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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승고적을 참관하는 사고

1 .. 주변의 역사 문화 유적을 찾다.

무후사는 삼국 시대 촉한 재상 제갈량을 기념하는 것이다. 남북조 시대 (기원 420-589 년) 에 세워졌습니다. 2008+096 1 년, 국무부는 유비전, 제갈량당, 문관랑, 정릉, 비문 현판 등을 포함한 37,000m2 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했다.

두보초당

두보 초당은 청두 서교 라쿤화계가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의 옛집이다. 두보는 청두에서 거의 4 년 동안 살면서 240 여 편의 시를 남겼다. 두보 초당은 중국 문학사에서 유명한 초당이다.

촉오대 이전부터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여러 세대의 보호와 개조를 경험한 신성한 곳. 지금은 건축이 고박하고, 구조가 우아하고, 원림이 수려한 문화고적이 되었으며, 두보 유물 중 규모가 가장 크고, 보존이 가장 완벽하며, 가장 매력적인 곳이 되었다.

탁월한 기념 생가. 초당은 244 무 () 를 차지하며 청대 풍격의 오중기념 절 건물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데, 전시실과 재건된 두보초당의 옛집을 포함한다. 그중에는 역대 유명 문인 문제가 쓴 현판이 진열되어 있다.

각종 형식과 내용의 대련시 비각 두보 조상 전시회가 항상 있다. 정자, 각, 정자 사이에 대량의 귀화나무를 재배하여 환경이 우아하고 아름답다. 초당은 196 1 년 대외개방으로 국무원에 의해 공포되었다.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바이두 네티즌, 감사합니다.

2. 현지의 명승고적을 참관하고 자신의 감정을 적어 둡니다. 이것이 사회 실천입니까? 정말 쓰기가 어려워요.

우선 이번 사회 실천의 목적과 의미를 적어 보자. 고향의 문화를 느끼고, 애국애가의 정서를 키우고, 정서를 키우고,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둘째, 엄격한 방문 절차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관람 순서는 시간별로 또는 명승고적별로 분류된다 (유명인의 옛집, 전쟁명소, 문화명소 등). ),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방문 계획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하는 것이다.

셋째, 실천의 과정은 주로 참관 중 본 것을 쓰고 감정을 많이 쓰는 것이다.

넷째, 이번 사회실천에서 자신이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지, 어떤 방면에서 향상되었는지, 자신의 학습생활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요약한다. 출중하고, 목적과 의의가 모두 달성되었다. 나는 승진했다. 정말 대단하다.

신해혁명의 유적을 찾아 신해혁명을 느끼다.

165438+ 10 월 5 일, 인솔자의 지도 아래 일행 12 여명이 신해혁명박물관에 견학하러 왔다. 신해혁명 박물관은 우한 혁명 문화의 랜드마크이다. 이 장면은 웅장하고 우아하게 꾸며진 전시로, 풍부한 역사적 문화적 내면을 가지고 있다. 이어' 전국 청소년 교육기지',' 전국 백가애국주의 교육 시범기지',' 중국 교포련 애국주의 교육기지' 로 명명되었다. 신해혁명박물관은 민국육군 도독부의 옛 주소 (무창봉기기념관은 무창봉기군의 옛 주소) 를 바탕으로 한 기념박물관입니다. 후베이 () 성 우한 () 시 무창기병훈련장 () 에 위치한 서린황학루 (), 북림사산 (), 남림수의광장 (), 부지면적1.80,000 여 평방미터, 건축면적 (1.0 만 평방미터) 에 위치해 있다 옛터의 붉은 담장 데와로 인해 오 * * * 는 홍루라고 부른다.

박물관에는 신해혁명과 관련된 역사 유물과 10000 장 이상의 역사 사진이 있다. 신해혁명 무창 봉기사행전, 손중산 선생의 생애 사적전, 황흥선생의 생애 사적전 등 기본 전시가 있다. 무창 봉기군의 옛터에는 군문, 군강당, 이침실 겸 접수실, 사무국, 황흥이 군사회의를 개최하는 회의실, 손중산이 후베이 군정인원을 만나는 접수실 등이 있다. 아편전쟁 이후 19 말 제국주의 국가들은 중국을 나누는 열풍을 일으켰다. 9 성 통구로 불리는 호북도 열강의 손아귀를 벗어나지 못했다. 186 1 년 영국이 한구에 조계를 건립한 이후, 독일 러시아 프랑스 일 등국도 오늘 한구의 장한관에서 황보로에 조계를 세웠다. 열강은 조계를 기초로 호북에 대한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 침략과 침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청조의 봉건독재 통치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이중 억압 하에서, 많은 국민들이 유랑하여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19111010 (19/; 다음 날 중화민국육군 * * * 오군이 다시 설립되어 선통의 청나라 국호를 폐지하고 중화민국을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의보가 방송되어 전국적으로 호응하다. 260 여 년 동안 중국을 통치한 청나라가 갑자기 무너져 중국이 2 천여 년 동안 이어온 봉건제제를 종식시키고 중국 진보의 수문을 열었다. 따라서 무창은' 수의구' 라고 불리며, 홍루는' 민국대문' 으로 불린다.

견학이 끝난 후, 나는 수많은 생각을 했다. 신해혁명 역사에 대한 이해를 통해, 나는 오늘 행복한 생활을 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조국의 평화와 안정은 수천수만의 혁명 선열의 희생과 선혈을 통해 교환된 것이다. 당시 젊은이들은 국가의 위기를 잘 알고 용감하게 나라를 바꿀 책임을 지고 앞장서고 있었다. 혁명의 성패와 상관없이 선열들은 모두 나라를 구하고 국민을 구제하며, 국가와 국민을 위해 새로운 천지를 개척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있다.

오늘날 이 평화와 번영의 시대에 태어난 것은 우리의 행운이며, 수많은 선열들이 피로 교환한 것이다. 당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머리를 던져 뜨거운 피를 흘릴 필요는 없지만, 동시에 국가와 사회는 우리가 힘을 분배하고, 국가의 미래 건설을 짊어지고, 혁명 선열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분투하며, 일에서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고,' 팔영팔치' 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사회주의 영욕관을 깊이 이해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깨달아야 한다

견학이 끝나고 당 수업이 끝나가고 있지만 당의 취지와 책임은 영원히 내 마음속에 새겨져 나를 인도하고, 큰 뜻을 가진 청년이 되어 국가의 건설과 발전을 위해 나의 미약한 힘을 다할 것이다.

원본이 아님 ~ ~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4. 고대 문화 유적지를 찾아 잃어버린 고대 문화 유적지를 찾다

보세요, 보세요, 이 두 개는 고대 도시의 벽돌입니다. 5 월 20 일 오전, 덕익산 정상에서 현신국 문화재감독과 직원들은 깜짝 놀라 울었다. 다른 직원들이 에워싸서 자세히 연구하기 시작했다. 한쪽의 소장인 피건국은 서둘러 공책을 꺼내어' 익산공가집 도크 고성벽 유적' 이라는 글자를 조심스럽게 적었다. 이것은 현 문광신국이' 고문화유적지 찾기' 를 전개하는 주제 활동 중의 한 장면이다.

이번 행사는 현문광신국이 주관하며 두 조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현성의 고문화유적을 두 갈래로 탐구하고 있다. 노선은 덕익산 북쪽 기슭의 성관 중학교에서 산기슭을 따라 서봉사까지 가는 길이다. 석경사를 기점으로 산맥을 따라 천마산 북쪽 기슭까지 갑니다.

이날 오전 현신국 직원, 주 등은 석기사 성벽에서 고도를 따라 산에 올랐다. 덩굴로 둘러싸인 밀림 속에서 모두들 걸으면서 탐험하며 유적지의 어떤 흔적도 놓치지 않는다. 정오 12 시쯤 조용한 관음동 입구에서 30 미터 떨어진 곳에서 두꺼운 낙엽에서 조짐을 알아차리고 낙엽을 옮긴 뒤 얇은 벽돌 세 개를 비틀어 냈다. \ "이것은 fanchuan 서점 사이트 여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상산현 고대사 책 세 권을 소지한 주는 고대 벽돌의 위치가 사료에 기재된 특징 정보와 대략 일치하며 다음 단계는 진일보한 연구를 할 것이라고 흥분해 말했다.

5. 주변의 역사 문화 유적 400 자 무후사 무후사를 찾는 것은 삼국시대 촉한 재상 제갈량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사당이다. 남북조 시대 (기원 420-589 년) 에 세워졌습니다. 2008+096 1 년 국무원은 유비당, 제갈량당, 문관 장군랑, 딩기원당 등을 포함한 37,000 평방미터의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했다. 비석, 부부, 종고, 냄비 등 유물도 있습니다. 두보초당 두보초당은 청두 서교 라쿤화계변에 위치해 당대의 대시인 두보의 옛집으로, 그는 청두에서 거의 4 년 동안 살면서 240 여 곡의 시를 남겼다. 두보 초당은 중국 문학사에서 성지로 불린다. 여러 세대의 보호와 수리를 거쳐, 그것은 이미 고풍스럽고 구도가 우아한 건물이 되었다. 두보 유물 중 규모가 가장 크고 보존이 가장 온전하며 가장 눈에 띄는 기념성 옛집이 됐다. 초당은 244 무 () 를 차지하며 청대 풍격의 오중기념 건물을 완벽하게 보존하고 전시실, 재건된 두보초당 생가 등 인문경관을 갖추고 있다. 그중에는 역대 저명한 학자, 시인이 쓴 현판, 시, 비문, 두보의 동상이 진열되어 있으며, 항상 각종 형식과 내용의 전시가 있다. 파빌리온 사이에 대량의 진귀한 화초와 나무를 심었다. 환경이 우아하고 아름답다. 초당은 1952 년 대외개방을 했고, 196 1 년은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감사합니다.

6.' 보리밭의 파수꾼' 은 어떻게 쓰나요?

그날 서점에 갔을 때, 나는 많은 세계 명작들 중에서' 보리밭의 파수꾼' 이라는 얇은 책을 골랐다. 내가 이 책을 집어 들었을 때, 이렇게 얇은 책 한 권이 나에게 이렇게 큰 영향을 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나는 이 책의 형식과 내용이 모두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미국의 50 년대는 상당히 혼란스러운 시기였다. 제 2 차 세계대전의 음운은 여전히 존재하고, 냉전은 연기로 재기했다. 한편으로는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람들의 이상이 부족하고, 의지가 소침하며, 바꿀 수 없는 사회적 배경 속에서 무지몽매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래서 홀턴은' 무너진 세대' 가 나타났고, 홀튼이 그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담배를 너무 많이 피우고 술을 마셨지만, 그는 진보하고 싶지 않았다.

우리가 사는 나라에서는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모든 것이 나날이 변화하고 있다.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확실히 미국의 1950 년대와 비슷하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관념도 변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럽고 우울해지기 시작했다. 그들은 점차 자신의 이상을 잊고, 최초의 열정을 잃고, 평범함을 동경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살고 있는 아이들로, 자연히 혼란과 고민에 익숙해져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앞과 우리의 길에 더욱 집중해야 한다. 우리는 이상과 포부를 가진 한 무리의 사람들이어야 한다. 홀턴이 그의 순수한 이상이 없었다면, 그는 끝까지 타락했을 것이다. 그의 이상은 그를 살려 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상은 사람의 길등불로, 사람을 미래로 이끌고 광명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우리의 생활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비록 생활이 이미 우리 세대를 헷갈리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네, 이상이 있는 곳에는 희망이 있습니다. 희망은 내일이고, 내일은 더 좋아질 것이다!

7.' 고성역사를 찾아 고성문명을 느끼다' 라는 제목으로 신창, 일명 월주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쓴다. 이곳은 산천이 수려하고, 인걸지령이며, 역사가 유구하며, 문화가 깊이 축적되어 있고, 내면이 두터우며, 찬란한 고대 문명이 곳곳에 빛나고 있다.

신창현의 건립은 후량 개평 2 년 (기원 908 년) 부터 시작되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 100 년의 역사가 있다. 이로써 상조부터 선민들은 이곳에서 농사를 짓고 번식하며 생활했다. 수천 년의 유구한 역사와 수백 대의 근면한 신창인을 가지고 신창이라는 오래되고 신기한 땅에서 그들은 많은 울음할 수 있는 분투를 거쳐 많은 인인지사를 육성하고 많은 찬란한 문명을 창조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역사 문화 유산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창 문화 역사가 깊고 기초가 깊다. 현지를 뒤적거렸고, 신창현은 원래 월국의 황량한 곳이었고, 진나라는 회계현, 한당 () 은 단현의 일부였다.

후량 개평 2 년 (기원 908 년), 왕전육은 신창현이 동남 13 향에 있는 위치를 분석하기 시작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신창인걸지령, 역사상 많은 유명한 인물들이 나타났다. 예를 들면 북송의 병부 상서 석공필, 남송의 좌측과 추밀사 왕현, 이학자, 검열 황도의 하건, 명대의 병부 상서 노광훈, 예부 상서 판승은 모두 뛰어난 인물이다.

근대에도 양백태, 장만성, 장재양 등이 쏟아져 나왔다. 신창 문화유산 자원이 풍부하다. 상대 이전에 우리 조상들은 신창이라는 신기한 땅에서 일하고 쉬었습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대대로 근면하고 순박한 신창인들이 1200 제곱킬로미터의 땅에서 번식하고 발명하여 후세에 매우 풍부하고 진귀한 문화유산을 남겼다. 물질문화유산 방면에서 전현에서는 문화재고적 284 곳을 발견했는데, 그중 현급 문화재보호단위 15 곳, 성급 문화재보호단위 4 곳, 대불사석미륵상, 천불암석굴, 동촌 수정광마애석각, 복숭아나무 우현교가 각각 발견됐다.

문화재박물관 소장 유물 25 17 건 중 2 급 유물 23 건, 족보 308 건. 무형문화유산 방면에는 종류가 다양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왕희지, 사령운, 이백, 두보, 왕위, 원직, 맹호연, 유장경, 유우석, 문, 주, 범중연, 엽봉, 원기, 황염배, 유다 등 300 여 명의 문인 묵객이 신창에 있다 특히 이백의' 몽등천목산': "한 항해객이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곳의 물과 안개는 접근할 수 없는 곳에 숨어 있다. 하지만 천모산에 대해 ...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고위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결코 진실한 얼굴을 보지 못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대표로서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는 당시 우수 작품은 후세 사람들에게 깊은 문화적 내면을 지닌' 당시길' 을 남겼다.

근면하고 지혜로운 신창인민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신창의 특색을 지닌 희곡 문화, 음식문화, 건축문화, 차문화 등 소중한 지역문화를 창조하고 축적했다. 예를 들면 세계문화유산 보호에 등재된' 신창조', 중국 교량 건설사의 공백을 메운 현수선 단공석 아치 다리, 천목령의 사공현 등이 있다. 신창 지방 민간 문학 예술은 종류가 다양하고 다채롭다.

민간 예술에는 민간 음악, 민간 곡예, 민간 무용, 민간 저글링 등 465,438+0 종, 428 개 반, 사회가 있다. 예를 들어, 관대하고 아름다운 자운은 마음대로 따고,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포대 인형들, 독특한 혜안의 연안극, 거칠고 호방한 사자춤용, 교묘한 오려내기 예술 ... 신창 명산은 풍경이 수려하고,' 동남이 눈에 띈다' 는 별명으로 도교에 의해 복지로 등재되었다.

고대에는 우이 () 와 유 () 가 이곳에 와서 몸을 가꾸고 경을 강의한 적이 있다. 문인 묵객들은 산수에 탐닉하고 시를 읊고 부를 만들어, 여태껏 책을 잃어버린 적이 없다. 김대에는 주영, 탈출 등 18 명의 스님과 왕희지, 데이규 등 18 명의 스님이 와주에서 은거하는 것이 중국 문화사에서 큰 사건이다.

당대에 이르러 두보와 이백이 잇따라 배회하면서 많은 시인들이 잇달아 찾아와' 당시길' 의 문화적 경이로움을 형성했다. 송, 원, 명, 청, 범중연, 주, 엽시, 유기, 서위, 왕사인, 원기, 등 역대 유명 인사들은 모두 시문을 가지고 있다.

황염배, 달프, 스님 윤광 등 현대 유명인들도 발길을 끊었다. 자연 풍광과 문화재가 서로 어우러져 신창 문화를 더욱 빛나게 한다.

역사 문화 유산은 널리 분포되어 있다. 신창현 역사문화자원유산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10.200 제곱 킬로미터, 16 개 향진거리에는 역사 유물과 문화유산이 있다. 예를 들어, 사계룡제전의 백죽령, 동촌 수정광의 마애석각, 유현왕도대교의 만마두, 석성산의 마애석각과 같은 절벽석각이 있다.

대불사의 마애석각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대불전 5 층 정자의 뒷절벽에는 유건휘의 책' 만보 위에 서 있다' 가 있다. 유서 () 가' 천주 삼천 ()' 을 썼을 때, 명가정 () 이 정자 밖의 절벽에 있었다. 산문 밖의 돌벽에는 도살홍참 책' 남무아미타불', 오른쪽에는 쌀이 있는 책' 면벽', 왼쪽에는 봉화배 책' 진기동' 이 있다. 대소방생지의 암벽에는 홍의 대가가 쓴' 방생지' 책' 가 있다.' 남무아미타불',' 대세보살',' 대방생지 암벽' 에는 대불동이 있다. 얼룩죽마을 밖의 사마회교, 하채마을의 영제교, 연못마을 앞의 영선교, 다리를 건너는 마을의 황도교, 우석갱마을의 만안교, 약현촌의 피색사석교, 조베개촌 앞의 대청교, 구오촌의 지안교 등.

신창 인민은 예로부터 선가와 선무, 무공, 절세, 다재다능하다. 그 이후로 신창 각지의 민악, 곡예, 저글링 대회 465, 438+0 종, 반사 428 개. 곡예' 좌창반' 은 이 현에서 유행하는 민간 곡예로서, 명절과 묘회가 있을 때마다 군중들에게 자주 당에 초청되어 좌창한다.

크고 작은 학급 클럽은 1 10 으로 거의 모든 향진을 포괄한다. 대창반 10- 12 명, 소창반 7-8 명, 각각 2 ~ 3 개의 타악기나 실크 현악기를 사용하여 생, 단, 순, 종단계 역할을 분담한다.

민간 무용은 이 나라의 모든 민간 예술 중에서 가장 다채롭다. 그 표현에 따라 동물 모의춤, 등춤, 국수춤, 인물 화장춤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8.

8. 구시현 혁명사적을 참관하는 경험은 남방보다 못하다. 남방에는 산이 많고, 물이 많고, 인재가 구제되고, 북방에는 매일 성인이다. 하지만 치루 땅에는 주대치 시조 군사가 정치가 등 고대 유명인들도 많이 있었다.

강 () 성은 루 () 로 공명이 혁혁하다. 서주 초년 무왕멸상 협조로 강태공이라고 불렸다.

손자병법' 육도' 는 그의 작품이라고 한다. 관중 (? ~ 645 년 전) 그의 이름은 이우 () 이고, 중간에 글자가 하나 있다.

춘추 초기의 정치가는 제환공이 춘추시대의 첫 패주가 되도록 도왔다. 오늘의' 관전' 은 후세 사람들이 의지하는 작품이다.

얀 잉 (? ~ 상위 550) 종평에서 태어나 의위 (현재 산둥 고밀도) 에서 태어났다. 춘추시대의 정치가와 사상가.

전세의' 연자춘추' 라는 책은 전국시대에 그의 언행을 수집한 사람들이 편찬한 것이다. 공자 (기원전 55 1~ 479) 는 중니라고 불린다.

루 (이 산둥 곡부 동남) 사람. 춘추 말기의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유학 창시자.

그는 이후의 통치자들에게 "지성의 스승" 으로 칭송받았다. 루반 (기원전 507 년경-기원전 444 년경), 성총, 춘추 말기 노국인.

그는 중국 고대의 걸출한 토목 건축 장인이자 발명가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장인의 아버지" 라고 존칭되었다.

증삼 (505-435), 산둥 평읍현인, 일명 증자. 그는' 대학' 과' 효경' 이라는 두 권의 책을 편찬하여 교육 사업에 긍정적인 공헌을 하였다.

후세 사람들은 "성인을 고발하다" 라고 부른다. 제환공 (? ~ 기원전 643 년), 춘추 초기, 제나라 국군은 무장이었다.

강씨. 춘추 오패의 우두머리를 창조하다.

손무자는 장경이다. 제나라 사람들.

춘추 말기의 군사가. 그의' 손자병법' 은 중국의 우수한 예술 서적이다.

토박이인 좌추명. 춘추 말기의 역사학자.

전하는 바에 따르면' 좌전' 은 책으로,' 국어' 도 출판되었다. 묵자 (기원전 468 년경 ~ 376 년경) 의 이름.

고대 소국 (이 여주시) 사람. 춘추전국시대의 사상가, 정치가, 묵가의 창시자.

현존하는 묵자 53 부. 손빈 (약 378-30 1 년 전), 산둥 양곡현인.

전국 시대의 유명한 군사가, 몽크 (기원전 372-289 년경), 손자병법의 저자는 맹자이다. 오늘 산둥 성 추현.

저명한 사상가, 정치가, 교육자. 아성장자 (기원전 369~ 286 년경) 주는 송대에서 태어났다.

유명한 사상가, 문학가, 도가의 대표 인물. 장자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순자의 이름 (약 3 13~ 230). 조국인은 평생 산둥 생활을 했는데, 현재 창산란릉진 동남에는 순자릉이 있다.

전국 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그는' 순자' 의 저자이다.

성은 진, 이름은 악이다. 제나라, 발해루 (오늘 산둥 장청) 사람.

전국 시대, 의사 우 치 (? ~ 처음 38 1) 은 위국 (오늘 산둥 딩도시) 의 좌씨 가문이다. 전국 시대의 군사가.

서한대문학가 동방삭 (154-93), 현존하는 우즈 6 개. 공융 (153-208), 산둥 능현인, 산둥 곡부인, 공자 제 20 세손.

동한 말년,' 건안 칠자' 중 하나인 수재는 공융이장이라는 전고가 있는데, 그가 네 살 때 한 것이다. 제갈량 (18 1~234) 이 공명입니다.

랑야 양도 (이 산둥 이남) 사람. 촉한 시대의 걸출한 정치가, 군사가, 사상가, 문학가, 과학자.

작품은 "하나의 모형", "대쌍", "제갈량집" 이 있다. 왕희지 (303~36 1) 린이 사람.

동진 대서예가, 사람들은' 서성' 이라고 부른다. 왕헌지 (344~386) 는 자자수정의 사람이다.

원산지 린이, 랑야 (오늘 산둥). 왕희지의 일곱 번째 아들.

동진 서예가, 행서' 오리두환 스티커',' 13 행' 을 새겼다. 유신 (약 465~ 532), 동관신현 (현 산둥 성) 사람.

남조량 문론가. 문심조각용' 의 저자는 자스훈익도 (치처 금수광) 에 관한 문장 50 편을 가지고 있다.

북위 농학자. 그는 농업 거작' 치 민서' 의 저자이다.

안진경 (709~785) 은 조신이다. 조상 랑야 린이 (이 린이시).

당 부장과 저명한 서예가. 다보탑비',' 안씨네 묘비',' 제조카원고' 등 전세 명작이 많다.

이청조 (약1084 ~1151), 저우치 장구 (오늘 산둥 장구) 사람. 남송녀 시인.

이안거사집' 과' 이안사' 는 모두 실전되었다. 후세 사람들이 《우서사》를 편찬하다.

현대인은 이청조의 소장품을 가지고 있다. 장택단은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에서 태어났다.

송휘종은 궁중 화가이다. 신기질 (1 140~ 1207) 은 역시 (오늘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남송시인. 그는' 자' 의 저자이다.

치계광 (1528-1587), 명나라의 유명한 군사가, 유명한 항일 군인. 연해 침략자들은 소문을 듣고 겁을 먹고 대나무 장대 전술을 만들었다. 공임상 (1648-1718), 공자 제 64 대 손주, 산둥 곡부인.

유명한 곤곡' 도화팬' 이 바로 그가 만든 것이다. 민들레 (1640~ 17 15) 산둥 사천인, 일명 유천거사.

청대 작가. 그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저자이다.

유정: 유씨는 여러 도시에서 태어났어요.1719-1804. 그는 청대의 서예가로, 후세에 그를 청대 4 대 서예가 (옹방강, 량) 중 하나로 불렀다. 역사 문화 유적: 봉래공묘, 태산공묘, 제남봉래각 공부, 연대 공림웨이하이투천, 청도 곡부, 대련 웨이팡 박보노산 신거악양루, 텐왕각 아미산 마애석각용구 레이양 비성, 텍사스 선관, 릴광장, 태청궁, 팔잔교.

9. 고적을 돌아보고 항산회자색을 느끼며 남극 노인을 내려다보았다.

허리케인이 다섯 개의 설봉을 날려갈 때, 꽃은 늘 동굴로 날아간다. 이태백의 시' 진랑을 보면 반드시 형월로 돌아간다' 는 남악이 기세가 웅장할 뿐만 아니라, 의경이 깊어 남악에 가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연상케 한다.

음력 8 월 21 일, 나는 공무를 마치고 매서운 아침 바람 속에서 남악산 기슭에 왔다. 그러나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소슬의 항산이 아니라 번화한 남악묘였다.

나는 이미 남월사의 이름을 들은 적이 있다. 중국 유일의 불교와 도교가 공존하는 절이기 때문이다.

사찰의 동로는 도관이고, 서로 () 는 불사 () 이고, 중도 () 는 궁전 () 식 건물로, 마치 황궁에 들어가는 것 같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유석도를 주도하고 있지만, 세 집은 늘 서로 공격하여 자신의 정확성을 표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불교와 도교는 역사적으로 서로 양보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일부 불교 승려들은 도교의 이론이 심오하고 심오하며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하지만 복잡하고 혼란스럽기 때문에 불교의 체계보다 더 치밀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일부 도교 신도들은 아예 지위에서 불교를 폄하하고, 도교의 시조 이노군이 서방의 사막을 떠나 인도로 가서 인도의 석가모니와 푸두중생이 되었다고 주장하는' 노다자호정' 한 권을 편찬했다.

이 두 가문은 수천 년 동안 신도가 많았기 때문에 누구도 누구를 완전히 설득할 수 없었고, 당연히 한 절에 비집고 들어가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남악묘처럼 두 종교의 대표를 한데 모으는 것은 정말 기이한 일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중국 문화의 비길 데 없는 포용성을 강조한다. 사실 각자 발전하는 과정에서 두 회사가 서로 융합하고 서로 차용하는 경우도 많다.

표를 사는 데 반나절이 걸렸습니다. 이곳은 향불이 매우 성행하여 선남신녀가 깨진 머리처럼 매표소에 쌓여 인근 점포가 초대한 향불을 높이 들고 있다. 자세히 보니 폭죽 소리도 있다.

묻자 남악은 화신을 축융하는 훈련지였기 때문에 남악은 모든 사찰에서 향로에 폭죽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중국에서 독특할 수 있다.

나의 취향에 따라 모든 절은 자세히 헤엄쳐야 한다. 이렇게 특색 있는 절을 만나면 당연히 세심하게 음미해야 한다.

어쩔 수 없이 절을 참관할 수밖에 없는 사람은 흥미가 없어 함께 유람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본전 앞에서 귀청이 터질 듯한 폭죽 소리는 여전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마찬가지로 기억에 남는 것은 절 주변, 절 밖, 절 뒤에 모인 선남신녀이다. 특히 많은 노부인들이 장이머우' 붉은 수수' 에서만 볼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의 옷을 입고 과일, 간식, 고소향, 심지어 죽석, 옷매트리스 (잠든 것 같다) 를 들고 눈을 경건하게 신선을 바라보며 삼구배, 입에서 하나씩 중얼거리고 있다.

들을 수는 없지만, 얼굴에 가로놓인 주름은 분명 오랜 가뭄 끝에 단이슬에 대한 갈망을 신령에게 하소연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들의 소망이 완전히 실현되기를 정말로 바란다.

하지만 저도 왕좌에 앉아 있는 모든 요정들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백 년 삼만 육천일 이렇게 바쁘게 신도들의 말을 듣고 그들의 소원을 이루니 정말 피곤하다.

신선은 소요가 자유롭다고 한다. 이렇게 보면 신선의 일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치열할 것이다. 절의 뒷문이 산을 오르는 길을 마주하고 있다.

기차는 아침 6 시에 형산역에 도착했기 때문에 절을 유람한 지 7 시 30 분밖에 안 되었는데 마침 아침을 먹을 때라 등산에 * * * 힘을 더했다. 산기슭에 있는 작은 식당에 앉아 호남 매운 계집애 한 명을 계란 국수 한 그릇에 초대했다. 시식을 하려고 할 때 갑자기 기념품을 파는 노점상들에게 둘러싸여 팔찌, 장식품, 장난감 등을 팔았다.

오 씨, 제 동료는 기차에서 내리자마자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아주 성실해서 벽새라는 어두운 팔찌를 골랐는데,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아쉽게도 다음날 색이 빠져서 유리공이라 중국 관광지의 장사꾼들이 성실하지 않다고 울며 욕을 했다.

비록 나는 중국의 고도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타격 범위를 모든 제조업자로 확대하려는 생각은 없었지만, 나는 항상 한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살 수 없으면 사지 않는 것이다. 약 8 시 15 분에 등산을 시작합니다.

형산의 반산도로는 이미 수리되어 있고, 중바 두 대가 나란히 걸을 수 있는데, 축융봉까지 직행하는 노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도로에 있는 버스와 자가용이 한 대씩 잇따라 장보러 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가용, 자가용, 자가용, 자가용, 자가용, 자가용)

다행히도, 오래된 등산로는 여전히 계단을 오르고 있습니다. Tonamiyama 는 그윽하지 않지만 (가끔 자동차 울음소리), 나는 간신히' 청림 백운' 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다. 잠시 걸었더니 먼 곳의 작은 산 위에 대범한 삼각대가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가이드지도를 자세히 보면 중국 만수대솥, 50 여톤의 구리 녀석이라고 불리며 2000 년에 설립되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성의 막내아들이 남극선옹이라고 불리기 때문인 것 같은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의 집도 남쪽에 있어야 한다.

남악항산은 마침 중국 남부에 있기 때문에 장수와 관련된 어떤 것이든 항산에 기대는 것을 좋아한다. 이 생각이 맞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나는 현대 인공 경관에 대해 별로 느낌이 없다. 그 중 실패가 많고' 이기다' 가 적다고 늘 생각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는다.

길을 따라, 곧 작은 연못을 보았는데, 아마도 가이드지도에 표시된 화엄호일 것이다. 그러나 어쨌든 그것은 호수와 같지 않고, 산간 지역의 사람들이 경작을 위해 지은 저수지와 더 비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것은 산과 비를 모아 가뭄에 저항하는데, 물론 불교의' 화엄 성경' 과는 무관하다.

더 나아가면 작은 절이 있는 것 같다. 다가서야 그것이 중국의 사당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각종 성씨의 조상을 모시고 있었다.

문에 들어서자 장 씨의 조상을 찾느라 바빴다. 이상하게도 세 바퀴를 돌려도 그를 보지 못했다. 정말 없는지 도수가 더 깊은 안경을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 중국의 사당 이후, 나는 마침내 등산하는 느낌을 깨달았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밟았는지 모르는 돌계단을 밟고, 높낮이가 고르지 않거나 허리가 굽거나 등이 굽거나 가로로 누워 있는 나무를 가로질러 코끝에 오르는 땀을 닦아낸다. 응, 나는 오랫동안 이렇게 적극적이지 않았어. 오랫동안 시련을 겪지 않은 다리는 연속 계단 오르기 등 저급한 동작 이후 화를 내기 시작했지만 멈추지 않았다.

아깝게도 산꼭대기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텅 빈 칠십이봉은 전혀 감상할 수 없고, 왔다갔다하는 쾌적함만 느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약 2 킬로미터의 산길을 걸었는데, 웅장한 건물이 우리 앞에 우뚝 솟아 있었다.

소개를 보니 항전 전사한 장병들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열사였다. 그것은 난징 중산릉을 모델로 한 것으로 웅장하고 장엄하다.

나는 매우 부끄럽다. 나는 많은 장군의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