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책 바인딩 프레임의 표지 디자인에는 주로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책 바인딩 프레임의 표지 디자인에는 주로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책 표지 디자인은 간단하게 6 자 5 자입니다.

이 여섯 글자는 점, 선, 면, 검은색, 흰색, 회색이다.

① 점, 선, 면은 디자인 언어의 기본 요소이다. 디자이너의 눈에는 모든 공간의 존재가 점, 선, 면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러한 점, 선, 면은 서로 얽혀 있고, 융합되고, 두드러져 질서와 리듬을 형성한다. 예를 들어, 한 글자, 작은 도형은 한 점이고, 일렬로 늘어선 글자는 한 줄이다. 모양은 면이고, 문자는 면이며, 면의 가장자리는 선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점, 선, 면으로 구성됩니다.

(2) 검정, 흰색, 재는 디자인 작품의 명암 관계를 가리킨다. 중환 디자인은 어떤 시각 예술이든 그 형태가 아무리 복잡하고 변화가 풍부해도 결국 흑, 흰색, 회색 사이의 관계를 반영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잘 처리했어요. 편해 보여요.

레이아웃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독자가 쉽게 읽을 수 있고, 문자 내용과 조화를 이루며,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읽을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오프사이드도 아니고 존재하지 않는 것 같고 사람의 독서 과정과 기분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레이아웃의 기교는 네가 볼 수 없는 기교이지, 글과는 무관하지 않아 독자들이 두드러지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레이아웃 디자인의 관건은 점, 선, 면, 검은색, 흰색, 회색의 조화 수단을 이용하여 판심과 주변 공백의 비율을 조정하고 적절한 글꼴과 행간을 선택하는 것이다.

독자가 읽는 리듬에 주의하여 홈페이지와 장 제목의 디자인을 강화해야 한다. 서체는 너무 쓰지 마라, 보통 한 페이지에 네 가지 변화를 초과하지 않는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다면 주변 공백에 패턴을 함부로 두지 않는 것이 좋다. 겉으로는 활발해 보이지만 독자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다섯 글자, 서체, 그래픽, 색상, 구도, 스타일.

(1) 표지에서 서체를 그래픽으로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글자의 정확한 의미 외에 전체 구도에서의 위치와 그 서체, 크기, 밀도, 스타일을 고려해야 한다. 디자이너는 자필 문자와 불규칙한 서체를 조심해야 한다. 사용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난이도가 더 높을 뿐, 인쇄 안전보다 못하다.

(2) 도형은 구상과 비구상으로 나뉘며 책의 내용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다큐멘터리라면 구체적인 것이어야 한다. 낭만적인 주제는 비유가 아닌 것을 선택해야 한다. 그리고 선별한 그래픽은 반드시 글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구도와 주체 스타일은 일치해야 한다.

(3) 색채는 글과 도형보다 먼저 독자를 감동시키는 비주얼 언어이며, 각 책의 주색은 글의 기본 경지와 작품의 스타일에 부합해야 한다. 색깔에 대한 감정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색깔의 상징적 의미에 대한 이해는 일치한다. 예를 들면 흰색은 순결을 나타내고, 파란색은 낭만을 나타내고, 보라색은 신비를 나타내고, 녹색은 생명을 나타낸다. 디자이너는 사람들의 색채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와 느낌에 근거하여 책의 주색을 결정해야 한다.

작문에는 몇 가지 기본적인 패턴이 있는데, 이를 바탕으로 융통성 있게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 법에는 세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대칭이란 설계 요소가 중심 축이나 중심점을 중심으로 균등하게 분산되는 것을 말합니다. 그것의 장점은 안정적이고 엄숙하며 내용이 엄숙한 책에 적합하고, 단점은 변화와 단조로움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균형, 균형의 원칙은 평등과 불평등이다. 디자인 요소는 등거리가 아니라 크고 작고 가벼우며 가깝고 가깝다는 것을 의미하며 심리적 균형감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공적인 균형 치료는 일리가 있고 의외로 활발하고, 가볍고, 생동감 있고, 흥미롭다.

대비, 대조는 서로 다른 품질,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수량 대비의 응용은 화면이 바뀌고 리듬감이 있어 1 차 및 2 차 구분이 뚜렷하고, 크고, 작고, 이미지가 더욱 두드러진다.

모든 디자이너들이 같은 예술법칙을 적용하고 있지만 작품이 선보이는 스타일은 크게 다르다. 지금의 책 디자인은 간결하고 우아하며 찰랑거리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