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 시작할까요? 언제 자요?
저자: 웅춘진
일원당 출판사:
양생의 지혜에 대하여' 내경' 의' 논고 순진' 은' 음식도 있고 생활도 규칙적이다' 고 말했다.
"규칙적인 생활" 이란 무엇입니까? 언제 일어나야 합니까? 언제 자요?
옛사람들은 아침 5 시부터 이미 늦었고 저녁 7 시에 자는 것이 이르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안에 무엇이 숨겨져 있습니까?
우주, 춘하, 추수, 겨울 저장.
1 년에 사계절, 24 절기가 있다. 하루 농축하고, 춘하 가을겨울 (평면) 도 있고, 24 시간도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
그래서 사람의 일상생활 리듬은 하루의' 춘하 가을겨울' 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저녁 9 시부터 새벽 3 시까지는 겨울의 날이며 일요일 겨울이라고 합니다.
새벽 3 시부터 9 시까지는 하루의 봄이라 일봄이라고 합니다.
오전 9 시부터 오후 3 시까지 여름입니다. 낮이라고 합니다.
오후 3 시부터 9 시까지는 가을의 날이고, 일추라고 합니다.
겨울은 저녁 9 시에 시작한다.
밤 9 시에 천지가 잠이 들었다. 사람이 잠을 자지 않는 것은 마치 사람이 천지와 강을 뽑고 있는 것과 같다.
인체의 변화의 리듬은 천지의 리듬과 일치하여, 이렇게 해야만 "하늘의 힘으로 인력을 갚을 수 있다."
밤 23 시 이후에 잠을 자면 심신이 차갑고,' 태양이 양지에서 살지 않는다' 는 것을 설명하고, 한기가 이미 들어왔다.
20 시는' 초서리' 의 날이고,' 서리 타가지' 는 식물이 늦가을에 서리 피해를 입는 상황을 묘사한다.
그 전이나 후에 자면 몸이 많이 달라진다. 일찍 자면 "양양" 을 기르고, 늦게 자면 "장티푸스" 를 잔다.
고대에는 날이 어두워졌을 때 7 시에 자는 것이 일찍, 9 시에 자는 것은 이미 잠을 잤다.
밤 9 시부터 새벽 3 시까지는 인체에 가장 좋은 수면 시간이다. 다른 시간대의 수면은' 낮과 겨울' 을 대체하기 어렵다.
4 시에 자고 4 시에 일어나요!
새벽 3 시는' 입춘' 이고 6 시는' 춘분' 이다.
천지는 3 시에 깨어나고, 인체의 세포도 이 시공간의 감응으로 깨어난다.
고대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3 시, 늦게 일어나는 것은 5 시였다.
5 시는' 경풍 (고우)' 날로 심신을 깨우고 기혈을 가속화하여 양기 상승에 이롭다. 계속 침대에 누워 있으면 맥박을 압박해 기혈을 체류하게 된다.
그래서 나는 음울할 때 일어나지 않고, 심신이 약해서, 산이 이미 내장을 부식시키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아침에 깨어나 일어나지 않는 사람은' 줄다리기' 와 같다. 사람은 천지를 뽑을 수 없다.
5 시 전에 일어나지 않으면 춘분 6 시에 나갈 수 없어 정신적으로 손해를 본다.
요약하자면,' 규칙적인 생활' 이란 무엇인가?
대답은: 아침 5 시에 일어나서 저녁 9 시에 자요.
만사의 시작은 어렵다! 행동하면 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원문:
독일 영화
제 22 장 불후의
인사 관리,
모로 돌.
남편은 인색할 뿐,
일찍 가져 가라.
선행 서비스는 후적박발이라고 한다.
미덕의 재축적은 무의미하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그 극단을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의 극단을 모르고,
한 나라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한 나라의 어머니,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뿌리가 깊다는 뜻입니다.
오래 사는 길도.
교정:
제 22 장 불후의
치료: "황제 사경" 은 "순치내, 역용외, 부상이 된다" 고 말했다. 내치, 외시, 성공. 안팎은 모두 역행하고, 몸이 위태롭고, 나라가 위태롭고, 안팎이 순순하고, 공을 낭비하지 않고, 나중에 앓지 않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 "정적 안전, 종종 규칙, 원자바오 Zeming, 군인 은 강하다. 평화는 기초이고, 통치는 인민이고, 지식은 하늘이고, 실력은 힘이다. 천지에 참가하여 민심에 순응하다. 민간과 군이 나란히 서 있는 운명은 같다. "
역사: 지나갔어요. \ "Shuowen 솔루션 단어 \" 는 \ "티안 푸 는 서른 스탠드 라고 말했다.
남편. ""
구두쇠도 검소한 사람을 가리킨다. 증물이 곧 농이다.
검소하고, 인색하고, 검소한 등의 의미도 있다.
따라서' 관리인의 일은 늘릴 수 없다' 는 뜻은 다음과 같다.
나라를 다스리려면 천도에 순응해야 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정원사처럼 열심히 일하고, 검소하고 소박하며, 생활을 사랑하고, 정신을 중시하는 것이다.
벼룩: 같이 만들어요. 이것은 수정학에서 "정제 가스" 를 가리킨다.
벼룩 (아침) 옷을 기초로 합니다. 즉, 일찍 옷을 타고, 아침의 에센스를 다듬고, 승복하고 상쾌합니다.
그래서 "남편 웨이 인 색, 옷 벼룩" 문장 의미:
수전노의 정신으로 일찍 일어나 내면 세계를 수련하려고 노력해야지 기회를 놓치지 마라!
무게: 빛과 반대. 본의는 무게가 무겁다.
Ca: "해설자", "그램, 의를 지켜라." 어깨를 대상으로 하다. 본의는 유능하다. 승리, 극복 등으로 확장하다.
위: 일반적으로 가리킨다. 여기에는 중심, 적극적, 진실된 의의가 있다.
과격: "설문해자" 는 "과격하고 건물도 집의 들보" 라고 말했다. 가장 높은 지위와 정상, 즉 왕위에 오르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장대를 오르는 것과 같다.
그래서 "벼룩이 위적덕을 가져가면 적덕은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라는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덕치국은 부지런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덕은 덕의 축적을 중시하고 덕의 축적을 중시하는 것은 만능이다.
덕일의 물질적 에너지와 성격은 무한한 작용을 가지고 있으며, 반드시 명덕의 깨달음을 실현할 것이다.
국가: 본야.
그래서 "모지, 당신은 한 나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라는 말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도광덕이 국가에서 역할을 할 수 있고, 국가가 건강해질 수 있고, 핑안 할 수 있다.
어머니: 본의요, 어머니. 기원과 기원을 뜻하기도 한다. 본, 초목의 뿌리, 사물의 본 또는 본.
그래서 "한 나라의 어머니, 오래 갈 수 있다" 는 문장의 의미:
국가가 생활의 근본 물질, 즉 도덕적' 하나' 의 에너지와 품격을 가지고서야 나라가 오래갈 수 있다.
솔리드: 사방이 다 있는 것 같아요. 본의는 확실하다. 안정성과 필연성으로 확장하다.
박지희: 기아, 본아.
그러므로 "이것은 뿌리 깊고 오래 가는 방식이다" 라는 말은 다음을 의미한다.
이것이 바로 심식도' 없음' 의 근간이고, 에덕' 1' 의 에너지와 품격 영양으로 생명을 강화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장수의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