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상수 풍수의 공식은 무엇인가요? 첸 Yifeng 선생님과 함께 살펴 봅시다!
쉬운 방법은 미묘하지만, 흔적은 찾을 수 있다.
심오하고 심오하여, 바람만 숨기고 기운만 모인다.
고개를 들어 천문학을 보고, 고개를 숙이고 지리를 보고, 천지는 사람이 매달리는 것과 같다.
모든 것을 좀 멀리 가져가고, 모든 몸을 좀 더 가까이 가져가면, 좋고 나쁜 것은 모두 분명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궁전 선천적 인, 기뻐 피제;
모레, 궁중 상서로운 것 같다.
생활은 소비보다 더 아름답고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코끼리는 오행보다 크고 또 하나의 현기가 있다.
화초는 조금만 지나가면 안 되고, 가까워지면 끊어진다.
에어컨은 너무 낡아서는 안 되고, 순식간에 비워진다.
침대는 건조하고, 가족은 치질을 앓을 것이다.
소파가 궁전에 놓여 있다면 여자의 칼 상처가 있을 것이다.
거울 메인 패닉 손톱 메인 통증, 노출 치열한;
냄비 주인이 실수로 칼로 주인을 다치게 한 것은 불길한 일이다.
세탁기, 먼지 길조를 씻어 내지만 재물운에 불리하다.
정수기, 고객들에게 갈증을 풀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좋지만, 돈이 오면 또 간다.
문 앞에 죽은 나무, 가족 재산 파괴 가 있습니다;
실내에서 죽은 꽃을 보면 재원이 고갈된다.
슬란은 우아하고 애매한 것도 아니고 얽히고설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장미는 매우 화려해서 복숭아꽃이 아니라 외국의 정서이기도 하다.
화초에는 가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가시는 사람을 골치 아프게 한다.
가지와 등나무는 연장할 수 없고, 연장은 반드시 감겨야 한다.
맹수는 자리에 있다. 짜릿하거나 재앙적이다.
왕궁에 빠진 새는 병이 났거나 곤경에 처했다.
해가 질 무렵, 가정운세가 좋지 않다.
붉은 꽃이 찬란하여 부부가 화목하지 않다.
멜론, 배, 복숭아는 모두 허상이다.
매주란거, 두 소매의 맑은 바람.
청산은 은은하고, 즉 등반도 위태롭다.
물소리가 졸졸 흐르는데, 은은하지만 소비도 숨어 있다.
가전제품은 흔하지만 내포는 다르다.
목공은 종류가 다양하지만 길흉은 다르다.
색상은 오행에 해당하며, 희비가 교차한다.
조형은 정절과 아쉬움을 뜻하며 깊이 연구해야 한다.
소리는 리듬이 있고, 좋고 나쁨은 제각기 주인이 있다.
노래의 가사는 정서적으로 크게 다르다.
문에 들어가는 것은 동정을 봐야지, 너는 좋고 나쁨을 판단할 것이다.
방에 들어가서 소리를 들으면 범인도 안다.
잔디는 미래 세대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벽에 자랍니다.
고양이와 개가 병이 나서 운세가 떨어진다.
남녀 장식이 단정하고 문풍이 번화하다.
가족의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으니, 틀림없이 슬퍼할 것이다.
문 앞에 벽이 불완전하여 가도가 시들다.
물이 문 밖으로 흘러 점차 소모된다.
외벽의 그림자가 벽을 넘으면 외국의 돈이 있을 것이다.
그의 오징어가 입원한 것은 분명 풍채가 있을 것이다.
세상의 모든 것은 하나의 수를 가지고 있으며, 합리적이다.
뉘우치는 기회가 있어서 예언자에게 좋다.
다양한 변화의 원인은 유연성에 있다.
책 한 권의 길이, 계몽 운동 이후의 학자를 묘사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