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국가 고통, 국가 에서 6 월 사망, 그 의미, 종교 사원 에서 의사 사망, 그 변화.
따라서 천하를 집으로 삼고 중국을 자신의 성인으로 삼는 것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감정을 알게 될 것이다.
인정이란 무엇인가? 기쁨, 분노, 슬픔, 두려움, 사랑, 악, 욕망은 배울 수 있는 일곱 가지이다. 인의란 무엇인가? 부은, 자효, 형은, 동생은, 부의, 부녀가 듣고, 장익, 유순, 군자인, 신충, 열 명을 인의라고 부른다. 신용을 지키고 우정을 회복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득을 보는 것을 의미하고, 서로 싸우는 것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성인은 칠정, 열의를 고치고, 전도를 하고, 서로 아는 것을 고치지만, 여전히 의리를 취하고, 경쟁할 수 있는데, 어떻게 사례로 대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음식 남녀, 사람들의 거대한 생존 욕망; 죽음은 불쌍하고, 인류의 대악은 여전히 존재한다. 그러므로 악을 원하는 사람은 마음이 크다. 한 남자가 그의 마음을 숨기고 있다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일이다. 아름다움과 악은 모두 마음속에 있지만, 그 색깔은 보이지 않는다. 가난해야 하는데, 왜 예의를 차릴 필요가 있습니까?
고인은 천지의 덕목, 음양의 교분, 귀신의 회, 오행의 아야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하늘은 태양을 받치고, 하늘은 태양을 매달고, 땅은 나무 그늘을 받치고, 4 시에 오행을 심고, 달을 낳는다. 삼삼오를 기초로 하고, 또 삼삼오를 가득 채우고, 오행상이 움직이며, 최선을 다한다. 오행, 사시, 12 월도 서로 기반을 두고 있다. 오음 육율 12 관도 궁이다. 오미 육미 12 식도 품질이다. 오색 6 장 12 복도 품질입니다.
고인, 천지의 마음, 오행의 끝. 밥 먹는 사람, 말을 하지 않는 사람, 색생도 생생하다. 따라서 성인은 천지를 근본으로 하고, 음양을 종말로 하고, 네 시를 핸들로 하고, 해와 달과 별을 기치로 하고, 달을 도량으로 하고, 귀신을 제자로 삼고, 다섯 가지 행위의 질로, 예의를 기치로 하고, 인정을 밭으로 하고, 네 영을 가축으로 삼아야 한다. 천지에 입각하여 일을 들 수 있다. 음양을 끝으로 하여 감정이 눈에 띈다. 사계절을 핸들로 하여 이야기를 설득할 수 있다. 태양과 별을 학과로 하여 이야기를 나열할 수 있다. 월 양 을 생각, 그래서 장점, 수술, 영혼 은 신자, 이야기 가 남아 있다고 생각했다. 오행은 에센스, 이야기는 반복할 수 있다. 예의는 도구이고 이야기는 시험을 거친 것이다. 인정은 그라운드라고 생각하고, 고인은 오스트리아라고 생각한다. 사령은 동물이 동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먹고 마시는 도리가 있다. 사령이란 무엇입니까? 임풍 계룡은 사령으로 불린다. 그래서 용은 자신이 동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물고기는 수영하지 않는다. 봉황은 그것이 동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새는 질투하지 않는다. 우리는 동물이 동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동물은 결코 자만하지 않는다. 거북이는 동물이라고 생각하여 인정이 깨지지 않는다.
그래서 선왕은 거북이 한 마리를 들고 제물을 만들고 제물을 만들어 자신의 소망을 선포했다. 그는 제도가 마련되면 국가가 예의를 갖추게 되고, 관원이 왕실을 갖게 되고, 의식이 질서를 갖추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선왕의 의식은 다음에 오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황제는 교외에서 제사를 지내서 천정의 위치를 정했다. 국가를 위해 사회를 희생하는 것도 유리하다. 조상 홀, 그래서 이 자비 도; 산, 그래서 영혼 도; 오제라서 능력도 있어요. 그래서, 주홍 은 항상 성전에서, 법정에서 세 공공, 세 노인 독서, 왕 키안 은 흑 마법사, 점 유비쿼터스 입니다. 왕 중에서 마음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의를 지킨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그래서 교외 의식, baishen 약속; 예의상 동네를 오가지만 백화점은 매우 어색할 수 있다. 의식은 사당에서 행해지고 효는 시중을 든다. 의식은 오제에서 진행되며 정법은 없다. 따라서 교외, 사당, 산천, 오제, 수리 의은례.
그래서 부례는 반드시 대일을 기초로 천지를 나누고 음양 (), 사계절 () 을 만들어 귀신을 나열해야 한다. 그 목숨은 떨어지고, 그 관리는 하늘에 있다.
부례는 천도, 이주지, 열거된 일로, 때로는 변화하고, 예술에 협조하며, 그 주민도 공양을 하며, 그 행위는 품품, 말, 음식, 실신, 장례식, 사어, 초빙으로 불린다.
그래서 의리는 사람에게도 크며, 사람을 수양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는 데도 좋다. 그래서 양생, 죽음, 귀신도 일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래서 하늘에 오르는 것도 인정에 순응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러므로, 거룩한 사람만이 사양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나쁜 나라, 장례식, 죽음, 먼저 그 의식에 가야 한다. 그러므로 예의는 사람에게, 술은 경작자에게 있다. 군자가 두껍고 소인이 얇다.
그래서 거룩한 왕 xiuyi 핸들, xiuli 순서, 인간 치료. 그래서 성왕의 영역도 사람이다. 경운식 경작, 진의식, 강학 경작, 어진 사람이 모여 낙안을 방송하다. 그래서 예의도 참되고 의도 조화롭다. 그러나 의식은 왕 앞에서는 존재하지 않지만, 정당하게 말할 수 있다. 의란 예분, 인절이다. 예술상의 연상, 담인, 얻는 사람이 강하다. 인자는 의의 기초이며, 순종도 그것을 얻은 사람이 존중하는 것이다. 따라서 치국은 예의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여전히 배양하고 어색하지 않다. 예의는 의리를 기초로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전히 수양과 수양이 있다. 의를 위해 배우고, 말하지 않고, 여전히 심어져 복을 받는다. 만약 네가 공부에 대해 이야기하고 인심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너는 여전히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르네, 음악 에 대한 불안, 여전히 그것을 얻을 경우, 음식; 기쁨은 쉽지 않고 먹어도 뚱뚱하다. 사방은 건강하고, 피골이 상접하며, 사람은 뚱뚱하다. 부자는 충성스럽고, 형제는 화목하고, 부부는 화목하며, 가산은 부유하다. 신하법, 신하가 비천하고, 관위가 질서 정연하고, 군신이 화목하고, 나라가 뚱뚱하다. 황제는 덕을 차로 삼고, 즐거움을 어로로 삼고, 제후는 예의로 대하고, 의사는 법령으로, 선비는 편지로 시험하고, 인민은 화합을 귀로 삼고, 천하의 비료는 천하의 비료로 삼는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대순이라는 뜻입니다. 대순, 그래서 양생, 죽음, 귀신의 일도 흔하다. 이야기는 이야기로 가득 차 있고, 병렬하고 혼란스럽지 않고, 상세하고, 깊고, 연결되어 있고, 울창하고 간헐적이며, 때로는 관련이 없고, 움직이지도 않고, 해를 입히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따라서 위험을 예방하기 전에 분명히 적합한 것이다.
그래서 예의는 다르고, 풍성하지 않고, 죽이지 않기 때문에 연애도 위험하다. 그러므로 성왕은 이렇게 순조로웠고, 산은 그를 천에 살게 하지 않았고, 그를 중원에 살게 하지도 않았고, 축복도 받았다. 물, 불, 금, 나무, 음식, 음료는 반드시 제때에 해야 하고, 남녀는 반드시 결혼해야 하며, 그해에는 반드시 호칭을 붙여야 하고, 사람은 반드시 말을 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수한충재해도 없고, 사람도 배고픔을 가리지 않고, 악행을 많이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하늘은 그 길을 사랑하지 않고, 땅은 그 보물을 사랑하지 않으며, 사람은 그 감정을 사랑하지 않는다. 하늘에는 이슬이 있고, 땅에는 샘이 있고, 산에는 차가 있고, 강에는 말이 있고, 교외에는 봉황기린이 있다. 거북룡은 궁늪에 있는데, 위에서 다른 새와 짐승의 알과 배아를 볼 수 있다. 아무런 이유도 없이 선왕은 의리를 이루기 위해 예법을 배울 수 있었고, 그 신달화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실용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