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권은 탄생부터 오늘까지 매우 환영받고 추앙받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예로부터, 이것은 경지를 추구하는 방식이며, 자연도 매우 강력하다. 오늘은 노인들의 수양성의 법보이다. 태극권은 무술과 양생을 결합하는 일종의 감정적 운동이다. 그것은 한 사람이 마음을 다해 행동하고, 마음으로 감동하고, 마음으로 감동하고, 그의 의도를 실현하고, 그의 힘을 실현하고, 안팎에서 그의 힘을 변화시키고, 강유하고, 구제해야 한다.
의권 시스템
형의권은 형의권이라고도 한다. 마음성이란 자연히 단도직입적이고 반영된 것도 비교적 간단하다. 스타일은 직접적이고 독특하며 실용적이며 천둥과 번개처럼 집안권에서 독보적이다. 동작이 간결하고 실용적이며 가지런하고 획일적이며 짧고 빠르다. 혼란스러운 명말 청초에 생겨났기 때문에 억지력과 실용성이 매우 높다.
무당
어려서부터 소림과 무당은 불가분의 관계라고 생각했지만 무당과 소림은 여전히 매우 달랐다. 오당문은 무당산으로 명명되어 후베이 준현에서 발원한다. 오의 타법은 정제동, 강유상제, 기교가 짧고, 느린 속공, 의도적 항공운송, 운동교정이 특징이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과정에서 많은 권법 체계가 생겨났지만, 풍격은 대동소이하다.
소림학교
임산파에 관해서는 소림사를 언급해야 한다. 결국, "모든 무술은 소림에서 나온다." 소림 무술의 발원지는 송산의 유명한 소림사이다. 소림권은 소박하고 소박하여 거의 전시하지 않는다. 그것의 배열은 완전히 실전, 직설적인 전후, 평온한 기복을 바탕으로 적을 공격하는 순간, 신체가 공격받는 면적을 최소화한다. 소림권에서는 "소를 쏘는 곳이 있다" 고 요구하는데, 이는 적과 교전하거나 들어가거나 물러나는 것을 의미한다. 2 ~ 3 단계로, 일상 배치는 실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핍박이란 핍박이다.
아미족
아미파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항상 도살룡기 속의 주조로를 떠올려, 늘 그것이 여자가 무술을 배우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아미파는 아미산을 중심으로 한 쓰촨 권투계로 남권에 버금가는 중국 남방에서 두 번째로 큰 권투계이다. 바슈 문화는 중국에서 가장 포용적인 지역 문화 중 하나이다. 사람됨이 홀가분하고 작기 때문에 관대함을 나타내기가 어렵다. 가슴은 넓고, 수용과 저축을 겸하고, 외래문화를 광범위하게 흡수하는 기초 위에서 바촉 정서가 가득한 지역 문화를 창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