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산 안복사는 문성현 서갱진 천생산에 위치해 있다. 당헌종원과 3 년 (기원 808 년) 에 건립되었다. 역사적으로 안복사 주지도장에는 37 명의 고승이 불법을 발양하였다. 기후가 쾌적하여 경치가 비길 데 없다. 안복사 근처에는 백장광, 비운호, 동릉협, 유기고리, 용서원 등 많은 관광지가 있어 안복사의 풍경과 잘 어울린다. 그리고 안복사의 전체적인 건축 풍격, 낮, 절 전체가 웅장하고, 정교한 조각, 정교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서까래, 밤 환경이 아늑하고, 벌레소리가 또렷하고, 흔들리는 진주와 푸른 꽃, 원내 불빛이 노랗고, 따뜻하고 아름답다.
안복사의 전반적인 구조는 간단해서 신도들이 참관할 때 길을 잃기 쉽지 않다. 다음은 이 절의 건축 구조이다.
1, 사원 지역
사구 건물은 세 길로 나뉜다. 동로 건물은 종탑, 거실, 오관당, 승실, 방장실 순이다. 천생산안복사 중로 건물은 차례로 산문 영산사 장경루 순이다. 서로 위에 있는 건물은 드럼 타워, 운수 라오스, 육합루, 객당 순이다.
2. 안뜰 지역
내원구 건물에는 선승 기숙사, 선불장, 주성루, 사자동 등이 있습니다.
엄광시
엄광성의 주요 건물로는 약사전, 참회전, 선당, 교실, 레저 소나무 숲이 있다.
4. 일엽선예술센터
일엽주선예술센터의 주요 건물로는 정심선당, 레저다실, 선다실, 다예전시관, 차문화전시장, 갤러리가 있습니다.
5. 청천소 식당
6. 리아 안 신
6 개의 대안심요법과 24 개의 작은 안심요법이 연습자 정수와 전문이나 요양을 제공한다.
7. 풀 해제
봉황정, 연못지, 기념비정, 매화 찾기 산책로, 간판 건물.
절 풍경
이화향설, 여름 서늘한 바람, 가을 붉은 서리 잎, 겨울 은화장.
천생산안복사, 저장성 원주시 문성현 서갱진 천성산, 동쪽에는 전국 최고 폭포' 백장광', 남쪽에는 전국 최대 담수호' 비운호', 서쪽에는 국가삼림공원' 동릉산협', 북쪽에는 국가급 문화재고적' 유기고리', 국가급 풍경명소가 있다
문성현의 삼림 커버율은 70.6% 에 달하며 공기 음이온 함량이 높고 공기질이 국가 1 급 기준보다 우수하며 지표수 환경은 국가 1 급 기준에 부합한다. 온주 대도시의 뒷정원과 생태 장벽이자 수원지와 레저 명소입니다.
절 개발
북송 왕조의 "태평우주" 는 "천하에는 72 복지가 있고, 남천은 그 중 하나이다" 고 말했다. 만산 깊은 곳에는 땅이 갑자기 평평하고 풍경이 그림과 같아서, 세외도원의 공간이 별로 없다. " 천성산 안복사는 역사의 남천지역에 위치해 있다.
천성산 안복사는 산에 의지하여 건설되어 환경이 우아하다. 원래 산문, 금강전, 대웅전, 사방전, 승실, 헌실 수십 칸. 역사상 몇 차례 경황이 가라앉았다. 문성현지',' 청전현지',' 안복사비각 등 자료에 따르면 송팔년, 빈행승과 엽은인이 유적지를 재건했다고 한다. 송선춘 (1247- 1265) 재수강. 원나라에 이르러 병황마란, 대전은 썩고 성벽은 무너졌다. 명나라 숭정 9 년 (1636), 스님 인재 복구. 청강희 2 년 (1663), 명진스님이 재건했습니다. 건륭 16 년 (175 1 년), 덕신 스님이 재건했다. 동치 3 년 재수강 (1864). 1957 은 분산노동간부 기숙사로, 1963 은 국유탁아소로 바뀌었다. 현재 문성현 현급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이곳은 구불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물은 맑고 돌은 맑다. 그것은 원래 불교 숭배의 성지이자 선수의 보건 보고였다. 명청 시대에는 고적합 명사들도 여기에 모이는 것을 좋아했고, 시를 읊고 부를 읊으며 많은 찬사를 받았다. 그러나 흥망은 변덕스럽다. 20 세기 말까지 안복사에는 대전의 절반, 네모난 목청 하나, 허름한 비석 몇 개 등 유물이 남아 있었다. 절에는 스님이 없고 산스크리트어는 멈추고 역사 유적은 여전히 텅 비어 있다. 석양이 소리 없이 사람을 탄식하게 한다.
2003 년 6 월 5438+2 월 1, 저장성 인민정부는 천산천복사 재건을 공식 승인했지만 이후 진행이 더디다. 덕은 도장에서 명산성지는 늘 승리를 느끼고, 불지를 이어가고, 법익생을 전한다. 2006 년 3 월, 대조하 대사는 정부와 10 명의 신도들의 진지한 초청에 따라 천생산안복사 건설위원회 주임을 맡아 절 복원 작업을 전면 주재하기 시작했다. 2007 년 8 월 스님은 정식으로 절에 들어가 무석에 정착하였다. 정부 부처와 많은 신도들의 공동 노력으로 기초식은 2008 년 4 월 2 일 순조롭게 열렸으며 전국 각지에서 온 장로, 지도자 게스트, 신도 2000 여 명이 참석했다. 분명히 사람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천생산 안복사가 본격적인 보수 단계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천산안복사 프로젝트는 20 15 년 전면 완공될 계획이며 14 10 무, 총 건축면적 30,000 평방미터, 5 억원을 투자할 계획입니다. 20 12, 10 연말까지 타고난 산천복사 프로젝트 투자 15000 만원이 총 투자의 30% 를 차지했다. 성세를 맞이하여 많은 신도들이 안복사의 당초 성황이 재현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비석을 재건하다
고사는 당나라, 위안, 80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헌종진흥, 영근 쇄신. 역사를 명심하고 문화를 계승하기 위해, 다음은 제사이다.
안복사 재건기념비
건륭 황제에게 내려갔고, 또 500 알을 받았다. 유명인이 경을 낭독하고, 중이 서른여덟 명이다.
Zongmen 선 왕위 사무실, 치 연꽃 을 가르칩니다; 약사는 늘 천하를 돕고, 화정은 연무를 동반한다.
해방은 내 땅이 없고, 묘포에는 푸른 싹이 돋아난다. 반평생 깨어나 중국에서 빛을 발한 적이 있다.
국가의 주성 () 이 글을 쓰니, 그가 스스로 돌볼 수 없다. 북지 거리 계획 빈 가장자리 관리 사무실.
2008 년에는 범천이 성세에 승진했다. 1500 무, 천성풍경미.
벽돌 콘크리트 나무 돌, 모래 열 파티; 8 년이 지났는데, 일은 나와 다르지 않다.
그리고 오백 명, 네 가지 주요 야망; 마음을 가라앉히고 노후를 하고 자애롭고 묘목을 윤택하게 하다.
성지 향발라 절강불학원; 봉각처럼 아름다운 물이 연꽃으로 가득하다.
선 (禅) 개념 법 픽업 6 월, 구령 돈 공 절벽; 문봉영묵지, 천단 경생일.
향장은행길, 나한쌍계화 모란원, 단풍, 화남.
깨끗하고, 유연하고, 비길 데 없는 느낌; 불자리에 오니 마음이 편안하다.
불력 2558 년 9 월 30 일 약사불 생일
천성산 안복사 살모넬라다 사진과 남방 노트.
건설 이념
전체적인 스타일은' 유리빛이 비치고, 마음이 편안하면 복이 된다' 는 원칙을 따른다. "의 개념. "사람 중심적이고,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기본면에 미련을 두지 않고, 선행을 잘 베푸는 원칙" 의 원칙.
첫째, 사람 중심:
도장의 성취와 중생의 성취에서 사당 건설에 참여한 사람은 인연이 있다. 참가자들이 부를 축적하면서 내면의 평온을 찾고 합법적인 이익을 얻도록 유도한다. 이 과정에서 자기 정화, 엄숙한 국토, 부귀 강화, 심지어 원만한 보리까지.
둘째, 기회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사찰을 짓는 것은 속도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그 과정에서 좋은 관계를 단조하고, 비범한 의지를 결집하고, 불법도장을 이루는 것이다. 동시에 인재를 양성하고 창조하여 대중이 가호를 받고 도로 식량을 축적할 수 있게 하다. 도장 하드웨어가 완비된 그날도 학자가 도덕적으로 성공할 때이다. 다모도장의 건설은 천년만남의 기회이자 아주 좋은 학교이다. 놓치지 마세요. 사실 수행말법은 쉽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문을 닫고 수행을 하고, 멘토 친구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서 지혜가 없다. 그들은 종종 어떻게 연습해야 할지 모르고, 끊임없이 성적을 향상시킨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실수를 하기도 한다.
셋째, 무지하지 마라.
절 수선은 결국 대중의 생사를 초래하기 때문에 조상의 가풍을 발양하고 진정한 수선과 시범을 중시해야 한다.
넷째, 리 르 감정:
약사불의 유언을 이어받아 대승 불교의 사회 실천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 자선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다. 압력 그룹을 보고, 낡은 생활을 잘 생각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살고, 대중을 섬기고, 불교의 이슬을 법계에 전하게 하다.
동정 연구
우선 안복은 명상을 연습한다
안복선수는 조용하고 우아하고 깔끔하며 편안하고 조용한 생활 환경을 제공한다. 경험, 덕행, 훈련, 인증지도가 풍부한 선사가 있으며, 부처님의 언어에 따라 완벽한 체계와 뚜렷한 선수 방법이 있다. 어지럽고 지친 마음을 조용한 활력으로 회복시키고, 곤경에서 벗어나고, 고민을 기쁨으로 바꾸고, 현대인의 은거, 휴식, 정심, 선견지명, 함양에 적응하게 한다. 결국 자연을 똑똑히 볼 수 있고, 성취는 무상보리를 이룰 수 있다.
둘째, 보안 건강 관리
안복보건은 밝고 간결한 집, 활동구역, 레저 소나무 숲, 경험 있고 동정심 많고 지혜로운 보건교사가 있는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한다. 전통과 과학이 결합된 방법에 따르면, 거안사위자는 반드시 평안하고, 거안사위자는 반드시 평안하고, 병자는 반드시 좋은 의술을 하고, 길을 잃은 자는 바른 길을 밝히고, 명인은 가난에 숨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몸과 마음을 조절하고, 정신이 충만하고, 행복한 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셋째, 기쁘고 늙었다
소강연금은 우리가 노인을 존경하고 노인을 사랑하는 태도로 고령화 사회를 마주하고,' 늙어서 키우고, 늙어서 키운다' 며, 사회 각계의 고난 노인들에게 정신적, 물질적 배려와 안치를 주는 것이다. 자원봉사자를 조직하여 고독한 노인들에게 정신적 배려를 제공하고, 병든 노인들에게 생활과 정신적 배려를 제공하고, 임종 노인들이 안생을 도울 수 있도록 돕다. 그들의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하고, 생활을 지탱하게 하다.
다섯째, Anfu 자비로운 종교
안복자제는 학생들에게 여름 캠프를 개최하도록 가르쳤고, 우리 다음 세대가 안심하고 공부하고, 효도를 우선으로 하고, 지혜를 겸비하도록 가르쳤다. 학교 밖 빈곤 아동, 수능 빈곤 학생, 재학 어려움 학생을 돕고 장려하다. "소년 소년 소년", 사람 간의 상호 우애, 건강한 마음의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