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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영무양생

천지 낯선 사람은 화가 나서 노인들은 잠시 숨을 쉴 수 없다. 물고기가 물속에 있을 때, 그것의 볼은 움직일 것이고,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우주에서 코가 열려 쉬지 않는다. 그러므로, 자연의 기운을 다스리면, 사람은 그것으로 태어난다. 그래서 식사할 때 밥을 먹는 것은 일리가 있다. 이동기계, 만화안.

이런 이유로. 생활은 피로로 가득 찼고, 분노는 갑자기 나타났다. 갑자기, 많이 나가고, 들어가는 것이 적고, 밖에 있는 사람이 들어가지 않고, 마음이 더 허전하다. 그래서 죽음이 왔다. 오직 인간만이 하늘을 바라보고, 하늘을 잡고, 신을 잡고, 화가 배꼽으로 돌아간다. 영생.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보이지만, 모양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오래 버틸 수 있어서 화가 났다.

곽이 신인을 만났을 때, 그는 건강을 유지하는 기술을 부여받았다. 윤: 하지만 네 마디가 있는데, 각지에서 받아들여야 해요. 기운: 저는 제 병을 알고 있습니다. 제 병을 스스로 치료하겠습니다. 마음이 안정되고, 몸도 조용해졌는데, 마음은 여전히 병이 있다. 곽의 말은 약속을 지키고, 자신을 돌볼 줄 알고, 몸은 줄곧 건강하고, 몇 백 살이 되었다.

모두 원기를 이용하여 생긴 것이다. 날씨는 항상 맑고 하늘은 항상 밝다. 긁을 것이 없어서 오래 지속됩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것은 구름이 갑자기 현실이 되어 모두 국경 부근에 있다는 것이다. 100 마일 이상, 아무것도 없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세속적인 욕망의 공을 가지고 있고, 삼독육해가 있는데, 어떻게 오래갈 수 있단 말인가? 성실은 천지의 명처럼 될 수 있는데, 왜 천지의 견고함처럼 난공불락할 수 없는가? 하늘은 노래를 불렀다: 구름이 갑자기 하늘에 나타나 구름이 모든 것을 덮었다. 양생자가 분별하다.

사물을 만져보고 삶을 느끼고, 잘 대처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은 모두 늙었다. Zhuangzi 는 말했다: 루 독특한 표범, 서식지 바위 물, 사람들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70 세 때 아기의 색깔도 있었다. 나는 이것이 양생의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의 생활도 건물을 짓고 집을 지어야 하는 기초 위에 세워져 있고, 굶고 먹고 마시는 것은 국민에게 이로운 것을 얻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밤낮으로 그의 마음을 걱정하는데, 그는 한가할 시간이 없어서, 그는 늙었다. 만약 당신이 오늘 바위 집에서 물을 마신다면, 당신은 이 세상에서 더 바랄 것이 없을 것입니다. 국민에게 유익하지 않고, 물건과 이익을 다투지 않는다. 경쟁 없이는 욕망이 없고, 장수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을까? 옛사람들은 그것을 늙었다고 불렀다. 포기하는 것은 낡은 길을 갈 수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좋아해서,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도가 말하기 어렵다. 놀라면 안 돼, 말하지 마. 아름다워서는 안 돼, 말하지 마. 이게 뭐야? 도로, 그래서 나를 위해 모든 사실, 절색하지 않으면, 누출 이다. 어떻게 사실일 수 있지? 타오, 그래서 나는 본성은 완벽하지만 절세하지 않아, 그래서 먼지투성이의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애는 어떻게 하면 완전해질 수 있습니까? 아니면 이혼한 아내를 인용해 큰 은신처를 도시로 끌어들여 증거로 삼는 것은 도가 아니다. 이것이 선가의 가장 놀라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렇게 해결하면 귀만 떨어지게 됩니다.

위생학 송운: 나무는 불에서 재로 녹지 않고, 사람은 불에서 떨어져 장수할 수 있다. 이렇게 말해서 죄송합니다. 아내의 분노, 부러움, 슬픔, 흥분, 초조함, 벤츠, 점프, 춤, 노래 부르기, 비명 등. , 누가 사람과 나에게 영감을 주었는지, 왜 남편이 익숙한가? 나무와 나무 드릴과 불, 사람과 타고난 비교.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은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고, 모든 것을 억제할 수 있지만, 그 노여움을 억제하기 위해 벌할 수 있다. 오장자평 (), 육맥 () 과 장수 () 가 오래간다.

영혼이 결합하여 형성되다. 덕재덕, 살찌는 어머니, 장수는 아버지. 기혈이 넘치고, 근육이 뚱뚱하고, 발력이 강하며, 마음가짐이 평온하고 현혜적이다. 오늘 왕 농환 을 듣고, 운은 천명을 보러 왔고, 생생은 부친정에서 태어났고, 죽음은 부친정에서 죽었다. 하지만 자신을 배려하는 사람에 의지하여 도덕을 향상시키고 개선해야 한다는 것은 결코 알 수 없는 일이다.

권덕유 운문: 배에 익사하고, 타고 넘어지고, 잠을 자면 악몽이 있고, 마시고 취하면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더욱이, 치명적일 수도 있고, 위기일 수도 있다. 에이, 고관 후록 아닌가요? 먹고, 자고, 잠을 자고, 말을 자고, 잠을 자는 사이에 있다. 사람에게는 쉽게 방어적인 것이기 때문에 사람에게는 위험하다.

도를 배우는 사람은 내 몸 전체가 허공에서 온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허공에서 온 이상 이 몸의 시작은 아무것도 없다. 위에 붙여야 하나요? 그러므로 몸의 정신은 분명하다. 주인은 그것을 가질 수 없고, 그것을 소유하지 않을 것이다. 마치 방해할 것이 없는 것처럼. (마하트마 간디, 건강명언) 그러면 온톨로지의 마음은 조용하고 공허할 수 있고, 정신은 늘 둥글다. 모든 것이 번화하고, 모든 것이 지쳐서 가져갈 수 없다. 번화하고 낙진하여 가져가지 않으면 속심이 물러나고 성진하게 들어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저속한 마음을 물리면 진실한 마음을 얻을 수 있다. 맹자는 마음을 고치고 정욕을 잘하지 못하는 것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마음이 너무 약하면, 몸은 여전히 너무 약하다. 신선 () 이란 불상 () 이라고 하는데, 왜 많이 얘기하지 않느냐.

주래봉은 돈무강을 초청하여 양생할 뿐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부상 하지 않습니다; 네가 편해지면 위반하지 않을 것이다. 천지의 영은 조화롭다. 사람이 작은 세상이라면 천지의 세월을 모방할 수 없단 말인가? 봉황석각, 임청부제 치아표, 소매에' 음악' 이라는 글자를 달고 그 몸에서 멈춘다. 선조의 좌우명은 매우 무겁다!

음양은 대립되는 것이 아니라 창조해야 할 생물도 마찬가지다. 음과 양, 양 에 음과 비행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학생; 양은 음에서 나왔고, 양은 회음부를 무시하고, 유지할 수 없어 죽었다. 생사계양, 고음은 상관이 없다. 신선가는 말했다: 양기, 영원히 죽지 않는다. 음도 신선이 아니다.

그런데 음양은 글자를 어떻게 대하는가? 비록 태양이 있는 곳은 생사뿐만 아니라 만물의 어리석음과도 관련이 있다. 사람, 태양이 위에 있기 때문에 눈과 귀가 영리하고 물건이 가장 영적이다. 새와 짐승, 음양이 혼동되어 우둔하다. 초목, 양기가 뿌리에 있어서 특히 멍청하다. 이를 말로 하면, 양이 안전한가? 귀머거리면 해가 흩어진다. 따라서 군자는 첫 번째 놀란 사람이어야 하지만 양은 변호인이다. 남편이 한 명 더 있다.

생활 속에서 밥을 먹는 것은 신중해야 하며, 체내의 공기가 오르락내리락하고 귀가 흩어지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누구야? 술이 많으면 공기가 올라가고, 차가 많으면 공기가 떨어지고, 육곡류가 많으면 기체가 침체되고, 매운맛이 많으면 공기가 흩어지고, 짠 것이 많으면 공기가 떨어지고, 단맛이 많으면 기적이 쌓이고, 산이 많으면 기체가 침체되고, 쓴맛이 많으면 기가 울린다. 진실을 고치는 사람, 그래서 오장, 통정신, 오미, 다이어트 술에 따라 안 된다.

한 사람이 죽으면 그의 눈, 귀, 코, 손, 발은 모두 온전하지만, 그의 부모, 형제, 아내는 모두 그를 사랑하지 않아 그가 이미 떠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사람이 사랑하는 것은 신의 모양이 아니다. 지금 사람들이 지지하는 것은 신이 아니라 모양이다. 이게 뭐야? 오늘날 사람들은 쓰고, 하고, 목소리와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움직임과 정적이 각기 다른 용도가 있는 곳에서는 신이 가면 사람은 상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신은 결코 혼자 슬퍼하는 것이 아니며, 그를 보는 것도 늦었다. 사람은 생각만 하면 생각나고, 읽어 주고, 신에게, 읽어 주고, 신에게 준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불이 나뉘면, 불이 나뉘면, 기름이 마르면 할수록, 불이 작아질수록, 신이 나뉘고, 정밀할수록 신이 줄어든다. 그리고 슬픔의 정도. 너무 늦게 봤어요. 고선운: 원신이 나오자마자 받아주셨고, 신은 다시 자연상태로 돌아갔어요.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아아, 이것은 생기가 넘치는 천지다.

고운: 음양이 맞닿아 자연의 아름다움은 비길 데 없다. 한 마술사가 8 월 15 일 자정, 달빛 중 이스라엘은 달빛 월수를 항아리에 담을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내년 5 월 5 일 정오가 지나면 양이삭을 항아리에 올려놓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햇빛 아래 항아리 안의 물이 쏟아져 나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물이 말랐다. 약을 보고 먹은 줄 알았다. 이 단씨네도 신수법을 정련한다. 음식을 먹는 것은 쉽지 않지만, 자연교합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병을 치료하는 능력은 일을 하는 방법이 있다. 마음속으로 기억하고, 비밀로 하고, 내공을 보태야 한다. 실제 병은 마사지를 지도하고, 흡입하고, 외발 시간을 분산시켜야 한다. 어떤 열이라도 토해야 하고, 입과 코를 내밀어 온도를 내려야 한다. 감기병은 가스와 숨결로 치료해야 하는데, 본의는 불을 피워 따뜻하게 하는 것이다.

이 네 가지 방법은 질병을 빠르게 치료하는 방법이 될 수 있는데, 그것들은 초목 모두 병사와 석두 약보다 훨씬 낫다. 이것은 노인이 말한 것이다.

Tao: 아내가 있다면 피곤할 것입니다. 부를 가진 사람은 부에 싫증이 난다. 도가 실행할 수 없다. 그렇다면 아내와 아이들을 버리고 부를 기부할 것입니까? 부부는 병이 없고, 병은 피곤한 아내에게 있다. 부는 무궁무진하고, 절대적으로 피곤하고 부유하다.

처재를 짓고, 환경에 지쳐서, 마음속에 피곤하지 않다. 두 여자의 하체를 맛보았고, 야오선도 맛보았다. 도망가지 않으면 어설프게 묘사했지만, 이것은 타오를 해치지 않았다. 이것은 사소한 일이다.

왕홍우는 진리를 키우는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우리의 부서진 몸은 순수함을 키우는 것과 분리되어 있다" 고 말했다. 동진은 원래 건조한 몸이었는데, 깨지거나 누출되지 않았고, 깨지거나 분리되지도 않았다. 순수한 일을 수리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는 보충하고, 그리고 더욱 노력하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이 이론은 매우 일리가 있다.

신선전' 은 돈이 있으면 약을 살 필요가 없고, 직접 만터우를 만들면 된다고 약을 파는 사람이 있다. 이런 견해는 가장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사람은 흙이 아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깨닫지 못하고 어떻게 합니까? 하지만 여러 가지 약이 있어서 통증을 구분할 수 없다. 장수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 회생할 수 있는 무상약, 회양으로 뼈를 바꿀 수 있는 신약이 있다. 조프는 돌방초가 풍부하지만 병을 치료할 수 있다. 비록 늦었지만 결국은 찐빵과 같다.

서도인은 인심이 높고 조용하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한밤중에 명상을 할 수 있다면,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다면, 너의 목숨은 내 주머니에 있을 것이다. 만약 내가 매일 밤 쓰러지지 않는다면, 내 생명은 내 손에 있다. 나는 영원히 살 수 있다. 누구야? 영혼은 강하고 약하기 때문에. 또 물었다: 노동력은 어떻게 쓰나요? 고 말했다: 실제 사람들은 심연에 뛰어 들어 규칙에 떠 다닙니다.

나는 이미 두 가지 언어를 다 배웠다.

육원과 양생의 목적에 대해 말하자면, 그러나 티베트 신옥원은 해외여행을 금지한다고 말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히 신화되었다.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말해 봐. 남편은 물건인데, 알거나 알 수 없다. 끊임없이 몸 속에 머물러 있는데, 그 중에서도 형연하다. 그리고 본질은 본진으로 돌아가 자신을 신화한다. 구 xianyun: 가스는 해를 더하는 약이고, 마음은 기운을 돋우는 약이다. 네가 자랑스럽게 살 수 있다면, 너는 불멸의 존재가 될 것이다. 잘난 체하는 사람은 신이 아니지? 세율은 신선 () 의 신선 () 이 신 () 에 정련되었다고 말한다.

정용문은 전보를 보고 오른쪽 좌석의 두 번째 워단화를 가리키며 "이 네 부는 동시에 보낸 것이다" 고 말했다. 두 번째를 로비로 옮기는 것을 멈춰서 죄송합니다. 지금은 이미 십여 일이 되었다. " 。 이어 캐주얼하기 전에 햇볕에 그을린 색이 바래졌다. 그리고 말했다: "이것은 건강 관리가 이렇게 소비된다면 천국의 악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까? 나는 무서워. 만약 네가 이 이치를 인식한다면, 너는 부상 상태에 처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조금만 관개하면 말라버리는 것은 믿을 만하다.

Fenghua zhengmao, 정욕에 중독, 잠시 보지 않고, 긴 두려움; 예를 들어, 부유한 가정은 많은 돈을 썼지만, 잠시 후에 사라지고, 잠시 후에 점점 가난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자연의 원칙. 사람들은 자신이 죽어가고 있다는 말을 듣고 자신의 귀를 이해하지 못한다. 이런 점에서 역사와 작문서를 읽는 모든 양생작가들은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직업이 없다고 하면 당연히 오래 일할 것이다.

나는 방스님을 만나 종남산에서의 금욕주의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중 많은 사람들이 200 세에서 300 세 사이였다. 황정과 담백한 채소를 파서 음식을 보충하고, 어떤 사람은 미끼에 걸려든다. 법: 산에 큰 소나무 한 그루가 여러 그루 있다면, 뿌리를 찾아 나무의 명근을 깎고, 큰 독으로 꿀과 새 텅스텐을 뿌리로 내려놓는다. 봄에는 꿀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갔고, 겨울에는 꿀이 유골통으로 떨어졌다. 3 년 후, 토지가 회수되었다. 매일 주먹을 크게 뱉고 물 한 모금을 마시면 더 이상 불을 먹지 않는다. Poria 는 수년간 설치 되 고, 불은 먹지 않는다. 그것은 다른 생활을 즐기며 미래에 적합하다. 이 세상 사람들은 평소처럼 생활하기가 힘들고 비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싶습니까?

민간에서는 사람이 장렬하다고 말하고, 사람이 힘이 있다고 말한다. 힘이 가스 원소와 연결된 것을 보고 힘이 가스에서 나왔다. 소리 지르고, 뛰고, 노래하고, 춤추고, 도망가고, 내쫓는 모든 사람. 그 힘에 종사하는 사람은 가스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 양생을 잘하는 사람은 소리를 내거나 먼지를 날릴 수 없었다. 아니 상수 춤, 곰 스트레칭 새, 아니 휘파람, 그리고 숨을 위안 하나님. 거의 모든 사람들이 화가 났다.

여름철에는 바람과 추위가 젖고, 공기가 밖에 있고, 인체나 괴저나 말라리아 이질에 독이 있으면 반드시 누워 목숨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 친구의 거실은 반드시 은밀하고 견고하며 높고 건조해야 한다. 흠이 없다.

우물은 뽑지 않으면 넘치지 않고, 잘 쓰지 않는다. 왜요 지하에서 물을 길어 이익을 얻다. 정기가 몸을 채우고 적자가 메우다. 이것은 넘쳐나는 것이 아니라 과잉이다. 세계는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고, 우물이 손상되지 않았다고 말했고, 주파수 고갈을 모른다.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 기진맥진할 것이다. 따라서, 잘 펌핑 원리 사람들, 풍부한 옷 충분한 음식, 끝이 없다; 정자를 쓸 줄 아는 자는 끝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진리에 열중하고, 먼 거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다. 그들은 예전에 배를 타고 강에서 수영을 했지만, 배가 바람에 날아가 버렸기 때문에, 그는 여정을 계산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샤오 유 (Xiao Yu) 는 "차라리 외톨이가 될지언정 강이 없어야한다" 고 말했다. 。 풀강의 위급함은 역시 배를 보아야 한다. 만약 가정과 방의 위험이 식사와 식사에 있다면, 배 한 척이 의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XI 두강? 초약불, 닝약빙, 이약고양이 형, 안 돼, 그리고 Xi 두강? 손님이 말했다: 나는 나의 운명을 들었고, 나는 먼 길을 갈 것이다.

본질은 무엇이고, 본질은 무엇입니까? 이빨은 사실이지만 희소성이란 무엇입니까? 눈도 그렇고, 그게 뭐죠? 귀는 총명하지만, 그것은 무엇입니까? 손을 잡을 때 피로는 무엇입니까? 발기부전이란 무엇입니까? 어깨는 견딜 수 있습니다. 오래된 관절통이란 무엇입니까? 감당할 수 있는데, 병이 나거나 몸이 약하다는 게 뭐야? 안능단, 쇠퇴와 시들어가는 것은 무엇인가? 이 생각은 그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왜 죽은 사람 입니까? 내가 거의 죽을 뻔한 이유는 내가 그 서명자를 볼 수 있기 때문이야? 삶이 죽음의 원인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죽음이 생명의 원인임을 아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숙녀의 형태로 매일 생활하지만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죽음은 항상 있을 것이다.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알게 될 것이다. 그러니 그것을 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그리고 누워서 사라지고 애도한다. 이봐, 너무 늦었어! 남편이 일찌감치 중품을 받았다면 사람이 아니라 입에 말이 가득하다.

상품약, 정기와 에센스. 정력은 화를 내고, 화는 신을 낳을 수 있고, 그렇게 정밀하고 또 태어날 수 있는 것도 신의 근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린 가스를 숨기고, 기운을 돋우는 것이 장수의 관건이다. 그러나 심주의 정예, 노말을 의미한다. 마음이 움직이자 정도 따라서 움직였다. 그러므로 성실은 중심 기둥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비록 주드는 초심자이지만, 심성이든 지식이든 나를 잊어야 하는 것은 현실의 경지이다. 너는 왜 너의 머리와 너의 지식을 잊었니? 마음을 잊고, 그래서 그것을 유지하고, 신을 잊고, 그래서 그것을 키운다. 기운이 충만하여 자연히 신화를 기초로 한다.

고색천의 일생은 도교의 취지를 잘 섬긴다. 가끔 꿈의 바다에서 두 사람은 앞뒤를 오가며 서로 이야기하는데, 이 선생은 성이 구 () 이고, 신선 () 을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색춘이 그에게 묻자 한 사람이 큰 소리로 말했다. "신선도 없고 욕심도 없으면 불멸이 아니다. 동쪽으로 가면 바다를 가리킨다. 깨어나서 너의 과거의 꿈을 생각해 봐. 언데드 또는 악? 나는 불후의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욕망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과 매우 가깝다.

황크재는 "가정년 동안 북경에 와서 이곡충의 식사를 한 번 만났다" 고 말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한번 먹어봐야 한다. 그것은 너무 짜서 먹을 수 없다. 가을돌로 귀를 요리하여 모든 것을 덮다. 일반적으로, 내약 오미는 너무 진하여 끓일 수 없고, 어떤 사람들은 무엇이 무엇인지 모른다. 담백한 음식이 매우 유익하다는 속담이 있기 때문에 오미는 몸에 상처를 줄 수 있다. 그는 동광현의 마을에 가본 적이 있다. 세 노인, 쿤디, 80 대, 몸은 매우 건강하다. Q: 구름: 여기 소금이 묽고, 나는 음식이 가난하고, 농민은 외사가 없다. 이것은 해결책이 없는 보건입니까? 나는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는 지 벌써 10 년이 되었다. 댄 슈윤: 담백한 음식이 상쾌합니다. 노인이 말했다: 오미가 시원하다. 이런 점에서 오미는 신중히 쓸 필요가 없을까요?

하늘은 다섯 가지 맛을 먹고 땅은 다섯 가지 맛을 먹는다. 지금 인구는 코가 부족하고, 기가 천지에 의해 도적되어 하늘을 지탱할 수 있는 사람이 적다.

매일 무엇을 기르느냐, 모두 오미에 달려 있다. 승산이 많으면 오장이 편향된다. 키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것으로 살 수도 있다. 오곡잡곡, 껍질을 벗긴 밀, 과과, 담백한 맛과 같은 진정한 맛으로 맛보는 것은 하늘과 땅이 사람을 키우려는 원래의 의도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가장 맛있는 맛은 빛 속에 있다. 오늘날 세상 물정을 잘 아는 사람들은 맛의 선악을 거의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옛사람들은 맛을 아는 사람은 얻기 어렵다고 말하지만, 그 맛을 모르는 사람은 귀를 가볍게 한다.

서강 총독 후포남 피로 과다. 방세정의 말을 듣고 도소의 민간 우유 음료였다. 매일 아침 오욱에 들어가서 검사하지 않았다. 그리고 더 많은 잣들이 진짜, 매일 몇 솥까지, 대식을 합니다. 보름이 넘은 후, 나는 기진맥진함을 느꼈다. 나는 너에게 말해야 하지만, 나는 감당할 수 없다. 이 후사가 방금 말했다. 사물에 대한 사고는 유형적이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본질로 변할 수 있을까? 정향이 길을 잃고 원정을 없애다.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다면, 그것은 적당하다. 양생에 능한 것은 특효약 뿐만이 아니다.

왕 양밍의시는 말했다: 굶주림은 먹고, 피곤하고, 자고, 그래야만 더 많은 위안을 만들 수 있다. 그는 이 세상에 대해 의아해한다고 말했지만, 그는 밖에서 선녀를 찾았다. 어제, 석해로 돌아가거나, 수도를 어떻게 열심히 공부하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배고프면 먹고 졸리면 잠을 잔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은 밥을 먹을 때 100 종을 먹는 것을 거부하고, 잠을 자야 할 때는 1000 종을 자는 것을 거부한다. 잠을 자고 밥을 먹으면 편할 수 없다. 영원히 살 수 있을까? 도우에게 두 가지 사례를 보여 주고, 그들에게 어떻게 진보할 수 있냐고 물었다. 타오는 말했다: 굶주림과 수면은 여전히 ​​욕망이다. 양기의 성장과 음기의 실종은 정신이 충만하고 머리가 수면으로 가득 찰 때까지 필요하다.

욕망은 통제하기가 가장 어렵지만, 그것은 부서진 것이다. 시부모 동삼강, 콩고인은 60 세에 아이를 키우기 시작했다. 생년월일, 나는 결코 내 생명을 연장하고 이 아들의 건립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주희의 송별청은 이때부터 남달랐다. 그는 향년 78 세이다. 나는 엄제시에 대해 들었다. 추첨에서 불협화음 때문에, 나는 40 대, 즉 욕망이 없다. 그 후 당신은 비싸고 과일은 85 입니다. 보경의 시련은 바로 이렇다.

토요일에 곤산에서 가연은 유학자이다. 나는 일찍이 경치를 알고, 시화를 잘하며, 사실적으로' 체서 모집' 을 쓴 적이 있다. 후대를 좋아하고, 골동품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드럼도 좋다. 나는 이기적이다, 이 신사는 정신이 이렇게 좋은데, 왜 오랫동안 버텨왔느냐? 1 년이 넘었는데도 주국도 좋지 않다. 생활 속의 좋은 면을 보려면, 한결같이 해야 한다. 만약 좋고 다재다능하다면, 항에너지 소비량은 없어진다. 그것의 위험은 적게 먹고 걱정을 하는 사람들과 같다.

장 quanshan, 공무원, 6 살, 그는 거의 능력이 있다. 진태염은 자신이 어떻게 하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공식 비록 작지만, 비싼 줄 알았다면; 만약 한 가정이 가난하다면, 그것은 부유하다. 당신이 늙고 젊다면, 당신이 강하고 강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행복합니다. 그리고 형식적인 말이 없을 뿐, 정말 자신의 일을 잘 한다. 장수하는 것이 적당하다. 허존재에 대한 전산의 기억 때문에 피드백은 결코 나쁘지 않다. 하지만 산 전체의 장수도 그 때문이다.

마전건은 원립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능하다. 그는 다섯 살이니 반드시 흑인이어야 한다. 이소백은 이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잘하지 못한다. 그는 70 세이고 머리카락과 수염은 검은색이어서 인내력이 작다.

나는 양생술로 현장을 보려고 노력했다. "짜지도 않고, 차도 마시지 않고, 정과 가스, 신을 아끼라." 매일 한 방에 앉아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덜 흰색, 적은 흰색 침묵 노크, 하지만 일 탐욕 놀이, 세계 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비록 고통, 걱정 없지만, 항상 도시에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만약 두 왕이 오래 산다면, 과연 악할 수 있을까? 외적인 억압이 일치하지 않는가, 내재적인 현실은 별다른 차이가 없는가?

마음이 피로하다. 두 가지 기교와 사람의 싸움은 누가 지고 누가 이길지, 세월을 잃지 않는 사람도 없다. 두 기술 중 시를 쓰고 바둑을 두는 것은 매우 힘들다. Zhou laifeng 은 말했다: 내 의견으로는, 체스를 하다가 네 명을 다쳤다. 송옥재, 왕련천, 왕분원, 곽은 이미 다 있다. 또 구름이 있다: 손립권은 오경에 시를 쓰고, 쌓인 노동은 병이 된다. 진옥천은 왕통서가 손님과 바둑을 두다가 갑자기 눈을 감았다고 말했다. 그가 전화하지 않으면 그는 죽을 것이다. 너무 피곤해! 아아,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주색 사이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가정 노준태는 한증으로 잠시 부주의하여 양으로 죽었다. 약간의 인성의 냄새가 나를 죽고 싶게 한다. 약을 복용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루나이 (Lunai) 는 이미 미끼를 제거했다. 낮에는 자고, 죽기를 기다리다. 만약 그렇다면, 5 년이 지났는데, 병이 적은 것 같고, 성생활도 매우 영매적이다.

입구에 하인이 한 명 있는데, 하인이 도착했다고 소리쳤다. 친구가 도착하면 소리친다: 친구는 친구다. 천리 밖에 있는 일은 모두 미리 알 수 있다. 젊었을 때 일어설 수 있다. 젊었을 때 다른 대단한 사람들이 뽑을 수 없는 활을 당길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몇 달 동안 아팠기 때문에, 인사가 많지 않고, 정신이 멍하여, 더 이상 누워 있을 때처럼 그렇게 병들지 않았다.

우와의 교제를 잘하면, 너는 아들을 얻게 될 것이고, 너는 이름을 지을 것이다.

산을 건너면 옥재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옥재는 조용해서 정자를 하나 짓고, 산산을 지었는데, 어렸을 때 돌아오지 않았다. 몸을 지키며 한 가지 책략을 지키는데, 어찌 부드러움에만 힘쓰지 않겠는가. 아기가 생계를 꾸릴 수 없다면, 그는 영원히 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르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존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사랑이 있습니다. 당신은 증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내세입니다. 죽기 전이 아닙니다.

이런 견해는 정말 수양성이다.

내공 수련의 비결은 사실이 아니니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종종 누군가가 그것 때문에 스스로 고민한다. 셰빈산의 추종자들이 자체 검사를 시도하는 수법을 본 적이 있는데, 너무 급하게 묽어 죽었다. 한 친구 수가 보탑묘에서 한 외국으로부터 비법을 배웠다. 그는 겨우 반 살인데 이질로 죽었다. 같은 해 한 사의사가 괴저로 죽었다. 그가 말하길, "나는 분명히 앉는 법을 배웠을 것이다." 。 이 조사는 매우 자신 있다. 그래서 전술이 사실이 아닌 것을 뻔히 알면서도 이욕에 마음을 훈제하고 적자에 대항한다. 백술의 인력 제련을 시험해 보니, 온도가 그렇게 나쁘지 않아 정로를 잃어버렸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큰 솥에서는 볼 수 없다. 퇴근하고 싶은 사람은 신중하고 신뢰할 만하다.

색은 사람을 익사하기 쉬우나, 성인은 할 수 없고, 멀리 있으면 된다. 그래서 먼 곳으로 간다고 합니다. 거리는 스스로 길들일 수 있고 독특하다. 음식도 탐욕이 생기기 쉬우므로 군자는 요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한다. 술의 취지가 소소하고, 기품이 절대적이다. 구름에서 멀어진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정말로 성현이 식성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하여 자신의 욕망을 통제하는 것이 있는지 모르겠다.

사빈산, 도사, 몇 년 동안 가지 않고 돌아와 공물을 바치다. 윤: 건설업을 건너지 말고 래프팅하고 용호산 유적지를 구경하세요.

요 몇 년 동안 나는 광려를 뛰어넘어 징 (), 항목 (), 정 (), 위 () 에 갔다. 그것은 이미 강을 건너 읍보, 장거리, 북도를 도보로 걸었다. 3 년을 살다가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 그것은 금과 코크스가 풍부하다. 나는 서안에 온 지 이미 오래되었지만, 나는 그를 본 적이 없다. 하지만 세상은 성숙하고 깨졌습니다. 커밍아웃은 어떤 느낌인가요? 너는 단지 다른 사람의 이익을 차지하려고 하고, 스스로 이익을 얻으려 한다. 부자를 만나면 존중해야 하고, 가난한 사람을 만나면 각박하게 해야 한다. 지금은 도처에 널려 있다. 다른 목소리, 같은 느낌. 한 사람과 나를 평등하게 얻는 것은 쉽지 않다. 만약 네가 자신의 이익을 해치려 한다면, 어떻게 길을 배울 수 있겠는가? 나는 이 냄새에 놀랐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할 수 있다면, 자아가 없다는 것을 설명하면, 자기 부정을 설명한다. 장엄하고 신성한 땅은 무형이다.

우리 고향의 산사의 조상은 매우 기교가 있다. 중운: 한 늙은 플라스틱 노동자가 성을 가지고 있는데, 강서에서 왔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플라스틱 조각상. 김택사의 조각상도 다른 사람이 만든 것이다. 아프면 치료를 미루고 싶다. 작품은 말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최선을 다할 수 있다고 상상해서 병이 났다. 세상에 나의 신을 회복할 수 있는 약이 있습니까? 사실 이미 죽었습니다. 선녀사의 조각상은 현재 세상에 존재하고, 절은 매우 적다.

용생 아홉자는 용을 만들지 않고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감옥 소 한 마리가 평생 좋은 음악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한 동물의 머리는 후금의 머리 위에 조각되었다. 나는 평생 죽임을 당했는데, 지금은 용이 칼자루의 머리를 삼키고 있다. 웃음바람, 내 일생에 한 번 위기일발이 있는데, 이 절의 동물들은 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늙지 않고, 나는 평생을 불렀고, 동물 버튼은 이 시계에 있었다. 형수님, 당신은 평생 쉽게 앉을 수 있습니다. 오늘, 부처님은 사자입니다. 패왕, 목숨이 무겁고 비석에 짐승이 앉다. 아 르 마 딜로, 인생은 좋은 소송, 지금은 사자 머리가 감옥 문입니다. 나는 평생 잘 썼는데, 이 비석 양쪽의 용은 다 있다. 프로, 인생은 삼키기 좋다, 이 사원 능선 짐승 머리는. 용만 안 좋아서 재키 찬. 이것은 무욕이 신선이 되는 목적을 증명할 수 있다.

용천 연보' 에는 선도산 도교양생 이론이 실려 있다. 본질적으로, 안에서, 석두 응고할 수 없다. 사지가 백해이고, 밖도 정교하지 못하다. 한 가지 일을 하려면 반드시 자신의 정기를 잘 조절해야 성공으로 여겨야 죽지 않는다. 그러나 은둔, 오랜 시간, 또는 시체 솔루션 을 추구, 가볍게 변경 하지 못했습니다, ​​사물 의 네 가지 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Waidan 은 자갈에 불을 붙이고 피부와 뼈를 뼈로 바꿀 수 있으며 비행은 괜찮을 것이다. 하지만 네이단이 도달하지 못하고 내재적인 소통이 없다면 외단을 복용하는 사람이 더 많이 죽을 것이다. 내가 이 이론을 말한 것은 당태종이 단단을 먹기를 갈망하기 때문이지만, 내단은 정진하기 때문에 모든 신체에 붙어 약이 밖에서 오는 목적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외정단이 금석이라면, 형질에 끼여, 거기서 어떻게 가야 할지 모르겠다. 동연 가문의 의미와 악을 이해하는 것으로 충분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