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돌알' (수정란 없음) 도 살생이다.
집에서 반지를 끼고 있는 모든 불교도 승려들은 계란을 절대 먹지 않는다. 참, 꿀, 우유 등. 동물에서 온 것이 부정해서 복용에 찬성하지 않는다. 계란은 고기처럼 먹는 것을 금지한다.
어떤 집사들은 계란을 먹고 깨끗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너그럽게 반지를 끼고 있다. 일부 초보자와 천박한 학자들에게 이것은 편리한 방법이며, 결코 정확한 방법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불교는 매우 편리하여 먹거나 먹지 않고 개인의 뜻을 본다. 그러나 인과가 뜻대로 되지 않아, 각자 인과를 감당하고, 각자 수행한다.
학생처럼 30 점 사람도 학교에 가고, 60 점 사람도 학교에 가고, 100 점 사람도 학교에 간다. 그러나 결과는 확실히 다르다.
강제요구 없이 모두 개인에 있다. 수행에는 지름길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질문 2: 불교 거사는 하루 세 끼 식사로 무엇을 먹나요? 식당, 아침, 옥수수, 고구마, 오곡잡곡죽 때문이다.
각종 야채 가방/호박떡, 케이크 등도 있습니다. 기름 두려움 때문에 먹지 않았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점심에는 채소, 사계절콩, 콩콩, 삶은 콩, 여름에는 이 세 개, 가끔 미역국을 넣는다.
저녁에 집, 토마토탕, 배추볶음가루, 가지, 사계절콩, 두반장, 하얀색, 콩, 야채, 흰/붉은 쌀가루.
동과, 호박. 죽순. 감자, 무간. 두부, 당근, 버섯은 일년 내내 먹습니다.
우리는 봄에 주로 죽순을 먹고, 여름에는 죽순과 건채를 먹고, 가을에는 날씨가 춥다. 곤충이 제철 채소를 먹어도 그렇게 안심이 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이 참고할 수 있는 채식 식단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을 봐야 하기 때문이다. 채식 바에는 참고할 수 있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아미타불.
질문 3: 오계 중 어떤 속인이 먹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오계는 다섯 가지 계율이나 행동 규범이다. 중국 대승 불교의 오계는 :
살생하지 않고, 훔치지 않고, 음탕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오계는 불교 4 대 제자의 기본 계율로 출가하든 집에서든 견지해야 한다.
대안법사 답: 오계 후, 가능한 채식을 하세요. 채식은 건강에 좋고, 환경 보호에 좋으며, 우리의 업력과 업력을 줄인다. 이것이 우리가해야 할 일입니다. 그러나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집에서 고기를 좀 끓여야 하고, 고기 반찬을 먹을 수도 있고, 반지를 범하는 것도 아니다. 그러나 항상 좋지 않다. 너 때문에 그 반찬에도 고기가 묻었다.
질문 4: 스님은 매일 무엇을 먹나요? 불교 제도에 따르면 승려는 오후에 음식을 먹지 않는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스님의 밥은 거사가 제공하고 하루에 한 그릇만 먹으면 거사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2. 정오 이후에는 밥을 먹지 않고 처리해 주세요. 이런 제도는 아직도 남방 국가와 지역에서 광범위하게 시행되고 있다.
가장 엄격한 것은 흰물만 마시고 우유, 차, 코코넛물도 마시지 않는다. 하지만 보통 스님은 오후에 차, 탄산음료, 쥬스, 설탕을 마실 수 있습니다. 한족 선승은 예로부터 자신의 농경 습관을 가지고 있다. 노동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밤에 밥을 먹어야 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찰에서는 오후에 먹지 않는 금지령이 열렸지만, 그것을' 약식' 으로 여겼지만, 여전히 많은 승려들이 오후에 먹지 않는 금지령을 들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살생, 도둑질, 음행, 비도덕이라는 네 가지 기본 계명을 제외하고 스님의 다른 계명은 평소에' 차폐' 해야 하며, 일정한 상황에서는' 개계' 할 수 있다. "열기" 와 "덮어쓰기" 는 분야의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정오 이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고 평소에는 잘 덮어야 하지만, 만일 어떤 질병이 있다면 오후에 밥을 먹을 사람은 열 수 있다. 우리나라 승려들은 노동으로 정오에 반드시 음식을 끊어야 한다. 선종사찰에서 저녁을 먹는 것은 방밥이라고 하는데, 처음에는 노동자들이 방에서 먹고, 재당에서는 안 먹고, 나중에는 일하지 않는 사람들이 저녁을 먹기 시작했다.
남방 국가의 스님은 남의 집에 가서 구걸을 하거나, 부근의 사람들이 번갈아 밥을 배달하기 때문에, 먹고 싶은 것은 채식이든 고기든 먹는다. 승려의 계율 중에는 고기를 먹는 것을 금지하지 않았다. 우리나라 대승 고전에는 육식을 반대하는 규정이 있다. 한족 승려들은 대승 불교를 신봉한다. 그들은 비구보살의 계율에 얽매여 한족 비구, 심지어 많은 거사들도 고기를 먹지 않는다. 역사적으로 한족 불교의 채식 습관은 양무제가 보급한 것이다.
몽장스님들도 대승은 믿지만 현지 채소는 매우 적어 고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 보통 고기를 먹는다. 하지만 남부 국가의 불교도들처럼 한족 불교의 채식 습관에 감탄했다. "고기 먹기" 에 관해서는, "고기" 라는 단어는 특히 마늘, 양파, 강한 냄새, 풍부한 * * *, 크고 작은 계명 금지, 남북 불교도들이 지킵니다. 우리가' 고기 먹기' 와' 고기 먹기' 를 혼동하는 것은 옳지 않다.
질문 5: 불교도들은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까? 불교도들은 채식만 할 수 있고, 고기는 먹을 수 없고, 고소한 음식 (예: 파, 마늘) 은 먹을 수 없다.
질문 6: 집에서 가족들에게 진흙 요리를 해주면 되나요? 채식을 먹고 싶다면, 너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어떤 선배들은 예민해서 고기를 끓이는 것이 괴로워 즉각적인 효과가 있다.
질문 7: 거사는 돈을 벌지 않는다. 그의 아내와 아이는 무엇을 먹습니까? 가장은 집에서 일하면서 돈을 버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질문 8: 문외한은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까? 다음 내용은 네트워크에서 나온 것이므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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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은 불교 문답을 보십시오.
Q: 부처님에 관한 50 가지 질문의 끝에서 한 가지 내용은 파오향 (부추, 파, 마늘 등) 입니다. ), 한약에서 효과적입니다. 불교에서는 왜 오향을 끊어야 합니까? 아미타불, 나를 일깨워 주세요.
대답:' 오향' 을 먹으면 입냄새가 악귀를 끌어들여 입술을 핥고 좋은 영을 멀리하게 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 만남 * * * 욕망이 규칙을 깨뜨렸다. 그래서 부처는 불교제자가 오향을 먹는 것을 금지하는 계율을 내렸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요리를 할 때 양념을 넣어도 하나씩 골라낼 수 없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약간의 문제가 크지 않아 많이 먹을 수 없고 조건부로 먹는 것을 피할 수 있다.
Q: 일본 스님은 고기를 먹고 한국 스님은 마늘을 먹습니다. 그들이 이렇게 거리낌 없이 먹는데, 설마 서방극락세계에 갈 수 없단 말인가?
A: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불상이 우리에게 정토경, 정토경의 가장 중요한 이론, 무수경, 불관 무수경, 아미타불경, 고기를 먹으면 살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고 마늘을 먹으면 살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불경에는 이것이 없다. 이것에 대해 말하자면, 어느 경전이 말하는 것입니까? 다른 고전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의 방법이 아니다. 우리가 이 방법을 수행함에 있어서, 반드시 이 방법 경전에서 말한 것을 해야 한다. 이 경전에는 말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우리는 고기를 먹는 것도 죽음을 초래할 수 있고 마늘을 먹는 것도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나는 신앙, 소원, 행동, 고기, 마늘, 이 작은 결점에서 태어났다. 그러나 우리는 부처가 왜 우리에게 살생을 하지 말라고 가르쳤는지 알아야 한다. 석가모니버는 살아 있을 때 문을 따라 고기를 먹었는데, 다른 사람이 그에게 무엇을 주었는지, 다른 사람도 강요하지 않았다. 오늘 남양소승은 아직도 너에게 먹고 싶은 것을 주고 있다. 채식주의자가 아닙니다. 스님이 반드시 채식을 해야 한다면, 그는 매일 집에서 너에게 채소를 만들어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쳐야 한다. 그래서 불교는' 자비가 근본이고, 편의가 문이다' 며, 결코 사람을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무엇을 먹어도 너는 무엇을 지지하니, 이 안에는 분리와 끈기가 없다. 이것이 운명이다. 그러나 부처는 확실히 대승경에서 부처가 자비로워서 중생의 고기를 차마 먹을 수 없다고 말했다. 중국의 승려들은 모두 채식주의자이다. 세상에 채식주의자는 하나도 없지만 모두 고기를 먹는 사람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중국에는 스님만 채식을 한다. 그래서 우리는 외국에 갔고 외국은 우리를 보면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왜 고기를 먹지 않습니까? 우리도 그가 왜 고기를 먹는지 알고 싶다. 우리는 이 역사의 기원을 이해해야 한다. 중국의 채식 운동은 양무제가 주창한 것이기 때문에 양무제의 승려가 과거에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양무제는 불교의 위대한 보호자이다. 그는' 골엄경' 의 이 말을 읽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가 채식을 하고 제창하자 채식 운동이 시작되었다. 그래서 채식 운동은 중국 불교이지 인도 불교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외국인이 채식주의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외국에 가면 채식에 익숙해져 맛이 좋지 않고 위장이 익숙하지 않아 채식을 하는 것도 이해해 주고 존중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마늘을 먹는 것은 지역마다 생활환경이 다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열대 지방에서는 인도인들이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쓰촨, 호남, 구이저우는 모두 매운 음식을 많이 먹었고, 게다가 그것은 지독하다. 그의 생활 습관은 그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 중국에서는 산둥 사람들이 한국처럼 마늘을 많이 먹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지역을 결정하는 지리적 환경은 다르다. 그는 자신을 조절하고 일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이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불교는 5 종의 육류를 금지한다. 이' 고기' 는 채소이지만 고기는 아니다. 고기는 "비린내" 라고 불리기 때문에 "비린내" 입니다. "고기" 가 초자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채식요리인데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부처는' 골엄경' 에서 마늘, 마늘, 부추, 파, 요리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렇다면 왜 부처님은 이것을 계명에 써서 모든 사람이 먹는 것을 금지하는가? 그래서, 우리는 부처님의 제자에게 나가서 구걸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그들은 가족이 지원하는 것을 먹나요? 먹고 싶은 대로 먹어라. 이' 오신' 은 초보자를 위한 것이다. 부처는 이런 말을 해서 우리의 생리에 영향을 미친다. 이 다섯 가지를 떠나는 것은 우리가 심신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 * * 우리의 생리, 출생, 화를 잘 내고, 화를 잘 낸다. 즉 화를 잘 내는 것이다. 익힌 음식은 색욕이 생기기 쉽다는 생각이 바로 이런 이치이기 때문에 우리가 먹는 것을 금지한다. 동수들은 네가 집에서 밥을 하고 파마늘로 간을 맞추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는 반드시 상당히 많은 이 다섯 가지 향료를 먹어야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다. 그 양은 작아서 통하지 않는다. 따라서 요리의 향신료 성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욕 >>
질문 9: 오계 거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그들은 마음속에 부처가 있어 매일 아미타불을 자주 낭송하기 때문에 언행이 단정하고 남을 돕는 것이 즐겁다. 오계 준수: 살생, 절도, 음행, 거짓말, 음주는 속인의 가장 간단한 요구이다.
질문 10: 중국 불교는 아무것도 먹을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육식과 수육으로 나눌 수 있다.
장경에서 살인죄는 지옥의 중죄라고 언급했다. 고기와 살육은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집에서 연습하는 속인은 삼정육을 먹을 수는 있지만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어느 정도까지, 이 다육 음식은 사람의 욕망을 증가시켜 수행의 저항과 업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우리가 이런 다육적인 음식을 끊을 수 있다면, 우리의 수양성뿐만 아니라 더 많은 생업 기회를 끊어 공덕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것은 위대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