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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서 Liuhe 심장 법 (xingyi 복싱 내부 공 6 단어 전술)

산서육합심법 내공 6 자결 해독: 권투를 연습하는 사람, 먼저 기력을 연마한 다음 근육관절 인성을 연마한다. 만약 권투의 형태로만 추구한다면, 훈련기의 실제와 결합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권투학이 불가능할 것 같고, 병을 제거하는 데 효과가 크지 않을 것이며, 주먹 기술도 지나치게 강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투명언)

육합심법의 어휘와 기교.

명심해라, 드릴이 터져 하고, 대포가 비명을 지르며 울부짖는다.

먼저 숨을 쉬고 숨을 들이마시는 것은 하법이고, 먼저 숨을 들이마신 후 숨을 들이마시는 것은 보신이다.

설사 환자는 6 이자 9 이자, 증상 치료에 표적이 된다.

첫째, 더러운 병으로 한마디 연습하니, 보건은 정말 기묘하다.

가스로 글씨를 연습하는 방법: 먼저 어떻게 된 일인지, 무엇이 더러운지, 그리고 어떤 권법을 연습할지, 그 글자를 맞추기로 결정한다. 폐 경에는 문제가 있고, 자음으로 주먹을 쪼개는 연습을 한다. 신장, 신장 질환, 그래서 훈련 드릴 밴드 소리; 간 경병, 훈련 붕괴 복싱 벨트 쉿 소리; 심경은 고장이 나서 발음으로 포권을 연습한다. 비장경에 문제가 있어, 호음으로 횡권을 연마하다. 어떤 더러움이나 어떤 병이든 한열의 허수에 따라 연습해야 한다. 사실 설사, 허황된 것은 보충한다. 설사법: 권투를 연습할 때 입연습자의 발음을 위주로 숨을 내쉬고, 먼저 숨을 쉬고 숨을 들이마세요. 숨을 내쉬면서 입을 벌리고 혀끝이 혀뿌리와 닿는다. 단전에 사용된 글자를 묵념하면서 숨을 내쉬며 (가스는 글자의 발음이지만 소리를 내지 않음) 복부에서 다시 빨아들인다. 가스가 숨을 내쉬면 더 이상 숨을 쉴 수 없다 (단전은 더 이상 숨을 쉴 수 없다). 즉 코를 이용해 숨을 들이마시며 숨을 내쉬는 65438+ 에 불과하다. 보법: 주먹을 연습할 때는 코를 통해 숨을 들이쉬고, 먼저 숨을 들이마신 후 소리치고, 입을 다물고 이를 갈며 (너무 무겁지 않게), 혀가 윗턱에 닿고, 복부가 바깥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숨을 들이마실 때 더 이상 숨을 들이마시면 안 됩니다 (복부는 더 이상 채울 수 없습니다). 그리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쉬세요. 숨을 내쉬는 길이는 숨을 들이마시는 1/3 밖에 없다. 숨을 들이마시고 한 번 내쉬지만 단어당 9 번밖에 없다. 더러운 사람이 병에 걸리면 한 주먹에 몇 주먹 이상을 연습하고 분할, 드릴, 붕괴, 폭발, 횡행, 오행 순서에 따라 연습한다. 반대로 하면 오행처럼 병에 좋지 않다.

손사생양생공업 사계절가

봄에는 눈이 맑고, 나무는 간을 돕는다. 여름이 되면 심장은 자유롭다.

추운은 금폐가 윤택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신장은 척추에서만 불어온다.

삼초이지만 번뇌를 제외하고는 4 시에 비장밥이 가득하다.

소리, 코, 입을 내지 마라, 이것은 신의 선단보다 낫다.

봄에는 간경 붕괴권, 여름에는 심경 포권, 가을에는 폐금패권, 겨울에는 신장경 드릴권, 3 월, 6 월, 9 월, 12 월에는 비장경 횡권을 연습하는 것이 사계절 동안 비장밥을 보충하는 뜻이다.

둘째, 천지 음양에 의해 생성되는 점의 수는 수론 방법으로 결정된다.

타고난 물, 땅의 60%. 드릴은 물 연습 신장에 속하며, 하나, 여섯 개를 세어본다. 혈: 회음. 드릴을 연습할 때, 생각을 복부에 놓고, 잠시 멈추고, 다시 연습을 시작하고, 복부에서 숨을 한 번 들이마시고, 은휘혈을 향해 여섯 번 외치며, 세 번 연습하면 생각을 복부에 두면 숨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런 다음 한 손의 음혈을 향해 숨을 한 번 들이마시고 여덟 번 소리쳤다. 그렇다면, 반복 연습.

불은 하루 70% 로 2 위를 차지했다. 포권은 화훈심법, 수강생 두 명, 수강생 일곱 명에 속한다. 혈: 족교. 포권을 연습할 때는 단전에서 두 번 빨고, 발교혈에서 일곱 번 외치고, 세 번 연습하고, 수족교혈로 바꿔서 두 번 빨고, 일곱 번 외치고, 이렇게 연습해야 한다.

하늘에는 나무 세 그루, 땅은 80% 이다. 붕괴천은 목훈간에 속하며, 세어보면 여덟이다. 경혈: jiaji 경혈. 붕권을 연습할 때 단전은 세 번 빨고, 척추는 여덟 번, 세 번, 다시 세 번, 척추는 세 번 빨고, 여덟 번 불렀다. 그렇다면, 반복 연습.

사방이 금으로 되고, 10 일 90% 가 된다. 주먹은 김련의 폐로, 수는 4 이고, 수는 9 이다. 경혈: 종산. 분분권을 연습할 때 단전은 네 번 빨고 종산혈에서 아홉 번 불렀다. 그런 다음 4 개의 호흡과 9 개의 중간 호흡으로 변경하십시오. 순환 연습.

천도는 오지에서 태어나 땅은 100% 이다. 항권은 비장 연습, 학생 다섯 명, 학생 열 명에 속한다. 경혈: 단전. 크로스 복싱 연습, tiandan 은 열 번 이라는 다섯 번 빨았다; 그리고 숨을 10 번 들이마시고 다섯 번 외치며 이렇게 순환연습을 한다. 십자권과 비장경은 중추인 자기토에 속하기 때문에 호흡통기가 모두 미디안 하늘에 있다.

일단 병이 나면, 상응하는 주먹을 연습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섯 줄의 순서에 따라 쪼개고, 뚫고, 무너지고, 폭발하고, 건너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산서 육합심법에서 연마와 양기의 차이.

첫째, 가스는 연습과 양기의 차이가 있다.

연마는 극치이고, 양기는 도의 귀환이며,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기련은 주로 공격, 술의 작용을 하는데, 기양은 주로 병을 제거하고 연년을 연장하는 것이다. 연습은 금리 조정, 조정, 기력의 결합을 기초로 한다. 보기는 논단의 가스 충전을 중시하고 임독의 순환은 연속적이다.

연습, 소리로 자유롭게 숨을 쉬고, 생각으로 가스를 인도해야 한다. 앞뒤 제후들은 모두 가스가 가득하고, 가스와 힘이 하나로 합쳐져 네 끝을 관통하여 몸을 강하게 한다. 양기가 깊어도 드러나지 않고, 일부러 네 끝을 지나 무공작용을 보조하여 특효를 낳는다.

연습을 주로 하고, 이동 중에 정적을 추구하며, 매우 생동감 있고, 동적이다. 양기는 정적을 위주로 하고, 정중은 움직이고, 극은 생정적이고, 동정은 서로 잘 어울린다. 그래서 연습과 양기는 권투에서 분리할 수 없다. 목적은' 음평양밀, 중화의 길' 이다.

둘째, 기량을 연마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

(1) 호흡은 반드시 닫아야 하고, 혀에 꼭대기가 있고, 육교가 빡빡하고, 신지는 마음대로 보내고, 숨결은 단전으로 올라가 기해에 숨기고, 단전 안의 숨결은 인후로 올라가 냄새를 삼키고, 냄새를 맡을 수 없고, 낳거나 앉거나 누울 수 없다. 시간이 오래되면 자연히 들어갈 수 있다.

(2) 코로 호흡하는 것은 반드시 느리고 길어야지 짧거나 급해서는 안 된다. 옥상 대사의' 선문전술' 은 호흡이 거칠거나 급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완만해야 한다는 요지를 담고 있다. 호흡이 거칠고 코털이 공기를 충분히 여과할 수 없고, 공기에 상당한 습도와 온도를 줄 수 없어 폐에 해롭다. 따라서 숨쉬는 연습은 난폭하고 급박해서는 안 되며, 연속적이고 길고 가늘고 느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흡, 호흡, 호흡, 호흡, 호흡, 호흡, 호흡, 호흡)

(3) 복부는 꼭 꽉 채워야 한다. 내가 말하는 포만함은 숨을 복부에 참는 것을 의미한다. 가슴을 복부까지 눌러 복부가 부풀어 오르도록 주의해라. 보통 복부 하압가슴, 즉 횡격막 하압이 약하고 하압이 강하며, 이는 몸이 건강하지 않은 상태다. 가슴 속의 가스는 복부를 눌러야 적당하다. 횡격막의 압박력을 강화하기 위해, 깊은 호흡만이 복부의 가스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첫 번째 긴 호흡을 연습하는 사람은 모두 심장이 붓고 아랫배가 움푹 패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는 것이다. 아랫배는 반드시 융기해야 하고, 마음이 움푹 패여야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다.

(4) 숨을 들이마실 때 발가락을 구부려 풍복하고 항문을 잠그고 허리와 발도 힘을 내야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발끝을 힘껏 뒤로 구부리고 숨을 내쉬면 엄지손가락이 뻗는다. 이것이 심호흡의 비밀이다. 어제 장자가 이른바' 실물의 기운, 발뒤꿈치궁' 이라고 부르는 것은 이 말을 가리킨다.

(5) 기련의 호흡은 집중해야 하고, 인체의 기혈은 현실에서 허무하고 정체되어 있다. 연습, 호흡할 때 생각하면 공기가 응고되고 정체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스가 가득 찬 증상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흡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흡명언) 학자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6) 먼지나 곰팡이 오염이 있는 곳에서 연습하지 말고 아침과 광야 외딴 곳에서 신선한 산소를 들이마시고 이산화탄소를 내뿜는 것이 몸에 좋다.

산서 Liuhe 심장 복싱 연습 방법

첫째, 공기 흡입법

눈부터 코, 코, 배꼽, 어디에서도 움직일 수 없다. 26 사슬을 벗고 눈썹에 살짝 매달린다.

둘째, 가스 법

눈이 위아래로 뒤집히고 양기가 베갯뼈에 떨어졌다. 코를 찡그리는 것은 음산하여 입천장에 떨어진다. 성질이 팽팽하고, 마음이 무겁고, 간기와 폐기가 신장경에 빠지면 마음이 무겁고 자연히 된다.

셋째, 주천발

곡도의 손을 꼭 쥐고, 노위는 관절을 함께 문지르고, 옥베개는 정상심을 보고 단전에 소식을 구하러 왔다. 전방에 까치 다리 길이 있고 정오 12 시에 풀이 있습니다. 원숭이 shuanma 잠금, 스탠드 필드 단일 해저 기초. 그 순간, 나는 너무 기뻤다. 나는 나의 근본으로 돌아가 나의 자각의 명료함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오랜 연습 끝에 나는 다이아 몸이 되었고, 모든 질병은 남자처럼 제거되었다.

넷째, 진리의 방법

단숨에 원소를 섞고, 나는 성성성하고, 도성은 본진형일 뿐이다. 진형은 참신을 숨기고, 신은 내기를 감추다. 진리를 물으면 진실을 요구하고, 진리가 진리에 부합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진상과 코끼리의 결합에는 진공식이 있고, 진공식은 잠정적인 것이다. 수령근, 마음을 움직이는 것도 무공, 고령근, 명상도 수행이다.

다섯째, 내부 및 외부 만남 방법

진룡은 호랑이에 대해, 주작현무는 남북으로 나뉘며, 벼루에서는 중매합을 설명한다. 눈, 귀, 입, 코, 혀는 오행이고 손발은 네 끝이 일치한다. 안팎에서 오랫동안 연습을 했더니, 천둥소리가 큰 빗방울이 작다. 진심으로 정신을 수련하면 즉각적인 변화가 살아나고 주먹을 날리면 오지 않는다. 의도적 무의식, 무의식이 참되다.

육육 가지 기공 방법

한 음부가 가고, 두 태양이 열리고, 세 음부가 가고, 사양이 가슴으로 돌아가고, 오양이 나가고, 육음이 가고, 칠양이 열리고, 팔음이 솥에 가고, 구양이 귀를 내리고, 10 음이 나가고, 11 양이 음에게 돌아가고, 13 음이 다시 돌아오고, 14 양이 가슴으로 돌아가고, 15 가 세 그루의 땅을 들고, 16 이 뛰어내린다

일곱째, 내공 운법

사람은 온몸에 화가 나서 앞뒤 제후들이 모두 혈관을 가지고 있다. 임맥은 수승에서 시작하여 하음하기 전에 상골로 직통한다. 관맥은 꼬리에 곧고, 척추를 끼고 흙환궁에 갔다. 당인인 가운데로 내려가면 우물과 연못이 크게 모방된다. 온몸을 삼충일력으로 끊임없이 변화시키다. 연습도 싸움도 이것에서 빼놓을 수 없다. 정말 현묘하다. 한숨을 쉬게 한다. 단전 거북의 꼬리를 연습한 후, 진기가 자연스럽게 솟아오른다. 기해가 천심을 모으고, 남자처럼 보이는 것이 정통이다. 아랫배 중앙에는 기해가 있고 이마 중앙에는 천심이 있어 불법수행의 상징이다. 에너지를 보존하고 복부에 머무르면 신원이 안정될 수 있다. 만약 네가 매우 급하다면, 너는 조급해하고 좀 천천히 해야 한다. 적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고, 물이 수로에 도달하다.

여덟, 가스 조절 방법

내 길을 걷는 사람,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사람, 매일 아침저녁으로 다리를 꼬고 앉아 이를 꼭 감고 조심스럽게 숨을 쉰다. 나가거나 들어갈 때는 콧구멍에서 나오지만 숨을 들이마실 때는 꼭 숨을 들이쉬셔야 합니다. 하지만 숨을 들이마실 때는 꼭 앉아야 합니다. 진짜 공기가 스프링에서 나와 갈비뼈로 올라가고 갈비뼈에서 가슴으로 올라간 후, 귀로 올라간 후 진흙환에서 당인까지, 당인에서 코로, 척추 앞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권투 스펙트럼 구름: "정신을 모아 영근을 연습하고, 육양진정; 단전은 기둥처럼 안정되고, 신공은 먼지를 벗는다. ""

아홉, 힘 법

날마다 마음이 올바르고 마음이 복부보다 무겁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정신이 무겁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밑바닥 공을 부르는 방법이다. 기본기는 태산처럼 안정적으로 연습하고, 무릎은 기둥처럼 곧고, 가랑이는 안팎으로 협공한다. 가슴으로 등받이를 잡아당겨 적당히, 강유 () 와 경제 () 를 묶고, 머리는 옆으로 적을 치고, 어깨는 등을 붙이고, 삼의는 관통한다. 어쨌든 팔꿈치로 세 개의 굽이를 따라가세요. 뼈를 투과하여 상대방의 힘을 끊다. 골격은 강하고 민첩하여 적 아래에 있다. 내적을 쓸고, 외적을 쓸고, 손을 들고 수고하며, 폭풍우를 몰아내고, 안팎으로 협격하다.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먼저 조랑말을 사용하여 똑바로 수축하여 온몸을 안정시키고 자연적으로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어야 한다. 건조하지 말고, 화내지 말고, 수직으로 점프할 때 다단을 꼭 안고, 두 발을 함께 들어 올리세요. 수확할 때 두 발이 함께 떨어지면 복부를 안정시키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 그러나 실력은 적의 배치와 같고, 높고 낮음이 있고, 허실이 변하는 속도가 있고, 성패의 관건은 밑바닥의 힘의 깊이에 있다. 마음이 흔들리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침착하고 확고하고, 침착하고, 온건해야 요정이 날 수 있고, 변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덮으면 움직이고, 움직이면 움직이고, 움직이면 고요하다. 그래서 기본기를 이해하고, 기본기를 잘 이용하는 사람, 마음가짐이 자연스럽고, 기상이 민첩하고, 마음이 느리고, 마음이 느리고, 호흡이 느리고, 호흡이 느리고, 밖이 급하고, 외유내강이 있어야 기본기의 신기함을 알 수 있다. 권보운: "정신을 모아 정신을 가다듬고, 정신을 가다듬고, 영근을 자양하고, 원양의 정기를 지키며, 단전이 만보를 안정시키고, 초자연적인 것을 공격한다." 본문 제 9 조는 모두' 고권보' 에 수록되어 학자들이 연구할 수 있도록 한다.

10, 호흡 운법

호흡운은 기공과 경공을 전문적으로 연마하는 것이다. 이를 잡고 혀를 잇몸에 앞으로 말아 입술을 조금 떠나 이를 통해 숨을 들이마세요. 더 이상 숨을 쉴 수 없을 때는 입술을 감고 숨을 내쉬지 마세요. 동시에 숨을 들이마시고, 계속 일곱 번 숨을 들이마세요. 더 이상 숨을 쉴 수 없을 때 운동을 시작한다. 숨을 참을 수 없을 때, 즉시 이빨에서 토해냈다. 네가 더 이상 토할 수 없을 때, 법에 따라 너의 운을 내쉬어라.

열한, 공격 호흡 운법

힘있는 호흡은 짧아야 하고, 힘이 있는 호흡은 짧아야 하며, 운이 좋은 호흡은 깊고 길어야 하며, 힘이 없는 호흡은 느리고, 힘이 있는 호흡은 강해야 하며, 지탱할 수 있는 호흡은 따라야 한다.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들이마시고, 수축하고, 숨을 내쉬고, 숨을 내쉬고, 숨을 내쉬고, 숨을 내쉬고, 가볍게 들어 올리고, 숨을 들이쉬고, 다리를 준비하고, 숨을 내쉬고, 규칙적으로 행동하고, 힘이 배가된다. 운공할 때는 잠공법, 기교, 기량, 기력, 힘을 합쳐야 한다. 무술에서 중요한 것은 무술이고, 무술은 기공이어야 하고, 타법은 무술이어야 한다. 숨을 활발하게 유지하고, 정력이 왕성할 때 숨을 내쉬다. 너의 실력을 유지하라. 너의 기계는 날뛰게 할 수 있고, 무거울 수 있다. 네가 이기면 계속 운을 늘려야 한다. 네가 전투의 목적을 달성하면, 너는 천천히 숨을 가라앉힐 것이다.

12, 수축 방법

무술을 연습하거나 운동을 중지할 때, 점차 숨을 가라앉히고, 숨을 쉬고, 깊게 들이마시고, 어깨를 늘어뜨리고, 발꿈치를 들어 올리고, 동시에 코로 숨을 들이마신다. 발꿈치가 땅에 떨어져 코로 숨을 내쉬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세 번 호흡한다.

첫째, 얕은 호흡

연습 방면에서 육합심법은 호흡의 작용을 공로로 하고, 기력의 결합을 이용하여 권법 연습을 한다. 육합심법권을 처음 배우다. 우선, 그들은 모레 자연호흡을 이용하여 그들의 폐활량과 폐활량을 증가시킨다. 강인하고 용감하다. 이것이 첫 단계다.

둘째, 적당한 호흡

첫 단계의 쿵푸가 생기면 후천적인 선천적인 복식 호흡을 연습하여 공기가 드러나지 않게 하고 기량이 더욱 커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코로 숨을 쉬고 코로 숨을 쉬는 것을 복식 역호흡이라고 하며 큰 소리로 숨을 쉬어야 한다. 역호흡의 작용으로 일단 폐에 가스가 성하면 폐는 가슴을 함유할 수 없고, 공기가 복부에 가라앉고, 폐세포가 과도하게 팽창하여 폐출혈을 일으키기 쉬우면 몸이 고통을 당할 수 있다. 그러므로 정신을 수행하는 것이 두 번째 단계입니다.

셋째, 선천성 호흡

두 단계로 적당히 숨을 쉬며, 권투 선수가 평온하고 진실하게 숨을 쉬게 하고, 발바닥 용천혈에 올려놓고, 순환이 끊이지 않고, 전독의 숨결이 휘몰아치게 한다. Zhuangzi 윤: "진짜 숨 결 발 뒤꿈치." " 이것은' 선천적 호흡' 의 세 번째 단계이며,' 태리' 라고도 불리며, 유도 두 집이 봉행하는' 대주천' 운전신법이다.

심장 권투 댄 tiangong

산서육합심법권' 은 일종의 내가권으로, 전단의 공덕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복의 기운으로 신체 운동을 전개하려면 반드시 내공을 기초로 외공 (주먹) 을 연습해야 한다.

Tiandan 공훈에는 수직 tiandan, 집행 tiandan, 앉아 tiandan, guantian, 오픈 tiandan, 디스플레이 tiandan, 양 tiandan 의 7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 7 가지 단전공은 서로 결합해서 엄격하게 분리할 수 없다.

서기 시작했고, 두 발은 어깨와 키가 같다. 입막: "마음이 평평하고, 마음이 평평하고, 마음이 고요하고, 없고, 가스와 관련이 없고, 숨이 끊어지고, 마치 분명하고, 신 (의미) 과 가스의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모든 것이 하나로 귀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침묵에 들어가면 온몸에 운이 있을 것이다. 바람을 쐬는 방법은 눈을 감고 조상의 노하우를 보고 잠시 멈추고 고개를 들어 당신의 문이 마음과 일치할 때까지 마음을 보는 것입니다. 이를 심장과 뜻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람명언) 목적지로 공기를 호흡하고, 공기가 뒤로 내려가고, 옥베개, 대추, 서까래, 슈피, 공기를 통해 내려가고, 어깨를 늘어뜨리고,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등을 무너뜨리고, 꼬리를 회수하고, 다리 안쪽을 따라 내려가고, 아랫배를 통해 샘에 도달한다. 이때 두 손은 늘어지고, 무릎은 약간 구부리고, 쪼그려 앉는다. 공기가 더 이상 떨어질 수 없을 정도로 떨어지면 (이것이 은기의 하강이다), 즉 용천에서 다리 바깥쪽을 따라 올라가면 몸도 상승하여 원상회복된다. 정신이 가랑이가 뛰는 지점에 도달하면 가랑이가 안쪽으로 수축하여 정신이 은휘점에 도달한다. 잠시 멈춘 후, 앞에서 위로, 갈비뼈에서 미디안 밭까지, 현적점까지, 귀 뒤에서 고골에서 진흙만까지, 발다리까지 올라갔다. 잠시 멈추고, 조상의 노하우에서 후두까지, 몸에서 척혈까지, 그리고 가슴에서 하궁까지, 중천부터 아랫배까지. 잠시 멈추고, 나는 꼬리 (항문도 들어올려) 를 들어 척추, 옥베개, 흙환, 상전천까지 내려왔다. 상단전 경기관지에서 중단전, 하단전, 척추, 옥베개, 흙환을 거쳐 상단전에 이르기까지 잠시 멈추었다. 잠시 멈춘 후, 중복부에서 복부를 거두고, 중복부에서 복부를 받는다. 모든 가스는 중복에 집중되고, 숨을 거두고, 누설하지 않는다. 이를 푸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조용히 단전에 머물면서 단전 쿵푸를 연습할 준비를 한다.

첫째, 수직 tiandan

상법에 따라 바람을 쐬고, 공기가 복부에 흡수된 후, 목적적으로 가스를 유도하고, 중복부에서 복부를 위로 올리고, 공기가 위로 움직이면 손이 올라가고, 다섯 손가락이 합쳐지고, 손등이 앞으로 나아간다. 네가 더 이상 올라갈 수 없을 때, 너의 손은 상복부하에서 중복부로 내려와 떨어질 때 손으로 잡을 것이다. 한 손으로 들어 올리거나 먼저 한 손으로 연습한 다음 두 손을 모두 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연습할 때는 왼손과 오른손이 대신 든다. 한 손이든 양손이든, 상승할 때는 직립하고, 착지할 때는 쭈그리고 앉는 것은 승마와 같다. Tiandan 과 hanz 의 기복은 무수히 반복되었습니다.

둘째, 톈단을 안아주세요

정신 복귀 중 매일 손도 따라서 돌아온다. 돌아올 때 주먹처럼 손가락을 구부린다. 그 포옹은 위에서 아래로 안아주고, 좌우로 똑바로 안고, 두 팔을 뻗고 돌아가거나, 앞에서 뒤로 껴안는 방식이다.

위아래로 연습하면 수직전단과 결합할 수 있다. 영수가 올라갈 때는 똑바로 서 있고, 떨어질 때는 안고 쪼그리고 앉는다. 수직복과는 달리 두 팔로 복부 앞쪽을 둘러싸고 있어야 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쭉 안아주고, 빙글빙글 안고, 앞에서 뒤로 안고, 쭈그리고 앉아 말을 타고, 복부 중간에 머물며, 총칼처럼 사격을 하고 (곧고 힘), 갈고리처럼 손을 돌려요. 연습할 때 순서 또는 횟수에 관계없이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앞뒤로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셋째, 다나카에 앉아

내 마음은 아직 복부에 있고, 나는 말을 타고 있다. 나는 생각으로 나의 공기를 아랫배와 샘으로 인도했다. 나는 쪼그리고 앉지 않고 손바닥을 아래로 눌렀다. 내 가스가 다음 수준으로 떨어지면, 나는 다시 복부로 올라갈 것이고, 손은 따라잡고 회복될 것이다. 한 손으로 한쪽 다리 훈련과 두 손 다리 훈련 모두 가능합니다. 한 손으로 한 발 훈련법: 목적 흡입, 왼쪽 다리를 따라 단전을 거쳐 샘까지, 스쿼트, 왼손 하압, 왼발 고음; 오른손은 가슴에 비어 있고, 오른쪽 다리는 비어 있고, 양은 양이다. 공기가 더 이상 내릴 수 없을 정도로 떨어지면, 손을 더 이상 누를 수 없을 때까지 누르면 마음, 가스, 몸, 손, 발이 올라간다. 좌우 교환으로 연습방법이 같습니다.

손발 훈련법: 아랫배를 통해 의식적으로 공기를 들이마시고 다리를 따라 스프링을 풀어준 다음 양손을 앞이나 왼쪽이나 오른쪽에서 힘껏 눌러 몸을 웅크리고, 정신은 더 이상 내려갈 수 없고, 두 손은 더 이상 누를 수 없어 정신과 몸, 두 손이 모두 올라간다

넷째, 자단다와 개단다

이 두 연습은 앞뒤가 맞물려 모두 내기 연습이다. 가스가 주입된 후, 가스는 심장과 함께 복부를 회수할 수 있고, 흡입만 할 수 있고, 배출할 수 없다. 수문을 닫는 것처럼 물을 닫을 수 없다. 고서는 "내심은 나갈 수 없고, 외기는 들어갈 수 없다" 고 말했다 이것은 자단전이라고 불리며, 가스 저장고이기도 하다. 복부에 가스를 넣고 팔다리와 온몸으로 방사하는 것을 운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복부를 열고 복부의 가스를 몸 (몸) 으로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잠시 가만히 있다가 생각으로 온몸을 통해 숨을 쉬면 자동으로 뛰어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섯째, 용기를 보여주세요

이것은 단일한 방법이 아니다. 장기적으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연습한 결과 복부의 활력이 점점 충만해지고 온몸의 힘도 커지고 있다. 연습 후, 그것은 살아있는 점프 같은 거 야.

여섯째, 논밭을 기르다

운동이 자유로워진 후 복부에 남아 기양을 하는 것은 단일 연습 방법이 아니다. 고대인 구름: "가스는 힘의 근본이고, 유형은 자태이고, 무형은 기공이다. 둘 다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육합심법권을 진정으로 연습하려면 내공을 잘 연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체력과 날씨에 의지하여 진정으로 권투를 연습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tiandan 을 향상시키는 것은 필요한 노력이다.

산서 Liuhe 심장 방법 질병 예방 및 치료 구체적인 연습 방법

이론상으로는 육합심법을 연습하려면 오운육기의 변화, 오행자제의 원칙, 인체의 기혈성쇠의 법칙에 따라 자신의 건강에 맞게 자신의 질병에 맞는 과학권법을 채택해야 한다고 한다. 독자는 단지 주먹 연습은 단지 팔을 뻗고 발차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고 묻지 마라. 오운육령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우선 오운육기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다섯 악장은 각각 금, 나무, 물, 불, 흙이 각기 다른 해와 계절의 특징을 나타낸다. 육기는 바람, 추위, 열, 습기, 건조, 불의 6 가지 자연기후의 특징이다. 조화는 명절과 기후의 관계이다. 다섯 개의 운동은 열흘의 일의 기호로 표기되어 있으며, 열흘의 일과 통일운동이라고 한다. 10 건통운가: A 는 이미 흙으로 변했고, B 경금, C 수심 목정인, E 는 불로 귀화되어 여객운송으로 귀화되었고, 오음은 음양이 너무 적었다. 압운은 매년 춘하 가을과 겨울이 있지만, 매년 자신의 기후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육기는 12 지지의 기호로 대표된다. 경락은 음량이 적고, 불은 왕이고, 추함은 그다지 젖지 않고, 신은소양, 태양은 밝고 건조하며, 태양은 춥고 바람은 어둡다. 예: 올해 상반기에는 날씨가 매우 덥습니다. 양한수가 봄에 있다는 것은 하반기 기후가 특히 춥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운육기는 중국 고대 기상학의 범주에 속한다. 주로 기후변화의 법칙과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기후변화에 따라 질병의 발생 규칙과 기후가 질병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하여 변증론을 지도한다. 《황제내경》은 양생과 방병을 매우 중시하며, "미병 선공" 을 주장하고, 미병 선병을 의료중점으로 삼는다. 예를 들어, "수빈 사기조신" 은 "성인은 치료하지 않으면 병이 낫지 않고, 치료하지 않으면 병이 낫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것도 부른다. 큰 병은 약이 되고, 혼란은 치료가 되었다. 우물 하나를 지나 송곳을 하나 다투는 것은 늦지 않다! " 따라서 헬스방병은 의학의 관건이다. 육합심리권은 헬스방병 치료의 권법이다. 오운육기의 법칙을 파악하고 자연기후의 변화에 적응하고 육합심법의 연습요령을 정확히 파악해야만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황제 내경 수빈 사기조령" 은 "봄 3 월, 이것은 첸, 천지생, 만물의 자랑이다. 밤에 누워서 일찍 일어나 법정에서 성큼성큼 성큼성큼, 천천히 머리를 감아 인생을 이루다. 태어나도 죽이지 않고, 가지도 않고, 보상도 받지 않고, 이것은 봄의 반응이자 양생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히려 간을 다치게 하고, 여름은 춥고, 어른들은 적다. 클릭합니다 이 말은 내년 봄 3 월이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이며, 천지 사이의 생명이 시작되고 초목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다. 이런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밤에 누워서 일찍 일어나 마당에서 산책을 하고, 외투를 벗을 때 머리를 풀어서 허리띠를 풀고, 몸을 풀고, 자신의 정신과 감정이 봄이 성장함에 따라 편안하고 즐거워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이 봄의 햇빛에 순응해야지, 결코 그것을 거스르면 안 된다. 이것은 봄에 적응하는 방식이다. 이런 방법을 위반하면 간이 손상되고 여름에는 감기에 걸릴 수 있다. 봄철 번식의 기초가 약하기 때문에 여름에 자라는 물질적 기초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실생활에서, 봄은 간병의 고발기이며, 일반인들도 이 계절에 정서 변동, 분노, 분노를 가장 쉽게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봄에는 나무가 왕성하고 간은 나무이다. 봄에는 육합심법 간경 붕괴를 연습해야 한다. 붕괴 권투를 연습하면 간을 소홀히 할 수 있다. 마치 소간환을 먹는 것과 같다.

202 1 1 1.5? 금요일? 신추년 10 월 초일? 하루 중 오후 9 시부터 1 1 시까지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