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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혼》의 막후 제작

1953 년 해방군 총정치부 문화부 창작실 시나리오 작가가 해군체험생활을 하며 군함 한 척에서 부정위를 맡았다. 국민당 해군' 장지' 봉기의 소재를 바탕으로 심씨는 영화' 해혼' 의 극본을 창작했다. 반을 썼을 때, 그는 어려운 점을 만났다. 심씨는 국민당 군함에 있는 병사들의 생활에 익숙하지 않아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없었다. 이때 그는 국민당 해군의 일원이었던 황종강을 떠올렸다. 좋은 파트너를 찾은 후, 함께 순조롭게 창작을 완성하다. 바다의 영혼' 의 봉기는 * * * 제작진이 이끄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심당시에도 조금 걱정이 되었다. 극본을 다 쓴 후, 진의원수에게 보내 심사를 하다. 진의원수는 "반드시 대담하게 써야 한다" 고 지시했다.

철두철미한 악당의' 적선 선장' 이었어야 했는데, 파란 얼굴 송곳니 영혼의 큰 하얀 얼굴로 묘사되지는 않았지만, 쉽게 삶을 선장처럼 보이게 했다. 영화 시작부터' 적함 함장' 은 예사롭지 않다. 군함의 출항을 지휘할 때, 그는 차근차근 방향타방에 서서 유창한 영어로 방향타에게 명령을 내리는데, 이것은 근대 영국 해군이 중국에서 교육한 전형적인 풍채이다. "고랑" 이 장강 밖에 도착하자 민선을 잡아서 민선에서 훔친 은화를 노획한 방법에 따라 나누었다. 같은 선장이었는데, 세 번 외치며 네 번 마신 대부장과는 달리, 빙그레 웃으며 선원 영감에게 돈을 모두 술집에 보내지 말라고 말했다. 장교 식당에서 장교들이 이호, 노래, 술, 권투를 하고 있을 때 대위가 갑자기 문을 밀고 들어왔다. 갑자기 서서 꼼짝도 하지 않고 긴장한 부하들에게 그들은 장교들과 함께 술을 마시며 태극양생의 길을 함께 탐구했다. 민선을 놓아주는 수병을 벌할 때 선장은 자신을 울며 목을 베는 말재에 비하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며, 채찍질 형벌 과정을 목격하고 싶지 않았다. 대부장이 젊은 선원을 돛대에 매달아 벌칙을 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선장은 매우 불만스러워 보였을 뿐만 아니라 해군 전통에 맞지 않는 이런 행위에 대해서도 크게 이야기했다. 영화는 결국 배를 통해 중상을 입은 그 작은 선원을 방문하고 선원에게 물을 닦는 손수건을 바다에 던졌지만, 이 좋은 선장이 사실 위선자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영화는' 고랑' 호 군함 봉기의 실제 사건에 근거하여 각색되었다. 애국수병 봉기, 조국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국민당 통치의 부패를 드러내고 인민혁명 사업의 거대한 호소력을 반영하였다.

유명한 배우 조단, 왕도 영화에서 멋진 공연을 했다.

이 가운데 왕은 문자살 장면을 촬영하던 중 얇은 외투를 입고 차가운 바닷물로 들어갔다. 카메라가 찍힌 후 그는 기절했다.

영화' 1959' 는 제 10 회 체코슬로바키아 노동인민영화제' 세계평화를 위해 분투' 2 등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