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땅에 닿으면, 백성은 악이고, 나라의 나그네는 그 식물이 아니며, 제후의 나라는 그 부족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이 땅에 닿으면, 백성은 악이고, 나라의 나그네는 그 곳이 아니며, 제후들의 나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문제에 대해 나는 문학지식을 느낀다: 구양수우 (1007- 1072), 자영숙, 호취옹, 만년 6 1 호속인. 구양수는 북송 문학 지도자로,' 당송 팔여러분' (한유, 류종원, 구양수, 수시, 소경, 소철, 쩡공, 왕안석) 중 하나이다. 북송 제지 혁신 운동의 창도자. 그의' 취옹정기',' 악정기',' 용표',' 주는 건의서',' 부계 가문',' 신오대사'? "영관열전" 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명작이다. 단독 편찬' 신오대사' 와 송기합편' 신당서',' 좌주 후기집' 10 권, 금석학의 새로운 기상을 창조하다. 구양문충의 공개 소장품이 있습니다. 문어문 지식: 1. 중점 독음 황소 (Shá o) (f I) 도파운드 (p 奬 ng) 보 (b 徭 ng) 영 (y) 목매 (j 害 ng) 4 척추 (j 尙) 로밍은 꽃 중 하나로, 독립적으로 낙화의 적과 맞설 수 없다 감히 자신을 자랑하지 못하고, 칭찬은 줄어들지 않는다. 이를 가짜 모란이라고 부르는데, 이로써 지난 주공이 크기로 일출을 시험하는 것은 예사였음을 알 수 있다. 전반적으로 물밀이 되고, 꽃이 시계를 밀고, 그 아름다움이 그 정원에 축적되어 위참모란을 판다. 그러나 당초 글로 기록한 것이 아니라 꽃 속에서 고급스러운 것은 아니다. 현지인들은 모두 장작을 월급으로 삼았다. 모란' 의 시작 부분에 글자가 없는 사람들은 오늘과 다를 것이라고 추측했다. 문인 묵객들이 쾌락을 위해 고사에서 버려진 집에서 채소와 대나무로 새장을 만들어 물건을 배열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엄호하다. 셋째, 핵심 허어는 모두 탁월하며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베트남인들은 천하 1 위일지라도 정말' 천꽃밭 중' 이다. 도시의 꽃만 귀천을 막론하고 다의와 상관없이 배열한다: 1. 다른 단어나 구 뒤에 사용되어 명사구를 구성합니다. "좋아요, 좋은 사람" 의 예: 가장 높은 사람이 억압하고, 낮은 사람이 들어 올립니다. 2. 대명사. 숫자 뒤에 두다. "하나, 같은" 예: 이 숫자는 4 이고 용병의 위험이다. 3. 대명사. 문장의 주어를 판단한 후 일시 중지 작용을 하여 판단을 유도하다. 예: 염파, 조의 양장도. 4. 대명사. "오늘", "과거" 등의 시간사 이후, 예를 들면 "언제", 전 왕은 아세안이 주인으로 국가 분야에 있다고 생각했다. 5. 대명사. 주어 뒤에 놓고 원인을 끌어낸다. 그 이유는 "6" 입니다. 접미사는 "예" 와 같습니다. 탈출기: 말하는 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7. 정사를 후위로 표현하고, 때로는' 의' 를 띠기도 한다. 탈출기: 석두 소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낙양은 모두 오늘 천하제일이다. 낙양의 이른바 여주화, 여주홍, 청주홍은 모두 낙양의 사람들이다. 만약 그들이 세계 최고라면, 그들은 그들의 조화를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일정한 분위기를 가질 것이다. 정상적인 것은 아름답지도 악하지도 않다. 그래서, 미극악극 의 물건 은 모두 기 의 편향, 혹은 다른 사람, 모두 다른 뜻을 세우고, 지바 황화 위가화, 지바 홍화 성 장작, 수안산 에서 공부할 사람, 몇 잎 이 있는 사람 이지만 명작 과 오늘 의 차이 를 들어 본 적이 없다. 부담도 크지만 나씨 집에는 꽃이 있고 나무가 적은 사람도 잘 짓지 않는다. 꽃을 따는 사람은 작가이다. 특히 화원에서 권세가 있는 사람이 그들의 관절을 요구하거나 수프에 담가 죽였다. 그: (1) 대명사 1. 제 3 인칭 주체 대명사: 그 (그녀) 2. 제 3 인칭 대명사: 그 (그녀) 3. 일인칭 대명사: 나, 나 자신. 지시대명사: 저, 저 이런 지시대명사: 어조부사 (2) 는 문장의 첫머리나 문장에 넣어 측정, 반문, 겸손, 기대 등의 어조를 나타낸다. , 그리고 종종 문장의 끝에 배치 양식 보조 단어와 함께, 상황에 따라 "아마도", "아마도", "하지 마", "여전히", "긍정" 으로 번역 될 수 있습니다. (c) 합취 1. 문장의 맨 앞에 놓으면 가설을 나타내고' 만약' 으로 해석된다. 2. 문장 첫머리에 "예 ... 아니면 ...?" 라고 해석하면서 선택을 표시했다 모란이 세상에서 유일한 꽃이라는 뜻으로 명불허전이지만 그 사랑이 너무 무겁다는 것도 알고 있다. 이기심은 이것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꽃시계가 아름다운지, 아니면 그들의 차이를 말하고, 그들의 차이를 겨냥하고 있는가. 그 땅은 하양 () 에 속하며, 그 정원은 현재 부미사 후림지 () 이지만, 그 사람은 몇 개의 잎이 있어 아름답지 않다. 일반적으로 나씨네 집에는 꽃이 있고, 큰 나무가 적으면 덮기 어렵다. 인맥을 가질 권리가 있는 사람은 봄에 그들의 꽃을 얻을 수 있고, 그들은 배를 타고 연못을 지나 꽃이 있는 곳으로 가서 며칠 동안 머무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어서 자신을 자랑하지 못하지만, 주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며, 부담을 감당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5. 어류는 (1) 명사를 동사로 사용하여 모란에 이름을 붙이거나 차이를 보이고, 이단자는 10 원 이상의 사람이 세금을 낸다고 표시한다. 지불 (2) 명사를 부사어로 삼다. 청주에서 동쪽으로 가면 동위까지 매일 수입이 십여만 원이 된다. 매년 관파 멤버 한 명을 파견하다. ③ 또 다른 것은 채소 잎 (형용사의 용법) 으로 만든 대나무 우리에 덮여 있다 ... 모두 ... 부유하게 ... 6 ... 고금이 맞지 않아 하늘과 쿤룬 산 사이에 말을 흔들지 못하게 한다. 독선해서는 안 되고, 나화의 적은 제한해서는 안 된다. 그 중 이기심 7 이나 특구 낙양 을 낸 사람 은 오늘 천하 제 1 악화 는 알 수 없고, 치아 (수동적 문장) 가 없는 사람은 낙양 () 이고, 열매는 천하 제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곳은 한서의 비바람이 순조롭다고 판단하고 (앞구 뒤), 사방팔방에서 공물로 들어가는 규슈 (판단문) 남편과 남편의 조화로 항기가 있다. 사물을 잘 아는 사람 (속성 뒤) 야오황, 치바 황화 (판단) 위가화, 치바 부드러운 홍화 (판단) 야오세구 (백사포) 가 책을 읽어야 하는 사람 (속성 뒤) 몇 개의 잎이 있는 사람 (속성 뒤) 약으로' 본초' (줄임표) 를 싣고, 토인들이 모두 녹봉 (줄임표) 을 해야 시 형식 (개사구 뒤) 으로, (그것) 이 바로 흔들리지 않게 (줄임표) 하는 것이 이른바 문정의 정원 (정어 뒤) 이다 중점 문장 (번역) 은 사람이 많지만 낙양과 맞서는 것을 감히 칭찬하지 못한다. 낙양은 천하제일이다. 2. 모란이 천하의 유일한 꽃이라는 뜻으로 명불허전이다. 그의 사랑은 이렇게 무겁다. 낙양의 풍속은 일반적으로 좋은 꽃이다. 봄에는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꽃꽂이를 하고 있고, 심지어 꽃을 들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4. 채소잎이 달린 대나무 우리에 덮으면 바로 흔들리지 않는다. 5. 꽃집 주인, 특히 작가는 대문 정원이라고 부른다. 하오 가족은 그들 모두를 초대했습니다. 진나라 역사 산문의 발전은 크게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여름부터 춘추까지' 상서' 와' 춘추' 로 대표된다. 이 기간 동안 역사가들은' 상서' 의 말,' 춘추' 의 주, 간결하고 간결하게 말하는 것과 같이, 말과 일을 가리지 않고 분과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단계, 춘추말기부터 전국 초기까지 대표작품은' 좌전',' 국어' 였다. 이때 창작은 글과 필기뿐만 아니라 물건도 있다. 글과 사건이 하나가 되어 편폭이 길어지고 내용이 섬세하며 필기가 우여곡절되어 작가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문체가 풍부하다. 세 번째 단계는 전국 중후반,' 전국책' 을 대표해 민족화 스타일을 취하고' 좌전',' 국어' 의 창작 기교를 흡수하고 발전시켜 역사 산문을 새로운 최고봉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국어' 는 우리나라 최초의 민족사로, 12 년 (기원전 990 년) 부터 주평정 16 년 (기원전 453 년) 까지의 주, 루, 치, 진, 정, 추, 오월 등의 역사적 사실을 담고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되고, 부축을 깨고 침몰한다. 결국 120 진관은 추의 심혈에 속하며, 하루 가치가 있으니, 당신은 매우 고생스럽게 죽을 것입니다. 삼천악가는 무예를 삼킬 수 있다. 키워드는 (q) 회의 (Hu) 회의 (chèn) 회의 (su) 회의 (p) 회의 (g) 회의 (g-ng) 회의 (w-욕망) 이다. (chóuò) 옷 (y) 물 코뿔소 (xī) (yòu) 꽃 (f 22n) 예 (p) 자가상 (x) 원한 (ch ঋ u) 보 보 (p 4 요점은: "제나라" 와 함께, 전쟁을 추구하지 않는다: 또 온다, 나는 그것을 출입하고 싶다: * * 결과와 같은 결과: 결단력, 결단력. (마하트마 간디, 결단력, 결단력, 결단력, 결단력, 결단력) 넷째, 키워드 서식 hueiji: 퇴각 우리나라 * * * 알려진 베트남 정치 지식: 관리 보류: 준비 지아 투자 자본: 보존, 예비. 그래서 그는 무성에 갔다: 합의에 도달하고 화해했다. 적대적인 나라도 적대적이다: 적, 적, 너무 날뛰다: 지불, 줘, 바꿔줘. 슬픔을 매달다: 조문. 바로 그의 부모: 초래, 장군, 두세 명의 아들 부부가 생육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범인은 죽었고, 3 년 동안 그의 정치적 해석을 석방했다: 면제, 석방, 월국 포기. 그리고 부끄러움을 안다: 감촉의 말: 군웅을 거부하는 말: 유망, 네 가지 이상의 편지: 계. 나는 잘난 척하고 싶지는 않지만, 나는 동의한다, 내 목숨으로: 명령에 복종하라, 누가 왕이냐? 중국 전역에서 모든 장로 형제, 쿤디쿤디: 형제들을 격려하라고 권고했다. 하지만 모사와 졸개: 무사가 회의에 참석한 나라: 모임, 장소. 상소국은 당시 중원 주변 국가를 가리켜 중원 인민의 시신이 드러나게 했다. 여기는 원야의 가인과 여름의 피자인을 가리킨다. 상인 남편은 사방의 근심은 없지만 외적의 침입으로 대국과 적이 되었다. 광백리 광운: 육지 면적의 길이와 폭을 가리킨다. 동서가 넓고 남북이 운부이다. 남편: 남자가 두세 명의 아들을 지휘합니다. 커플은 두세 명의 아들을 팬으로 데려갈 것이다. 너 이 살림꾼은 죽을 것이다. 주인: 장남을 가리킨다. 지자, 아내의 장남, 죽었다. 지자, 사생아, 한 첩의 아들. 발진: 병자, 빈병, 빈병, 빈중병, 대사, 현자, 합리자, 거지, 유랑자, 소년, 내가 무리하고 싶지 않은 자, 범프를 가리킨다. 국가 규정에 부합하는 보상이 있다. 5. 일반어 1. 남구는 없다. 2. 장군과 2, 3 자의 관대함 (비율). 3. 강자는 결혼하지 않는다. 면제 기소 (인도). 정부 (로고) 는 3 년 후에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의리가 강화되었습니다. 10. 1 억 명이 옷을 입고 코뿔소를 입는다. 6. 품사 활용 (1) 명사를 부사로 사용 1. 그들은 교외에서 패배했다. 그들은 성전에서 숭배해야합니다 (성전에서). 3. 여름에는 피부에 부여되고 겨울 (여름, 입고) (3) 사역용법 1. 오에는 300 명의 관원 (명사사역용법, 그래서 ... 황제의 하인) 2 이 있다. 포차, 전, 나의 군국 제후를 모욕하다 (치욕을 당하다 ....) 3. 그의 숙소를 청소하고, 아름답게 시중들고, 자신을 부양한다. 그리고 인의에 부지런하다. (청결/만들기 ... 아름다움/만들기 ... 충분하다). 4. 오에서 철수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 5. 복차와 그가 만든 것. 그래서 우 (그래서 ... 후퇴) 를 물리 쳤다. 7. 제조 ... 굴복) 7, 고금의 모사, 노비는 모두 용맹한 무장이다. 남부의 그 말은 어느 수준에 이르지 못했거나 다른 일을 언급하면 바꿀 수 없다. 그래서 이 방면/표, 인과관계의 접속사, 남편 20 의 남자/여자 없는 배우자가 중원인의 뼈/숨겨진 문제와 결함을 폭로했다. 야노/황하 중하류, 3000 만//KLOC-0 억/억, 글씨가 애매모호하다. 나는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내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모른다. 나는 안전과 부끄러움을 느꼈고, 나는 내가 월국을 관리하고 있다고 느꼈다. 관리란 무엇입니까? 반복할 방법이 없다. 감히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까? 다시 싸워 주세요, 다시 짹짹. 뜨개질을 반복한 후, 목란은 깨어났고, 곧 비가 올 때, 그녀는 요구할 것이다. 장군이 용모로 사람을 평가하는 이상 또 무슨 차이가 있는가? 권과의 여행을 끝내고, 국민들은 모두 너에게 권과를 많이 하라고 권하고 자살에 성공하라고 권했다 ... 그래서 나는 선생님을 쫓아갔다. 그래서 나는 한 번 갔다. 오씨는 마침내 죽었다. 당시 그는 관우였다. 그는 3 년 동안 비를 관리했고, 봄은 때맞추어 한 사람이 그것을 지키고 있었다. 만인은 그것을 막을 수 없었고, 삼군을 지키며 그들이 상을 받을 때 삼군을 지키도록 강요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정중원은 이제 멀었나 봐요. 눈물이 표면에 떨어질 거예요. 특수 문장 (1) 2. 이건 내 잘못이야. 3. 전자의 전쟁은 둘째 아들 셋째 아들의 죄가 아니라 나의 죄이다. 판단문의 전형적인 표시: "... 예"/"아니오 ... 예"/"... 예"/"... 예" (2) 속성 뒤 1. 사람들이 사방팔방에서 달려왔다. 시골의 유랑자 (3) 전치사 목적어 1. 2. 무엇을 원하세요? 의문대명사가 목적어일 때 전치사 목적어. ) (4) 전치사구 뒤 1. 이것은 삼군의 명령이다. 2. 3 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배에서 쌀을 운반해 지방을 운반하다. 군웅은 중국인이 말한 것이라고 말했다. 5. 원래 오제조였군요. 6. 개사 "위" 또는 "하나" 가 문장 끝에 나타날 때, 그 문장이 개사구로 후미되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 (5) 줄임말 1. 나는 너에게 (대상) 2 를 바꾸라고 요구한다. (대상) 3 을 알려 주세요. 국가 (대상) 4 에 수락 (할당) 하지 않습니다. 꼭 (묘회식의 개사) ⑥ 고정구조는 아무것도 아니다. ) 10. 중점 문장 1. 오늘날 왕은 기록에 살고 있으며 컨설턴트를 찾고 있습니다. 그 후로는 없어졌나요? 왕, 이제 당신은 Huiji 산으로 물러 섰고, 당신은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준 장관을 찾으러 갔다. 아마 너무 늦었을 것이다. 2. 만약 당신이 아들 박사의 말을 들었다면,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만약 네가 나로 하여금 너의 의견을 듣게 할 수 있다면, 또 무엇이 늦었을까? 3.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이런 상황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4. 중원 인민의 시신을 폭로하기 위해 대국과 적이 되는 것은 나의 죄이다. 조심하세요! 오와 같은 대국을 반대하여 백성들이 유랑하게 된 것은 나의 죄이다. 나는 너에게 치국 방침을 바꿀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래서 고인을 묻고, 부상자에게 물어보고,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 1 걱정, 그는 즐거워했다. 발신자, 안내원 백성의 악을 없애고, 백성의 단점을 보충하다. 그래서 죽은 사람을 묻고, 부상자를 동정하고, 산 사람을 지지한다. 걱정거리가 있으면 조문하고, 경사가 있으면 축하하러 가라. 손님이 떠날 때 일어나서 배웅하다. 손님 이 오는 경우, 개인적으로 환영합니다; 일반인이 나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지 않고, 일반인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을 보충하다. 6. 그리고 나의 비천한 부차는 오우에 300 명의 관원을 데리고 있었는데, 그들의 친척들은 모두 부차의 앞말이었다. 그런 다음 그는 겸손하게 부실을 섬기고 삼백 명을 왕의 종으로 보냈다. 스스로 복희의 앞잡이 역할을 했다. 7. 그 사나이, 옷매미, 식족, 당당하고 늠름하다. 지혜롭고 이성적인 사람들은 깨끗한 거처를 제공하고, 예쁜 옷을 입히고, 먹을 것을 주고, 서로 배우고, 정의감을 날카롭게 한다. 8. 사방팔방에서 온 사람들이 절에서 존경을 받을 것이다.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절에 와서 반드시 연회를 열어 경의를 표해야 한다. 9. 당신은 감히 최선을 다하지 않습니까? 다시 싸워주세요! 감히 최선을 다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재전을 구하라! 10. 옛 성현들은 그 부족함을 앓지 않고, 그 무지를 앓고 있다. 고대의 현명한 군주는 자신의 백성이 방대하지 못할까 봐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야심에 염치없는 마음이 부족할까 봐 걱정했다. 1 1. 나는 남편이 용감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나는 그가 여행을 드나들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개인의 혈연만으로 과시하는 용기가 필요하지 않다. 나는 그들이 여러분과 함께 드나들 필요가 있다. 12. 만약 네가 진보한다면, 너는 보답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움츠러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종종 보상이 있습니다. 보상의 진보 된 사고, 처벌의 낙후된 사고; 이런 식으로, 국가가 규정한 보상이 있을 것이다. 13. 들어가고 싶지 않고, 물러나면 뻔뻔스럽다. 이런 식으로 정기적 인 처벌이 있습니다. 번역: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관중의 지휘를 받지 않고, 뒤로 물러나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다. 이렇게 하면 국가가 규정한 처벌이 있을 것이다. 레인저 열전 5. 가짜 글자를 빌리면 무력감 ("해탈") 을 느끼게 하고, 보복 ("차용") 을 하여 술을 마시며, 씹어 가난을 해결하고, ("자금") 교만하고, 부족함 ("교만") 을 해소할 수 있다 루 사람들은 모두 유교 사상으로 조상을 해결했다. 임협은 그의 몸으로 친구를 사귀어 보복했다. 그는 덕으로 원한을 갚았다. 그는 진실한 진술로 그들을 세었다. 많은 경우, 도시의 중매인은 모두 열 명이지만, 계산해 보니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은 모두 이 아들을 돕는 복을 칭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행히도, 우리는 우리의 서비스의 불행을 이해하지만, 만약 우리가 나의 불행에 대답하지 않는다면, 우리도 운이 좋다. 도둑은 극악무도하여 내 아들을 죽였고, 도둑도 살인자에 올라갈 수 없었다. 비록 그는 유명한 중국 도둑이지만, 사실 중국 도둑도 마찬가지다. 반란과 반역죄를 저지른 사람들은 종종 어색합니다. 용서받았거나 사방팔방의 사람들이 그들에게 돌아온다면, 물이 땅으로 돌아오면 서공은 국군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또한, 우 왕위 는 문장을 생략 하는 경우, 청소년 이 자신의 행동 에 감탄, 우 왕위 사람들 과 경쟁 할 수 있다면, 이 복수를 위해, 조용 할 수 없습니다. 도로, 매장 에 몸을 포기, 그것을 모욕 하고 싶다. 군자는 이치를 중시하고, 이치를 변론으로 삼고, 이치를 수호하고, 사람의 급선함을 중시하며, 심지어 자신의 사사를 죽이고, 모씨 집 (중) 하양 (중) 을 남겨 두었다. 도시에 사는 집에서는 해결책에 의해 죽지 않을 것이다. (3) 판결문 곽걸, 남자, 일명 옹보, 좋은 애인 허손자. 아홉, 키워드 1. 그러나 결국 자르지 않고, 그 덕은 짱 할 수 있고,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으니, 그것을 볼까 봐 두렵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재능을 자랑하지도 않고,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좋은 것을 감상하지도 않는다. 그가 자선을 베풀었던 사람들은 그들을 다시 만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2. 만약 사람들이 지지를 받지 못한다면 빈곤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가 다른 사람을 돕는 어려움은 가난부터 시작한다. 3. 나는 사람의 급함을 갈망한다. 나는 매우 개인적이다. 그는 자신을 위해 사적인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돕는 데 더 힘쓰고 있다. 4. 고령화 문제를 해결하려면 검소하고 덕이 있어야 하며, 관대하고, 싱겁게 보아야 한다. 곽걸이가 늙었을 때, 그는 자신의 행동을 바꾸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선량하게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보답하며, 다른 사람에게 좀 더 주고, 다른 사람에 대한 원한은 적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그는 다른 사람의 생명을 구했지만 자신의 공적을 자랑하지 않았다. 6. 모든 대중이 이 일을 들었을 때, 그들은 모두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사람들은 이 소식을 듣고 곽걸의 도덕적 행동을 칭찬하며 그에게 더욱 애착을 느꼈다. 7. 대중은 이 원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이를 위해 분투한다. 그래서 모두들 그를 특별히 존중하고 그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 8. 셰부이는 임협을 위해 권리를 행사하고 복수의 칼로 그를 죽였다. 비록 셰보이가 알고 있지만, 이런 범죄는 셰가 그것을 죽이는 것보다 더 심각하다. 소인은 방법이 없다. 곽걸은 민간인으로 협객 역을 맡아 권술을 부리며 하찮은 일로 살인을 했다. 곽걸 본인은 알지 못하지만, 이 죄명은 그 자신보다 살인이 더 심각하다. 곽걸에게 변태죄를 선고하다. 9. 그러나 세상에는 현무량한 사람이 없고, 알고 모르고, 모두 그 목소리를 흠모하며, 협객의 이름을 말한다. 그러나, 전 세계 사람들은 식견이 있든 없든, 그를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모두 그의 명성에 감탄하고, 레인저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곽걸을 표방하여 자신의 명성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10. 한 사람의 외모가 영광스러운데, 그럼 뭘까요? 만약 한 사람이 명성을 외모로 삼는다면 노화는 언제 끝날까요? 다음 문장에서 어류의 유연한 운용을 지적하다: 1. 무두에는 삼백관이 있다. 군주만 3 정도이다. 가져가세요. 4. 농촌이 패배했다. 가뭄은 부의 원천이다. 6. 야심 없이 고생하는 것도 수치스럽다. 7. 나의 군주는 왕자의 나라에서 부끄러움을 느낀다. 8. 오에서 철수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 9. 묘례 10 을 만들다. 그들의 숙소를 정리하다. 배불리 먹었어요 1 1. 중원인의 시신 12 를 폭로할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가 짜지 않았다면 13 을 입지 않았을 것이다. 교외에서 패하면 14 입니다. 군주라면 죽지 않는다 15. 그럼 도둑 16 입니다. 이상하다, 이유를 묻다: 17. 답을 얻으십시오: 18. 여기는 고향 주씨, 19 입니다. 사람은 용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20. 일반적으로 나씨 집은 꽃이 있고 나무가 적은 것은 2 1 이다. 채소 잎을 대나무 우리에 쓰는 문어식은 1 이다. 다음은 옳고 그름입니다. 큐슈의 B, 부무직과 엽월, 원수전의 나라, C 와 위가화, 지바의 붉은 꽃, 급한 사람, 매우 사적인 것이다. 2. 다음 문장 중 줄임표가 아닌 것은 () A, 소년이 우러러보지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보복해야 한다. B, 여기 예쁜 것은 C 를 바칩니다. 이렇게 하면 바로 흔들리지 않습니다. D, 중앙 평원의 뼈를 노출시키기 위해. 3. 다음 문장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 A, 위가화, 치바육홍화 B, 야오황, 치바황화 C, 사방공도 모두 큐슈에 있다. D, 사람들은 읽고 싶어합니다. 4. 다음 문장은 모두 같은 문장에 속한다: A. 나는 사람을 갈망하고 있다. 나는 매우 사적이다. B. 야오사동 (유) 백스마포를 읽어야 하는 사람 C. 낙양을 나온 사람은 지금 천하제일이다. 월국의 꽃은 아직 알려지지 않고, 치아 D, 부무직화는 볼 수 없고, 원수전의 나라도 화공, 특히 저자와 연결되어 있다. 문정가원에게 다음 문장을 번역하라고 합니다. 1, 부무직과 엽월, 원수전의 나라, 2, 이 홀아비의 죄, 3, 전자전, 비이삼자의 죄도 다음 문장의 특수성을 지적합니다. 2, 오미의 합, 원수전의 나라, 3, 위가화, 치바 홍화, 4, 사람은 몇 잎, 5 를 가지고 있어 즉시 흔들리지 않는다. 6, 특히 꽃을 캐는 사람은 문정의 정원이라고 할 수 있다. 현지인들은 보수가 있습니다 (줄임표). 8. 잎을 세어본 사람. 9. 백사마포 (줄임표) 야오 거처 10. 읽고 싶은 사람 (속성 뒤) 1 1, 점점 더 많은 꽃들이 알 수 없고, 이가 빠진 (수동적) 2 방위 명사는 동사로 유연하게 처리한다. 3 동사 사역 용법, 그래서 ... 4 명사를 부사어로, 교외에서. 5 명사는 장어로 가뭄에 있다. 6 형용사는 명사가 되어 부끄럽다. 7 형용사 사역용법, 부끄러움 8 동사 사역용법, 퇴각 9 절: 명사를 부사어로, 절에서; 예의: 명사를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하고 예의로 대하다. 10 사역 용법, 깨끗하고 예쁘다: 형용사 사역 용법으로 ... 깨끗하고 예쁘다 포만감: 이것은 동사입니다 ... 꽉 찼습니다. 1 1 노출. 12 명사를 동사로 쓰고 입습니다. 13 명사는 교외에서 부사로 쓰인다. 14 는 동사로, 죽었다 ... 15 용법으로 ... 떠나자, 여기서 떠나는 것은 손을 놓는 것을 의미한다. 16 의동용법, 이상함, 이상함, 17 명사를 부사어로 쓰고 다른 곳으로 갑니다. 18 의동용법, 부끄러움, 부끄러움. 19 의도적인 사용, 벨트 ... 외관, 성능. 명사는 동사, 배양, 재배를 한다. 2 1 명사는 동사로, 뒤에는 목적어가 있다. 오월 (WHO) 는 서로 증오하고, 서로 적대적이며, 서로 싸우는 나라이다. -이건 내 잘못이야. 과거 오와의 전쟁은 너희 누구의 잘못이 아니다. 지방어는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정어 토니: 같은 외투를 입어
관련 기사
장경악 양생삼자경 두 번째는 조로방지, 감정화, 금주, 사계절 모두 잘 먹는 것이다.누가 움직이면 운동하고, 정적이면 운동하는 작문이 있습니까?Li Qingzhao 의 세부 사항 찾기-mengling (두 편의 문장)건강, 건강, 약속 칼럼이 있다.보건식품 필사내부 엔터테인먼트' 아줌마' 남신의 절정대결! 루한, 천쿤, 옆집 아줌마까지 다 있어요. 어떻게 생각하세요?단오절에 들어서면 용주가 오르고 습기가 가중된다. 어떻게 먹으면 비장을 활성화시키고 습기를 없앨 수 있습니까?청도의 한 남자가 혼수상태에 빠졌고, 90 명의 여간호단이 구조했다. 어떻게 올바른 응급처치를 할 수 있습니까?백초 두 숟가락에 발을 담그는 이점여보, 노인들이 봄에 무엇을 먹는지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