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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권은 어떤 유파로 나누어집니까?

태극권은 어떤 유파로 나누어집니까?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인 태극권은 강유상제, 강유상제의 중국 전통권종으로 중국 전통유도철학의 태극과 음양변증사상을 핵심 이념으로 하여 양성양성, 강신체건함, 격투기와 이음양오행변화, 한의학 경락, 고도도, 호흡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통합했다. 제가 태극전에서 정성껏 정리한 학교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태극에는 몇 개의 유파가 있습니까?

태극권 유파는 진식, 양식, 손식, 오식, 오식, 무당식, 보법 등이 많다. 가장 흔한 설법은 장삼풍이 창조한 것이다. 장삼풍과 태극권은 태극 13 식을 가리켜야 하며, 1 세대 가전 권법이자 삼풍이 창시한 태극권법이다. 현재의 무당 삼풍태극권법은 단순한 태극권 루틴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무극, 태극, 양의의 세 가지 다른 수준의 권법과 공법으로, 안팎에서 움직이고 조용하며 초급부터 고급까지, 움직임과 움직임의 결합, 내외 겸수로 구성된 완전한 태극권 체계를 가리킨다.

태극권 유파 소개

1, 무당태극전

학자들은 태극권이 무당 장삼풍과 무관하다고 인정하지만 무당 태극권은 확실히 존재한다. 무당태극전은' 주먹을 치고 누워 있는 소를 칠 수 있는 곳' 을 중시한다. 기본적으로 방원 2 미터면 충분합니다. 그중에서도 나선형으로 감는 것 외에 구궁팔괘의 다른 내용도 있는데, 내포는 현재 유행하는 태극권과는 많이 다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무당태극전의 관건은 주먹이 기분에 따라 길고, 기세가 웅장하며, 마음속에 모든 것을 수용하는 것이다. 무당태극전은 부드러움을 정적 급정거로 전전하는데, 후자가 올라오면 4 ~ 2 근을 걸 수 있다.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보호할 수도 있다. 무당태극전은 도감독의 정제, 화기, 양신, 양기의 기공 공법을 결합하여 사람의 지혜와 에너지를 계발하여 장수를 연장시켰다. 무술과 양생을 하나로 묶은 무상권법이다. 태극권의 연습 과정은 세 단계로 나뉜다: 먼저 모양을 연습하고, 다시 기력을 연마하고, 마지막으로 신을 연습한다. 그 내부 성과는 주로 호흡 안내 작업, 외부 가스 회수 보상 작업, 혼합 파일 서 있는 작업이다. 그 동작은 붕괴, 압착, 압력, 고르기, 줄, 팔꿈치, 의존을 위주로 응용에서 연속적이고 유동적이다. 태극전의 훈련은 정신을 조용히 하고, 가슴을 펴고, 팔꿈치가 가라앉고, 동작을 펴야 정신과 체형이 훌륭할 수 있다. 무당태극권은 내외 겸수의 보물로, 사람의 생명의 원천이다.

2. 진태길전 소개

진식 태극권은 신구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낡은 틀은 청초 하남 온현 진가구 () 의 진소 () 가 창창한 것이다. 낡은 진식 태극권틀 * * *, 모두 7 개의 루틴이 있는데, 지금은 1, 2 경로 (포격) 만 전해지고 있다. 도광함풍년 동안 진오전 제자 진유본은 낡은 틀에서 어려운 동작을 제거하고 새로운 진식 태극권을 편성했다. 그의 제자 진청평은 진우본이 전해준 권법을 바탕으로 또 다른 권법인' 조가보' 를 만들었다. 진의 오래된 주먹과 새 주먹은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주된 차이점은 오래된 주먹의 원이 비교적 크고, 새 주먹의 원이 비교적 작다는 것이다. 그래서 첸 Jiagou 는 또한 오래된 주먹을 "큰 둥근 주먹" 이라고 부르고, 새로운 주먹은 "작은 둥근 주먹" 이라고 부릅니다.

진식 태극권은 작은 틀과 큰 틀로 나눌 수 있지만, 그 운동 특징은 기본적으로 같다. 내부는 정서운동이고, 외부는 나선감기 운동이다. 의식의 주재하에 머리가 가라앉고, 몸과 사지가 길어지고, 허리와 척추를 회전시켜 상체를 회전시키고, 엉덩이와 발목을 회전시켜 하체를 회전시키고, 팔다리가 앞뒤를 엇갈리게 하고, 안팎 일체를 촉진하고, 시종일관 관통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진태길은 동작이 빠르고 느리다. 일반적으로 그는 동기부여와 전환을 할 때는 빠르고, 전환할 때는 느리다. 진태길은 방금 부드러움이 있다고 전해진다. 일반적으로, 운동의 끝은 강성이고, 과정은 유동적이다.

속도, 강성, 개폐, 직선 등 모순의 상호 의존성, 상호 변환에서 전체 동작이 끊임없이 맞물려 단숨에 이루어진다.

3. 양태길전

양천규 (1799- 187 1), 허베이 영년인. 진가구의 진재영은 영년에 약국을 하나 열었는데, 양은 집안 형편이 가난하여 자신을 약국에 팔아 제자로 삼았다. 나중에, 첸 양 첸 jiagou 로 돌아가 잡다한 일을 했다. 진씨 가족 제 14 대 전인 진장흥은 진가에 무관을 설치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권법과 춤을 연습하도록 가르쳤다. 첸 Changxing 양 스마트 근면, 정직, 그리고 권투 사랑 을 참조하십시오. 진과 상의한 후, 그를 제자로 받아 태극권을 전수했다. 양 연습 권투는 매우 열심히 해서 밤에 피곤하면 긴 벤치에서 졸았다. 이런 벤치는 매우 좁아서 곧 쓰러질 것이다. 깨어난 후, 그것은 계속 연습할 것이다. 7 년, 예, 권투 연습. 선생님과 주인의 동의에 따라 그는 답안지를 정리하고 진가구를 떠났다.

노엽이 귀국한 후 친척과 친구의 추천을 받아 베이징에서 주먹을 가르치고 많은 유명한 권투 선수를 물리쳤다. 나중에 청궁에 가서 주먹을 가르쳤다.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모두 귀족 자식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연약한 체질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는 진태길의 전례를 약간 바꾸었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실을 감고 춤을 추며, 그 자세를 단순화하고, 동작이 부드럽고, 수직 점프를 하지 않는다. 나중에 손승복의 수정을 거쳐 유행하는 양식 태극권이 되었다. 스트레칭, 동작이 유창하고 자세가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양모에서 바늘 하나를 찾다. 양승복 (1883~ 1936), 저술

4. 무태제천

양루유가 청궁에서 주먹을 가르쳤을 때 만주족은 그로부터 공부했고, 나중에는 양반두께 (1837~ 1892) 에서 공부했다. 모두 그의 아들을 후손에게 물려주었고, 후에 한에서 오로 봉쇄되었다. 오 (1870~ 1942 오씨는 상해에 권투 클럽 훈련 학생을 개설하고 현대에서 유행하는 오식 태극권이 되어 부드러움으로 유명하다.

오씨 태극권

오옥상 (18 12~ 1880), 하북영년인, 일찍이 고향 노엽을 따라 곡예를 배웠다. 나중에 chenjiagou, Changxing 버스 복싱 에 왔다. 나이가 이미 많기 때문에 (80 대) 더 이상 주먹을 전하지 않고, 아들은 산둥 때 다트사가 되어 곁에 없지만 배우기를 좋아한다. 주먹걸이는 작고 콤팩트하여 진소권파의 한 가지이다. 오우샹은 권투를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에 힘쓰고 있다. 양대대와 진소대의 기초 위에서 현재의 무술 태극권으로 발전하였다.

이후 이일사 (1832~ 1892), 이재천호위정 (1849 ~1922) 달은 가르치는 것을 직업으로 하고, 태극권과 같은 무술은 외국에서 전파되기 시작한다. 동작이 가볍고, 걸음걸이가 민첩하며, 촘촘하게 얽힌 것이 특징이다.

손태길전

손루당 (1860~ 1930), 하북성 만현인. 먼저 형의를 배우고, 이치를 파악하고, 동시에 가십을 배우다. "형의권", "번진권" 등의 책이 있다. 살아있는 원숭이 손루당은 베이징에서 입소문이 좋다. 후학위정 태극권, 모양, 의미, 가십, 태극권을 하나로 융합하여 손식 태극권을 형성하는데, 지금은 이 합심하고 의기양양하며 특색이 있다.

7. 조화로운 태극권

조화로운 태극권은 중국 전통 태극권 유파 중의 하나이다. 청말 허난성 온현 조보진의 태극천 가화조원 (1810-1890) 에서 시작됐다. 지리적 위치 때문에 조보태극천이라고도 불린다.

태극전은 <역경> 이론을 바탕으로 그 논리를 형식으로 빙빙 돌며 온몸을 무력하게 하고 자연스럽게 서클에서 살게 한다.

조화로운 태극권은 법자연의 원칙을 강조하여 곳곳에서 자연의 천성을 강조하여 가볍고 민첩하며 유창한 특징을 형성하였다.

하조원은 한의학 세가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문의를 배웠다. 1825, 사단은 본 마을 권투사 진청평시 무입니다. 나중에 북경에서 일하다가 오심랑에게 수여되었다. 이학의 대가 리의 영향으로 그는 태극권에 대해 중대한 개혁을 진행했다. 특히 태극권의 이론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이학 도가 의학 이론을 지도로 권투대를 규범화하여 이론과 실천을 완벽하게 결합시켰다. 신체 기능이 일관되고 기술과 이론이 결합된 에이전트 프레임워크, 즉 조화로운 태극권을 만들었다.

태극전' 에는 72 가지 전통과 화음 스타일이 있는데, 모두 <역경>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 모양 (원) 처럼, 그 의미 (음양 오행팔괘) 를 취하고, 그 이치 (음양 변화, 오행생크, 천인합) 를 사용한다. 경령은 원만하게 가고, 부드러움은 강건한 원칙을 추구하며, 전신의 조화를 촉진하고, 민첩하고 민감하며,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음양 변화의 방법으로 신체의 여러 부위를 분리하여 변화무쌍한 수법과 기술을 형성하다. 태극권 공방의 특징을 형성하여 물고기처럼 미끄럽고, 접착제처럼 붙고, 면처럼 부드럽고, 강철처럼 단단하다.

권술 연습에서는 겉 이상, 안팎 일체, 강유상제를 특징으로 하는 음양의 동적 균형을 통해 기혈, 내장, 경락의 음양 내적 균형을 촉진하고 인체의 정상적인 생리 기능과 건강한 체질을 유지함으로써 헬스, 치료, 양생의 목적을 달성한다.

8. 태극권을 단순화하다.

국가체위는 양식 태극권을 위주로 하고, 다른 유파 태극권 동작을 보좌하여, 편조 방식을 만들어 태극권 24 세, 48 세, 88 세를 간소화한다. 베이징 체육학원 계향 여사는 진씨 늙은 태극권을 기초로 진씨의 단순화 36 세 태극권을 편성했고, 허난성 무술관 감독은 진씨 늙은 태극권과 신태극권을 기초로 진씨 38 세 태극권을 다시 편성했다.

무술의 특징

이론적 특징

권투 이론의 특징

태극권은 권투 운동의 일종으로 권투 이론에 부합하며 공격적이고 기교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권법 이론은 태극권의 동작 자체가 공방 법칙에 부합하고 공방 의의가 있어 어느 정도의 공방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태극권 동작과 체조, 춤, 안내 등 운동의 기본 차이도 본질적 차이 중 하나다.

철학적 특징

전통 철학의 침투를 받아 태극권은 철리가 풍부하고 변증 사상이 가득하다. 철학적 관점에서 볼 때 태극권은' 철권' 이라고 불린다. 태극권의 제목이 강한 철학적 의미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태극권의 동작 요령에 깊은 철학적 의미가 함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전통철학사상이 태극권에 전면적으로 침투하기 때문에 독특한 스포츠 사상, 특별한 기술적 요구 사항, 두드러진 가치 기능이 형성되었다.

의학적 특징

태극권은 전통의학에서 경락, 경혈, 기혈, 안내, 티베트상 등의 이론을 흡수하여 의학 원리에 부합하며 헬스성을 갖추고 있다.

태극권의 기본 기준을 판단하다.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최소한 세 가지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특공입니다. 태극권은 주먹이지 드릴이 아니고 춤이 아니다. 그래서 그는 무술을 제창하지는 않지만, 무술을 사용할 수 있고, 이런 무술은 어떤 무술과는 다르다. 그는' 강유합제' 를 매우 중시하고' 남에게 의지하다' 와' 자기희생' 을 중시하는 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무공이다.

둘째, 걸출한 철학. 태극권의 발생부터 구체적인 동작까지 깊은 철리가 있으며, 이미 이성지도의 수준으로 올라가 구체적인 동작 형식 (예: 음양변증철학, 특히 권술의 허실, 개합, 운동 등) 으로 융합되었다. 심지어 음과 허실을 아는 것이 태극권이라는 말도 있다. 그래서 모든 동작은 이를 지침으로 삼아야 하며, 이론적으로나 전체적으로는 다른 동작보다 더 두드러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세 번째 특징은 헬스가 뚜렷하다는 것이다. 헬스 방면에서 태극권의 일련의 기술적 요구는 전통의학에 뿌리를 두고 현대과학에 부합하며 뚜렷한 헬스성을 보여준다. 권투론이 말한 바와 같이, "그 뜻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수명이 길다" 는 것은 대량의 현대 과학 실험도 바로 이 점을 설명하고 있다.

요컨대 공방이 특별하고 철리가 뛰어나며 헬스가 뚜렷한 태극권이며 태극권 시리즈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동시에 충족한다고 생각한다. 각기 다른 연습 목적에 중점을 둘 수 있지만 태극권의 완전한 기술적 요구 사항으로서 가장 좋은 연습 효과는 세 가지의 유기적 통일이어야 한다.

기술적 특징

태극권 기술은 종합적이고 합리적이며 효과적으로 태극권 동작을 완성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이곳의 이성은 철학, 권법, 의학 등 전통 원리와 생리학, 심리학, 생체역학 등 현대 과학의 결합을 가리킨다. 신체의 심신 잠재력을 효과적으로 발휘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헬스와 무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태극권의 동작 상태와 동작 요소에 따라 정적 (소극적) 자세 기술과 동적 (적극적) 동작 기술로 나눌 수 있다.

* * * 동일한 기능

태극권의 기술적 본질로 볼 때 태극권은 격투기, 헬스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권종이며, 핵심은 힘이다. 운동 표현으로 볼 때, 일종의 부드러운 내공을 중시하는 권법은 각종 권법을 흡수하여 고대의 유도와 호흡술을 결합하여 경락, 음양을 이용하여 형성된 권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킹, 킹, 킹, 킹, 킹, 킹)

주요 특징

각종 태극권은 힘, 속도, 구조, 동작 수 등에서 다르다. 태극권으로서, 그들도 * * * 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 * * 와 마찬가지로, 그들이 준수하는 운동 원칙을 가지고 있다.

1, 실력 핵심 원칙

힘은 태극권 특유의 종합적인 소질을 가리킨다. 관절느슨함, 인대 힘줄 스트레칭, 근육의 적당한 힘을 바탕으로 한 힘의 소질로, 뇌의식의 지배를 통해 생겨난다. 이런 힘은 매우 유연하고 변화무쌍하여 적의 강약, 방향, 방향, 속도에 따라 변할 수 있다.

2. 서로 대립하는 원칙.

태극권의 형체에 대한 기술적 요구 사항을 살펴보면, 실제로는 상하, 전후, 좌우, 안팎 등 서로 다른 방향으로 신체의 다른 부위에 반대 힘을 가하여 사지를 길게 하고 몸의 8 개 측면을 지탱하고 태극권의 힘을 만들어 내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전통 태극권에서는 전신 탄력 스티커 힘이라고 부르며 체력을 공격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근육이 연성, 탄력, 점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3, 이사의 원칙.

태극전은' 꼼짝도 하지 않는다' 이론을 전한다. 태극권은 천지를 하나의 큰 우주에 비유하는데, 인체는 작은 우주이고, 인공 태극의 몸은 움직일 수 없다. 이런 운동은 의식의 통제하에 있는 전신 조화 운동으로 내장, 체표, 사지를 포함한다. 따라서 태극권 운동은 운동 과정에서 가능한 한 온몸을 움직이도록 요구하고, 사상에서 팔다리, 각 부위에 이르기까지 고도의 조화를 이루는 섬세한 동작이며, 결코 국부적인 운동도 아니고 무질서한 운동도 아니다. 이것은' 따르기, 이동' 의 원리를 파악하는 것이 인체 운동의 중심 부분을 찾는 데 중점을 두고 창고 각 관절의 움직임을 유도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4, 연속성 원칙

이것은 주로 실력의 전달 과정에 관한 것이다. 권법 이론은 "힘은 발꿈치에서, 주로 허리에서, 손가락에서, 등에 분포한다", "그 뿌리는 발에서, 다리에서, 허리에서, 손가락에서" 라고 주장한다. 발에서 다리와 허리까지 완전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전신이 하나씩 긴장을 풀도록 요구하고, 하나는 끝까지, 하나는 전신까지, 하나는 전신까지, 하나는 전신까지, 그 중 허리가 주도하고, 허리는 하나 ~ 다른 하나의 허브로, 하나의 중계역과 맞먹는다. 또한 인체의 최대 관절의 위치이며, 운동 생체 역학에서 큰 관절이 작은 관절을 움직이게 하는 원리에 부합한다. 그래서 태극권도 허리의 주도적 역할을 강조하며, 허리에서 움직이는 근원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강조했다.

5, 일관성의 원칙

동반은 태극권 중의 일관성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무릎을 들어 손바닥을 들고, 무릎을 들어 손바닥을 들고 서로 끌어당기고, 위아래로 따라다니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손발, 팔꿈치 무릎, 어깨 엉덩이 등과 같은 외관상 관절 위치에 해당하는 것을 말합니다. 반면에 손가락, 발, 몸, 힘 등 의도적인 힘의 결합을 가리켜 합력을 낳는다. 양 baojian 단계는 손을 잡고, 몸과 일치합니다.

6, 음과 양의 조합의 원칙

이것은 보편적인 법칙이다. 태극은 음양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권투의 특징은 상하, 내외, 크기, 허실, 개합, 강유, 속도 등이 특징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태극' 이라고 부르는데, 인체의 내부 물질이 만들어내는 변증운동이다. 태극과 주먹, 즉 내형과 외형의 변증적 통일. " 따라서 태극권은 신체의 변증 운동이다. 한편으로는 음과 양을 분리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음중에는 양이 있고, 양중에는 음이 있지만, 분할할 수는 없다. 궁극적으로 상호 지원, 그라데이션, 변환, 보완적인 관계입니다. 예를 들어,' 두루미 밝은 날개' 는 손을 들었지만 가라앉고 머리는 깃이고 팔꿈치는 늘어져 있다. 권투 이론에서 언급 된 "왼쪽 무게",

전반적인 특징

태극권은 공방에서 풍격이 독특하고 특색이 뚜렷하다. 그것은 정적 제동, 강유, 경제, 현실 회피를 요구하고, 힘을 빌려 모든 일을 객관적으로 진행하고, 사람들과 공존하며, 자신이 부진하다고 주장한다. "그는 움직이지 않는다. 그는 먼저 움직인다." "후발자가 올라온다", "후발자가 올라온다", "상대방이 무중력으로 실패하거나, 상대방의 힘을 분산시키고, 허황된 틈을 타서, 전력으로 반격한다" 고 말했다. 태극권의 이런 공방 원리는 추수와 일상 동작 요령의 훈련에서 사람의 반응능력, 힘, 속도 등 체력을 훈련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방 격투 훈련에서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태극권의 공방 방법은 모두 음양의 원리를 따르고 있으며, 주요 공방 과정은' 복합 발전을 유도하는 것' 이다. 무술에서는 상대방의 강약과 방향을 듣고,' 기세에 따라 그 길을 바꾼다' 며, 미래의 힘을 감지하여 다시 힘을 낸다.

태극권의 8 가지 힘: 구부리기 (화해하거나 합심하여 타격하는 데 사용됨), 미끄럼틀 (역방향 흡인력을 이용하기 위해), 압착 (하판 외구), 압력 (하판 외구, 반관절 그립), 당기기 (상대의 힘을 힘 또는 악수와 결합). 그 특징은' 부드러움에는 강함이 있고, 정대하게 행동하고, 원에는 직선이 있고, 소중에는 강하며, 약중에는 강하다' 는 것이다.

종합성

태극권은 종합적인 시스템 공학으로, 중국 전통 문화의 특색을 지닌 종합 학과이다. 고전 문학, 물리학, 양생학, 의학, 무술, 생리학, 심리학, 스포츠 생체역학 등 인간과 사회, 인간과 자연, 인체 자체에 관한 문제. 동양 문학의 세계관, 인생관, 도덕관, 인생관, 경쟁관을 구현했다.

적응성

태극권의 동작은 부드럽고 느리며 주먹도 배우기 어렵지 않다. 그리고 자세의 높이와 운동량은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른 나이와 체질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그것은 노인과 약자의 특허가 아니다. 이론 연구든 몸소 실천하든 자신의 기술과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든, 장수와 양생을 연장하기 위해서든, 개인이 삶을 위해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든 태극권에 참가하여 자신의 수요를 얻을 수 있다.

안전

태극권은 가볍고 유연한 운동 특징으로 동작이 부드럽고 힘을 쓰지 않아 권투 연습자의 원래 경직함을 없애고 근육 관절 인대 등의 장기 손상을 피할 수 있다. 사람의 힘 습관과 본능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힘과 호흡이 부적절하여 흉민, 긴장, 기혈이 통하지 않을 가능성도 피할 수 있다.

실천의 요점

권투 고전

열세 가지 세곡: 명나라 만년 동안 산권 왕종악.

긴 주먹, 13 세. 창권은 창장대해처럼 도도하다. 열세 명의 세력이 밀고, 치고, 짜고, 누르고, 당기고, 팔꿈치를 당기고, 의지하다. 전진, 후퇴, 관심, 희망, 정착. "밀기", "긋기", "짜기", "누르기", "두드리기", "흔들기", "바꾸기" 는 네 개의 사각형입니다. 고르기, 고르기, 팔꿈치, 기댈, 바로 마르기, 쿤, 부르고뉴, 시, 비스듬한 사각. 이 가십도 마찬가지다. 진보, 퇴보, 왼쪽, 오른쪽, 중립, 즉 금목물불. 이 오행도 마찬가지다. 한마디로 열세 세력이라고 한다.

총 잠재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운명의 원천은 허리틈에 있다. 현실을 바꾸는 데 주의해야 한다. 온몸에 대량의 기체가 정체되어 있다.

침묵 속에서 감동하여 특히 조용하다. 신기하네요. 적이 변했거든요. 이런 상황은 의도적이다. 여기에 오는 것은 결코 힘들지 않다.

허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복부에서는 공기가 헐렁하고 맑다. 꼬리가 한창이다. 나는 머리 위에 매달려 있다.

밀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좌굴, 개폐, 청음의 자유. 입문과 안내는 받아쓰기가 필요합니다. 무이자법으로 독학하다.

만약 사용된다면 기준이 무엇입니까? 군의 영이 혈육신에 오다. 밀려는 의도는 무엇인가? 장수하여 수명을 연장하다.

송xi 송xi140. 모든 글자는 진실하고 또렷하다. 만약 네가 여기서 구걸하지 않는다면. 한숨을 쉬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실천 요구 사항

1,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연을 호흡하는 것, 즉 권투를 연습하려면 조용하고 집중된 사고를 요구하고, 집중력을 집중하여 동작을 유도하고, 호흡이 평온하고 깊고 자연스럽며, 억지로 숨을 참지 않는 것을 요구한다.

2. 중간 편안함, 부드러움, 즉 몸이 느긋하고 자연스럽고, 편파적이지 않고, 동작이 구름처럼 흐르는 물, 가볍고 균일합니다.

3. 동작은 호형이고, 원은 완전하다. 즉, 동작은 호형으로 나선형으로, 전환원은 정체되지 않는다. 동시에 허리를 축으로 하여 위아래로 따라다니며 온몸이 하나의 전체를 형성한다.

4. 일관된 조화, 허실이 분명하다. 즉, 동작은 연속적이고 원활해야 하며, 곳곳에서 허실을 구분하고, 중심은 안정을 유지해야 한다.

5. 가볍고 여유롭고 강유하며, 강유상제, 즉 매 동작마다 가볍고 여유로워야 하며, 경직되지 않고, 외유내강, 힘과 신축성이 충만하여 서투른 힘을 사용할 수 없다.

태극권의 인체 각 부위 자세에 대한 요구는 다음과 같다.

머리-'허깃의 힘' 을 유지하고, 목매달릴 생각을 하고, 비스듬히 흔들지 말고, 눈은 자연스럽게 고개를 들고, 입은 가볍게 감고, 혀는 입천장에 올려놓는다.

목-자연 수직, 유연한 회전, 긴장하지 않음;

어깨-평평하고 릴랙스하며 등이 굽지 않고 구부러지거나 뒤로 뻗지 않습니다.

팔꿈치-뻣뻣하거나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가라 앉습니다.

무거운 손목 "평평한 손목", 전체 강도, 부드럽지 않음;

가슴-약간 느슨한, 눈에 띄거나 의도적으로 안으로 수축 할 수 없습니다;

등을 쭉 펴고,' 등을 잡아당기다' 라고 부르는데, 굽을 구부릴 수 없다.

허리-아래로 헐렁하고, 회전이 유연하며, 앞으로 활이나 뒤로 향하지 않습니다.

능선--똑바로 서서, 똑바로 몸을 유지하고 자연스럽게;

엉덩이-약간 안쪽으로, 바깥쪽으로,' 슬라이딩 엉덩이' 와' 축엉덩이' 라고 불립니다.

엉덩이-이완은 수축으로 가득 차서 하체를 관통하기 어렵다. 앞으로 비틀어서는 안 된다.

다리-안정적이고 견고하며 구부리기에 적합하고, 살짝 회전하고, 운동이 원활하고, 무릎이 이완되어 진폐발바닥을 구분할 수 있다.

가상 칼라 최고 힘: 머리와 목은 위로 들어 올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똑바로 서 있습니다. 느슨하고 굳지 않으면 회전할 수 있다. 만약 힘이 직립한다면, 몸의 무게 중심은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가슴을 펴고 당기고 어깨를 가라앉히고 팔꿈치를 걸다: 가슴, 등, 어깨, 팔꿈치의 자세를 가리킨다. 가슴을 펴지 말고 어깨를 으쓱거리지 말고 팔꿈치를 들어 올리지 말고 늘어뜨리고 온몸을 자연스럽게 풀어라.

손눈 대응, 허리를 축으로 하여 고양이처럼 걸으며 허실을 분별한다. 주먹을 칠 때 반드시 위아래로 호응해야 하고, 혼연일체가 되어야 하며, 동작이 마음에서 나오도록 요구하고, 허리에서 움직이고, 쉽게 움직이고, 눈을 자유롭게 돌리고, 두 하체의 활과 허보를 구분하고, 다리가 힘이 있고, 동작이 느리고, 동작이 조용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마음과 몸이 함께 나아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 노력 없이는 일방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 권법이 부드럽다면 권법 한 세트 후 몸이 뜨겁지 않고 땀이 나지 않고 심박수가 변하지 않으면 권법의 역할을 잃게 된다. 정확한 이해는 생각으로 신체 동작을 유도하고 마음대로 힘을 주는 것이어야 한다. 힘이 세긴 하지만 겉으로는 보이지 않는 것은 의도적인 은밀히 무력을 동원한다는 뜻이다.

정신조화, 정신은 단전으로 가라앉는다: 즉 의향과 호흡이 조화를 이루고, 호흡은 복식 호흡이어야 하며, 호흡과 호흡은 동작의 개폐와 딱 맞아야 한다.

움직이는 중에 정적을 구하고, 동정이 결합되는 것: 즉, 몸은 움직이고 머리는 고요하며, 마음은 주먹 위주로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른바 외동이라 마음이 고요하다.

균일 연속: 각 획의 동작 속도가 균일하고, 각양각색의 연속, 몸의 각 부위의 근육이 이완되고, 조화되고,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것을 말합니다.

태극권을 하려면 휴식과 자연이 필요하며 대뇌피질의 일부를 보호성 억제와 휴식 상태로 들어가야 한다. 동시에 권투는 감정을 활발하게 하고 뇌를 조절할 수 있으며, 숙련될수록' 생각을 먼저 하고 몸을 놓아라' 며 동작을 지도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이런 장기적 견지는 뇌 기능을 회복하고 개선하여 신경계 장애로 인한 각종 만성 질환을 없앨 수 있다. 태극권은' 심단천' 을 호소하며 일부러 복식 호흡을 사용하여 호흡의 깊이를 높여 호흡 기능과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가볍고 온화한 운동을 통해 노약자는 편안한 경락, 왕성한 신진대사를 가지고 체질과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태극권은 질병 예방 치료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신경쇠약, 심장병, 고혈압, 폐결핵, 기관지염, 궤양 등 만성 질환에 대한 예방 작용이 있어 최근 100 년 동안 국내외에서 점차 보급되고 있다. 병세가 심한 환자는 의료진의 지도하에 운동을 해야 한다.

화목하게 지내고, 행동이 일치하며, 마음대로 한다. 전신이 경쾌해야 기체의 능력을 더 장악할 수 있다. 두 번째 단계는 내형을 연습하는 것으로 내력이라고도 한다. 첫째, 의식의 인도 아래, 겉모습에서 내면에 이르기까지 마음과 가스, 주먹의 단결을 연습한다. 신체 자세는 조직 내부 형태와 내면의 힘의 핵심 부분이다. 그래서 평일에는 일거수일투족이 안팎으로 되어 안팎이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만물이 움직이고, 만물이 모두 조용하고, 만물이 모두 조용하다' 는 이치이다. 몸, 손, 걸음걸이는 반드시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내형이 지배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1) 태극전, 무학 (호식) 은' 시작, 승승, 켜기, 끄기' 로 시종일관 관통해야 한다. 따라서 연속성은 실제로 시작, 호스팅, 열기, 폐쇄의 관계로 인해 발생할 수 없습니다. 꼬리의 중심을 쟁취하려면 가슴을 안고, 뒤로 당기고, 가랑이를 싸고, 엉덩이를 보호하고, 지붕을 들어 올리고, 가랑이를 올리고, 어깨를 풀고, 팔꿈치를 가라앉히는 규칙과 허실의 구분을 점진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그런 다음 허리에 공기를 모아 허리에 공기를 주입할 것을 요구한다. 척추의 가스는 허리에 주입할 수 있고, 전신은 지배될 것이다. 한 몸은 지배할 수 있고, 몸, 손, 걸음걸이는 융합할 수 있다. 그것들을 결합해야만 온몸의 근육과 골격이 유연한 조화를 이룰 수 있어야 행기 쿵푸를 더 익힐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런 요령을 잘 할 수 있다면, 너는 마음을 다해 복부에 숨을 쉴 수 있고, 만약 떠다니기 불편하면, 너는 복부에 가라앉을 수 있다.

(2) 태극권 연습을 할 때는 반드시 호흡이 자연스럽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지, 절대 숨을 참지 말아야 한다. 처음부터 생각에 집중하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주먹을 치고, 온몸을 비우면 힘이 긍정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절대 호흡기계의 운동으로 태극권의 개폐 동작을 지배하지 마라. 수법은 두터워야 하고, 전운의 기세가 있어야 하며, 대충대충 하는 뜻은 없다. 신이 그의 눈에 모이자, 나는 어디로 가고 싶었고, 눈은 직사하고, 전신은 직사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전신을 돌렸다. 가만히 있는 것을 보고, 가만히 있는 것을 보고 움직이지 않는다. 항상 하나님으로부터 모여야 수법이 기세에 도달해야 손가락을 통해 숨을 쉴 수 있다.

(3) 평소에는 침착하고 차분하며 가볍고 민첩해야 한다. 각 권세는' 시작, 승승, 개방, 수신' 이라는 네 글자로 나누어야 하지만, 네 글자는 완전히 간헐적일 수 없고, 반드시 일관되고 자유로워야 하며, 융통성이 없어야 하며, 개중에서 융합해야 하며, 수거에서 융합해야 한다. 걸을 때 친구를 아는 기교를 배우다. 이사할 때는 우선 어디가 부족한지, 자신의 요구가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끊임없이 고쳐야 끊임없이 진보할 수 있다. 걷는 속도는 느리지만 둔함을 막아야 한다. 자세가 가볍고 민첩하다는 것은 반드시 걷기에 실려야 한다. 선반의 목적은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평일에 걸을 때는 다른 사람과 싸운 셈이고, 싸울 때는 걷는 셈으로 여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양자가 서로 보완해야 권법이 계속 향상될 수 있다. 보행대가 성숙할 때, 몸 전체가 풍선처럼 보이고, 몸은 떠 있는 것 같다. 양손은 자유롭게 신축할 수 있고, 두 다리는 앞뒤로 움직일 수 있고, 좌우로 회전하고, 허실을 바꿀 수 있다. 태극은 전신이고 전신은 태극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극권의 뛰어난 예술이 승리를 거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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