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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군영전" 무장의 모든 특징 7

군사 지휘관의 개인적 특징

피쳐 유형 설명

용감한 개체는 열반의 엔진 속도를 크게 높였다.

개인은 살인 기술의 엔진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전의개인이 단독으로 선발에서 살인 기술의 엔진률을 증가시켰다.

기수 한 명이 단독으로 고르는 가운데 힘 상승의 속도를 크게 높였다.

결투 개인은 단독으로 고를 때 힘의 상승 속도를 가속화한다.

페가수스는 전장 이동 속도를 크게 높였다.

개인을 타고 전장 이동 속도를 높이다.

벼락이 친히 공격 속도를 크게 높였다.

강풍이 공격을 가속화했다.

개인에 집중하여 공격 적중률을 대폭 높이다.

개인에 집중하여 공격 적중률을 높이다.

훈련자가 이끄는 병사들이 더 많은 경험을 얻었다.

개인을 연습하여 더 많은 경험치를 얻다.

개인 [전군] 돌격시 적중률과 속도를 높이다.

당신이 개인의 [대기] 를 고수할 때, 당신은 일반적인 공격을 완전히 방어할 수 있을 것이다.

한 개인을 철수할 때 이동 속도가 크게 빨라졌다.

저격수는 매번 공격할 때마다 저격의 화살을 쏘아 적을 암산할 기회가 있다.

개인은 매번 공격할 때마다 짧은 창을 쏘아 적을 음해할 기회가 있다.

청동망치 개인은 매번 공격할 때마다 청동망치를 던져 적을 암암할 기회가 있다.

날으는 칼 개인은 매번 공격할 때마다 날으는 칼을 쏘아 적을 암암할 기회가 있다.

매번 손에 검을 공격할 때마다 손에 검을 쏘아 적을 암산할 기회가 있다.

개인은 매번 공격할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입힐 기회가 있다.

철벽의 개체는 일반 공격을 받을 때 종종 완전히 방어할 수 있다.

블로킹 개체는 일반 공격을 받을 때 가끔 완전히 방어할 수 있다.

토끼가 말에서 떨어져 잡힐 확률이 낮다.

전군이 철수할 때, 너는 즉시 전쟁터를 떠날 수 있다.

개인천 인전 2 에서 초당 체력을 회복하다.

개인천인전 초당 회복 기술 2.

건강한 개인은 매일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1.

매일 명상하면 기술을 1 으로 회복할 수 있다.

모집자가 건설되지 않을 때, 이틀마다 1 의 병사 수가 늘어난다.

강성 개체는 부상 시 손실되는 체력을 크게 줄였다.

개인 보호는 부상 시 손실되는 체력을 줄였다.

개인을 깨는 것은 전시에 천 명이 입은 살상 피해를 크게 줄였다.

개인을 해체하고 모집하여 전시에 수천 명이 당한 살육 피해를 줄이다.

군사 기술을 사용하는 기술 소비가 5 로 줄었다.

오경 개인이 소비하는 무술 기술은 5 로 줄었다.

개인의 체력이 절반도 안 될 때, 살인 기술을 사용할 확률이 높아진다. 체력이 낮을수록 확률이 높아진다.

불굴의 개인력이 30% 미만일 때 필살기술을 사용할 확률을 높입니다. 체력이 낮을수록 확률이 높아진다.

펜싱의 본질: 개인이 칼을 잡을 때 살상력이 크게 높아진다.

검술은 검을 들고 있을 때의 살상력을 증가시킨다.

부채면 예술의 정수는 부채를 들고 있을 때의 살상력을 크게 높였다.

부채술은 한 사람이 부채를 들고 있을 때 살상력을 증가시킨다.

검술의 정수는 개인이 큰 칼을 들고 있을 때 살상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칼기술: 개인이 큰 칼을 들고 있을 때 살상력을 증가시킨다.

총술의 정수는 개인이 총을 소지할 때 그의 살상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한 사람이 총을 소지할 때 사격법은 치명적일 수 있다.

양궁의 본질은 개인이 활을 잡을 때 살상력을 크게 증강시키는 것이다.

개인이 활을 잡을 때 허리를 굽혀 절하여 살상력을 증가시킨다.

시체가 적의 병사를 죽였을 때, 그를 우리 측 시체 병사로 부활시킬 가능성이 매우 높다.

시체가 적의 병사를 죽였을 때, 상당히 큰 기회가 그것을 우리 측 시체 병사로 부활시켰다.

시체마가 적의 병사를 죽였을 때, 그를 우리 측 시신병으로 부활시킬 기회가 있었다.

개인의 전투를 빼앗은 후, 만난 무장의 소품을 탈취할 기회가 조금있다.

한 변론자가 외교 지침의 집행이 되어 성공률이 매우 높다.

협상가들은 외교 지시를 집행할 때 지휘관을 맡으며 성공률이 매우 높다.

파성 개인이 수비수 무장에 대한 피해를 두 배로 늘렸다.

성을 향해 돌진하는 개인은 수비수의 무장에 대한 피해가 높다.

수면전은 수면 지형에서 단독 작전을 잘 할 때 전력과 지능, 속도, 적중률을 크게 높인다.

수면전에서 숙련된 개인은 수면 지형에서 싸울 때 그들의 힘, 지능, 속도, 적중률을 높일 것이다.

설장전은 설역 지형에서 단독 작전을 할 때 전력, 지능, 속도, 적중률을 크게 높인다.

설전에서 숙련된 개인은 눈밭에서 싸울 때의 힘, 지능, 속도, 적중률을 높였다.

사막전은 사막 지형에서 단독 작전을 잘하면서 전력과 지능, 속도, 적중률을 크게 높였다.

사막 전쟁에서 숙련된 개인이 사막 지형에서 싸울 때 그들의 힘, 지능, 속도, 적중률을 높였다.

산지전은 산지 지형에서 단독 작전을 잘할 때 전력, 지능, 속도, 적중률을 크게 높인다.

산지전에서 숙련된 개인은 산지지형작전에서 그들의 힘, 지능, 속도, 적중률을 높일 것이다.

임전은 삼림 지형에서 단병 작전에 능할 때 전력, 지능, 속도, 적중률을 크게 높였다.

삼림전쟁에서 숙련된 개인은 삼림 지형에서 싸울 때 그들의 힘, 지능, 속도, 적중률을 높일 것이다.

실내전은 실내 지형에서 단독 작전을 잘할 때 전력과 지능, 속도, 적중률을 크게 높인다.

실내전의 숙련된 개인이 실내지형에서 싸울 때 그들의 힘, 지능, 속도, 적중률을 높인다.

성전은 성의 지형에서 개인 전투를 할 때 전력과 지능, 속도, 적중률을 크게 높인다.

성벽 안의 도시전쟁에서 숙련된 개체가 성벽 안의 지형에서 싸울 때 그들의 힘, 지능, 속도,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특공 병사 한 명이 이끄는 병사는 보이지 않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증편에서는 한 명의 병사 수가 50 명 증가했다. "최대 200 명 이하"

개인이 동원한 부대의 수가 25 개 증가했다. "최대 200 명 이하"

증편은 개인 소득세 금액을 2 씩 늘렸다. "5 개 장군의 상한선을 넘지 않을 것"

개인 물품을 거부하면 금액이 1 으로 증가합니다. "5 개 장군의 상한선을 넘지 않을 것"

의식적인 사람은 그들 자신의 기술로 어느 정도의 상해에 저항할 수 있다.

영혼이 개인을 바꾸는 것은 자신의 기술로 상당히 큰 상처에 저항할 수 있다.

개인 칼과 총 경험치가 두 배로 늘었다.

비결 개인검과 무기경험치가 두 배로 늘었다.

개인 칼과 총 무기 경험은 세 배나 된다.

사격법, 개인칼, 장총 무기 경험치가 3 배 증가했다.

개인칼 활과 화살 무기 경험치가 두 배로 늘었다.

혜검이 직접 무장의 살상력을 무력뿐 아니라 20% 의 지적 상해를 증가시켰다.

개인을 단조할 때 성공률이 15% 높아진다.

단조 시 성공률이 10% 증가했습니다.

펜싱 단병 대검 무기의 특수공격 발사율이 10% 증가했다.

개인검과 부채무기의 특수공격발사율이 10% 증가했다.

무도 개인 칼 장총 특수공격 발동률 증가 10%.

리볼버로 단일 검과 총류 무기에 대한 특수공격의 발사율이 10% 증가했다.

개인 장총과 신궁무기의 특수공격발사율이 10%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