생님이 가르치는 것이다. 그는 고퀄리티의 제자만 받는다. 열자' 에서 그는 후추자에 제자가 두 명 있는데, 하나는 열자, 하나는 보파인을 소개했다. 책 속의 내용으로 볼 때, 보파인은 열자보다 훨씬 낫다. 후추자가 도학박발을 가르칠 때, 열자는 몰래 들을 수밖에 없었다. 백취와 열자가 호구 학도에서 돌아온 후, 열자 도학 비버는 술에 취해 낮았지만, 제자를 받는 것을 좋아했고, 백취는 호구 학도에서 배웠지만, 제자를 받지 않았다. 열자와 작은 마을에 살았지만 20 년 동안 서로 말을 하지 않았다. 길에서 만나도 그는 보지 못했다. 열자의 학생은 열자가 백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고 의심했지만, 열자는 그들이 원한이 없다고 말했지만, 단지 백혼의 경지가 매우 높았을 뿐이다. 열자는 40 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보혼남을 만나러 갔는데, 보혼남이 진흙처럼 그와 교류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어리석은 사람은 이 세상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그리고 그의 선생님은 더욱 세속에서 벗어났다. 3 수염은 정신을 집중할 수 있다. 열자는 도처에서 노는 것을 좋아한다. 후는 열자에게 왜 도처에서 경치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지 물었다. 열자는 그가 이런 물건과 화초의 변화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후는 열자에게 그들이 변화를 볼 수 있을 때 모두가 똑같아 보이지만, 그들은 자신의 변화를 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외적인 변화와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 우리는 단지 일을 완벽하게 보고, 자신의 변화를 봐야 자신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열자는 호추자의 말을 듣고 평생 밖에 나가 경치를 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풍경을 볼 줄 모른다고 느꼈다. 그는 앞으로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집에서 자신을 보고, 정수를 축적하고, 정신을 보존해야 한다. * * * 4 분지 언덕이 열자의 천지 사이를 헤엄쳐 다닐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황제내경》에 열자를 써서 호추자에게 도학을 배운 후, "차자 도학에 들어가 바람에 따라 돌아오다" 고 써서 집으로 날아갔다. 장자' 의 문장 역시 열자가 역풍으로 갈 수 있다고 말했다. 열자의 문장 속에는 역풍으로 걷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열자의 학생은 열자가 그에게 도가를 가르치지 않고 갔다가 돌아온다고 불평했다. 열자는 그에게 어떻게 역풍으로 걷는지, 그의 몸을 큰길과 하나가 되게 했다. 열자는 호랑이 새끼의 제자로서 날 수 있다. 그러면 호랑이 새끼도 날 수 있고, 물론 하늘과 땅 사이를 헤엄칠 수 있다. 타이거 카우보이의 역사적 지위는 확실히 우월해서, 그들은 자신의 명성에 개의치 않는다. 그들은 노자가' 도덕경' 에서 언급한 성인과 같다. " 성인은 백성을 초견으로 여기고, 성인은 천지를 본받아 현실의 경지를 추구한다. 한 전문가는 인간의 평가에 신경 쓰지 않는다. 마치 개미가 사람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 개미의 생각에 신경 쓰지 않는 것과 같다. 사람은 자신의 생활방식에 따라 생활할 뿐, 같은 전문가도 자신의 수련방식에 따라 생활할 뿐이다. 호경지가 너무 높고, 수제자가 너무 엄격하여, 서립설을 쓰지 않아 후세 사람들이 그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늘날, 우리가 도가 문화를 연구하고, 근본 원인에서 도가 사상을 찾아야 할 때, 흔히 노자와 장자를 생각하지만, 왕왕 열자를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어떤 사람들은 열자가 가짜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옳지 않다. 만약 열자가 위조품이라면, 이 책을 쓴 사람의 수준이 너무 높다. 도가 문화를 연구하려면 반드시 열자를 배우고 호구를 이해해야 한다. 그래야만 도가 문화의 정수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기공 양생을 좋아한다. 나는 내가 배운 도가 양생지혜를 계속 공유할 것이다. 관심 환영 @ 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경 20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