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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손팔익의 성양생 이론.

\ "하나는 가스를 다스리는 것이고, 하나는 거품을 내는 것이다. 3 일, 시간, 4 일, 4 일, 5 일, 6 일, 7 일, 8 일을 알고 있다. "

이른바' 팔익' 이란 심신에 유익하고, 실천보정, 석정, 호정, 고정에 유익한 8 가지 남녀조화의 길을 가리킨다.

치기란 성교 전에 쌍방이 실내에서 기공을 연습하여 전신이 원활하고 기혈이 충만하여' 치기' 라고 부르는 것을 가리킨다.

두 번째는 항문이 수축하고, 진액이 삼키고, 음정기가 하부에 도달하게 하는 것을 가리켜' 거품이 일다' 라고 한다.

세 번째 용어' 알 때' 는 남녀가' 감각과 의미' 이후 성행위를 할 최적의 시간을 선택한 시간을' 알 때' 라고 부르는 것을 가리킨다.

넷째, 동물기란 등을 풀고 항문을 수축하고 내기 하행을 유도하는 운동으로 음정기를 축적하는 것을' 동물기' 라고 한다.

"와" 라는 다섯 글자는 "숫자를 세고, 들락날락하고, 잘 대하라" 를 의미하며, "마음을 가라앉혀야 한다" 는 뜻이다. 조화가 가장 중요하다. 운동이 느리고 체액을 흡수하기 때문에' 조화로운 거품' 이라고 불린다.

엿새 동안 쌓인 가스. 적당한 성교를 의미하고,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을 수 없다는 뜻이다. 정기를 축적하여' 가스 모으기' 라고 부른다.

그리고' 7 일 등' 은 끝나기 전에 정좌하고 숨을 내쉬며 기운을 잃지 않고 기운을 잃지 않고 정력을 회복하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그것을 "이익" 이라고 부릅니다.

팔설이 기울어질 것이라고 한다. 성관계가 끝나면 남녀 모두 정신과 체력을 신속하게 정상 상태로 회복시켜 부상양이나 상음의 상황을 막기 위해' 정경' 이라고 부른다. \ "폐쇄, 두 배출, 세 갈증, 네 아니, 다섯 성가신, 여섯 절대, 일곱 비싼. 클릭합니다

이른바 7 해악: 하나는 정기가 막히고, 하나는 정기가 조루되고, 셋째는 정기가 소진되고, 넷은 발기부전이다. 다섯 번째는 짜증이 나고, 여섯 번째는 절망이고, 일곱 번째는 헛되이 정력을 소모하는 것이다. "세상을 논하라": "그래서 팔익을 잘 이용하고, 칠손실을 없애고, 오병을 하지 않는다." 오병' 이 뭐예요? "환자가 안에 있다. 그 중 하나는' 이해할 수 없고, 병으로 땀을 흘리고, 숨쉬고, 짜증이 난다' 는 것이다. 즉, 성행위가 빠르게 진행되어 통제되지 않으면 기류가 통하지 않아 병이 나고, 증상은 땀이 나고, 숨쉬고, 짜증이 난다는 것이다. " 복은 병을 치료하고, 화를 내고, 약을 마시고, 뜸을 끓여 화나게 하고, 미끼에 걸려 남을 돕는다. "또 한 가지, 증상이 제때에 치료하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는 뜻이다. 이때 한약을 내복하여 외부 뜸을 맞추고, 기혈을 소통시키고, 음양을 조화시켜야 한다.

또한 식이요법이나 식이요법으로 보완해야 한다. \ "강한 사용, 안내 할 수 없습니다. 세 번째는 여드름이 부어오르는 것으로 체력이 약하다는 뜻이다. 무리한 성교는 공기가 흐르게 할 수 없고, 여드름과 고환이 크게 붓는다. " 기혈이 승리하고, 아홉 가지 요령이 통하지 않고, 위아래로 관통한다. 여드름과 괴저가 4 위를 차지한 것은 비록 네가 건강하지만. 기혈이 가득 찼지만 오장육부, 앞뒤가 통하지 않고 체표 조직 기관이 원활하지 않고 인체가 위아래로 줄어들면 뾰루지나 괴저가 발생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오병' 은 위에서 언급한 다섯 가지 병, 즉 땀, 숨쉬기, 중번증, 종기와 붓기, 여드름, 괴저를 가리킨다. 칠손팔익은 중국 고대 민가 양생문화의 중요한 이념이다. 이른바' 칠해' 란 성생활에서 인체의 건강과 장수에 해로운 7 가지를 말한다. 팔익이란 인체의 건강과 장수에 유익한 8 가지 방법을 가리킨다. 칠손팔익' 은 호남 장사마왕더미에서 가장 먼저 출토된 죽간인' 인간담도'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며 후세 여러 편의 성애서적에서 인용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발전했습니다.

이전' 은' 천지의 표' 로, 이수를 우주의 도로 (법) 로 여긴다. 의사' 음양 배우기, 수수 배우기' 도 이수에 따라 숫자를 관찰된 인체 단계 발육 특징과 비교한다. 내경' 은 이어 남녀 7 의 발전 모델을 제시했다.

장개빈: "일곱은 소양의 수이다. 여자는 음득양수 때문에, 음중에는 반드시 양이 있을 것이다. " \ "여덟 적은 수의 음, 음의 수를 얻는 사람, 남자 몸은 양보다 음울하다. 수문의 고대 천진이론에 따르면, 여덟 살 때 남자의 신장기가 왕성해지기 시작했고, 4, 8 세 때 정상에 이르렀는데, 이것이 바로 남자의 사익이다. 7 살 때 여성의 신장기가 왕성해지기 시작했고, 4, 7 세 때 정점에 이르렀는데, 이것이 바로 여성의 사익인 팔익이다. 남자의 신장기가 5, 8 월에 떨어지기 시작했고, 8 월에 고갈된 것은 남자의 4 결손이다. 여자는 5 월 7 일부터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고, 7 월 7 일에는 기진맥진했다. 이것이 바로 여자의 3 패였다. 합치면 7 패였다.

이것이 바로 수문 음양응상학설의' 칠손팔익' 이다. 황제는 말했다: 나는 어떻게 두 가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까 (인체의 음과 양을 참조)? 지보는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7, 8 익이 조정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른다면, 당신은 조숙할 것입니다. ".. 마흔 살, 은기는 반이고, 나의 일상생활은 실패했다. 50 세, 몸무게, 눈귀도 똑똑하지 않다. 예순 살, 발기부전, 기쇠, 구경이 불리하고, 허위실하고, 온몸이 눈물을 흘린다. 그래서 지식이 강하고 무식해서 같은 이름이 다르다. 지혜로운 사람은 동일을 보고, 어리석은 사람은 차이를 보고, 어리석은 사람은 부족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여유가 있고, 눈과 귀가 민첩하며, 몸이 가볍고 몸이 건장하며, 노인이 늙어도 젊어지고, 강자는 치국에 유리하다. \ "그러나 이 책은 7 ~ 8 이익 의 내용을 명확하게 하지 않았다. 장사마왕더미 무덤에서 출토된 진귀한 의학 약간인' 천도론' 에서야' 칠손팔익' 의 구체적인 내용을 발견한 것은 우리나라 방실 양생 이론에 큰 공헌이다. 후세 의사들이 끊임없이 논쟁을 벌여 합의에 이르지 못한 천고 현안도 밝혀냈다.

세계론' 이 말하는' 칠실' 은' 일폐쇄, 이루, 삼목 (고갈), 사복 (아니오), 오호, 육절대, 칠소비' 를 의미한다.

현대어로 설명하자면, 7 해는 주로 성교 중 인체에 해로운 7 가지 방법, 즉 성교 중 거칠고 무모한 동작이 오장통증을 일으키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이 바로' 폐쇄' (내입) 이다. 성교할 때 땀을 뻘뻘 흘리고, 정기가 고갈되어' 누출' (누출) 이라고 불린다. 방일이 지나치고, 방욕이 지나치며, 기혈부전은' 부전' 이라고 불린다. "복" 은 강한 성적 충동이 있지만 발기부전으로 인해 진행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성교할 때 마음이 짜증나는 것은' 귀찮다' 이다. 한쪽은 성욕이 없고, 다른 쪽은 성관계를 강요한다. 이때 쌍방은 여성의 심신 건강에 매우 불리하다. 마치 궁지에 처한 것처럼, 이를' 절대적' 이라고 부른다. 성교가 너무 빠를 때, 유쾌하지도 않고, 몸에도 무익하고, 헛되이 정력을 낭비한다. 이를 "비용" 이라고합니다. 고대인들은 매우 형상적인 언어로 방실 양생 중 심신에 해로운 7 가지 방법을 말했다. 만약 상술한 7 해를 범한다면, 왕왕 역효과를 내고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이 해석은 오늘날 우리에게 여전히 중요한 과학적 의미와 참고가치를 가지고 있다.

가사에서 인체에 해로운 7 가지 방법에 대해 고대인들은 방실 생활에서 인체에 유익한 8 가지 방법, 즉' 팔익' 을 제시했다.' 하나는 가스를 치료하고, 하나는 거품을 일으키고, 셋은 지혜, 넷은 짐승, 다섯은 거품, 육은 도기, 칠은 승전, 여덟은 몸을 정한다

여기에 팔익의 구체적인 치료법을 하나씩 소개한다. 예: 1. 본질을 조절하다 2. 진액을 유발합니다. 적절한 이전 기회를 파악하십시오. 4. 티베트 정자 양성; 질 액체를 조절하십시오. 에센스를 축적하다. 7. 포만함을 유지하다. 8. 발기부전 예방.

성생활은 즐거운 느낌을 가지고 부부의 감정을 증진시킨다. "칠손팔익" 은 고대인들이 교제 중에 따르는 법칙이다. 성생활 과정에서도' 칠손팔익' 방법을 잘 활용해 자신의 성생활을 조절해야 한다. 방실 사무에 대한 진지함이 있어야 하며, 생명을 양생보건의 중요한 원칙에 복종하게 하고, 성교를 통해 보익과 장수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칠손팔익' 은 고대인들이 방실 양생 과정에서 총화한 각종 성보건 조치와 성금기 경험이다. "일곱 가지 손해팔익" 이론은 고대 의학서 "세상에 대한 좋은 방법" 에 의해 처음 제기되었다. 칠손팔익' 은 전면적인 심리건강, 성생리보건, 성행동규범, 기공지도 등을 바탕으로 한 방실 보건법이다.

고대의 방실 보건학자들은 성생활에는 8 가지 보습과 7 가지 손해가 있다고 생각했다. 8 법으로 보정을 할 수 없고, 7 법의 손상을 피할 수 없다면, 사람의 성기능은 40 세가 되면 반으로 줄고, 50 세가 되면 생활능력이 현저히 약해질 것이다. 만약 7 해를 피한다면, 팔익보정으로 병을 치료하고, 노인들을 건강하게 하고, 성숙한 사람은 늙지 않을 것이다.

양상산' 태소 음양' 양상산' 소문음양은 대론과 비슷해야 한다.' 양승신열, 이성폐쇄, 호흡 곤란 피칭, 땀이 나지 않고, 치열, 위가 꽉 차고, 몸이 죽는다. " 음승체한, 땀, 몸이 맑다는 이론에 따르면 밤 수는 춥다고 느끼고, 추워지면 배가 배부르면 죽고, 여름은 살 수 없다. 팔익양승체, 칠손음승체가 거짓이라고 생각하는데, 팔익이란 체열, 근육 폐쇄, 호흡이 굵고, 피치, 땀이 나지만, 뜨겁고 차갑다는 뜻이다.

양학설은 음양을 중심으로 질병의 증상을 분류하고 음양이 질병을 분석하고 인식하는 열쇠라고 강조했다. 수문 음양학설의' 양의는 색맥으로 음양을 구별한다' 는 것은 음양을 신드롬 분화 8 강 강령으로 촉진하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그러나' 7 손 8 익' 에 대한 구체적인 이해에는 아직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첫째, 윤생의' 밤추위 수' 는 두 가지 손해를 보는 반면, 양승의' 땀과 열' 은 일익일 뿐, 칠팔 보충 혐의가 있다. 둘째, 아래와 음양을 조화시키는 방법은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후세 의가를 위해 채택하지 않는다.

성장발육과정과 규율이론에 따르면 왕빙은 7 피해는 현재 여성의 생리가 비싸다는 것을 의미하고, 팔익이란 남성의 정기가 거의 충만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른바' 7 피해음에는 바다가 피로 가득 차 있다' 고 한다. 양패는 이익하고, 정황을 만나면 누설한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일곱 가지 손해와 여덟 가지 이득이 있는데, 아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

오곤' 오주' 도 지적했다. "칠손해를 입은 사람, 부녀일 칠기, 천칠기, 월현, 음혈은 늘 결손을 당하기 때문에 칠손실이라고 한다. 팔익자, 남자는 8 을 기치로 하고, 28 시, 하늘은 가득 차고, 정류는 넘치고, 양은 늘 흑자를 내며, 그래서 달을 잃지 않기 때문에 팔익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에 대해' 음양경' 은 이렇게 반박했다. "일제에 따르면, 여자가 손상될 수 있다고 하면 바다가 온통 피로 가득 차 있다. 남자는 양팔에게 잘해, 만나면 돼, 말로 그들의 성교를 설명해. 그러나 경혈은 조율해야 하는데, 손상되었다고 말할 수는 없다. 어떻게 그것이 유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사실 왕과 오씨는' 칠손팔익' 을 인간의 성장과 발육의 과정과 법칙으로 해석했다. 따라서 단보 원검지는 고대 순진한 남녀의 성장과 발육 과정에 따라 성장기를 이익으로 하고 노화기를 해법으로 하여 여자가 7 세, 7 세, 7 일, 7 일, 4 칠과 결합된 남자 8 세, 28, 38, 48 * * 은 팔리, 여자 57 ~ 77, 남자 58 ~ 88, *. 분명히' 칠손팔익' 은 인류의 성장과 발육의 과정과 법칙이다.

음양술 이론: 음양술 수의 관점에서 장개빈의' 음양경' 은 "7 은 소양의 수, 8 은 소음의 수" 라고 지적했다. 칠손해자의 글자는 점차 사라지고, 팔익자의 글자는 길다. 음과 양 의 남편, 삶과 죽음 의 근원 도, 양 에 의해 출생, 양 은 소멸 해서는 안 된다; 죽음은 그늘에 의지하고, 그늘은 오래 걸리지 않는다. " 오히려 조로화의 원인이다. 여기서 장은 <역경> 음양술수 이론에 따르면' 7' 을' 소양의 수' 로,' 8' 을' 소음의 수' 로 부르며, 자신의 부양 저음의 학술적 주장을 서술했다.

그러나, 장지총의' 수문 노트' 의 관점은 장개빈의 견해와 정반대이다. 그는 "여자는 칠기를 기치로 하고, 남자는 팔기를 기치로 하고, 칠실팔익자는 늘 양이 중복되고, 음량은 늘 부족하다고 말한다" 고 생각한다. 그러나 양은 음정에서 태어났고, 음정결핍을 알고 있으며, 손실을 주지 않고 둘 다 조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두 학설은 모두' 수문태음양명론' 에서' 양성음쇠퇴' 의 다른 각도에 대한 이해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현대인들도' 나서' 9 수 방위도에서 7, 8 개 장기의 수량과 이미지 위치를 해석했다. 이런 관점들은' 칠손팔익' 이' 내경' 이 음양 4 시 진료 양생의 사상을 따르고' 천인상대응' 이라는 이념을 반영한 것으로 보고 있다.

방중수는' 내경' 이전의 장사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죽간으로' 칠손팔익' 의 내용을 명확하게 기재했다. 그 글에는' 모두 팔익이 있고 칠손손' 이라고 적혀 있다. 팔익으로 칠손손 (손실), 마흔 살 은치 반, 오십 세 일상생활이 쇠퇴하고, 예순 세 눈과 귀가 밝지 않고, 칠십 세가 고갈되고, 은기는 쓰지 않고 침을 뱉으며 울다. 늙고 젊어지게 하는 길이 있다. 7 해를 제외하고는 그 병을 언급하고, 팔익으로 그 가스를 언급한다. 즉 노인이 늙고 젊어지고, 강자가 죽지 않는다는 뜻이다 ... 팔익: 하나는 가스를 치료하고, 둘째는 거품을 일으키고, 셋은 지혜이고, 넷은 가스이고, 다섯은 노여움이고, 육은 도적 (축적) 가스다 칠손 (손실): 한 번 폐쇄하고, 두 번 누설하고, 세 번 고갈하고, 네 번, 다섯 번 짜증, 여섯 번, 일곱 번 비싸요. "

댄버강래' 약심방' 이 인용한' 옥부 비결' 글은 이 글과 비슷하다. 따라서' 칠손팔익' 은 실내의 고대 예술, 즉 인체에 유익한 8 가지 행위와 인체에 해로운 7 가지 행위를 가리킨다. 가족마다' 칠손' 과' 팔익' 의 구체적인 행동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호흡과 안내를 이용하여 정기를 가득 유지하고 자신의 정신과 신체 상태를 조절하며 급하게 넘어지는 것을 피한다. 1980 년대 장사마왕두한 무덤이 출토된 이후 대부분의 학자들은 이 이론을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