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스시의 중미 양생 비법.

스시의 중미 양생 비법.

이 글의 후반부는 비교적 맛이 있으니 자세히 읽어 주세요.

중국에는 놀라운 학문이 있다: 한의학.

한의사는 중국 전통 음양오행 이론의 한 가지이다. 지금 생활스트레스가 심해서 많은 젊은이들이 일찍 한의요법을 접하게 되었다. 지난 몇 년 동안 한약이 비과학적이었고 치료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많았다. 나의 관점은 한의사가 비과학적이라는 것이다.

한의학의 탄생과 발전은 과학체계에 있지 않다. 과학 연구는 하층 현상으로 상층 현상을 설명할 뿐, 궁극적인 본질은 없다. 어떤 물리적 또는 화학적 현상도 미시적 현상으로 설명할 수 있고, 더 미시적이고 작은 규모의 현상으로 설명할 수 있으며, 인류의 현재 기술수단으로는 연구 한계가 있다. 우리 모두는 자기장에서 이성이 서로 빨아들이고 동성이 서로 배척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양성전하가 자기장력의 작용에 따른 결과인데, 그렇다면 왜 양수와 마이너스 전하가 서로 상쇄되는 것일까요? 자기장력의 원리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항상 한 법칙으로 다른 법칙을 설명하고, 한 현상으로 다른 현상을 해석한다. 아마도 이 세상은 본질이 없고 현상만 있을 것이다.

그래서 과학도 한계와 시간 제한이 있어 모든 사물의 본질을 설명할 수 없다. 우리는 종교나 과학을 믿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한계의 본질이 무엇인지 계속 묻는다면, 아마도 신이 이렇게 설계한 것 같다. 따라서 한의사가 과학적이지 않다는 것은 한의사가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한의사가 경락혈의 존재에 대한 과학 연구는 이미 수십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실질적인 결론은 없다. 몇 년 후에 결론을 내더라도 또 다른 미시적 현상일 뿐이다.

사실 한의사는 완전히 비과학적이고 독단적이다. 일반적으로' 황제의 내경' 이 한대에 기록되었다고 생각하지만,' 내경 영추' 중 인체 위장관의 형태, 크기와 현대 해부학의 결론은 크게 다르지 않다. 아마도 이 자료들은 한대에서도 해부를 통해 얻은 것이다. 만약 어떤 한의사가 이것이 내부 조사를 통해 얻은 것이라고 주장한다면. 그것은 정말 한의사가 이과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한의사는 매우 재미있다. 음양한열 변증법, 오행은 오장관계에 해당하며, 모자의 강약은 다르다. 오행에 해당하는 오장조차도 사주팔자와 연결될 수 있는데, 이것은 방대한 수학 이론 체계여서 나는 감히 함부로 말하지 못한다.

한의사는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이 있는데, 책과 구두로 전해지는 각종 양생 비결이다. 손사우의 13 가지 양생 방법은 아마도 가장 널리 퍼진 것으로, 그 내용은 빗, 눈, 타악기, 타악기, 옥근, 드럼 귀, 세안, 머리를 흔들고, 허리를 흔들고, 배를 문지르고, 곡도를 두드리고, 무릎을 비틀고, 걷고, 발을 문지르는 내용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13 가지 방법은 머리 위에서 발바닥까지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두 자기마사지의 물리치료법으로 신체 기능이 떨어지는 노인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이런 마사지는 약간의 효과가 있을 것이다. 옥근 양치질, 곡도 사진 찍는 것 말고는 13 법의 의미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옥근은 침으로 양치질을 하고, 마지막에 삼키면 좀 무거워 들린다. 물론 구체적인 양치질 방법도 신경을 쓴다. 섭곡도, 일부 판본은 초곡도라고 하는데, 바로 항문을 들어 항문 괄약근을 수축하는 훈련을 끊임없이 연습하는 것이다. 나는 밸리 도로 사진을 찍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출산 후 회복과 남성 전립선 환자의 물리치료는 회음과 항문 부근의 근육을 단련한다. 외국어는 PC 근육 단련이라고 합니다.

옥근을 씻고 곡도를 찍는 것은 사실 별로 무거운 맛이 아니다. 결국 구강은 침이 생기는 곳이다. 누가 자포자기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소변은요?

나는 과거에 수시의' 동파지림' 을 자주 읽었다. "동파지림" 제 1 권에서 수시는 두 가지 양생 처방을 기록했다. 하나는 양단 공식으로 원문은 다음과 같다.

겨울이 지나자 나는 금식실에 살면서 코액과 양치질과 단맛을 자주 들이마셨기 때문에 배를 삼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도자기 30 개는 모두 뚜껑이 있고, 안에 빠져서 마음대로 덮는다. 이 책은 그것이 1 에서 30 사이라는 것을 안다. 깨끗한 방을 설정하고, 간단한 방을 선택하고, 그대로 두세요. 30 일 후, 떠 다니는 개미, 노란색 또는 빨간색과 같은 미세한 모래입니다. 스파는 걸러내고, 방금 배출한 물은 매우 깨끗하고, 너무 맑다. 더러운 기체만큼 좋고 깨끗한 도자기 병을 함께 보관하다. 여름부터 미래까지 가는 대추고기를 복용하면 알약이 오동나무처럼 크다. 만약 공주를 삼킨다면 알약의 수는 제한이 없고, 3, 5 일 후에 복용할 수 있다. 여름부터 미래까지, 그것은 여전히 이전의 방법으로 복용하지만, 그것은 겨울부터 앞으로 복용하는 것이다. 제 이름은 양단 윤염입니다. 너는 반드시 순결해야 하고, 욕망이 있어야 한다. 아니, 모래가 맺히지 않을 것이다.

겨울이 지나고 집에 있다가 콧물을 입에 들이마시고 콧물로 입을 헹구고 달콤하게 느껴질 때까지 다시 단전을 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커버 도자기 서른 개를 사서 안에 오줌을 싸서 덮기 편하다. 1 ~ 30 에 따라 이 도자기들에 번호를 매겨라. 그것을 깨끗한 방에 두어 신중하고 성실한 사람이 지키게 하다. 30 일 후에 뚜껑을 열면 모래는 떠다니는 개미, 노란색, 연한 붉은색처럼 액체 표면에 응결됩니다. 가는 손수건으로 가는 모래를 걸러내고, 고약한 냄새가 나지 않을 때까지 맑은 물로 헹구고, 깨끗한 도자기 병에 함께 보관한다. 여름이 되면 꺼내서 갈아서 대추와 섞어서 오동나무 크기의 완자를 비벼 만든다. 공복에 이 술을 복용하면 알약의 수가 제한되지 않는다. 3 ~ 5 일 후에 복용할 수 있습니다. 너는 여전히 여름부터 날까지 이 방법을 따르고, 겨울부터 날까지 복용할 수 있다. 이것은 양단음련이라고 합니다. 당신은 깨끗한 마음을 가져야 하고, 욕망을 자르고, 욕망을 멈추지 않고, 오줌에 모래가 없어야 합니다.

음, 이것은 소동포의 양생비법, 불점프벽과 전갈을 발명한 미식가, 기복이 심하지만 사상이 개방된 문호이다. 그가 얻은 것인지 그 자신이 창조한 것인지는 모르지만, 아마 그가 얻은 것 같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나는 이것과 비슷한 것을 본 적이 있다. 어렸을 때 남의 집에 놀러 갔다. 나는 다른 사람의 화장실에서 본 것 같다. 노인이 있는 일부 농촌 가정에서는 노인들의 편의를 위해 특별히 노인들을 위한 소변통을 준비한다. 결국 많은 농촌 가뭄 화장실은 나무판자 두 개여서 노인의 다리가 불편하다. 사람이 치우기 귀찮을 때, 오줌통에 왕왕 반 통의 오줌이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액체 표면은 유피 같은 커버로 굳어지는데, 무광택 흰색, 약간의 유황색, 거칠고 볼록한 알갱이, 일부 선형 텍스처가 서로 교차한다. 아마도 수시가 없는 방자가 꼼꼼하게 보존된 것이 비교적 두껍다. 볼록한 알갱이, 선형 질감, 떠다니는 개미가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절임된 물건에 대해 생각해 보면, 30 개의 도자기 청정실이 더 있어야 하는데, 번호를 가지고 있으면 전문 사람이 보관하고 지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0 일간의 현제 끝에 스파는 여과한 후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서 술로 두부를 만들 때가 되었다. 그릇은 정교하고, 불길이 섬세하며, 공예가 정교하며, 생산과 판매도 있다. 다만 어이가 없고, 어이가 없고, 어이가 없다.

동포지림' 에 기재된 또 다른 양생법은' 음단결' 이라고 불리는데, 대략 첫아이가 남자아이인 여성의 모유가 한 항아리에 담겨 있는 것 같다. 양단 전술만큼 놀랍지 않아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수시의' 양단절' 은 단지 토공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많은 우스꽝스러운 처방과 마찬가지로 팔꿈치 뒤에서 수탉을 안고 말라리아를 치료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이다. 그것은 시대와 기술이 낙후된 산물이며, 마찬가지로 한의사를 부정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