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루틴, 푸시 자세, 기공은 각각 다르지만, 동작이 부드럽고 둥글며, 활성화, 기혈 조화, 육부 영양, 강근장골의 효능은 일치한다.
중국 권법 중 하나로 초기에는' 장권',' 면권',' 13 세',' 부드러운 손' 으로 불렸다. 청나라 건륭년 (기원 1736 ~ 1796) 까지 산서 무술가 왕종악이' 태극전' 에 글을 써서야' 태극전'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태극" 이라는 단어는 <역경>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존, 극지, 절대적, 독특한 의미를 담고 있다.
천지 사이, 천지 위, 모든 사물과 기회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나무, 꽃, 계단식 논은 모두 정지된 것처럼 보이며 점점 늙어가고 있다. 속담에' 변화' 만 변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태극권은 여러 가지 변화를 권투에서 연습하는 것이다. 동정개합, 강유상제, 상하좌우, 위아래가 휘감겨, 얼핏 드러나지 않고, 허실상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온몸을 뒤덮고, 꼼짝도 하지 않고, 기세가 넘치고, 사라지고, 사라지고, 힘이 있고, 온몸에 녹고, 힘껏 부러지고, 부드럽게 시동을 걸고, 자유자재로 휘둘렀다. 일념, 일념, 일행, 한 사람의 자유 의지는 모두 자기통제 하에 양생호신의 효과를 달성한다. 이것은 태극권입니다.
기원
태극권의 기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당대 서현평 (기원 6 18 ~ 907), 송대 장삼풍 (기원 960 ~ 1278), 명대 장삼풍 (기원/KLOC) 이 있다. 진식 태극권의 창시자는 진왕정이며, 그는 독창적인 무술가이다.
출처
태극권의 근원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이 있다.
(1) 명대 명권을 전면적으로 흡수하다. 무술은 명대에 매우 유행하여 많은 유명한 예술가, 전문 저서, 새로운 권종이 등장했다. 태극전은 당시 각종 권법의 장점, 특히 척계광의 32 세 장권을 배웠다.
(2) 고대의 지도와 결합해서 숨을 쉬다. 태극권은 지도정신을 중시하여 단전에 가라앉히고, 마음을 풀고, 몸을 튼튼하게 하며,' 가전 권법' 중 하나로 불린다.
③ 고대 중국 음과 양 이론과 중국 자오선 이론을 적용했다. 진석태극전' 은 경락나선형으로 감겨 목적지가 있는 행기를 요구하며 임독이맥을 연결하고 충맥을 연습하는 것을 요구한다. 각종 전통 태극권도 음양오행학설로 권법의 각종 갈등과 변화를 개괄하고 해석한다.
기본 방법
태극권은 "가정, 타격, 압착, 압력, 구부리기, 의지, 진입, 퇴보, 탁탁, 희망, 설정" 을 기본 방법으로 한다. 동작이 느리고 편안하며, 주먹을 연습할 때 허리가 곧고, 턱이 받치고, 등이 곧고, 처지고, 뜬구름 같은 분위기가 있어야 한다. 청대 의화단은 "주먹이 바다와 같고 끝이 없다" 고 말했다. 동시에 태극권도 연습을 매우 중시한다. 이른바' 기' 란 인체 자체의 정신을 수련하는 것인데, 이것도 태극권 내 쿵푸의 특징 중 하나이다.
42 식 태극권 동작 이름
0 1: 시작 중
02: 참새의 꼬리를 잡아라
03: 왼쪽 일방적
04: 핸들
05: 밝은 날개 두루미
06: 무릎 씨름
07: 기름칠
08: 스쿼시
09: 점진적 이동 및 타격
10: 닫힌 것처럼.
1 1: 손을 뗀다
12: 오른쪽 채찍
13: 팔꿈치 밑부분 박동
14: 몸을 돌려 손을 밀다
15: 옥녀 셔틀
16: 좌우 발차기
17: 손을 가리고 팔을 두드리다.
18: 야생마 갈기.
19: 운수
20: 독립적으로 호랑이를 잡는다
2 1: 오른발 분할
22: 두 봉우리가 귀를 관통한다
23: 왼발을 쪼개다
24: 몸을 돌려 발을 두드리다
25: 진보는 심은 것이다.
26: 비스듬한 비행
27: 단일 채찍 감소 추세
28: 금계독립
29: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손바닥을 끼세요
30: 허보로 손을 누르다
3 1: 독립 손바닥 지지
(32), 마평
33: 몸을 돌려 물을 젓다.
34: 좀 쉬고 다시 싸워라
35: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합니다.
36: 마지막 칠성
37: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호랑이를 건넜다
38: 돌아서서 연꽃을 놓는다.
39: 굽은 활로 호랑이를 쏘다
40: 참새의 꼬리를 가지고 왼쪽으로 가세요.
4 1: 십자선 그림자
42: 잠재적 마감
권투요령을 연습하다
(1) 명상, 호흡자연, 즉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조용하고 집중된 사고를 요구하고, 동작을 지도하는 데 집중하고, 호흡이 부드럽고 깊고, 자연스럽고, 억지로 숨을 참지 않는 것을 요구한다.
(2) 적당히 편안하고, 온화하고, 느리며, 즉 몸을 편안하게 하고, 공평하지 않고, 구름을 타고 흐르는 물, 부드럽고 균일하다.
(3) 동작은 호형, 원, 즉 동작이 호형 나선형이어야 하고, 원형 활동의 전환은 정체되지 않는다. 동시에 허리를 축으로 하여 전신이 하나의 전체를 형성한다.
(4) 일관성 있는 조화, 허실이 분명하다. 즉, 동작은 연속적이고, 연결이 원활해야 하며, 허실은 곳곳에서 뚜렷하고, 중심은 안정을 유지해야 한다.
⑤ 가볍고 여유롭고, 강건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즉, 모든 동작이 가볍고, 침착하고, 경직되지 않고, 바깥이 부드럽고, 힘이 온전하며, 탄력이 있어야 하며, 서투른 힘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태극권은 인체의 각 부위에 대한 자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머리-'허깃 밀기' 를 유지하고, 공중에 떠 있는 생각을 하고, 비뚤어지지 말고, 눈을 자연스럽게 직시하고, 입을 가볍게 감고, 혀가 턱을 받치고 있다. 목-자연 수직, 유연한 회전, 긴장하지 않음; 어깨-평평하고 릴랙스하며 등이 굽지 않고 구부러지거나 뒤로 뻗지 않습니다. 팔꿈치-뻣뻣하거나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가라 앉습니다. 무거운 손목 "평평한 손목", 전체 강도, 부드럽지 않음; 가슴-약간 느슨한, 눈에 띄거나 의도적으로 안으로 수축 할 수 없습니다; 등을 쭉 펴고,' 등을 잡아당기다' 라고 부르는데, 굽을 구부릴 수 없다. 허리-아래로 헐렁하고, 회전이 유연하며, 앞으로 활이나 뒤로 향하지 않습니다. 능선--똑바로 서서, 똑바로 몸을 유지하고 자연스럽게; 엉덩이-약간 안쪽으로, 바깥쪽으로,' 슬라이딩 엉덩이' 와' 축엉덩이' 라고 불립니다. 엉덩이-이완은 수축으로 가득 차서 하체를 관통하기 어렵다. 앞으로 비틀어서는 안 된다. 다리-안정적이고 견고하며 구부리기에 적합하고, 살짝 회전하고, 운동이 원활하고, 무릎이 이완되어 진폐발바닥을 구분할 수 있다.
태극권을 하려면 휴식과 자연이 필요하며 대뇌피질의 일부를 보호성 억제와 휴식 상태로 들어가야 한다. 동시에 권투는 감정을 활발하게 하고 뇌를 조절할 수 있으며, 숙련될수록' 생각을 먼저 하고 몸을 놓아라' 며 동작을 지도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런 장기적 견지는 뇌 기능을 회복하고 개선하여 신경계 장애로 인한 각종 만성 질환을 없앨 수 있다. 태극권은' 심단천' 을 호소하며 일부러 복식 호흡을 사용하여 호흡의 깊이를 높여 호흡 기능과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가볍고 온화한 운동을 통해 노약자는 편안한 경락, 왕성한 신진대사를 가지고 체질과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태극권은 질병 예방 치료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신경쇠약, 심장병, 고혈압, 폐결핵, 기관지염, 궤양 등 만성 질환에 대한 예방 작용이 있어 최근 100 년 동안 국내외에서 점차 보급되고 있다. 병세가 심한 환자는 의료진의 지도하에 운동을 해야 한다.
태극권은 공방에서 풍격이 독특하고 특색이 뚜렷하다. 그것은 정적 제동, 강유, 경제, 현실 회피를 요구하고, 힘을 빌려 모든 일을 객관적으로 진행하고, 사람들과 공존하며, 자신이 부진하다고 주장한다. 이를 위해 태극권은 상대방의 도착을 정확하게 느끼고 판단하여 반응하는' 듣기' 에 특히 신경을 쓴다. 상대방이 아직 시작하지 않았을 때 앞을 다투지 마라. 먼저 수를 써서 상대방이 그 현실성을 시험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이 용어는' 선두의 손' 이라고 불린다. 일단 상대방이 시작되면, 너는 빨리 앞서야 한다. "그는 움직이지 않고, 그는 먼저 움직인다.", "후자가 먼저 온다." 이렇게 하면 상대를 끌어들여 무게를 잃거나 상대방의 힘을 분산시켜 우세를 점하고, 전력을 다해 반격할 것이다. 태극권의 이런 공방 원리는 추수와 일상 동작 요령의 훈련에서 사람의 반응능력, 힘, 속도 등 체력을 훈련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방 격투 훈련에서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학교
태극권에는 진 양 손우 오 무당 모집 등 여러 유파가 있다. 명말 청초에 하남 온현 진가구의 늙은 권투선수 진이 태극권을 창설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고 전해진다. 양루선, 허베이 영년인, 스승은 진가구 진장흥, 아들 양건후, 손자 양성복과 진식 태극권을 기초로' 양식 태극권' 을 창작했다. 오옥상 () 은 청말 허베이 () 영년인 양루선 () 진가구 () 에서 돌아온 후 기예를 매우 좋아했다. 그의 스승은' 늙은 태극전' 에서 나왔고, 나중에 스승은 진청평의' 조부르크' 에서 나왔다. 수정을 거쳐 그는' 오식 태극권' 을 창조했다. 손록당, 허베이 만현인, 스승은 이 () 에서, 후사부 () 는 이 () 의 스승 곽 () 에서, 후사 () 는 여정에서 나온다. 나중에, 사단은 하오 위젠에서 태극권을 배우고 팔괘권, 모양 의권, 태극 3 가지 권법의 에센스를 더해' 손식 태극권' 을 창조했다. 이른바' 태극허리, 팔괘보, 형신겸비' 가 바로 여기에 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무술은 점차 전장의 격투기에서 강건한 몸으로 바뀌었는데, 태극권에서는 바로 그렇다. 100 여 년 전 태극천 가문은' 13 력의 노래' 에서' 자세한 뜻은 무엇이고, 장수는 봄을 받지 않는다' 는 말을 했다. 태극권은 오랜 유파를 거쳐 많은 유파로 진화했는데, 그 중 다음 다섯 유파가 더 널리 퍼지거나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1. 진식 태극권은 신구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낡은 길은 청초 첸이 창창한 것으로, 다섯 가지 루틴이 있는데, 일명 열세 세력이라고도 한다. 또 1 장권과 1 포망치도 있습니다. 진부터 300 여 년의 학습을 거쳐 대량의 경험을 쌓고, 끊임없이 원시 장갑을 가공하고 정련하여, 결국 근대에 전해 내려오는 진식 태극권 (그림 1) 1 길과 2 번 장갑을 형성하였다. 이 두 권법 동작은 모두 속도와 힘, 자세, 운동량, 난이도가 모두 다르지만, 모두 점진적이고 강유상제의 원칙에 부합한다. 첸 1 도로 권투는 모두 83 식이며,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2) 강유상제, 강유상제, 즉 강유불강해 보이고, 부드럽고, 강직하지 않고, 무겁고, 부드러운 내력을 발휘할 수 있다. ③ 동작은 호흡운과 결합해야 하며,' 뱃속으로 가라앉는다' 는 것은 물론, 동작을 연습할 때' 안에서 배를 돌려야 한다' 며, 때로는 숨을 내쉬면서 소리 (예: 허, 허, 쉬, 불어) 를 내서 힘을 더해야 한다. (4) 느리고 빠르다. 즉, 동작이 전환될 때는 빠르며, 권투할 때는 느리다. ⑤ 권투 선반은 높음, 중간, 낮음의 세 가지가 있다. 허약하고 병든 사람은 높은 선반을 연습할 수 있고, 건강한 젊은이는 낮은 선반을 연습할 수 있다. 진이장갑은 본명 포망치, 7 1 식, 주요 특징: ① 발떨림 동작이 많다. ② 동작이 1 길보다 더 빠르고, 더 단단하고, 폭발력이 있다. ③' 깡충깡충 뛰다, 깡충 뛰다' 는 동작이 많아 기세가 웅장하다. 두 번째 방법은 중년 및 젊은 사람들에게만 적합하며 널리 퍼지지 않습니다. 첸의 새로운 루틴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진유본 (진가구 의화단) 이 창조한 것이다. 순서는 낡은 길과 같다. 자세는 낡은 길보다 작고, 원은 낡은 길보다 작다. 원래의 고난도 동작을 일부 제거했다. 첸 jiagou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작은 동그라미 주먹" 이라고 부르고, 오래된 루틴은 "큰 동그라미 주먹" 이라고 부른다. 이런 권법은 나중에 전해졌다. 그는' 진식 태극권 그림' 을 써서 진식 역대 누적된 권법 경험을 서술했다. 새 선반의 또 다른 길은 진유본의 제자 진청평이 창조한 것이다. 콤팩트, 동작이 느리고, 연습이 끝난 후 점차 동그라미를 치는 것이 특징이다. 매우 복잡하다. 허난 () 성 온현 () 조부르크 () 에서 최초로 전해져 사람들이' 조보틀 ()' 이라고 불렀다. 진식 태극권은 일종의 오래된 권종이다. 태극권의 다른 유파 (예: 양식, 오식, 오식, 손식) 는 모두 진식 태극권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다.
2. 양루선 (1800 ~ 1873), 하북영년인, 태극권인 피할 수 있고, 강압적인 힘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시에는' 솜주먹',' 부드러운 주먹',' 화권' 이라고 불렸다. 양루선은 베이징에 가서 주먹을 가르쳤고, 청나라의 왕공귀족들은 모두 그에게서 배웠다. 무공이 출중하여 당시' 무적양' 이라고 불렸다. 나중에 양루선은 일반 권투 선수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원래의 훈후함, 종춤, 발떨림, 고난도의 동작을 아들에서 중장으로, 또 손자 양성복에 의해 반복적으로 수정하여 양식의 큰 선반을 만들었다. 그 연습이 간단하고 우뚝 솟아 근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양식 태극권이 되었다 (그림 2). 양의 조손 3 대는 모두 베이징에서 유명하다. 1928 이후 양성복은 난징 상해 항저우 광저우 한구 등지에서 견습생이 되어 전국 각 대도시에 주먹바람이 불었다. 양식 선반은 스트레칭이 간단하고 동작이 부드럽고 내용이 부드럽고 가볍고 자연스러우며, 운동 절차가 느슨에서 부드러움, 강유, 강유, 경제로 자연스럽게 스타일이 크고 이미지미의 독특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것의 자세도 높음, 중간, 낮음으로 나뉜다. 운동량은 권투 학습자의 나이, 성별, 신체 상태 및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따라서 병을 치료하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체력이 좋은 사람이 체질을 강화하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도 적합하다. 1957 년' 양태집전' 에 따라' 태극권운동 (88 식)' 에 편입됐고, 1963 년' 양태집전' 을 발간했다. 양식 태극권과 이로총망치는 소수의 후계자들 사이에서만 연습하며, 주로 공방을 목적으로 한다.
전우, 태극천 만주족, 청말 허베이 대흥인. 그는 양루선으로부터 태극전의 큰 선반을 처음 알게 되었고, 나중에 양루선의 둘째 아들로부터 둘째 아들이 부드러움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림 3). 그의 아들은 한족에서 오씨로 이름을 바꿨다. 오상속과 전수하는 권법은 연속성이 있어 적응성이 넓다. 오 () 가 주먹식을 수정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오식 () 이라고 부른다. 현대에 이르러, 그것은 이미 널리 전해지는 오식 태극권이 되었다.
오씨는 베이징-상하이 양지에서 권술을 전파한 지 오래다. 그의 권투 스타일은 둥글고 느긋하다. 그의 자세는 비록 작지만 기초가 커서 발전에서 콤팩트에 이르기까지 콤팩트한 가운데 스스로 펴진다. 손을 밀었을 때, 그는 정확하고 치밀하며 섬세했다. 오식 태극권은 1958 에 출판되었다.
4. 무술 태극권 무옥상, 청말 허베이 영년인 양루선처에서 태극권을 알게 되고, 신태극권을 알게 되고, 무양현에서 태극권 스펙트럼을 얻었기 때문에 복싱 연습을 통해 운동 요령을 요약했다. 무술태극권의 특징은 자세가 엄격하고, 자세가 치밀하며, 동작이 느리고, 걸음걸이가 엄격하며, 허실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가슴복부의 앞뒤 회전은 시종 긍정적이며, 모양은 허실전환과' 내기잠회전' 을 위주로 한다. 왼손과 오른손은 몸의 반을 다스리지만 손은 발가락이 아니다 (그림 4). 태극권은 일종의 무술로, 민국 초년에 북경에 들어온 후 남경과 상해로 전해졌다. 1963 년' 무씨 태극전' 이라는 책을 출판했다. 무협 태극전인 갈순성의 이야기는 오옥향가는 영년 명가이고 집은 한묵세가지만 오옥향 본인은 무공에 빠져 벼슬을 한 적이 없다. 첸 jiagou Yongnian 카운티 첸 가족 사업, 우 yuxiang 집 부동산 임대. 오옥향은 진인이 고명한 권법을 연습하는 것을 보고 매우 좋아했다. 그러나 자신의 신분과 지위 때문에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울 수 없었기 때문에 동향 친구 양루선 (상당히 높은 무술 공로) 에게 진가구 배사 진장흥 () 을 의뢰하고 돌아와서 자신에게 선물해 양루선 가족을 부양했다. 양루완은 진가구에 가서 책을 읽고 돌아올 때마다 모든 것을 오옥향에게 주었다. 결국 오옥향은 양루선이 배운 것에 만족하지 않아 진가구에 가서 가르침을 구했다. 진장흥은 당시 나이가 들어서 진청평과 권투를 배웠다고 소개했다. 결과가 매우 크다. 초기 우 yuxiang 의 주요 후손은 양 반 두께 (양 루 선 의 아들, 우 yuxiang xuewen, 이후 큰 무술가, 문화 수준을 훨씬 넘어) 와 그의 두 조카, 각각 Li da 씨와 Li er 씨라고 불렸다. 이다씨, 이이전선생 하오 위정, 갈순성 등. 위정은 무공이 가장 높고, 그 권법은 후세 사람들이 개정해 태극권의 표준 권대로 정해졌다. 온 집안은 갈순성 등 사람들이 전세하여 지금까지도 여전히 원시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5. 손식 태극손천루당, 청말 허베이 만현인, 무술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먼저 형의권을 배우고, 후에 팔괘권 공부를 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하고, 쿵푸가 깊다. 민국 초년부터 태극권을 배우기 시작하여 각 집의 길이를 종합하여 손식 태극권을 창작하고,' 태극권학' 을 저술하였다. 손식 태극권의 특징은 진퇴가 자유롭고, 스트레칭과 움직임이 민첩하다는 것이다. 방향을 바꿀 때 종종 개폐로 연결되기 때문에' 개합 태극전' 이라고도 불린다 (그림 5). 손식 태극전은 1957 에 발표됐다.
이 다섯 가지 태극권의 수법과 자세는 다르지만, 일상 구조와 동작 순서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권투를 연습하는 목적은 모두 몸을 튼튼하게 하고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다. 5 형 태극권에는 장갑 외에도 태극검과 태극칼과 같은 자신의 추수와 기구 루틴이 있다.
발전
건국 후 태극권이 급속히 발전하여 태극권을 하는 사람들이 전국에 널리 퍼졌다. 현재 베이징의 공원, 거리, 경기장에만 수백 개의 태극권 과외소가 있어 많은 애호가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보건, 교육 및 스포츠 부문은 이미 태극권을 중요한 프로젝트로 나열하고 수백만 권의 태극권 서적과 벽차트를 출판했다. 태극권은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다. 태극권 행사는 유럽 동남아 일본 등 국가와 지역에서 열린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미국만 30 여 종의 태극권 서적을 출간했고, 많은 나라가 태극권협회 등을 설립하여 중국과 교류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태극권은 중국 특유의 민족 체육 종목으로서 많은 국제 친구들의 흥미와 취미를 불러일으켰다.
태극권은 중화민족의 변증 이론적 사고와 무술 예술 기공 지도의 완벽한 조화로 인류의 고급 문화이다. 그 권법 이론은 <역경>,' 황제내경',' 황정경',' 적효 편안한' 등 중국 고전 저작에서 유래했다. , 그리고 장기 발전 과정에서 도, 유, 석방 등 문화의 합리적인 내용을 흡수하여 태극권을' 국치' 라고 부른다.
태극권 운동의 특징은 중간에 서서 편안하고, 정신이 가볍고, 가볍고, 부드럽고, 고르며, 개합이 질서 정연하고, 강유하며, 동작이' 흐르는 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는 것이다. 이런 운동은 자연스럽고 우아하여 음악의 리듬, 철학의 내포, 아름다운 조형, 시의 경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고급 향락에서 질병을 사라지게 하고 심신을 건강하게 한다.
현재 많은 과학 연구 부서에서 태극권을 연구하고 있다. 의학, 생리학, 생화학, 해부학, 심리학, 역학 등의 학과에 대한 연구를 통해 태극권이 노인 레슬링, 고혈압, 심장병, 폐병, 간염, 관절병, 위장병, 신경쇠약 등 만성병 예방에 좋은 효과가 있음을 증명했다.
태극권은 일종의 무술이다. 그 특징은' 강유하고 부드럽고, 행동을 기다리고, 둥글고, 곧고, 작은 승리로 크고, 약한 승리로 강하다' 는 것이다. 무술과 손자병법의 유기적 결합이다. 따라서 태극권, 특히 양태태극권은 단순한 주먹 자세와 배우기 쉬운 독특한 매력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기원과 분기
태극권은 수백 년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명가가 배출되며, 유파가 많다 (진, 양, 오, 오, 손 등 포함). 하남 온현 진가구에서 유래했다.
진가구는 허난성 온현 동청봉령에 위치하여 600 년 전에 장양촌이 되었다. 명나라 홍무 5 년 (서기 1372 년), 산서택주 (금진성) 사람 천부, 율부는 산서홍동현에서 문현 성북으로 옮겨져 진부장촌을 설치하였다. 2 년 후, 지세가 낮아서, 그는 또 장양으로 이사했다. 나중에 진인의 번식으로, 가족 무공은 부근에서 매우 위망이 있어, 마을에는 남북의 도랑이 하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양은 쉽게 진가골이라고 불린다. 첸은 많은 복싱 루틴을 요약했다. 주먹 다섯 벌, 망치 다섯 벌, 홍총 15 개, 홍포망치, 백단팔식 장권, 양추수 등 독특한 훈련 방법이 있습니다. 이 원리에 따르면 칼, 총, 칼, 막대기, 카드, 쌍총 등 무술기구 루틴을 만들었다. 이런 권법 루틴은 태극 이론을 바탕으로 무극에서 태극까지, 무상에서 상까지, 정적에서 생동감 있게, 각 수법은 음양 (예: 가상, 실제, 부드러움, 강강, 정적, 움직임 등) 으로 나뉜다. ), 태극권 기계의 초기 형태를 형성하여 진씨 가문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진씨 태극권을 형성하였다.
진장흥, 제 14 세 진은 조상의 태극권을 기초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그는 진의' 태극전' 을 박귀무에서 제련하고 총결하여 창조적인 지형을 완전한 일조로 만들어 진씨의' 태극전' 의 2 로가 된 뒤' 노틀' 이라고 불렀다. 그는 또한 대담하게 문칙을 깨고, 대대로 계승하여 허베이 광평부 (이 영년현) 의 양복퀘벡 (노선 분) 에서 스승을 물려받았다. 양복퀘벡은 고향으로 돌아온 후 베이징에서 주먹을 가르쳤다. 주먹을 가르쳐야 할 필요성으로 그는 낡은 가짜 태극권의 어려운 동작을 차츰 버리고, 나중에 그의 후손들이 그것을 수정하고 정형화하여 유행하는 양태태극권이 되었다. 만인이 양복규의 아들 반양이 태극권을 배우는 것을 도왔고, 또 아들에게 전건하고, 상해에서 무술을 익히고, 태극권을 다른 집으로 수정하도록 도와주었다. 그 후, 한 왕조 는 우 라는 성을 변경 하기 때문에.
태극전, 무학, 체경.
오파 태극권 창시자 오옥상' 논태극권' 의 처음 세 문장은 "움직일 때는 온몸이 가벼워야 하고, 특히 투철해야 한다" 는 것이다. 이것은 태극권 경신법의 의미를 충분히 설명한다.
선생님으로 일한 적이 있는 하오 shaoru, 교육에서 특히 신체 자세의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는 "태극권을 배우려면 곳곳에서 태극권의 원칙에 따라 완전하고 풍부해야 하고, 교육과 훈련은 모두 신체 자세를 중시해야 한다. 이것이 태극권을 잘 연습하는 열쇠이며, 반드시 엄격하게 요구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헬스는 크게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자세를 배우는 것입니다. 즉, 주먹걸이를 배우는 것입니다. 꼬리의 중심을 기준으로 (앞, 뒤,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할 때 반드시 몸통의 중심을 유지해야 함), 걸음걸이를 강조하여 허실을 엄격하게 구분하고, 중심을 전제로 하며, 변화할 때 전적으로 내공을 사용합니다. 몸을 앞으로 기울인 뒤, 좌우 편향, 또는 몸의 기복으로 힘을 빌리지 않습니다. 하체는 자세와 잘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조율이 안 되면 자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초심자는 몸의 안정을 지탱하기 어렵고, 진위를 구별하기도 어렵다. 하지만 여덟 가지 동작을 연습해야 온몸의 근육 골격이 새로 고쳐질 수 있다.
화목하게 지내고, 행동이 일치하며, 마음대로 한다. 전신이 경쾌해야 기체의 능력을 더 장악할 수 있다. 두 번째 단계는 내형을 연습하는 것으로 내력이라고도 한다. 첫째, 의식의 인도 아래, 겉모습에서 내면에 이르기까지 마음과 가스, 주먹의 단결을 연습한다. 신체 자세는 조직 내부 형태와 내면의 힘의 핵심 부분이다. 그래서 평일에는 일거수일투족이 안팎으로 되어 안팎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만물이 움직이지 않고, 만물이 조용하지 않고, 만물이 조용하지 않다' 는 이치이다. 몸, 손, 걸음걸이는 반드시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내형이 지배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1) 태극전, 무학 (호식) 은' 시작, 승승, 켜기, 끄기' 로 시종일관 관통해야 한다. 따라서 연속성은 실제로 시작, 호스팅, 열기, 폐쇄의 관계로 인해 발생할 수 없습니다. 꼬리의 중심을 쟁취하려면 가슴을 안고, 뒤로 당기고, 가랑이를 싸고, 엉덩이를 보호하고, 지붕을 들어 올리고, 가랑이를 올리고, 어깨를 풀고, 팔꿈치를 가라앉히는 규칙과 허실의 구분을 점진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그런 다음 허리에 공기를 모아 허리에 공기를 주입할 것을 요구한다. 척추의 가스는 허리에 주입할 수 있고, 전신은 지배될 것이다. 한 몸은 지배할 수 있고, 몸, 손, 걸음걸이는 융합할 수 있다. 그것들을 결합해야만 온몸의 근육과 골격이 유연한 조화를 이룰 수 있어야 행기 쿵푸를 더 익힐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런 요령을 잘 할 수 있다면, 너는 마음을 다해 복부에 숨을 쉴 수 있고, 만약 떠다니기 불편하면, 너는 복부에 가라앉을 수 있다.
(2) 태극권 연습을 할 때는 반드시 호흡이 자연스럽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지, 절대 숨을 참지 말아야 한다. 처음부터 생각에 집중하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주먹을 치고, 온몸을 비우면 힘이 긍정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절대 호흡기계의 운동으로 태극권의 개폐 동작을 지배하지 마라. 수법은 두터워야 하고, 전운의 기세가 있어야 하며, 대충대충 하는 뜻은 없다. 신이 그의 눈에 모이자, 나는 어디로 가고 싶었고, 눈은 직사하고, 전신은 직사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전신을 돌렸다. 가만히 있는 것을 보고, 가만히 있는 것을 보고 움직이지 않는다. 항상 하나님으로부터 모여야 수법이 기세에 도달해야 손가락을 통해 숨을 쉴 수 있다.
(3) 평소에는 침착하고 차분하며 가볍고 민첩해야 한다. 각 권세는' 시작, 승승, 개방, 수신' 이라는 네 글자로 나누어야 하지만, 네 글자는 완전히 간헐적일 수 없고, 반드시 일관되고 자유로워야 하며, 융통성이 없어야 하며, 개중에서 융합해야 하며, 수거에서 융합해야 한다. 걸을 때 친구를 아는 기교를 배우다. 이사할 때는 우선 어디가 부족한지, 자신의 요구가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끊임없이 고쳐야 끊임없이 진보할 수 있다. 걷는 속도는 느리지만 둔함을 막아야 한다. 자세가 가볍고 민첩하다는 것은 반드시 걷기에 실려야 한다. 선반의 목적은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평일에 걸을 때는 다른 사람과 싸운 셈이고, 싸울 때는 걷는 셈으로 여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양자가 서로 보완해야 권법이 계속 향상될 수 있다. 보행대가 성숙할 때, 몸 전체가 풍선처럼 보이고, 몸은 떠 있는 것 같다. 양손은 자유롭게 신축할 수 있고, 두 다리는 앞뒤로 움직일 수 있고, 좌우로 회전하고, 허실을 바꿀 수 있다. 태극은 전신이고 전신은 태극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극권의 뛰어난 예술이 승리를 거두었다.
(4) 태극권은 가장 수월한 구타 예술이므로 힘껏 사람을 때리는 것은 태극권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이다. "천근 사냥" 이라는 교묘한 기교를 익히려면, 몸법이 경령의 이치를 이해하고, 사람을 치고, 사람을 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법이 만상을 포괄해야 한다. 전신의 힘은 전체에 있고, 전신의 가스는 수렴에 있다. 자세는 한 쌍이 될 수 있고, 가볍고 민첩하며,' 움직이지 않으면 고요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고요하다' 고 할 수 있다. 사람이 내게 다가오면, 다음에는 내가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다음에는 동력을 얻을 수 있고, 위아래로 모두 옳은 일을 할 수 있다.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자신을 포기하고 다른 사람을 따라갈 수 있다.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만 적때문에 변할 수 있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적의 변화만이' 인용 실패, 4, 2 천 근' 의 뛰어난 기교를 가질 수 있다.
결론적으로, 입문이 실패하면 전신이 완전히 통일되어야 하고, 움직여야 할 것은 모두 움직이고, 조용해야 힘이 계속 터져나가야 순발력을 가질 수 있다. 세상에 견인하고, 가슴에 운반하고, 다리에 존재하고, 허리에 주재하고, 뒷머리를 보존하다. 너는 반드시 다섯 개의 활이 있어야, 활처럼 힘을 축적하고 화살을 쏘을 수 있다. 힘이 있으면 힘이 부족하고, 온몸의 힘은 전체에 있다. 한쪽에만 집중하고, 시간을 잘 지키고, 화살을 쏘아야 한다. 힘은 발꿈치부터 발, 다리, 허리, 손가락까지 완전해야 하며 어떠한 중단도 있어서는 안 된다.
여러 해 동안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순공덕이 녹을 수 없고, 쌍병은 제거할 수 없고, 동기는 양궁처럼 될 수 없고, 심지어 주먹이 망가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13 세 말기에 슬기로운 선생님의 지도가 부족해서 학자들이 분간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