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월은 언제 있어요?" 1076 에 쓴 추석. 이때, 스시와 동생은 이미 4 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진나라에는 시의 날이 있었다: "당설의 꽃, 꽃받침 배아가 아쉬워한다. 형제애는 전혀 손발 같지 않다. " 더구나 소식 부자의 정견이 동일하여 서로 지지한다. 초창기에 그는 자유와 "은퇴했다, 저녁에 비가 온다" 는 약속이 있었다. " 당시 스시와 주역 변법 왕안석 불화, 그래서 밀주를 알게 해 달라고 요구하며 벼슬길이 미묘하고 마음속에 억압이 있어 천언만어로 말했다. 추석 (음력 8 월 15 일) 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다. 이 날의 달은 가장 크고 둥글다. 사람들은 그것을 가족 상봉의 상징으로 여긴다. 그러나 이 단어를 쓸 때, 스시는 밀주에서 일한다. 그날 밤, 스시는 밤새 술을 마셨다. 술로 근심을 풀다. 붓으로 이 불후의 명구를 적었다. 관직에서 실의에 빠진 시인은 소슬을 말하지 않고 모두가 건강하게 사는 한 말했다. 비록 사람이 사람과 천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같은 달이 우리를 비추고 있다. 낙관적이고 명랑한 생활 태도를 보여줄뿐만 아니라 그리고 달을 이용하여 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추석의 대배경과 잘 어울린다. 정경이 어우러진다고 할 수 있다. [1]
감상을 위해 이 문장 편집
자연 풍광에서 달은 매우 낭만적이며, 그것은 사람들의 예술적 연상을 자극할 수 있다. 초승달은 신생아의 싹을 생각나게 한다. 보름달은 아름답고 완전한 삶을 생각나게 한다. 명월은 공명정대한 인격을 생각나게 한다. 인류의 많은 아름다운 이상과 동경이 달에 집중되었다. 달은 정말 시적이다! 스시는 성격이 호방하고 기질이 낭만적인 사람이다. 추석날 밤 그는 술에 취해 둥글고 아름다운 명월을 바라보며, 마치 날개가 달린 듯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자에 구현하면 호방하고 소탈한 풍격이 형성된다.
달의 풍경을 감상하다
지난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한 가지 질문이 제기되었다. 명월은 언제 존재하기 시작했을까. "명월은 언제 존재하는가?" " 하늘에 술을 묻다. "수시는 청전을 친구로 여기고 술문제를 묻자 그의 호방한 개성과 비범한 기백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두 문장은 이백의' 술로 달을 구하다' 에서 벗어났다. 이백시는 "하늘에는 몇 시에 달이 있습니까? 오늘 나는 커피 한 잔을 멈추고 물어볼 것이다. "하지만 이백은 여기서 말투가 비교적 완화되고, 수시의 말투는 비교적 배려와 절박함이 있다. 왜냐하면 그가 월궁으로 날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이 문제는 마치 명월의 기원과 우주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처럼 흥미롭다. 대자연의 귀신에 경탄하고 싶다. 우리는 시인의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느낄 수 있다. 다음 두 문장: "오늘 밤은 몇 년인지 모르겠다.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이 더욱 발양되었다. 명월이 탄생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나는 오늘 밤이 무슨 날인지 월궁에 있는지 모르겠다. 시인은 이것이 반드시 좋은 날이라고 상상했는데, 이것이 달이 이렇게 둥글고 밝은 이유이다. 그는 꼭 보고 싶어서 계속 말했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나는 그 아름다운 건물들이 너무 추울까 봐 두렵다. "그는 바람을 타고 월궁으로 날아가고 싶었는데, 그곳의 조안루 옥우가 너무 높아서 그곳의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존어' 는' 대사기' 에서 나왔다.' 굴간우가 강변과 월극에서 무슨 일이 있단 말인가? 소곡이 말했다. "너는 나와 함께 볼 수 있어." 한참 동안 월칙을 보고, 조안루 옥우가 썩었다. "나는 추위를 참을 수 없다", "명태조 잡기" 의 고사로: 8 월 15 일 밤, 예정은 명태조를 초청하여 월궁을 참관할 수 있다. 떠나기 전에 잎은 그에게 상피 외투를 입으라고 했다. 월궁에 도착하니, 정말 추워서 지탱할 수 없다. 이 글들은 월궁의 청냉함을 분명하게 묘사하며, 휘영청 밝은 달빛을 암시하며, 하늘에 대한 동경과 인간에 대한 미련에 대한 모순심리를 함축적으로 써냈다. 여기에 주목할 만한 두 단어가 더 있는데, 바로' 바람을 타고 집에 가겠다' 입니다. 달로 날아가, 왜 집에 간다고 했지? 아마도 수시가 명월을 동경하기 때문에, 이미 명월을 집으로 여겼기 때문일 것이다. 수시의 사상으로 볼 때, 그는 도가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인생에 대해 초연한 태도를 취하고 도가 양생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늘 출세할 생각이 있다. 그의' 천적벽부' 는 달 아래 범선할 때의 그 하늘 밖의 느낌을 묘사하며 "풍욱의 바람처럼 호호, 어디까지 멈출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이것은 마치 독립, 페더링, 불후의 것과 같다. "망월로부터 성선까지 생각하면 이 단어로 서로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결국, 스시는 더 많은 애인의 생명을 사랑한다. 클릭합니다 춤을 추고 그림자를 찾는 것은 마치 지구에 있는 것과 같다! "한월궁으로 날아가는 대신, 세상에 남아서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이 낫다!" 맑은 그림자' 는 달빛 아래 또렷한 너의 모습을 가리킨다. 춤 그림자 이해 "는 자신의 명확한 그림자와 춤을 추고 노는 것이다. 이백은 "혼자 밝은 달을 마신다" 고 말했다. "나는 노래한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 수시의' 춤 탐영' 이 바로 여기에서 탄생한 것이다. 이 단어는 환상에서 천국으로 쓴 것이고, 여기서 다시 사랑의 감정으로 돌아간다. 욕망',' 두려움',' 유사', 양자의 전환은 수시의 감정의 기복을 보여준다. 출생과 입세 사이의 모순에서, 그는 결국 입세의 생각을 우세하게 했다.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 이것은 900 년 전의 수시 시대에 풀 수 없는 수수께끼였지만, 오늘날 과학자들은 이미 계산할 수 있다. 바람을 타고 달에 들어가는 것은 수시에서의 환상에 불과하지만, 오늘은 오히려 현실이 되었다. 그러나, 오늘 수시의 단어를 읽으면, 우리는 그의 풍부한 상상력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눈을 감고 그리워하다
다음 영화는 추석 보름달의 이별 세계와 관련이 있다. \ "Zhuge 를 돌려, 저지대 가구, 불면 쉬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회전과 낮은 손가락달의 운동은 밤이 이미 깊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달빛이 성홍의 정자를 돌리고, 조각한 문과 창문을 통해, 방 안의 불면증자에게 낮게 비춘다. 잠을 잘 수 없다' 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날 수 없어 슬퍼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들을 말한다. 얼마나 애석한가, 보름달은 할 수 없다! 그래서 시인은 명월을 원망하며 이렇게 말했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왜 화해를 해야 하는가? " 너는 밝은 달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면 모두 둥글까? 명월이 일부러 난감하고 성가시게 하는 것을 비난하고 있지만 불행한 사람에 대한 동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그런 다음 시인은 펜을 돌려 위로의 말을 하고 명월을 변명했다. "사람은 애환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옛날부터 완전하지 않다. " 물론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그녀가 먹구름에 휩싸였을 때, 그녀가 손해를 볼 때, 그녀도 그녀의 아쉬움이 있었다. 예로부터 세상에는 완전무결한 일이 없었다. 그렇다면, 왜 잠시 떠나는 것에 대해 괴로워해야 하는가? 이 말들은 사람에서 달까지, 고대부터 지금까지 모두 고조되고 철리가 있다. 글자의 끝에서, 그는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함께 살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단견새' 는 아름다운 모습이다. 여기에서는 창아를 가리키며 달을 의미한다. 물총과 함께 있다' 는 뜻은 명월을 의미하고, 전고는 남조 사장' 악부' 에서 나온 것이다.' 천리 밖에서 명월로 삼다.' 인류의 이별은 불가피한 것이므로, 사랑하는 사람이 건재하다면, 천리 떨어져 있어도 세상을 비춰주는 명월을 통해 두 곳을 연결시켜 서로의 마음을 소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장수를 기원합니다" 는 시간 제한을 깨는 것입니다. 천리 공선연' 은 공간을 돌파해야 하는 장벽이다. 명월에 대한 공동의 사랑을, 서로 헤어진 사람을 하나로 뭉치게 하다. 옛사람들은' 신이 친구를 사귀다' 라는 말이 있다. 친한 친구는 비록 하늘이 제각각이지만 마음이 통할 수 있다. 천리공연아' 도 일종의 정신적인 우정이라고 할 수 있다! 왕보에는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라는 두 구절이 있다. 의미심장하여 좋은 문장으로 전해졌다. 나는' 천리 공 연연' 이 이곡 동료들의 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장구령의' 망월사원' 은 "달, 지금은 바다가 가득 차서 온 천국을 환히 비추고 있다" 고 말했다. 허혼은 "가을은 먼 곳을 보낸다" 고 말했다. "명월만 기다리고 천리 동군." 서로 참고할 수 있어요. 서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시는 동생 소철 () 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 말은 수시가 추석 밤에 이별의 고통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축원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을 떠나겠다는 영원한 소망도 표현했다.
후세 사람들이 평가하다
이' 수조 노래' 는 줄곧 호평을 받고 있다. "계어은총어" 는 "추석사, 동포" 물조곡 "에서 나왔고, 나머지 단어는 이미 폐지되었다" 고 말했다. 추석 쓰기에 가장 좋은 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단어는 마치 명월과의 대화처럼 대화에서 인생의 의미를 탐구하는 것 같다. 도리도 있고 재미도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그 의경은 호방하고, 그 감정은 낙관적이며, 명월에 대한 갈망, 인간에 대한 그리움, 낭만적인 색채, 색다른 스타일, 흐르는 언어는 지금까지도 우리에게 건강한 심미즐거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