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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는 생사를 어떻게 보는가?

첫째, 귀명론

장 왕: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 산 사람을 존중하라"

재의론: "천하를 먼저 얻으면 천하를 키울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양생론' 이 진화했다.

재우': "가장 높은 길은 최고이고, 모양은 영원한 생명이다."

하지만 현대의' 물질적 지원' 과는 달리' 정신적 지원'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둘째, 힘든 나날을 보내고, 시원하게 죽는다

죽음을 끔찍한 일로 여기지 마라. 죽음이 오면 기꺼이 받아들이겠지만,' 악극생애' 가 아니라 다시 태어나는 것이다. 도가는 일종의 인생철학이기 때문이다 ~ ~ ~ 태연히 생사를 마주하기 때문이다. ". 소위 세계 현자 ... 이 삶을 읽지 않는 사람도 "

셋째, 생사는 불가피하다

결과는 필연적이고, 생사가 있고, 생사가 있다.

(재료가 너무 길고 복잡해서 안 내겠습니다 ...)

넷째, 생사의 자연

생, 근원, 자연, 죽음, 자연으로 돌아가다.

"북유영을 알다": "몸은 마음대로 할 수 없고, 천지의 형태이다. 인생은 당신 이 아니라, 하늘과 땅 위원회 와 도; 생명은 너의 것이 아니라 천지의 복종이다. ""사람의 생명은 가스의 집합이다. " 모이면 태어나고, 흩어지면 죽는다. ""

되돌릴 수 없는

천명: "성은 쉽지 않고, 생명은 변하지 않는다. 심할 때는 길을 잃지 말아야 한다."

그러니 그것에 얽매이지 마세요.

"가을물": "태어나도 즐겁지 않고, 죽어도 화를 내지 않는다"

죽음과 생명은 같은 일이다.

다섯째, 생사기화

생사는 모두 가스에서 기원하여 단숨에 행한다.

노자: "도생일, 생명 2, 생명 3, 생명 만물, 만물, 만물, 양, 충."

지북여행: "세계와 접목"

"최고의 행복": "살아있는 사람, 가짜 대출. 허망한 자도, 먼지도, 생사와 주야도 있다. "

"대사부" 는 "겉모습에 허망하여 동체에 맡긴다" 는 것이다

여섯째, 삶과 죽음

생사는 똑같다.

"산목" "만물은 한 집에 있고, 생사는 함께 있다"

《대종사님》 《생사의 단결》

"헵산초": "생전에 죽다"

일곱째, 언데드 불멸 (궁극적 인 상태! ! ) 을 참조하십시오

죽어도 죽지 않다.

"얼마나 지났는지 죽지 않은 사람은 모두 살 것이다."

대종사님'' 옛날의 실물, 어떻게 말해야 할지, 어떻게 죽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

생사의 함정을 진정으로 초월하고, 죽고 죽지 않고, 죽지 않고, 죽지 않고, 영원한 경지를 이루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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