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고전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노자는 주를 위해 소장실의 역사를 보존한 적이 있다. 장서실에는 무왕의 이전 주조와 주조의 서적, 사서, 보물뿐만 아니라 각 씨족의 기원과 하상 유민의 유물도 소장되어 있다. 우리 모두는 Dayu 가 만든 Jiuding 도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노인은 당시와 고대의 대량의 유서를 접하여 그의 사상의 기초를 다졌다. 화하문명은 복희에서 시작하여 황제에게 성성성하였다. 당시 문화는 무사 문화로 쉬운 사상이 생겨 음양술과 신선술이 생겨났다. 춘추시대에는 백가쟁명이 각자의 관점에서 혼란스러운 고대 문화를 돌파했다. 노자는' 도덕경' 을 쓰고 서술하는 사상을 쓰기 전에 ,' 태공',' 심가',' 순자' 등' 도' 사상이 포함된 고서를 대량으로 살펴보았다. 장자도가 고전. 주장에 쓴 주. 남화진경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책에는 33 편의 문장, 대부분 우화로 철학을 설명하고 기공에 대한 논술도 많다. "발뒤꿈치 관심", "마음을 끊다", "앉아서 잊다", "사경", "경전" 등과 같은 것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열자 도가 고전. 주를 위해 쓴 열어구. 서충의 덕진경' 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책에는 문장 여덟 편이 있다. 그것은' 빈' 과' 죽은' 사상가를 전제로 한 것으로, 그 목적은 노장과 같다. 책 속의 많은 해석은 모두 기공 양생과 관련이 있어 후세 기공에 중시된다. 음부는 도교의 경전을 경유한다. 이것은 황제가 쓴 것이다. 그것은 황제의 음부경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이초가 공개적으로 전파된 이래 이 책은 도가 학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각자 소감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은 40 여 종의 주석이 있다. 책 속의 일부 논술은 기공 건강에 지도적 의의가 있다. 황정교 기공 고전 저작. 황정 내경, 황정 로케이션, 황정 중경 등 세 가지 책이 있습니다. \ "내경 \" 은 서진 태강 년 동안, \ "외경 \" 은 동진에, \ "중경 \" 은 남북조에 쓰여졌다. 그것은' 내부' 와' 외부' 고전을 기초로 한 것이다. 황정경이 제기한' 삼황정' 과' 삼단전' 이론은 태평경의' 삼위일체' 이론에서 유래했다. 황정은 단전에 가서 뇌를 가리키며 신들의 주인이다. 중황정은 중복으로 체내의 심장을 가리키며 내장부의 기초이다. 하황정은 하단전을 의미하며, 배꼽 아래 관원혈을 가리키며, 음양의 포털, 정기의 명맥을 가리킨다. 황정 () 을 생각하기만 하면 정단장 () 을 수련하면 본배원 () 을 견고하게 할 수 있고, 장생불로할 수 있다. 구체적인 방법은 제각기 다르다. 포박자의 도교 내부 저서와 도교 경전. 스무 권. 동진 갈홍이 쓴 것이다. 두 번째 책은 도교 이론, 신선방자, 귀신변화, 양생장수 등을 포함한다. 그리고 도교와 도교의 융합입니다. 이 책은 불후의 이론을 설명하고 선진시대 이후 각종 내부 훈련과 양생 방법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기공의 내용은' 쌓인 세관',' 이지아',' 석지',' 잡영',' 진지진' 등의 장에 반영됐다. 명대' 포박자 내편' 은 마지막에' 별지' 한 권을 첨부하고 경전을 해석하는 데 힘쓰는 기공 전문문으로 참고가치가 있다. 경청도교 고전 저작. 전체 이름은 "태상노군이 영원히 조용하고 기묘하다고 한다" 는 것이다. 한 권. 당나라 작품은 작가가 아니다. 이 경전은 노자의' 정적' 을 취지로 하여, 사람이 조용할 수 있다면 도를 얻을 수 있고, 세상에 여러 해 동안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평온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하늘을 바라보는 것이다. 심경의 도교 경전을 소개했다. 전체 이름은 "태상노군이 심경을 말하다" 입니다. 한 권. 당나라의 작품. 사람을 쓸 필요가 없다. 이 책은 "마음은 신주이고, 마음은 마음에서 태어난다" 고 생각한다. 차분한 마음가짐에서 출발해야만 수련이 성공할 수 있다. 도교 고전 저작' 고양이의 비밀'. 일명' 음' 이다. 한 권. 당나라 작품은 작가가 아니다. 이 경전은' 음부경' 을 설명하기 위해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