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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백과, 추석

매우 추운 고대 축제-중추절

음력 7 월 15 일, 사람들은 이를' 7 월 반',' 귀신절',' 도가는 중원절',' 불가가 봉나절',' 중국의 섣달 그믐날',' 청명절',' 중양절' 이라고 부른다.

명절의 기원

풍습

민간의' 7 월 반' 은 농경의 조기 추맛 제조에서 유래했다. 고대에 선조들은 풍작의 희망을 조상과 신령에게 맡기는 경우가 많았다. 이주' 에 따르면 주천자는 초가을에' 추맛' 의식을 열고 조상과 고인에게 제사를 지내고 제철 물품을 모시며 내년 풍작을 기원한다.

중국 음력 설날에는' 삼원' 이 있는데, 이는 월 15 일에 오르고, 7 월 15 일에 오르고, 10 월 15 일에 떨어진다는 뜻이다. 이' 삼원' 은 사실 도가의' 삼리' 를 기초로 한 것이다. 도교신에는 천관, 지관, 수관이 있는데, 함께' 대삼관' 이라고 불린다. 그 중에서도 천관은 상원 일품인 구칠천신이 백성을 우우우하는 위자황제이다. 지방관은 원중기 사면죄, 황제의 공허한 관원이다. 수관은 다음 원나라의 수관을 도와 이동의 조폭 문제를 해결했다. 그들은 천제가 세상에 파견한 대표로서 각각' 삼원일' 에 천제의 공과를 점검하고 상벌을 결정하였다.

그래서 7 월 15 일을 추석로 정한 것은 동한 이후에야 나타난 것 같습니다.

불상

불교도들은 7 월 15 일을 오가사하라 축제라고 부른다. 보닌' 은 천축어로' 거꾸로 매달리다' (거꾸로 매달리는 고통을 덜어주는 사람) 를 의미한다. 이 축제는 동한 초년에 기원했다. 인도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란분경' 에 따르면 석가모니의 한 제자를 목련이라고 한다. 그의 어머니는 탐욕에 인색하여 좋은 과일을 심지 못했다. 그녀는 죽은 후 배고픈 귀신길로 들어갔다.

목련은 그의 신력으로 어머니가 지옥에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어머니에게 밥을 선물했지만, 밥이 입에 들어오자마자 숯불로 변하는 것을 발견했다. 목련은 부처님의 초도를 기도할 수밖에 없었다.

석가모니는 7 월 15 일 각종 과일과 음식을 준비하여 열승을 부양하여 그의 어머니를 해방시킬 것을 요구했다.

이 이야기는 효도를 강조하기 때문에 지도자의 중시를 많이 받는다. 대동 4 년 7 월 15 일 양무제는 동태사에서 제 1 회 분재 대회를 열어 민간 풍습이 되었다.

삼류 통합

불교와 도교문화의 영향을 받아 세속적인 사람들은 7 월 반에 대해 다른 해석을 하기 시작했다. 이날은 지옥이 문을 여는 날이고, 죽은 조상은 집으로 돌아가 재회하고, 귀신은 세상에 올 것이기 때문에' 귀신의 날' 이라고 부른다. 이 세 가지 특색과 내포를 지닌 명절 삼위일체, * * 의 동조는 음력 7 월 15 일의 풍부한 명절과 풍습을 위해 구성되었다.

명절 풍속 습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민간 추석 제사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면으로 나뉜다. 하나는 조상 제사, 집과 사당에서 분향, 제배, 제배이다. 둘째, 입건하여 고혼야귀를 돌보고, 그들을 편히 쉬게 하는 것이다.

울람바나 불교식 (음력 7 월 15 일, 고인의 영혼을 되찾다)

분재는 불교 신년식에서 중요한 의식으로 한화 과정에서 점차 받아들여져 중국 신년행사의 독특한 부분이 되었다. 대야의 모양과 특성도 매우 신경을 쓴다. 중국의 난초 클럽은 양무제부터 시작되었다.

당대에서는 매년 황실이 관묘에 냄비를 보내 각종 잡동사니를 모시고, 송대에서는 솥이 귀신을 주조하는 데 쓰인다. 당송 이후 분재 축제의 내용은 매우 풍부하다. 제사 분재 외에도 강등과 불타는 배가 활동한다.

일본에서 몽란 분우절은 일 년 중 가장 큰 명절 중 하나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인기가 많다.

명절 풍속 습관

강등을 하나 놓다

하등의 밑받침은' 연화등' 이라고도 불리며 종이나 나무로 연꽃꽃잎을 만드는 모양이다. 등불이나 촛불을 켜고 추석 밤에 강과 호수에 뛰어들어 물결을 따라 흐름을 따라 마음을 풍요롭게 한다.

민간 추석식에서 하등을 켜는 것은 특히 중요한 행사이다. 등롱을 터뜨리는 풍습은 송대에 최초로 기재되었다. 청말과 근대에 이르러 난초는 민간에서는 이미 드물지만, 하등을 터뜨리는 포장이 많아졌다. 청나라에서는 사정의 강등이 특히 장관이어서 7 월 13 일부터 3 일 동안 놓아두고 수천 개의 등롱을 올려놓는다.

불교는 도가의 탄생을 축하한다.

7 월 15 일은 불도 양대 유파가 비판을 요약한 날이며, 이에 따라 검사와 평가 행사를 개최한다. 도교는 지방 관리들에게 신선, 인간, 동물을 검사하여 죄를 용서하라고 말했다. 불교도들이 집회를 열고 자신을 반성하고 참회하는 것은 부처를 매우 기쁘게 했기 때문에' 부처의 기쁨의 날' 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