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모양의 사람은 호랑이를 굴에서 유인하는 수법도 있고, 덤벼드는 용기도 있다. 복부에서는 신장물이다. 댄 슈윤: 호랑이가 물 속으로 뛰어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바람이기도 하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라다닌다. 주먹 속에는 범포, 엉덩이 꼬리 (이름 감독관, 일명 장강) 무형이다. 호랑이가 앉아서 구멍에서 나오는 것도 사실이다. 만약 그것의 주먹이 매끄럽다면, 그것의 숨결은 올라가고, 그것의 뇌는 가득 찰 것이다.
원숭이 모양의 사람도 사물에 대해 가장 신경을 쓰고, 가장 기교가 있는 사람이다. 그는 수축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종산의 기운이 있다. 복부에서는 심원이고 주먹에서는 원숭이 모양이라고 합니다. 만약 그의 주먹이 매끄럽다면, 그의 마음은 평온할 것이고, 그의 모양과 색깔은 순결할 것이다. 주먹이 뒤집히면 마음이 흔들리고, 형색이 어울리지 않고, 손발도 적응하지 못한다. 맹자운: 뿌리, 독서가 얼굴에 나타나고, 잔은 등 뒤에 놓고, 사체에 적용한다. 이것은 또한 가스 라고 합니다. 이런 모양의 기교는 타고난 능력 외에 있지만, 연습하는 것도 합리적이며, 그들을 안심시키고, 그들의 몸을 가볍게 할 수 있다. 학자도 이런 형태다.
말 모양 사람, 가장 의로운 동물, 발굽 역할, 고삐를 매는 의미. 복부에서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주먹, 말 모양을 뜻한다. 만약 그 주먹이 순조롭다면, 그 뜻은 정리가 텅 비어 있고, 그 주먹은 역행하고, 그 뜻은 오만하지만, 그 손발도 잘 돌아가지 않는다. 철학자는 말했다: 정직 후 심장, 심장, 똑바로. 곧다면 주먹 속의 힘은 무모하지 않을 것이다.
묘족 사람도 수족 중에서 가장 활력이 넘친다. 이 모양은 부수의 공을 가지고 있으며, 뱃속의 신장으로, 마음의 불을 없애고, 축적하여 소화할 수 있다. 권술상으로는 묘형으로 온몸의 힘줄을 활성화시켜 몸의 허약함을 힘으로 만들 수 있다. 주먹이 매끈하면 약한 근골은 힘으로, 부드러운 것은 힘으로 바꿀 수 있다. 그러면 손, 발, 어깨, 엉덩이의 힘이 구속된다. 자제하면 몸이 가볍고 활발하지 않다. 활동하지 않는 것은 고등어가 물과 하나가 되어 물 위에 떠 있는 것처럼 어렵다. 닭 모양.
닭모양의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유익한 사람이다. 그는 아침에 여명 발표도 할 수 있고 한쪽 다리로 서 있는 능력도 있다. 깃털을 흔드는 힘, 격투기의 용감함은 닭형 사람에게 쿵푸라고 할 수 있다. 단전은 은기의 초동, 하늘의 바람, 인공적인 가스, 주먹 속의 닭형인, 발의 힘에 따라 상승하여 천정의 기운을 떨어뜨리고 그 진기를 분산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독수리 모양의 사람은 본성이 가장 독하고 흉악하며, 찾는 본질이 있지만, 눈으로 미시적인 것을 볼 수도 있다. 그 형태는 외양내음인데, 단전에서 신장의 양을 뇌로 올릴 수 있다. 즉, 단추가 척추를 뚫고 삼관을 통과하지만, 진흙환에서는 독수리형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그것의 주먹은 매우 매끄럽고, 정기는 정말 뇌를 보충하고, 눈은 밝다. 주먹이 거꾸로 뒤집히면, 정말 힘이 네 손가락을 관통할 수 없다. 양불이 올라가면 머리가 어지럽고 눈이 붉어질 것이다. 만약 학자들이 이런 모양을 연습한다면, 그들은 순수한 양기를 회복할 수 있는데, 그 장점은 결코 간단하지 않다. 곰의 모양
곰 모양의 사람은 본질적으로 가장 밋밋하고, 외형은 가장 단정하며, 수직 물품의 힘이 있다. 외음부 내부는 단단해서 복부에서 은기를 받고 복부로 돌아갈 수 있다. 권법상 곰형으로 목을 곧게 펴고 순수한 은기를 회복하며 독수리 모양의 가스와 통하고 양으로 올라가 음음으로 내려가고, 두 가지 형태를 함께 연출하는 것을 독수리 웅전사기라고도 하며 음양상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전쟁명언)
뱀형 사람은 천지가 부여한 자연이고, 가장 정교하고 활발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사람의 그림자는 풀만 뽑고, 뱀 두 마리가 싸우면 천기를 드러내고, 굽히고, 몸을 돌릴 수 있다. 복부에는 중양이고, 이순신 () 에도 칸중 하나이다. 주먹에서는 뱀형이라고 부르며 허리에서 힘을 움직일 수 있는데, 이는 이경에서 음양이 서로 문지르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예는 방원 십자가입니다. 그리고 그 안의 진양은 9 일, 영롱하고 투명하며, 가리지 않고, 사람의 정신은 해와 달의 빛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먹이 뒤집히면, 몸은 활발할 수 없고, 머리도 관통할 수 없다. 독서인이 뱀에서 발버둥치면 오래도록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뱀의 영처럼 영동하고 신비로워 끝이 없다.18967.88686866617
연 모양의 사람은 날개를 묶고, 숲에 들어가고, 교묘하게 뒤집는 술이 있어, 마음을 접고 복부에 숨을 수 있다. 권투에서 그는 몸을 묶고 몸을 수축시킬 수 있다. 권투 ruoshun, 타고 난 가스, 단다 때, 몸을 묶고 숨길 수 있습니다. 철인이 말했다: 새의 날개가 자주 날면, 그것도 자주 날아간다. 그의 주먹은 반전이다.
얼굴형 사람, 얼굴이 가장 똑똑한 사람, 그리고 물을 채취하는 본질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복부에서는 신장물이 솟아오를 수 있고, 심화와 교차할 수 있다. 이운: 불과 물이 도움이 돼요. 유교 구름은 그 본심을 복원할 수 있다. 권투에서는 허리와 점프를 모두 할 수 있는 정신이 있다. 주먹이 잘 맞으면 마음이 넓어지고, 정신이 충만하고, 뇌가 강해진다. 주먹이 거꾸로 되면 허리가 위축되고 몸이 약해질 수 있다.
새모양의 주먹은 12 각형 주먹 중의 하나이다. 한자도 선인이 만든 형태이다. 일반 사전에는 이 단어가 없다. 무엇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함부로 추측하여' 맥',' 비둘기',' 아귀' 등의 오류를 초래한다. 누군가가' 새대' 라는 글자를 썼지만, 그는 이것이 무엇인지 몰랐다. 아니면 곧은 타조와 비슷한데 어떻게 똑바로 설 수 있을까요? 역시 중국 발해만의 일종의 수영성과 고등어로,' 꼬리 보호 능력' 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잘못들은 반드시 해명되어야 하고, 진실은 해명되어야 한다. 사실 "새대" 는 "토끼황새" 나 "대머리독수리" 라고 불리는 짧은 꼬리독수리의 새끼독수리이다. 사냥꾼은 새끼를 키우고 발톱을 갈아서 토끼를 잡는다. 야생의' 새대' 는 높은 나뭇가지에 서서, 왕왕 머리를 아래로 향하고 꼬리를 위로 향하며, 교활한 토끼와 들새를 엿보고 잡을 수 있다 (화동과 화려한 화북 농촌에서 볼 수 있음). 이것이 바로' 새대' 특유의 습성과 기교, 즉 꼬리를 늘어뜨리는 능력이다. 우리는 꼬리처럼 위아래로 팔을 나누어 배우고 갈비뼈에서 힘을 빌려 수직 꼬리를 배운다. 이것은 원래 10 식에 없던 늑복타격의 특수한 수법을 보완한다. 형의권은' 아래 14 가 복의 영을 벗어날 수 없다' 고 불리는데, 머리, 어깨, 팔꿈치, 손, 엉덩이, 발, 좌우 계산 * *13, 엉덩이, * * * 13 을 의미한다 권경 () 은 "힘줄이 음침한 것 같고, 활이 가득 찬 것 같고, 단전 () 이 오래 연습하고, 오행이 뻣뻣하고 기이한 효과를 보이는 것 같다" 고 말했다. 권경이 그것을 타법 중 하나에 포함시켰기 때문에, 힘줄의 역할을 발휘해야 하는데, 실제로는 힘줄의 역할을 해야 형의권의 기술적 특징에 부합할 수 있고, 상하좌우로 사람을 때릴 수 있다. 곽과 상운상 선생은 키는 작지만, 형의권에 대한 미묘한 깨달음을 가지고 있으며, 두 사람은 모두 복권 (복권이라고 불림) 에 능통하며, 대강남북과 무림 안팎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권경은' 위/아래 14 수' 에서' 위/아래 15 수' 로 바꿔야 한다. ------------
(새역) 권투:
너무 직설적이고 다른 영리한 새는 없다. 그 성질은 꼬리를 늘어뜨리고, 구름을 뛰어넘는 기세를 가지고 있고, 손바닥에 박살난 것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복부에서는 간폐를 보조하고 간을 가라앉힐 수 있다. 권투에서는 개형이라고도 하며 어깨와 발을 움직일 수 있고 엉덩이와 엉덩이를 결합할 수 있다. 주먹이 잘 맞으면 간이 편안해지고, 화가 나면 굳어지고, 사람이 마음이 허술해지면 마음이 편안히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먹이 맞지 않고, 어깨가 움직이지 않고, 몸이 구속되고, 화가 원활하지 않다. 권경' 에서 기예가 출중하여 결말을 완전히 보고 몇 곳으로 가라고 하면' 기복' 이라는 단어가 치명적이라고 한다. 이것은 (새 테이블) 모양의 설명입니다. 학자는 이 (새의 대) 모양을 고치고 힘차게 걸으면 허심탄회하게 위를 얻을 수 있다.
(1) 예비식: 동형 티 (그림 128).
(2) (새집) 형식 왼쪽:
체형부터 왼발이 조금 뒤로 이동하고 발바닥이 땅에 닿으면 왼손이 움츠러들고 오른손이 가슴과 좌우에 작은 원을 그리며 갈비뼈 바깥쪽에 멈추고 손바닥이 위로 올라가고 손가락이 구부러지는 동안 몸은 왼쪽 앞쪽으로 방향을 돌리고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편향되어 왼쪽 앞을 바라본다 (그림 129).
오른발은 왼쪽으로 큰 걸음을 내딛고 발끝은 안쪽으로, 왼발은 반보를 따라간다. 동시에 양손은 왼쪽 전방으로 튀어나오고 엄지손가락은 벌리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구부리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높이는 허리와 평평해 왼쪽 전방을 바라본다 (그림 130). 참고: 권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투를 사용하면 주먹의 마음이 올라간다.
요점: 양손 회전은 회전 동작과 맞아야 한다. 양손으로 주먹을 날리면 두 발을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단숨에 정수리가 수직이고, 혀에 입천장이 있고, 어깨는 팔꿈치가 가라앉고, 엉덩이는 힘껏 앞으로 나아가고, 앞 엉덩이는 힘껏 감싸며, 뒤 엉덩이는 힘껏 앞으로 파괴하고, 전신은 통일되고, 정신은 집중된다.
(3) (새 테이블) 형식 오른쪽:
연결식에서 오른발은 수평으로 앞으로 반보, 발끝은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왼발은 반보, 발끝은 안쪽으로, 오른발 뒤꿈치 뒤에 멈춘다. 동시에, 몸은 오른쪽 앞쪽으로 돌리고, 손은 회수하고, 가슴은 좌우로 갈라지고, 갈비뼈 바깥쪽에 작은 원을 그리고 손바닥은 위를 향하게 하여 앞이 생기게 한다 (그림 13 1).
오른발은 오른쪽으로 큰 걸음을 내딛고 발끝은 안쪽으로, 오른발은 반보를 따라간다. 동시에 양손은 갈비뼈 바깥쪽에서 튀어나오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엄지손가락은 벌리고, 다른 네 손가락은 바깥쪽으로 구부려 오른쪽 전방을 볼 수 있다 (그림 132). 그래서 좌우가 번갈아 앞으로 나아가다.
중점: 왼쪽 공식과 마찬가지로 좌우가 반대일 뿐이다.
(4) (새 테이블) 모양의 손등:
적합한 위치로 앞으로 이동합니다. 맞은 후 오른발은 왼쪽으로 네모난 호로 채워져 있다. 왼발을 축으로 하여 몸을 왼쪽으로 돌립니다. 양손은 가슴에서 갈라지고, 작은 원을 그리고, 갈비뼈 바깥쪽에 멈추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뒤쪽을 보고, 왼쪽, 앞 (그림 133) 을 본다.
(새 테이블) 모양의 왼쪽 자세: 오른발은 뒤로 왼쪽 앞으로 이동하고 양손으로 주먹을 날린다 (그림 134). 그래서 좌우 교대로 앞뒤로 드릴하는 횟수는 제한이 없다.
(5) (새 테이블) 수축: 시작 위치로 앞뒤로 치십시오. 오른쪽 자리를 치고 손등으로 왼쪽 자리를 때리다 (그림 130 참조). 이후 오른발은 뒤로 물러나 손목을 똑바로 세우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 손으로 삼체 자세로 때린다. 공적을 거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