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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 1 무당산 관광안내서 무당산 여행기

무당산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교성지이자 명대 황가도관이다. 수백 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험준한 산세와 두터운 역사 문화 유산은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관광할 수 있는 절호의 관광지이다.

초서북에는 방원 무당산이 있는데, 면적은 30 여 제곱킬로미터이고, 72 개의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36 개의 바위가 절벽에 걸려 있다. 산에는 1 1 선기가 가득한 동굴, 고산 절벽 9 개와 10 석두, 시냇물 폭포 24 개가 있다. 정말 기곡이다. 숲이 깊고, 시냇물이 무성하고, 풍경이 수려하고, 곳곳에 녹색이다. 동시에 무당산에는 규모가 큰 도교 건물과 수많은 문화재가 보존되어 있다. 매년 사방에서 온 관광객과 순례자들이 참관하고 경배하러 온다.

"도" 는 중국의 지방성 종교로, 선진제자백가의 "도" 에서 유래했다.

도교는 중국 백가쟁명 중 노장사상을 대표하는 유파이다. 그들은 사상 이론에서 도를 가장 높은 범주로 삼고, 존도존덕, 사법자연, 청정무위법치국, 수양성, 귀신신앙 처리, 인간과 자연의 관계 처리를 주장한다. 도교는 하나의 종교 실체이다. "도" 즉 "도" 의 교화 또는 설교는 일종의 신앙 "도" 로, 정신수련을 통해 "신선득도" 를 이루는 종교이다. 도교와 도교의 근본 신앙은 모두 "도" 이다.

무당도교는 춘추에서 시작하여, 수당 () 에 성성하고, 명대 () 에 성성성하고, 청대 () 에 쇠퇴하였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특히 개혁개방 이후 무당산 도교활동이 크게 발전하였다. 현재 중국 도교의 5 대 유파 중 중요한 사례이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중국의 뿌리가 도교에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우리는 6 일 오후 무당산에 차를 타고 도착했는데, 그날은 마침 흐린 날이었다. 우리가 걸어서 공원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사진을 찍었다.

우리는 6 일 밤 무당산 남암에 도착한 민박집입니다 (위 두 장의 사진은 위층에서 찍은 것입니다).

그날은 구름이 많이 끼었다. 무당산 기차역에서 무당산 관광지, 남암까지 잘 될 것 같아요. 기차역의 버스는 관광지 대문 밖의 종착역으로 직접 가는데 40 분 밖에 걸리지 않고 평평한 시내 도로이므로 산을 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무당산은 국내 다른 주요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관광지 입구에' 무당금가' 라는 긴 쇼핑몰이 있다. 산비탈의 기복에 따라 짐을 든 관광객들은 상당히 무력감을 느꼈다. 짐을 가지고 계단을 오르는 것은 매우 피곤하다. 당시 나는 관광지 관리위원회의 관리들이 짐을 가지고 언덕을 오르지 않고' 무뇌' 를 했다.

오늘은 7 일입니다. 아침부터 계속 비가 오고 안개가 끼었다. 먼 곳의 모든 것이 비와 안개로 가려졌다. 정말 허무맹랑하다. 이때 우리는 정말 급하다. 우리는 비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가 가지고 온 비옷과 장화는 이때 역할을 했다. 우리가 두려워하는 것은 관광지에서 아무것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바로 이런 초조함을 가지고 밖으로 나갔다. 불행히도, 우리는 무당산 천주봉 금전에서 큰비와 안개를 만났다. 우리가 김전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건물과 주변의 풍경을 잘 볼 수 없었다. 정말 돈을 써서' 죄' 를 사서 귀민숙소로 가는 길에 불평했다.

천주봉에 오르기 전에 우리는 먼저 태자포의 부관진 관광지를 참관했다. 태자포의 고대 건축물은 기본적으로 진무수련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고대 건축가들은 산지 지형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파도형 성벽을 건설했는데, 이를 구곡 황하벽이라고 한다. 두 산문에 들어서자 갑자기 넓은 마당이 보였다. 어슬렁어슬렁 들어가니 작은 뜰이 겹겹하고 그윽하고 우아하며, 앞 바위에' 오운루' 가 세워져 있고, 가운데는' 어용교실' 과' 티베트식 교실' 이 있고, 높은 계단 위에는' 태자당' 이 있다.

위 사진은 태자포의 건축 특색으로' 1 리 4 문, 구곡 황하벽' 입니다. 관광지로 들어서니 50 미터 전방에 길이 보이지 않는다. 사람들은 황하벽의 구곡을 따라 걷고, 한 번 구부리고, 한 번 구부리고, 새로운 관광지로 향하는 너를 만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관광지의 건설은 단지 건물일 뿐만 아니라, 더욱 깊은 역사적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 도가의' 조용한' 사상과 조심스럽고 방해받지 않으려는 마인드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태자 독서당' 은 태자파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이 장면은 등산문만 들어갈 수 있다. 참관하면서 생각해보니 당시 왕자는 아마 책을 꼼꼼히 읽지 않았나 봐요. 그의 선생님은 학교를 높은 비탈의 외진 곳에 설치했는데, 거기에는 놀 곳도 없고 방해도 없었다. 독서만 하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운루' 는 무당산의 큰 전목구조 건물로,' 기둥 12' 의 독특한 순수 건축 틀이다. 그것은 고대 목조 건축물의 걸작으로, 고대 노동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고, 진리관 중의 유명한 명소이기도 하다.

홍삼군단이 무당산 행사 기간 동안 토지혁명을 진행하면서 내놓은' 토지혁명 실시' 구호다. 일곱

태자포 길에서 산에 오르는 사람은 계단을 볼 수 있지만 하산하는 사람은 계단을 볼 수 없다. 가이드는 산에 오르는 사람들이 이끌렸다고 말했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나는 자세히 보고 자세히 생각했다. 풍경이 이렇고 생활도 마찬가지다.

큰비 안개 속에서 케이블카가 산에 올라, 나는 정말 천주봉에 가서 금전을 보는 것에 큰 희망을 품지 않았다.

연우 속에서 금정을 한가롭게 방문하다.

오늘은 비가 많이 오는 안개가 많은 날일 뿐만 아니라, 3 월 6 ~ 9 향객이 향을 피우는 길일이기도 하다. 얼마 전 천주봉 금전이 문을 닫았기 때문에, 오늘의 향객들은 이 길일단에서 향을 피워 매우 붐볐다. 우리는 그것과 마주쳐서 어쩔 수 없이 대류를 따라 줄을 서서 천주봉까지 줄을 서서 남쪽으로 들어갔다.

천주봉은 해발10.600 여 미터, 대악태화궁이 산꼭대기에 세워져 무당산에서 가장 높은 명소입니다. 관광객들은 천주봉 정상에 올라 태화전에 들어와야 무당산에 진정으로 도착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산으로 비집고 들어갔다. 비 안개를 통해 우리는'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난쟁이처럼 보인다' 는 경치를 보지 못했다. 전혀 아니지만, 우리가 보는 것은 붐비는 사람들, 하늘의 비와 안개, 흐릿한 건물이다.

아래 사진은 순례자들이 앞다퉈 금 (구리) 전 (전빨강) 에 분향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우리는 김계경중사 ('자월경대' 라고도 함) 를 참관했다. 이곳은 정말 조용합니다. 관광객과 향객들은 매우 적고, 담배 연기와 앞을 다투는 기부금은 없고, 고풍스러운 궁관과 차가운 조각상만 있습니다.

무당산 천주봉 남동쪽 기슭에 위치한 조안대사는 길이가 약10km 이고 수직거리1.350m 입니다. 맨 위, 중간 및 맨 아래 뷰로 나뉩니다. 원대는 "존대궁" 이라고 부른다. 명청 시대에는 24 개의 도관과 수백 개의 사찰집이 보수되고 확장되었다. 청함풍은 6 년 (1856) 동안 화재로 파괴되었다. 광서년 동안 일부 절을 재건했다.

우리는 중경을 참관했다. 또 원대의 석당 (비 오는 날 찾지 못했기 때문) 은 완전히 청석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안에는 청석으로 조각한 현무성상도 모시고 있다. 이 석전은 면적이 18 제곱미터밖에 되지 않아 원대 무당도교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오늘의 유람은 완전히 비 안개에 의해 막혔다. 날씨가 춥고 습하다. 산을 내려온 후에도 우리는 아직 많은 시간이 있지만, 우리는 이미 차를 타고 관광지로 가서 쉬는 것에 흥미가 없다.

아침에 일어나면 해가 뜨는 것을 보면 기분이 상쾌하다. 신은 여전히 우리처럼 먼 길을 온 관광객들을 돌보신다. 화창한 날에 여행을 가고, 산책을 하고, 산에 올라가 경치를 보는 것은 모든 여행자들이 갈망하는 것이다. 오늘 낮에는 4 ~ 5 시간밖에 산에 없지만, 무당산의 나머지 관광지를 평온하게 유람하기에 충분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가자. 조금도 망설이지 않다.

우리는 남연궁 풍경지로 출발했다.

오늘 첫 관광지는 남연궁입니다. 이 명소가 마음에 드는 것은 분향 사고로 남연궁 절벽에 있는 수도꼭지를 여러 차례 보았기 때문이다.

남연궁에도 산문이 많다. 이것은 첫 번째 산문이다.

무당산의 도관 (궁) 은 통상적인 붉은 담기와 더불어 글레이징 기와를 사용으로 사용한다. 이해가 안 돼요. 나는 선비에게 물었다. 이것은 왕실 궁전이라 유리와를 쓸 수 있다.

천일진청궁' 책 오른쪽의' 양의당' 북쪽 절벽에 있는 용두향 (속칭 용두향) 분향 (향) 입니다. 실물을 보기 위해 우리는 남연궁에 가서 벌써 문을 열기를 기다렸다. 8 시에 산문이 열리기 전에 우리는 한 걸음 들어가 물었다. 수도꼭지로 돌진했다. 우리는 처음으로 남암궁에 도착한 관광객으로, 절벽 밖에서 2 미터 이상 우뚝 솟은' 수도꼭지석' 을 냉정하고 자세히 살펴보았다.

남연궁의 유명한 석청 절벽 앞에 있는 조각용 돌기둥입니다. 울타리는 폭이 2.9 미터이고 폭은 30 센티미터에 불과하다. 위에는 용을 조각하고 있고, 수도꼭지에는 작은 향로가 놓여 있는데, 속칭 용두향이라고 한다. 이 광경은 무당이 예로부터 수행자가 와서 참배하는 곳이다. 수도꼭지 위의 향로에 향을 내기 위해, 조심하지 않아 깊은 절벽에서 떨어져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습니까? 무당에 온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어야 하는 명소이기도 하다. 보통 매우 붐빈다. 오늘 우리는 너무 일찍 달려서, 끊임없이 각도를 조정하여 사진을 찍는 관광객이 거의 없다. 이것은 우리가' 수도꼭지 돌'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진이다. 높은 용은 군산을 바라보며 "나는 너의 모든 것을 주시하고 있다" 고 말하는 것 같다.

우리가 가장 일찍 왔음에도 불구하고 독실한 순례자들도 일찍 왔다. 그들은' 투상' 을 그들의 독실한 마음가짐의 가장 좋은 표현으로 여긴다. 우리는 여향객이 향을 바치는 전 과정을 거쳤다. 첫째, 향은 300, 600, 900 세 가지가 있는데, 모두 세 기둥의 정향이며, 신도들이 선택할 수 있다. 둘째, 분향 후 신도들은 울타리 안에서만 예배할 수 있을 뿐 울타리에서 한 발짝도 나가지 못한다. 셋째, 예배 후, 향은 수도꼭지의 향로에 꽂을 수 없고, 도사가 꽂아야 한다.

대형 마애석각' 수복강녕' 도 역사가 유구한 서예 명작이다.

무당산으로 여행을 가는 것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도사가 세계를 돌아다니며 정신수련을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영혼을 정화하고 도덕적 품행을 제고하며 앞으로 스승의 문파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번째 범주는 순례자, 경건한 마음으로 순례를 하고, 모든 궁관에서 향을 보고, 모든 조각상 앞에서 절을 하며 신의 가호를 빌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세 번째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광객, 그들은 관광 명소로 자금성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여행 중에 그것의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발견, 그래서 자신의 경험을 풍요롭게 하 고 자신의 감정을 육성 합니다.

"수복강녕" 이라는 두 글자는 모든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수복강녕' 이라는 단어는 평화롭고 조화로운 사회에서만 실현될 수 있다. 우리는 현재의 평온하고 조화로운 생활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남연궁 관광지로 가는 길에, 우리는 나무와 울타리에 묶인 붉은 리본을 많이 보고 복을 빌었다.

。 이것은 사업 기회입니다. 복을 기원하는 붉은 리본은 리드미컬한 상인의 발흥이다. 원래 복을 빌었던 붉은 리본은 자기가 만든 것이 되어야 하고,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지금 1 원을 써서 표시할 수 있는데, 너무' 싸다' 는 것 같다. 물론 지금의 빠른 템포 생활의 한 표현이니 가혹하게 요구하지 마라.

"탑" 의 건축 형식은 고대 인도에서 유래한 것으로 불교 승려의 매골 건물이다. 중국의 불교와 도교도 이런 방법을 채택하고 있는데, 덕망이 높은 스님과 대가일수록 그들의 탑은 더욱 웅장하다.

명청상층 도사가 나타난 후 두 가지 장례법이 있었다. 하나는 제단에 앉아, 즉 제단을 봉한 후 매장하고, 매장산으로 쌓고, 벽돌로 탑을 세우고, 다른 하나는 관매장이었다. 매장 방법은 이전과 같다.

위의 탑은 남연궁으로 가는 길에 서 있다. 비바람을 맞았지만 잘 보존되어 있다. 모든 조각들은 사람들이 올려놓은 것이니, 아마도 제사 때 안부선물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이 선인 대사가 누구인지 알아내고 싶지만, 도처에서 문자 자료를 찾을 수 없다.

소요곡은 그해 촬영을 위해 지은 영화 기지이다. 이것은 두 산 사이의 깊은 도랑으로 몇 마일 뻗어 있다. 들어가고 싶지 않았지만 시간이 넉넉해서 현지인들은 그곳의 키위들이 귀엽다고 말했다. 그 해에 아미산에서 모두의 키위를 보지 못했다고 생각하다. 여기서 그들을 만나는 것이 더 재미있지 않을까요, 예를 들면 웃기지 않을까요? 내리시면 됩니다. 확실히 풍경은 일반적으로 언급할 가치가 없다. 영화를 찍지 않으면 볼거리가 없다. 가는 길에 부근에는 키위가 없고, 먼 곳에서도 키위가 없다. 하지만 우리가 원숭이 식량을 만났을 때, 그들은 우리에게 원숭이 식량을 남겨 달라고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이 옥수수를 뿌린 것을 보고, 두 산의 키위는 인사도 없이 산, 개울, 나뭇가지 끝에서 내려와 급히 먹었다. 그동안 음식을 뺏는 싸움이 있어 매우 시끌벅적하다.

그 장난꾸러기 키위는 불로장생하고 싶어 노자와 평평하게 앉아 있는 것 같다.

북송선화는 3 년 동안 자소화궁을 건설하여' 성원 자소화궁'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명나라 영락은 10 년 동안 재건되어' 태현자소화궁' 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영락 11 년, 어비정 좌어비에는' 성지' 라는 제목이 새겨져 있어 외부인이 도장을 교란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문고가 담겨 있다. 같은 해 명태조 주디는 무당산을 보수했고, 자소화궁은 중점 궁전 중 하나로 주체건물 자소화전을 재건할 수 있었다. 영락 16 년, 어비정 우비를 새기고,' 대악 태화산도궁 어비' 라는 제목으로 무당산 건설을 기록하였다. Jiajing 31 년 확장. 청가경은 8 년에서 25 년 사이에 대대적으로 보수한 후 또 10 여 차례 수리했다.

자소화궁은 북서쪽으로 남동쪽, * * *, 건물 29 개에 위치해 있다. 건물은 대칭으로 배치되어 있고, 중앙축에는 5 개의 테라스가 있다. 용호당, 비정, 당세방당, 자소화당, 궁전의 중간 양익은 사합원식 도교주택이다.

여행할 때 푸젠의 한 마을에서 향객단을 만났는데, 우리는 잠시 보았다. 법사를 공부하는 도사는 규칙에 따라 법을 고치고, 연로한 향객들은 무릎을 꿇고 경을 읽고, 젊은이들은 밖에서 담배를 피우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래! 마을 사람들의 행동은 일치할 수 있지만, 표현은 다르다.

자소화궁은 대혁명 시기 하룡 원수의 사령부이다. 지금은 잘 보존되어 있지만 안에는 참관할 수 없습니다.

절에는 많은 물독이 있는데, 불을 끄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이곳에는 큰 물독이 없고, 큰 우물 고건물만 있고, 각 절마다 깊이가 보이지 않는 우물이 몇 개 있다.

무당산 47 시간 여행이 끝났습니다.

이번 여행은 나의 다년간의 소망을 이루었다. 폭풍우가 있지만 빗속의 맛도 만족시키기 어렵다.

무당산은 황산만큼 아름답지도 않고, 태산만큼 웅장하지도 않고, 화산만큼 험준하지도 않다. 그러나 그 오래된 도관과 심오하고 심오한 도교 문화는 세계 각지의 관광객과 향객들을 끌어들여 참배를 참관하고, 많은 승려들이 끊임없이 와서 수행을 하며 무당산의 명성을 천하에 널리 알리고, 수많은 영웅호걸들을 끌어들였다.

무당산은 관광지이지만 상업개발이 강하지 않다 (관광지로 들어가는 무당금거리 제외). 시민과 상인들의 민풍은 여전히 순박하고, 곳곳에 상점과 식당도 없고, 시끄러운 판매와 성가신 지연증도 없다. 모두 집에 있다. 관광지 직원들은 서비스 태도가 좋고, 관광지버스는 제시간에 출발하여 깨끗하고 깔끔하다. 관광지 버스에서 분실한 휴대전화는 관광지 버스의 파견 센터에 보관돼 있어 주인에게 돌려주고, 내 매달린 마음을 진정시키고, 남은 여정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나는 운전기사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고 싶다.

우이산은 산간 지대이지만, 산고구는 깊고 가파르지만, 노인들에게도 적합한 관광지이다. 첫째, 교통이 편리하고 모든 관광지에는 버스가 직통으로 있습니다. 천주봉 금정상에도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등산은 높지도 가파르지도 않고 계단이 평평하다. 둘째, 숙박 가격의 종류가 다양하여 선택의 여지가 많다. 나의 건의는 산에서 이틀과 이틀 밤이 딱 좋다는 것이다. 숙박은 남암을 선택할 수 있는데, 그곳은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 호텔, 민박집이 있고 교통의 출발점으로 버스를 타기가 편리하다. 천주봉을 걷고 싶다면 더 좋을 것이다. 또한 Qiongtai 는 케이블카를 타고 Tianzhufeng Gold Hall 에 가는 것이 가장 편리하지만 다른 관광지를 보는 것은 불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