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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 성의 유래

카테고리: 문화/예술 >> 민속 전통

분석:

쓰촨 허베이 등의 성. 한나라에서 남북조 시대까지 두씨 가문은 하남 남양, 내황, 위휘, 등봉, 은사, 허창, 임현, 등주, 낙양, 신야 등에 광범위하게 분포했다. 산시안의 두가가 더욱 번창하다. 또한 오늘날의 쓰촨 덕양, 펑산, 면양, 청두, 산시 영제, 태원, 호산, 여강, 안후이항주, 저장양양, 후베이 고우편, 장쑤, 두성의 기원은 역사 문헌에서 매우 휘황찬란하다. 황제의 스물다섯 번째 아들 중 한 명은 제나라, 성, 두성치, 요제의 후손이라고 전해진다. 고대에 사람들은 야오봉지를 봉지라고 불렀다. 후예, 쩡 건국, 유에서 태어났다. 당시 하후씨의 여섯 번째 손자 공가는 하왕이었고, 그는 귀신을 잘 했다. 전설에 의하면 공집에서는 일여성 일웅 두 마리의 용을 키울 수 없고, 도당가의 후손 유뢰는 적룡가에서 교란용을 배웠다고 한다. 건륭한 축룡은 순제를 섬기기 때문에 성을 주었다. 리우 레이, 드래곤 스크램블링 을 배웠고, 구멍 가족 을 위해 일하고, 또한 용시 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 서주가 되었을 때, 유뢰의 후예는 이미 당국을 세웠는데, 그들은 당두라고 불렸다. 멸망 후, 그의 동생 우 유 돈 을 봉하고, 당을 뒤로 옮긴 뒤 (du bo) 라고 불렀다. 주선왕에서는 두국이 다시 파괴되었고, 주대복의 의사 두보도 무고하게 살해되었다. 두버의 후예는 대부분 다른 제후들에게 투항했고, 두성에 남아 있는 사람은 두씨를 씨로 삼았다. 일부 학자들은 두의 후손이 후구두강이라고 생각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두강은 옛날 황제의 사람으로 술을 만드는 데 능하다고 한다. 만약 두강이 두성의 조상이라면, 이 성은 적어도 4,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또 후위 시대에는 일부 북방 사람들의 독고혼씨도 두씨로 바뀌었다. 둘째, 이주 분포 선진시대, 두가 산서, 산둥, 호북, 주용, 회안, 장쑤, 임장, 정정, 웨이팡, 산둥 장구 등지에서 유포되고, 전파되고, 두의 거주지도 있다. 송원 시대에는 두 일부 사람들이 푸젠 광둥 () 으로 이주했고, 청대 () 부분은 대만성 () 으로 이주했고, 또 일부 사람들은 더 해외로 이주했다. 주조의 집은 장쑤 금호에 산다. 셋째, 군의 당호는 두의 당호이며, 주로' 사성당' 이나' 소릉당' 을 포함한다. 인연은 당대의 대시인 두보가 자칭' 소릉야로' 라고 불렀고, 역사적으로' 시성' 이라고 불렸다. 경조당',' 보천당',' 보련당' 도 있습니다. 군왕도군왕은 주로 경조군, 양양군, 푸양군을 포함한다. 그중 경조현으로 가장 유명하다. 한 원년에 경조군을 설치하여 우문사를 고치다. 군 지사 와 동등한 담당, 삼보 중 하나입니다. 오늘 친링 북쪽, Xi 시 동쪽, 위하 이남의 지방에 해당한다. 삼국 위개경 조군. 양양군은 남군 남양군으로 나뉘어 오늘 호북의 양양, 남장, 익성, 원안, 당양에 해당한다. 푸양현은 오늘 허난성 위현, 푸양현, 범현, 곽도시 등에 해당한다. 서진 말년에 군현으로 바뀌었다. 넷째, 가족은 족보를 가져갔다. 다섯째, 역사 유명인 두성은 황제부터 역대 휘황찬란해 눈길을 끄는 대가족이었다. 두의 역사에서 활약은 줄곧 훌륭했다.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그의 공헌은 어마했다. 무공으로 유명한 걸출한 인물들이 많이 생겨났을 뿐만 아니라 학술과 문학 분야에서도 인재가 모였다. 동한 시대에는 두 명의 유명한 두대신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화목했다. 두림은 광무제 시대의 관원이다. 그의 더 큰 업적은 바로 학술 분야에 있다. 그는 많은 책을 읽고, 식견이 넓어 유학자로 불린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초등학교 마스터" 라고 칭찬했다. 연이어 항황제와 영황제를 섬긴 사람은 한 사람의 신하이다. 그는 성어' 침묵' 을 창조했다. 당대에는 두의 표현이 특히 두드러졌다. 두보는 누구나 다 아는 위대한 시인이다. 두목과 구별하기 위해' 노두' 라고 부른다. 당대의 또 다른 유명한 작가 두목. 그는 두보보다 조금 늦었기 때문에' 소두' 라고 불린다. 그러나 그의 문학적 조예는 노두보다 열등하지 않다. 그의 문필은 아름답고, 경고가 함축되어 있다. "아방궁부" 는 두목의 작품으로 중국 문단의 불후의 작품으로 불린다. 두목의 아들 두구 강은 만당에서도 시로 유명하다. 그의 그 "바람과 아름다운 새가 울고, 정침하다" 는 미문이 여러 해 동안 전해져 왔다. 뻐꾸기 울음소리는 아름다운 전설에서 유래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나라의 말년에 고촉 군주 두예전은 촉중에서 황제를 칭송하였다. 나중에 그는 퇴직하여 그의 위상을 양보했다. 그 당시 2 월, 뻐꾸기 울음소리가 촉인의 품에 안겨 뻐꾸기라고 불렸다. 작은 두쥐안 역시 황제가 보낸 것이다. Geocities/hxds2004/ 화현 매전향 두씨 족보 서쿤론은 산조맥, 강해천리, 원류만파로 나뉜다. 그래서 몇 세대 후에도 우리 집은 옛터에 살거나 다른 곳에서 멀리 떨어져 고추와 범의 번영을 축하했다. 만약 가문에 족보가 없다면, 어떻게 혈맥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 사람들에게 어떤 부족인지 알 수 있을까? 서안소연은 조상을 존중하고 조상의 의를 존중한다. 세상은 왕위를 찬탈할 기회를 틈타 이전 세대의 유명인들의 이야기를 자주 쓴다. 아마도 곽숭타오가 감히 조무를 인정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세상은 모두 디무상이 조상 황공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모두들 그를 칭찬한다. 두보는 한대에서 당송 () 에 이르기까지 그의 문학 명작과 무협 소설에는 모두 자신의 사람이 있고, 헤아릴 수 없는 색인이 있다고 생각한다. 왜 웃겨? 삼문광조는 활현 횡담옥리유 대령 기슭에 세워진 뒤 이천미향으로 바뀌었다. 사문조는 하남 (광저우) 부근의 작은 언덕으로 옮겼다. 만리 36 년, 오문진은 작은 초소와 함께 물파란 백사로 이사했고, 그 후예는 정착할 곳이 없었다. 우리는 스펙트럼을 관찰함으로써 그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청명절은 늙었고, 우리 집과 샤오강은 모두 함께 백사조묘에 가서 짠 집을 짓는다. 논학을 아는 것을 기준으로 변론할 수 있고, 얼굴도 푸른 물의 구분으로 볼 수 있는데, 우물에 묶여 있는 케이블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너는 산뿐만 아니라 쿤룬의 일맥도 알고 있다. 관중들은 물로 하천의 근원을 알고 있으며, 두의 족보 순서와 관련이 있다. 천둥 후, 저우 는 당나라 뒤 왕 이 당나라 를 파괴 했다, 뒤 보 를 이동, 파괴 후, 그의 아들 슈 진 에 들어갔다. 그는 남웅주 골목길에서 이곳으로 왔다. 황효가 반란을 일으킨 후 그는 그곳으로 이사했지만, 그의 원래 음악은 잃어버렸다. 오천미향에 이르러 두씨는 남해 심안사 백사향에서 왔고, 제 4 조문광에서 나왔다. 명만년 동안 그는 후대 문충과 함께 하남 언덕에서 물파란 백사향으로 이주하여 봉강촌 대우산을 유람했다. 그의 상세한 음악은 바로 여기서 얻은 것이다. 이 신사는 청광서가 18 년 인신에서 재건한 것이다. 21 전의 경우, 나는 각 방에 흩어져 있는 일화를 가지고 있어서 감히 쓸 수가 없다. 검색 기록, 본사 주제를 교정하고 민간에 투입한 사람들만 수백 개의 동전을 인쇄하여 각 방에 배포하여 후세 사람들이 쉽게 이야기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하고, 기혼자들은 족보를 건립하여 기원과 부족의 구분을 알게 될 것이다. 그 후 두 가지로 나뉘었다. 호남 도원현 판당진 난죽포에 자분공하여 현재 호북 상덕 용산 운남 등지에 흩어져 있으며, 민족 수만 명이 살고 있다. 보천당은 현재 족보 세 권을 만들고 있다고 한다. 우리는 지금 모든 씨족 구성원을 수집하고 있다.

첫 박물관 가을바람당 (두보) 은 2000 년 3 월-111:28: 44 에 건설되었다.

최신 박물관인 두방기념관은 2005 년 7 월 26 일 10: 58: 09 에 지어졌습니다.

두씨 인기 사이트 두무 (Du Mu) 는 현재 13450 방문객이 있습니다.

두성망과 두씨 가문의 첫 계보 (22 17) 박.

두흥. Com 은 듀이 가문의 최신 족보 (22 17) 박과 같다.

두족보 (22 17)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