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극권 85 식의 7 단계를 연습하다
끈기는 태극권을 배우는 관건이다. 양식 태극권 85 식을 배우는 것은 대략 7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연습 중에 너는 태극권의 연습 기교를 익힐 수 있다.
첫 번째 세그먼트: 기본 세그먼트
선반, 드릴까요? 운동은 방적과 같습니까? 목표의 경우 기본적으로 느슨하고 안정적이며 느리고 균일합니다.
두 번째 단락: 내부 및 외부 통합
올가미를 장악하는 기초 위에서 내기와 모양은 서로 협조하여 일관되게 운행해야 한다. 루틴 자세는 기본적으로 할 수 있습니까? 마음으로 공기를 들이마시고 공기로 몸을 인도합니까? 동작은 자연스럽고 무리하지 않다. (겉모습만 추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내공의 성장뿐만 아니라 신체에도 해로울 수 있다.)
태극권은 전신 운동으로 전신 안팎의 일치, 상하 일치 등을 요구한다. 노인들은 태극권 운동을 통해 신체의 조화성을 높일 수 있다.
세 번째 단락: 위아래로.
권투대의 모든 동작과 수법은 안팎이 일치하여 위아래로 따라갈 수 있다. 내기가 순조롭게 계기를 주입하여 정체되지 않는다. 동정은 모두 적절하므로, 여기저기서 움직이고, 곳곳에 고요하다. 주먹 연습 과정은 행운수, 상하 몸짓 조화, 운동 방식이 부드럽고 둥글며 힘을 쓸 필요가 없다.
제 4 항: 선반 철거
태극권 루틴은 요령을 익히는 기초 위에서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다. 권투 루틴의 각 자세의 출발점, 달리기, 종점, 전환의 네 부분을 능숙하게 익히고, 고정틀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비록 루틴이 바뀌었지만 자세는 여전히 긴밀하게 맞물려 내기가 원활히 작동한다. 이때 나는 이미 상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내가 꾸준히 연습한다면, 나는 계속 나의 내기를 채울 것이고, 나의 기술은 더욱 강해질 것이다.
제 5 항: 손 뜯기
권투 자세에서 손이 1 위이며 체형과 몸짓이 긴밀하게 맞아야 몸이 편할 수 있다. 연습루틴과 밀기는 신체 형태와 손짓의 유연한 변화를 실현하고, 손은 방향이 없고, 몸은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태극권의 연습 원칙에 부합한다.
태극권의 정수는 무술이며, 지금은 무술 경기에서도 자주 쓰인다. 태극권의 기교를 사용하면, 너는 쉽게 상대방을 이길 수 있다.
제 6 항: 연습할 때 마음, 읽기, 기를 한 점에 집중할 수 있다.
모든 자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서투른 힘을 극복하고 내면의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변화무쌍한 방법으로 사람의 기세를 타고 사람의 힘을 빌려 적을 제압하고 이길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아름답고, 전적으로 차용 능력에 달려 있어, 힘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리고는요. 4 ~ 2 근? 마법의 용도.
제 7 항: 탈바꿈의 경지로 들어가다
태극권의 최고 경지를 연마하여 융회가 관통하는 신기한 절정에 이르렀다. 이때 아무리 연습해도 신, 생각, 가스는 자유로워질 수 있다. 보이지 않고, 보이지 않고, 완전히 투명하고, 즉흥적이고, 무적입니까? 。
즉, 쿵푸가 깊은 사람은 승리를 거둘 수는 있지만, 큰 동정을 볼 수는 없다는 것이다. 그 결과, 그들은 표상운동이 사라지고 가볍고 매끄럽다고 느꼈다.
양식과 태극권식 학습 요령 85
(a) 차체가 헐거워져야 한다
-응? 느슨한? 이 단어의 간단한 해석은 힘을 쓰지 않으면 힘껏 덮으면 자연히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이다. 어려운 부분에 집중하면 다른 부분은 불공평합니다. 강할 필요는 없고, 동작이 자연스럽고, 온몸에 퍼질 수 있고, 동작이 어디에나 있고, 균일하지만, 소나무는 텅 비어 있지 않다.
억지로 힘을 쓰는 것은 힘, 즉 이른바 서투른 힘이다. 서투른 힘은 크지만 그 중 하나가 아니라 힘의 일부이다. 힘이 없으면 연약하다, 즉 이른바 침착함이다. 침몰력은 가볍지만 모두 힘이니 얻을 수 있다.
(2) 가스는 단단해야 한다.
-응? 고체? 이 단어의 간단한 해석은 대충대충 하지 않고, 느슨하지 않고, 견고하지 않다는 것이다. 몸은 힘들지는 않지만, 가스는 느슨하지 않고, 가스는 느슨하지 않고, 동작은 느슨할 수 없다. 동작이 흐리멍덩하지 않으면 전신이 하나가 될 수 있다. 어떻게 공기를 고체로 만들 수 있는지, 즉 공기를 복부에 가라앉히고, 그 위에 뜨지 마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나 심호흡으로 폐를 최대한 넓히면 횡격막을 누르는 것은 다르다. 주먹을 연습할 때는 어깨가 처지고 팔꿈치는 처지고 허리는 무너져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체가 자연스럽게 가라앉는다. 이른바 마음이 허망하고 속이 실하다. 복부는 사실 기가 굳어서 몸에 중심이 있다. 손발이 어떻게 움직이든, 무게 중심은 시종 복부에 있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흰 날씨는 고체일 때 몸이 안정되어 있다.
양태극권 10 요
헐렁한 허리
허리는 온몸의 주재자이며 허리를 풀고 두 발이 힘이 있고 하판이 안정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허리명언) 허실의 변화는 모두 허리로 회전하는 것이기 때문에:? 운명의 원천은 허리에 있습니까? 어쩔 수 없이 허리다리에서 고생을 사서 해야 한다.
허실을 구분하다
태극권 예술의 1 층 의미는 허실상이다. 몸 전체가 오른쪽 다리에 앉아 있으면 오른쪽 다리는 단단하고 왼쪽 다리는 비어 있습니다. 몸 전체가 왼쪽 다리에 앉아 있다면 왼쪽 다리는 단단하고 오른쪽 다리는 허무합니다. 가상 과 실제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가벼운 정신은 쉽게 힘 없이 회전할 수 있습니다; 나눌 수 없다면, 위축되고, 불안정하며,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기 쉽다.
정신과 정상력이 부족하다
윗사람보다 강하고,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위에 신이 있다. 힘을 쓰지 마라, 힘을 쓰면 목이 강하고, 기혈이 흐르지 않으면, 반드시 정기가 부족하고, 성본허의 뜻이 있을 것이다. 허령이 없다면 영은 언급할 수 없다.
가슴으로 뒤로 당기다
가슴이 있는 것은 약간의 내포가 있어, 공기가 복부에 가라앉는다. 가슴을 펴는 것을 피하다. 튀어나오면 기흉이다. 위아래로 가벼워지면 너의 발꿈치가 쉽게 떠오를 것이다. 등을 당기는 사람이 숨을 등에 붙였다. 만약 그들이 가슴을 펴면 등을 당길 수 있다. 그들은 다시 당길 수 있고, 다시 당길 수 있고, 무적이다.
어깨와 팔꿈치를 늘어뜨리다
어깨를 가라앉힌 사람에게는 어깨가 느슨하게 처진다. 어깨를 늘어뜨리지 못하면 화가 나서 위로 올라가면 온몸에 힘이 없다. 팔꿈치가 처지면 팔꿈치가 아래로 처지는 것입니다. 팔꿈치가 처지면 어깨가 가라앉지 않고 석방도 멀지 않아 우리 집의 파력에 가깝다.
위아래가 뒤따르다
태극전이 말한 바와 같이, 발에서 발에서, 다리에서, 허리에서, 손가락에서, 발에서 다리와 허리까지 항상 하나가 될 것이다. 수동, 허리, 발, 눈도 따라서 움직이기 때문에 돈이 따라 움직인다고 할 수 있다. 걸핏하면 흩어지다.
내부 및 외부 통합
태극이 신에게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윤:? 신은 코치야, 운전자야? 。 정신은 언급할 수 있고, 자연의 행동력은 가볍다. 선반은 다만 허탈하고 실관을 여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개방자는 손발을 놓을 뿐만 아니라 그에 따라 사상을 개방해야 한다. 장인이란 손과 발을 결합하는 것 뿐만 아니라 마음과 손을 결합하는 것이다. 모양과 신이 하나가 되는 것, 즉 안팎이 하나가 되어 혼연일체가 된다.
연속 연결
외국 주먹의 힘은 후천적으로 얻은 것이기 때문에 기복이 있고, 실이 끊어지고, 낡은 힘이 소진되고, 새로운 힘이 탄생하지 않았다. 이때 이용당하기 가장 쉽다. 태극전의 본의는 어렵지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해서, 순환이 그치지 않는다. 최초의 이론은 무엇입니까? 창장처럼 끝없이 펼쳐져 있는가? , 다른 날? 실크처럼 튼튼해요? , 모든 단어는 동일합니다.
이동 중에 정적을 추구하다.
외가권, 점프를 에너지로 삼아 온 힘을 다해 연습을 마치면 숨을 쉬지 않는다. 태극권은 정적이고, 외동은 정적이다. 동작은 여전히 정적이지만 선반이 느릴수록 좋다. 그렇게 하면 심호흡을 하고, 기가 복부에 가라앉으면 피가 무해하다. 학자들은 신중하게 휴회해야 그 뜻을 얻을 수 있다.
의도가 어렵지 않다.
태극전설: 모두 마음이지 힘이 아니다. 태극전 전신완화를 연습하는 것은 불편하고, 그로 하여금 근골 사이에 남아 자신을 속박하게 한 다음, 하늘하늘한 변화를 일으켜 자신을 한 바퀴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아니면 힘을 들이지 않고 어떻게 힘을 키우는가? 인체에는 경락이 있는데, 예를 들면 도랑과 같고, 지구는 막히지 않지만, 경락은 닫히지 않아 공기가 흐르고 있다. 전신이 경직되고 경락이 통하지 않고 기혈이 정체되어 회전이 잘 되지 않으면 전신이 움직인다. 무력을 쓰지 않고, 의도도 하지 않으면, 소원을 이루어야 하고, 소원을 이루어야 하고, 소원을 이루어야 한다. 만약 네가 피를 흘리고 있다면, 너는 하루하루 유실될 것이고, 그것은 끊임없이 온몸으로 흐를 것이다. 장기간 연습하면 진정한 내면의 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태극전설의 것이다. 매우 부드럽고, 그리고 매우 딱딱한가? 네. 태극전의 숙련공협은 두 팔을 철로 싸서 매우 무겁다. 외국 권투를 연습하는 사람은 힘을 쓸 때 힘이 세고, 힘을 쓰지 않을 때는 경박하며, 그들의 힘이 표면에 떠 있는 외적 힘의 힘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의도가 없는 노력은 가장 쉽게 건드리는 것이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