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우리가 좌절하고, 좌절하고, 비관적이고, 절망하거나, 재수가 없을 때, 무엇을 보든, 무엇을 만나든 불편하고, 이상하고, 불만스럽고, 만족하지 않는다. 반대로, 우리가 사랑받거나 행복, 행복, 관용을 받을 때, 우리가 무엇을 보든, 무엇을 만나든, 우리는 모두 만족하고, 모든 것이 마음에 들면, 세상은 희망과 활력이 충만할 것이다.
같은 사람인데 기분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세상을 보면 다른 심리와 생리적 느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묻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요 세상은 마음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머리에 의해 창조된다.
내 이해는 모든 방법이 마음법이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떠나 전파하러 간다면, 너는 반드시 이교도일 것이다. 왜요 마음이 요구하기 때문이다. 마음에는 출구가 없고, 어떤 것은 외도이다. 맹자가 말했듯이, 잘못을 하면 자멸한다. 이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구도이기 때문에 성인의 길이다.
모든 것이 우리 자신의 마음속에 있다. 마음은 천국이고, 지옥을 생각하고, 같은 말을 한다. 우리 마음속에 한 가지 생각이 생겼을 때, 불법은 바로 생겨났다. 우리 마음속의 사상이 꺼졌을 때, 법도 꺼졌다. 우리 마음 속에 선을 생각할 때, 선의 법칙이 탄생했다. 우리 마음 속에 악을 생각하면 악법이 탄생한다.
저는 한의사로서 한의학의 정기를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10 여 년 동안 매일 썼고, 생명건강의 모든 각도에서 양생과 의료에 대해 이야기하고, 또한 많은 한의사를 이야기했다. 사실 내가 한 말은 한 마디로 귀결되는데, 바로 자신의 내면에서 출발하는 것이다.
정신 건강은 우리 각자가 이해하고 완전히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다. 예를 들어, 우리 각자가 마음속으로 행복할 수 있다면, 바깥 세상은 밝다. 우리는 매일을 즐기며 자신을 건강하고 즐겁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반면에, 우리가 항상 원한, 분노, 고민, 슬픔, 두려움 등 부정적인 감정에 빠지면, 바깥 세상은 깜깜할 것이고, 우리는 고통 속에서 살 것이다. 건강을 잃을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도 더 이상 조화를 이루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행복은 말할 것도 없다!
마음을 파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리는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원수들이 만나면 유난히 부러워한다는 말이 있다. 마음속에 원한이 있을 때, 특히 고통스럽고, 분노가 머리를 습격하여 얼굴이 빨개졌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바꾼다면, 그를 용서하고, 용서하고, 동정하고, 연민으로 그를 대하십시오. 선심생, 증오가 사라지다. 증오가 없을 때 상대방은 더 이상 적이 아니다. 그럼, 또 질투할까요? ! 이렇게 되면 하늘이 맑고 땅이 상쾌하며 몸과 마음이 조화를 이룬다.
나는 개인적으로 어떤 일에 대해 어떤 생각이 있는지, 어떤 외부 환경이 있는지 이해한다. 관념이 바뀌거나 사라지기만 하면 외부 환경도 변한다. 이로써 외부 환경의 좋고 나쁨은 전적으로 우리의 내면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다. 외부 환경은 결코 고정불변하지 않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것은 관념에 따라 변한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좋고, 외부 환경은 좋다. 나쁜 생각은 나쁜 외부 조건으로 이어진다.
우리는 외부 환경을 건강, 사업, 가족, 부, 생활 등으로 이해할 수 있다. 건강, 사업 순조로움, 가정행복, 부성장, 인생 성취를 달성하기 위해서요? 그렇다면 선을 향한 생각은 반드시 탄생할 것이다.
이 문장 제목으로 돌아가 봅시다. 왜 우리가 정직해야 할까요?
마음은 규칙적이고, 각종 법칙이 정확하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오장육부의 균형이 맞아야 사람이 건강할 수 있다. 반면에, 바깥 세상은 평화롭고, 사람은 행복하고 행복할 수 있다.
이로써 에 대한 내포가 너무 광범위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의 이해는 정의가 모든 법률의 원천이라는 것이다. 의학, 심리학, 사회학, 종교학 등을 포함한다. , 모두 의로움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과학을 믿는 사람들은 종종 과학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은 과학이 우심에 좋지 않고, 심지어 마음을 더욱 실의에 빠뜨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과학이 외구를 제창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