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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울이 고린도의 신자들을 책망한 동기는 무엇입니까?

맙소사. 9 1 "나는 자유롭지 않은가? 나는 사도가 아닌가? 우리 주 예수 본 적 없어? 너는 내가 주 안에서 일하는 것이 아니냐? " [본의의] "자유"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사람; "사도" 가 보내졌습니다. [문자 참고] "나는 자유롭지 않은가? 내가 다른 그리스도인들과 같은 권리를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까? " 나는 사도가 아닌가? "사도" 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좁은 사도는 주께서 직접 선택하신 12 사도를 가리키며 (누 6: 13 참조), 나중에 제비뽑기를 통해 유다의 맛디아를 대신한다 (누1:/kloc 참조) 넓은 의미의 사도들은 성령에 의해 임명되고 교회가 파견한 노동자를 가리킨다 (사도행전 참조13: 2; Xiv14 : 도미과 16: 7). "우리 주 예수 본 적 없잖아? 당시 바울을 반대했던 사람들은 주 예수 몸을 직접 본 사람이 사도가 될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다. 사실, 바울은 다마스쿠스로 가는 길에 부활된 주 예수 (사도 9: 3-5) 이 그에게 나타난 것을 보았습니다. 맙소사. (15: 8) 또 다른 때는 예루살렘에 있는 로마 병영 (사도행전 23 1 1 참조) 이었다. " 너는 내가 주 안에서 일하는 것이 아니냐? "당신" 은 콜린스 교회를 의미합니다. 그녀는 바울 자신이 창립한 교회로 18 개월 동안 살았다 (사도18:1~11). 당시 고린도의 신자들 대부분은 바울의 복음 전파를 통해 구원을 받았습니다. 이 절에서 제기한 네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은 "예" 입니다. 바울은 그리스도인의 자유 (권리) 를 가지고 있습니다. 폴은 사도입니다. 바울은 부활의 주 예수 을 보았다; 폴은 콜린스 교회를 세웠다. [말 속의 빛] (1)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가 석방한 자유인 (참여 5: 1) 으로, 외적 규제에 얽매이지 않는다. (2) 오늘 권력을 잡은 근로자들은 육안으로는 우리 주를 볼 수 없지만, 적어도 영중에서 신의 아들의 계시를 받아야 (참가 16), 안에 있는 주인을 알아야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 맙소사. 9: 2—"나는 다른 사람에게 사도가 아니다. 너희에게는 항상 사도다. 너희가 주 안에서 나의 사도로서의 신분의 증거이기 때문이다. [본의의] "확인" 표시, 도장. [문자 참고] "내가 다른 사람의 사도가 아니라면, 너에게 나는 영원히 사도가 될 것이다." "당신" 은 콜린스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바울을 사도로 인정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고린도의 신자들은 그가 사도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너희는 내가 주 안에서 사도직의 인장이요 권세의 표이기 때문이다. 고린도의 신자들은 그리스도 안에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바울이 사도로서의 표시이다. [1] 식수원에 대한 생각. 신자가 정말로 누군가를 통해 주님을 만난다면, 그 사람이 주님께서 나를 인도하도록 보내신 분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많은 사람들이 사도로서의 "자격과 조건"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하느님의 말씀은 사도로서의 "표시와 증거" 를 알려 준다. 주님을 보고 아는 것은 사도로서의 증거이지 자격이 아니다. 주님의 일은 효과적이며 사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도로서의 증거이지 자격이 아닙니다. (3) 중요한 것은 사도들의 이름이 아니라 사도들의 사실이다. 다른 사람들은 인정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고, 주님은 인정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두 번째 12, 19 참조). 맙소사. 9: 3—"나는 나를 심문하는 사람에게 이렇게 간청했다." 심문 "은 심문, 조사, 조사, 간파다. [본문 주석] "심문" 은 적대적인 심문을 가리킨다. 당시 고린도 교회는 분파였으며, 4 파 중 3 파는 바울 (고린도 전서) 에 속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1 12). 분명히 많은 신자들은 바울의 사도직에 대해 회의적이며 심지어 면전에서 그를 심문하기도 했다. 바울이 여기서 사용한' 항변' 은 본래 법정 용어로, 공식적인 항변을 가리킨다. 폴은 피고의 입장에서 원고를 변호했다. [가벼운 말] (1) 진정으로 주로부터 영적인 직무를 받는 근로자는 육체적인 사람에게 의심을 받을 수밖에 없다. 폴과 같은 영광과 능력이 충만한 근로자는 여전히 의심을 받고 있다. 오늘날 많은 신자들이 주의 노동자들에게 우호적이지 않은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이 진정한 주께서 맡기신 것이라면 낙담하지 말고, 당신을 반대하는 사람들을 주 앞에 데려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2) 주복의 생명은 시험받는 생명이다. 하나님에 의해 검토되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검토됩니다. 좋은 평판과 나쁜 평판은 모두 사람을 시험하고 있다. 맙소사. 9: 4—"우리는 복음으로 먹고 마실 권리가 없습니까?" 원어' 권위' 는' 자유' 와 같다. 8: 9) 주 안에서 얻은 권리를 의미한다. "음식" 은 양생 (14 절 참조), 즉 생존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가리킨다. 주 업무와 복음 전파자들은 영적인 유익을 얻는 사람들로부터 의료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 (1 1 절 참조). 맙소사. 9: 5 우리는 다른 사도들, 주의 형제, 게바처럼 믿는 자매와 아내로 결혼할 권리가 없습니까? [문자 참고] "우리가 신주의 여동생과 결혼해서 데려갈 권리가 없단 말인가?" "신주의 자매" 는 원래 "신주" 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었지만, 자매는 육체적인 자매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전히 신주의 자매를 가리킨다. 동유' 는 부부가 함께 나가서 여기저기 선교하는 것으로, 비용은 교회가 제공한다. "나머지 사도들과 주의 형제들과 게바처럼?" 주의 형제' 는 주 예수 육신의 형제를 가리킨다. 더 유명한 사람은 야곱과 유다, 야곱과 유다의 저자이다 (6: 3 참조). 게바는 시몬 피터 (요 1: 42) 로, 그는 일찍 결혼했다 (요 1: 30). 전도자는 믿는 자매를 아내로 삼을 권리가 있지만 외국인을 아내로 삼을 권리는 없다. 전파자는 말과 행동이 일치하고 신자들에게 모범을 보여야 하기 때문이다. (2) 부부가 한마음 한뜻으로 동행하고, 함께 일하며, 매우 좋다. 전도인의 배우자가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그 (그녀) 의 일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당신은 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 또는 그녀의 일을 돕지는 않지만, 여전히 그 또는 그녀 (창 2: 18 참조) 를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하느님의 협력이기 때문입니다 (마 19: 6) 맙소사. 9: 6 나만 바나바와 일하지 않을 권리가 없는가? 바나바의 집은 원래 부유했지만, 그는 자신의 땅을 팔아서 예루살렘의 교회에 기부했다 (사도 4: 36~37). 나중에 그는 안티오크로 파견되어 그곳의 교회 (사도 1 1: 22) 를 돕고 바울을 데리고 안티오크에서 성도를 섬겼다 (사도1/Kloc-) 그들은 나중에 성령에 의해 안티오크의 교회를 통해 여행하고 전파하도록 파견되었다 (사도행전 12: 2~3). 두 번째 외출 전에 그들은 카일에 대한 논쟁으로 헤어졌다 (사도 15: 37~39). 그 후로는 바나바가 더 이상 기록에 나오지 않지만, 우리는 바울로부터 바나바를 특별히 언급하고, 그들의 관계가 화해했다고 추론하며, 당초 두 사람을 갈라놓은 카일은 나중에 바울에게 중시되었다 (골 4:10; (「디모데」 4 1 1). 바울이 콜린스에서 전파할 때 바나바를 자주 언급했거나 바나바가 콜린스에서 일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콜린스 사람들은 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의' 일' 은 주인을 섬기는 일이 아니라 노동으로 생계를 꾸리는 일을 가리킨다. 바울은 스스로 천막을 만들었지만 (사도 18: 3), 바나바가 어떤 직업을 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성서에 기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1) 주공의 3 권은 모두 우리의 건강과 관련이 있다: 먹고 마시고 (4 절), 시집가고 (5 절), 일하지 않는다. 주님께서 우리의 몸을 돌보시어 우리가 그의 몸-교회를 섬길 수 있게 해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오늘날의 교회에서는 정규직이 필요한 근로자도 작업복을 휴대해야 한다. 항상 주인을 섬길 수 있는 것이 좋고, 작업복 주인이 있는 것도 좋다. 자신의 사업을 내려놓을지 말지는 주님께서 모든 사람에게 인도하시는 것에 달려 있다. 맙소사. 9: 7: "누가 군인이고, 스스로 돈을 내는가? 누가 포도원을 심고 그 열매를 먹지 않습니까? 누가 소와 양을 기르고 그들의 젖을 먹지 않는가? " [문자 참고] "누가 군인이 자신의 군량을 가지고 있습니까? 국가가 병사를 모집하거나 모집할 때, 당연히 그 생활의 필요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누가 포도원을 심고 그 열매를 먹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문장은 쉔 26 에서 인용 될 수 있습니다. 프로 2718. 오늘날 과수원을 찾는 관광객들은 마음대로 정원의 과일을 따낼 수 있지만, 정원 밖으로 나갈 수는 없다. 이것은 여전히 많은 곳에서 하는 방법이다. "누가 소와 양을 기르고 그들의 젖을 먹지 않는가? 목자가 자신의 젖을 공짜로 마시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가벼운 말] (1) "월급 우유" 는 그리스도의 풍성한 공급에 관한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정상적인 봉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섬기는 동안 우리는 그리스도의 풍만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애로운 하느님이 그를 섬기는 모든 사람에게 주신 운명이다. (2) 만약 우리가 서비스 중이라면, 고생만 하고 즐기지 않는다. 일만 하고 그리스도의 풍만함을 건드리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만 복음을 전파하지만, 사실 나 자신은 그리스도의 복음을 즐기지 않는다. 이것은 하나님의 의도가 아니며 그러한 서비스는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3) 주의 노동자는 신의 전사이며 영적인 전쟁에 종사한다. 농부가 하나님의 밭을 심었습니다. 양치기, 하나님의 백성을 방목하는 사람입니다. (4) 군인으로서 농업과 축산업은 당시 익숙한 일이었는데, 바울은 이를 증거로 삼아 인상적이었다. 이것은 또한 전도인들이 익숙한 예를 인용할 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줍니다. 맙소사. 9: 8: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이 마음에 드는가? 법이 그렇게 말하지 않았나요? " [문자 참고]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사람들의 의견에 근거한 것인가? "이것은 자연스럽다. 나는 내 일에 대한 보수를 받아야 한다. (4: 4) 아무도 동의하지 않는다. " 법이 그렇게 말하지 않았나요? 여기서 "법" 은 성경을 의미합니다. 전체 문장은 성경도 우리에게 명확한 교훈을 주었다는 뜻이다. (1) 그리스도인들은 상식을 인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성서의 말을 인용해야 한다. 상식도 좋지만 신의 말보다 못하다. (2)' 사람의 의견' 은 흔히' 하늘의 뜻' 과 일치하지 않는다. 이때 우리는 "내 뜻대로 하지 말고 네 뜻대로 하자" 라고 말해야 한다 (마 26: 39). 맙소사. 9: 9 모세의 율법에서 알려 주듯이, 소가 타작장에서 곡식을 밟을 때 그 입을 막아서는 안 된다. "하느님은 젖소에게 관심이 있으신가? [배경 설명] 고대에는 소를 이용해 곡물을 탈곡하여 곡식 더미 위를 밟고 곡물을 껍질을 벗기는 일이 많았다. 그런 다음 곡물과 껍데기가 함께 바람에 떠받치고, 가벼운 곡식 껍데기는 더 먼 곳에 떨어지고, 무거운 곡물은 근처에 떨어져 갈라진다. " 모세의 율법에 기록된 바와 같이, "아래 시구는 신명기 25: 4 에서 인용한 것이다." 소가 장내에서 발길질을 할 때 입마개를 달지 마라. "일할 때 주변 곡물을 먹게 해야 한다는 뜻이다. 신이 관심을 갖는 것은 소입니까? 이 규정을 세우는 동기는 소뿐만 아니라 그 존재를 위한 것이다 (10 절 참조). [말에는 빛이 있다] 주님의 노동자는' 소' 로 밭에서 오곡을 짓밟는다. 우리는 소처럼 노력해야 하지만, "고집" 해서는 안 된다. 맙소사. 9: 10 "모두 우리를 위한 것이 아닌가? 분명히 우리에게 주는 것이다. 경작자는 경작하기를 원해야 하기 때문이다. 게임을 하는 사람은 검소하게 먹을 수 있다면 게임을 기대해야 한다. " [문자 참고] "모두 우리를 위한 것이 아닌가? 분명히 우리를 위한 것이다' 는 9 절의 법규는 사실 우리 같은' 사람' 을 돌보기 위한 것이다.' 경작하는 사람은 희망을 가지고 경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는 말은 밭을 경작하는 모든 농민들이 수확의 희망을 가지고 경작한다는 뜻이다. 탈곡하는 사람들도 곡물로 탈곡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탈곡기가 탈곡할 때 곡물을 얻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말이 가볍다] (1) 신은 경중을 나눌 것이다. 신은 소 (9 절) 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복음 타작장에서 소처럼 수고하는 노동자들에게 더 관심이 많으십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일을 좋아하는 것은 하느님의 뜻이다. 주님의 일에서는 오직 주는 것만이 있고 수확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열심히 일하고 즐기지 않는 사람, 이 사람 또는 일에만 문제가 있다. 맙소사. 9: 1 1 "우리가 여러분 사이에 영적 씨를 뿌리면, 우리는 여러분으로부터 육체를 수확할 것입니다. 이게 큰일이야? " [본문 주석] "우리가 여러분 사이에 영적 씨를 뿌린다면, 복음을 전파하는 것은 씨를 뿌리고 영적인 씨를 뿌리는 것입니다 (마13:18 ~ 23 참조). 맙소사. 3: 6~8). "너에게서 육체를 먹이는 것을 수확하는 것이 큰일이냐?" "큰일이에요?" 너무 많지 않다는 뜻입니다. [말의 빛] (1) 진리 속에서 가르치는 사람은 가르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야 한다. (6: 6).(2) 주공을 부양하는 신도들은 주공보다 더 많이 부양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는 정신적이고, 하나는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다. 하나는 삶이고, 하나는 육체를 부양하는 것이다. 맙소사. 9: 12 "다른 사람들은 당신들에게 이 권위를 가지고 있는데, 하물며 우리야? 하지만 우리는 그러한 권력을 사용한 적이 없으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막지 않도록 모든 것을 참았습니다. " [본의의] "참다", "참다", "참다", "화개"; 봉쇄하거나 막고 통로를 차단하다. [문자주석] "남들은 모두 이런 권력을 가지고 있는데, 하물며 우리야?" "다른 사람들" 은 몇몇 사람들이 콜린스 교회에서 공급을 받았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우리는 이 권력을 사용한 적이 없다. "이런 권력" 이란 교회의 재산을 제공할 권리를 누리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것을 참는다" 는 뜻이고, "모든 것" 은 전도를 통해 생계를 꾸려나가는 일과 그에 따른 모든 상황을 가리킨다. "참다" 는 것은 육체노동과 정신적 고통을 참는 것을 의미한다. "바울은 그리스도의 복음이 막히지 않을까 봐, 그리스도의 복음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스스로 즐길 권리를 포기했다. [언경] (1) 그리스도인들은 신자로서 일정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만, 권리를 행사할 때 더 높은 수준의 율소, 즉 사랑의 법에 의해 제한되어야 한다. 사랑의 법칙은 결코 자기 중심적이지 않습니다. 사랑은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게 할 수 있다. (2) 신자들은 인간의 영혼에 돈과 노력을 써야 한다 (고린도 후서). 12: 15); 주의 노동자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이 막히지 않도록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는 것은 돈과 정력을 낭비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맙소사. 9: 13 "당신들은 거룩한 일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성전에서 밥을 먹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제단에서 시중드는 사람들이 제단의 물건을 나눈단 말인가? 성물을 위해 일하는 사람이 성전에서 밥을 먹는다는 것을 너희는 알지 못하느뇨 이것은 모세 율법에서 제사장과 레위 사람들의 책임이다. 6: 16, 26; 칠삼1~ 36; Min18 8,365,438+0; 심xviii1~ 3). "성물" 은 신성하고 절에 속하는 것을 가리킨다. "노력" 은 노력을 의미합니다. "성전의 물건" 은 진설빵과 제물을 가리킨다. "제단을 섬기는 사람들이 제단에 있는 것을 공유합니까? 클릭합니다 "복" 은 서비스의 의미입니다. 공급단' 에는 소와 양 도살, 조각 썰기, 불, 잿더미 등이 포함된다. "제단의 물건" 은 제물을 가리킨다. 맙소사. 9: 14 "그러므로 주께서 복음 전파자를 임명하신 사람은 복음으로 살아야 한다." [문자 참고] "주명이 이렇다" 는 말은 뜻에 따라 Mt. 10 10 에서 인용한 것이다. "복음 전파자들이 복음으로 살도록 하라" 고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노동자들이 먹고 마시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클릭합니다 바로 이런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