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나비 사랑 꽃";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차 사라지고, 소리가 점차 사라지고,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제목은' 봄빛이 언뜻 새다' 라고 불린다. 첫 번째 영화는 늦봄의 자연 경관에 관한 것이다. 소풍 소년의 관점에서 볼 때, 어려서부터 크고, 가까이에서 멀리, 층감, 색채, 운동으로 가득 차 있다. "바다 속 방초" 는 늦봄의 경치를 위한 장면을 열었을 뿐만 아니라 봄나들이 소년의 서글픔을 지적하여 다음 경지를 불러일으켰다. 다음 영화는 자연 배경 속 인사를 묘사한다. 낮은 담장이 소년과 미녀를 갈라놓고, 미녀의 웃음소리가 소년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소년의 고민을 불러일으켰다. 자연의 봄과 춘정이라는 사람의 결합은 젊은이들이 봄을 소중히 여기는 미묘한 낭만과 흐르는 봄의 숨결 속에서 짧은 시간 동안 잃어버린 실망을 아름답게 보여준다. 생동감 있고, 낭만적이며, 상당히 매력적인 매력이 있다. 이것은 운율이 아름다운 걸작이다. 린츠 연보' 볼륨 5 는' 자담 하림' 구름을 인용했다. "자안은 휘주에 있고, 조운과 한가하게 앉아 있다. 젊은 여자 (가을 서리를 가리킴) 가 처음 도착했을 때, 나무는 쓸쓸하고 가을은 슬퍼했다. 인생은 구름을 마주하고, 노래를 부릅니까? 꽃이 시들어도 붉은색을 유지하나요? 。 구름이 노래를 부르고, 눈물이 옷섶으로 가득하다. Zi Zhan 은 그의 이유를 보고 대답했다:? 노예가 부를 줄 모르는 것은' 가지에 버드나무가 적고, 세상에 방초가 많다' 는 것이다. -응? Zizhan 갑자기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나는 가을을 위해 슬퍼하고 화장은 봄을 다치게 한다. -응? 그리고 멈추세요. 차오 윤 곧 사망 했다. Zizhan 은 더 이상 이 단어를 듣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오히려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감상 감상: 이것은 봄을 탄식하고 가을이 오니 아름다운 경치가 보기 어려운 작은 단어이다. 시인의 실의에 빠진 감정과 활달한 인생 태도도 이곳에서 은은하게 드러난다.
지난 영화에서, 나는 내 눈앞에서 본 것을 써서 봄이 지나갈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사실이다. 상춘은 향수를 함축하고 있다.
첫 번째 문장' 꽃이 푸른 살구를 떨어뜨린다' 는 붉은 꽃은 모두 사라지고 가지에는 잔화와 씁쓸한 푸른 살구만 남아 있어 춘하 교배의 계절을 지적하고 봄꽃이 다 떨어지고, 푸른 살구생의 자연 대사 법칙을 드러낸다. 풍경이지만, 여전히 생각을 포함하고 있다.
제비' 라는 글자에 제비가 봄을 빌려 봄을 연연하다. 산촌의 푸른 물이 둘러싸고 봄기운이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일부러 부서지고 처량한 느낌이 저절로 생기다. 그것은 위치를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이 가족의 환경도 묘사했다. 공기가 담백한 제비가 비스듬히 날고, 집 밖에 푸른 물이 둘러싸고, 얼마나 아름답고 평화로운가! 다른 사람' 이라는 단어는 다음 영화' 벽 미인' 의 등장을 암시하고 깔았다. 그러나 우리는 그 날 봄의 아름다운 광경을 떠올릴 것이다. 산꽃이 난만하고, 버들개지가 흩날리며, 얼음과 눈이 녹은 시냇물이 산촌 사람들 사이로 흐르고, 제비가 물 속에서 장난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봄날이 어찌 사람을 매혹시키지 않을 수 있겠는가! 대조적으로, 눈앞에 봄날의 컴백은 결코 슬프지 않다! 이런 정경을 정련하여 뜻을 얻은 묘필은 색운보다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그러나 이런 봄에 대한 동경은 오히려 우리 마음속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다.
나뭇가지 위' 라는 말은 먼저 억제한 후, 섬세한 경물 묘사에서 시인의 깊은 활달한 심정을 전달한다. 버들개지가 온 하늘에 가득하고 풀이 망망하다. 사람들의 걱정을 불러일으키기 가장 쉽다. "너" 라는 글자로 여기서 망명 생활을 하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 이것도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광경이다. 그러나, 버들개지는 고전시에서 종종 불행한 여성의 상징이다. 버들개지를 보면 자연스럽게 버려진 여인을 떠올려 바람에 흔들리고, 빈자리가 없다. 살구는 시큼하고 씁쓸하지만, 여전히 낙화를 생각나게 하는데, 버들개지는? 그것이 떨어질지 누가 신경 쓰나요? 이것은 아마도 시인의 인생 경험의 개탄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