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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록원 학술 논문

백록원의 학술 논문이 쓰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네티즌이 있다. 생각이 없어서 그런지 관련 사례를 가져왔으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백록원 학술 논문 1

"백록원" 에서 논샤오아의 성격을 얕게 분석하다.

요약: 첸의' 백록원' 은 자칭? 민족 비사? 。 하지만 나를 끌어들이는 것은 소위 말하는 것이 아닌가? 비사? , 그러나 작품에서 살아있는 인물. 많은 역할 중에서 전샤오아는 시종 하나입니까? 창녀? 그러나, 사람의 영혼을 뒤흔들 수 있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까? 창녀? 。 아름다운 삶에 대한 그녀의 과감한 추구, 사랑에 대한 집착, 인간성에 대한 수호, 시대에 대한 고소는 모두 이 고지식한 여자에게 빛나는 독특한 인격적 매력을 보여준다. 사실 그녀는 방탕한 여자가 아니다. 생존의 곤경이 그녀를 도덕의 소용돌이와 죽음의 궁지에 빠뜨렸다.

키워드: "백록원"; 여성 이미지 티안 xiaoe; 생존의 딜레마 여성매력

백록원' 에서 첸은 교양 있고, 계승하며, 공명정대하고, 개성이 뚜렷한 족장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했는가? 한편 백가헌은 강한 남성권주의의 압박 아래 일련의 생생한 여성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그들은 가부장적 인 사회에서 살고 굴욕적이고 겸손합니다. 그들은 남자의 액세서리, 남자의 성 장난감,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도구이다. 남성중심주의 이 무엇보다 높은 사회 분야에서, 그들 대부분은 무지한 상태에 처해 있다. 그들은 자유와 인격의 존엄성을 추구할 줄 모르고 남자에게 의지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샤오아는 방금 멍한 여자였다. 그녀는 더 나은 삶을 동경하고 행복한 결혼을 추구한다. 하지만? 이상은 풍만하고 현실은 뼈다귀해요? 현실의 토양에서, 그녀의 실천은 이질적인 것일 뿐, 그녀의 이상은 하나하나 파괴될 수밖에 없고, 죽음은 그녀의 최후의 귀착점일 뿐이다. 다음은 여러 방면에서 전샤오아의 여성 이미지를 분석한다.

첫째,? 창녀? 음탕하지 않다

전소아 출신 서향문제, 아버지는 가난한 선비였다. 그녀는 지식이 깊고 여성스러울 뿐만 아니라 이른바 작은 집 벽옥이다. 모든 십대 소녀들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마음속에는 청춘의 꿈과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이 있다. 그러나 운명은 이 아름다운 여자를 놀렸다. 그녀의 아버지의 허영심과 가정 빈곤으로 그녀는 60 대 곽과 결혼하도록 강요당했다. 이 비인간적인 결혼은 이 순진무구한 소녀의 청춘 꿈을 완전히 깨뜨렸고, 그녀의 비참한 인생이 시작되었다.

곽씨네 집에서는 샤오아의 모든 것이 큰부인에 의해 마련됐고, 심지어 곽과 같은 방의 시간도 큰부인에 의해 통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더욱 얄미운 것은 그녀를 곽양생의 도구로 이용하는 것인가? 곽을 위해 대추를 담그다. 이런 비인간적인 변태 행위는 이 매력적인 젊은 여자에 대한 신체적 모욕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인격 존엄성과 한 여자의 가치를 파괴한다. 장공 흑아의 출현으로 이 젊은 여자는 매우 흥분했다. 그녀는 대담하게 사랑을 고백하고, 헤이와와 성관계를 맺어 성애에 사랑의 불꽃을 발랐다. 이 노예화된 여자는 사랑에 의해 자양되는가? 걸음걸이가 가볍고, 두 개의 우아하고 다채로운 발이 재빠르게 흔들리고, 가슴 앞의 매혹적인 가슴은 약간 떨리고, 눈빛은 비 온 뒤 청산처럼 맑고 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옛날에는 죽어서 쌓아올린 모습이 이미 쓸쓸해졌다. -응? 검은 인형의 출현이 여자의 욕망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인간성의 관점에서 한 여자의 입장에서, 전샤오아의 헤이와에 대한 정성은 한 여자가 남자에 대한 도발이 아니라 사랑에 대한 호소,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추구는 수천 년 봉건예교에 대한 과감한 반란이다. 그녀가 말을 듣지 않았기 때문에 곽과 그녀는 이혼했는데, 이것은 그녀에게 일종의 해방이었다. 그녀와 헤이와는 안심하고 정상인의 생활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녀가 헤이와에게 마을로 끌려갔을 때, 그들은 사당에 들어갈 수 없었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수 없었고, 시아버지 육삼의 승인을 받지 못했고, 옛 이웃들에게 업신여김을 받았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헤이와와 마을 밖의 낡은 가마굴에서 살아야 했다. 생활이 좀 씁쓸하지만, 헤이와와 함께 있기만 하면 어린 E 의 마음은 늘 흐뭇하다. 이것은 작은 E 의 행복, 평범한 여자의 정상적인 생활이지만, 작은 E 는 만족한다. 이것이 바로 그녀가 원하는 삶이다.

걱정이 없고 친구도 없는 상황에서 그녀는 흑와를 구하는 희망을 육자림에 걸었다. 육자림의 유혹에 그녀는 갑자기 성도 교환의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육자림의 몸에 대한 소유를 흔쾌히 받아들였고, 이 무지한 젊은 여자는 이때부터 타락한 심연으로 향했다. 그러나 이것이 근본적으로 사기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육자림은 흑아를 구할 능력이 없었다. Tian Xiaoe 가 하나님 께 돌아 왔을 때, 그녀는 Luzi Lin 의 의존과 분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고 도덕은 갑자기 돌이킬 수없는 상황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자리를 잡는다면, 전샤오아는 우리 대다수가 말하는 방탕한 여자가 아니다. 그녀와 헤이와의 결합은 사랑을 위한 노래로, 사랑의 충돌의 불꽃으로 인간성에 부합하지만, 그녀의 행동은 윤리에 어긋나고 시대에 어긋난다.

그래서 그녀의 음녀의 이름은 시대가 그녀에게 강요한 것이다. 그녀와 사슴자림의 애매함은 그녀의 본의가 아니다. 이 문장 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 은 이 외로운 여자 의 성실 에 감동되어 그녀 를 위해 생각 을 할 것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자신감명언) 그 난세에서, 한 여자로서, 그녀는 이렇게 적은 것을 가지고 있다. 대미지와 헤이와를 제외하고 가장 매력적인 것은 그녀의 젊은 몸이다. 그러나 어쨌든 그녀의 출발점은 순결하고 진실하지만, 다만 그녀는 섹스와 자신의 젊은 몸을 도구와 수단으로 삼는 것이 그녀가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물건이다. 여자로서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을 교환할 수 있다. 거래가 얼마나 더럽든 나쁘든, 적어도 그녀의 출발점은 감동적이어서, 우리는 이 여자의 정신세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랑과 행복한 삶을 위해 그녀는 한 여자의 모든 것을 바쳤다. 그래서 그녀는 방탕하지 않나요? 창녀? 명성은 그녀가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대가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창녀? 인간성의 변호

음모가 나타나면서 작은 E 는 다시 고통의 심연에 빠졌다. 헤이와가 탈출한 이후로 좀? 미친 스타일? 우리 개알은 작은 E 의 미모에 미련을 두었지만, 한번에 실패했다. 우연한 기회에 개알은 육자림과 작은 E 의 애매한 관계를 발견하고, 입을 가리기 위해 육자림이 올가미를 세워 개알을 모함한 결과, 작은 E 조차도 함께 배신당했다. -응? 인의백로 마을? 이런 비도덕은 용인할 수 없다. 종주 백가헌은 즉시 방법을 써서, 소아와 개알을 엄벌하고, 가시로 각각 소아와 개알을 마흔씩 때렸다. 어린 E 는 혈육이 흐릿하게 맞았고, 어떤 것은 육자림에 맞았다. 샤오아는 육자림을 싫어하지만, 백가헌은 그녀의 처벌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다. 그래서 상처가 금방 나았다. 그녀는 육자림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다시 한 번 성을 두 마리의 백록 투쟁의 도구로 삼았다. 육자림의 의도는 샤오아가 족장의 장남인 백효문을 유혹하여 그로 하여금 가정을 잃게 하는 것이다. 족장 얼굴에 오줌 싸요? 그러나, xiaoe 결국, 좋은 여자, 그녀의 마음 에 양심의 가책 을 일으키는 그녀와 함께 매일 baixiaowen 을 바라 보았다. 그렇지 않으면 백효문과의 사사로운 사정이 백가헌에게 적발되자 백가헌은 가마 문 뒤에서 쓰러졌다. 리틀 E 는 어떻게 가질 수 있습니까? 복수의 목적을 이루고도 복수의 기쁨은 없단 말인가? 그리고는요. 그녀의 양심은 거듭 질책을 받았다. 그녀는 효문이 민족을 이끌고 혈육을 어렴풋이 때린 그 장면을 회상하려고 노력했고, 이런 첨예한 보복 행위의 합리성으로 증오를 되살려 자신의 심리상태를 안정시켰지만, 결국 마음속으로 계속 신음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정말 한 사람을 다치게 한 적이 있다! -응? 소아의 내면의 복잡함과 자책함을 볼 수 있다. 만약 이런 동정과 죄책감이 백가헌이나 주씨에게 나타난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의백로 마을? 그들의 신분이 그들의 성격을 결정한다. 그러나 이런 인간성의 빛은 백사슴의 원시인들에게 냉담하게 여겨졌는데, 지금은? 창녀야? 무엇을 사용합니까? 창녀? 어린 나방에게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영혼 깊은 곳에서 온 가장 진실한 선량함과 따뜻함이다. 사슴자림은 그녀의 싸구려를 차지했지만, 그녀를 안심시키지 못했다. 이 인간적인 여자는 그녀와 루향과 수많은 즐거운 밤을 보낸 동굴에서 얼굴을 오줌을 쌌다. 이것은 도덕적이고 양심이 있는 인재가 가질 수 있는 참회와 인간성의 회복이다. 샤오아의 도덕적 관찰 아래, 우리는' 백록원' 에서 이른바 권세의 내면과 인간성의 비천함을 볼 수 있다.

리틀 E 는 고생을 많이 했다. 그녀는 이용자와 이용당한 틈새에서 생사의 가장자리를 배회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최선을 다했고, 마음속의 선량함과 따뜻함이 우리를 감동시켰다. 이를' 라고 합니다. 창녀? 여성의 인간성에 대한 수호는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셋째,? 창녀? 시대에 대한 고소

샤오아와 백효문의 불명예스러운 이야기가 백록원에 올라왔을 때, 우리 시아버지 육삼은 더 이상 마음속의 분노를 참을 수 없었다. 죽은 밤 에, lusan 작은 e 허리 에서 강철 칼 을 꺼내 와 함께, xiaoe 는 슬픈 외침 을 했다. 아? 크기 e 의 굴욕 생활은 여기서 끝난다. 그 여자는 곽에게 버림받고, 가족들에게 쫓겨나고, 사랑에 의해 파괴되고, 이상에 의해 부서지고, 백록원의 족칙에 의해 처벌되고, 시아버지 육삼에게 죽임을 당했다. 운명의 무상한 좌지우지 아래 그녀는 인간의 괴로움과 고통을 다 맛보았다. 샤오아는 억울하게 죽었지만, 그녀의 울음과 고소는 우리로 하여금 마음속에서 가슴 아픈 아픔을 느끼게 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백록마을에 가서 누구를 건드렸니? 나는 지금까지 면화 하나, 밀짚 장작 하나, 어른 한 명, 인형 한 개를 훔친 적이 없다. 왜 내가 백록마을에 머무를 수 없을까? 나는 좋지 않다, 나는 깨끗하지 않다, 결국 나는 천한 사람이다. 하지만 헤이와는 나를 싫어하지 않는다. 나는 헤이와와 함께 살고 있다. -응? 큰 남자, 내가 너의 집에 들어갔을 때 너는 나를 알아보지 못했다. 내가 너의 집 입구를 떠날 때 너에게 쌀 한 줌도 가져다주지 않았고, 아이초몽둥이도 주지 않았다. 너는 왜 창칼로 나를 찌르느냐? 오, 여보, 당신은 너무 잔인해요. 그녀의 불평은 인심에 직설적이어서 양심이 있는 사람은 모두 눈물을 흘릴 것이다. 사실 작은 E 가 먹고 마시는 이상을 만족시키는 것은 매우 합리적이고 비천하다. 그녀는 단지 한 여자의 본능과 천성으로 일반인의 생활을 쟁취할 뿐이다.

떠우가 6 월의 눈 가뭄 속에서 3 년 동안의 억울함을 씻은 것이라면, 소아는 증오에서 복수의 길로 나아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녀가 죽은 후, 백록원 전체를 휩쓸었던 큰 역병으로 자신의 억울한 일생을 교대하고, 백록원을 고소하고, 그 남자들을 고소하고, 그 시대를 고소했다. 나중에, 백가헌의 견지 아래, 주선생의 디자인과 운영 하에 마침내 마을의 6 층 악벽돌탑을 건설하였다. 백가헌은 물론 주 선생의 완벽한 성인이미지가 탑의 건립에 따라 무너지고, 그 위선성과 학대성도 드러났다. 샤오아가 그들의 성인 이미지를 깨뜨렸다. 이로써 샤오아의 복수는 이미 이루어졌고, 그녀의 망령은 마침내 편히 쉴 수 있게 되었다.

넷. 결론

전샤오아는 작가가 정성껏 빚은 여성의 이미지이다. 그녀는 가장 원시적인 수단을 사용합니까? 하지만 생존의 권리는 어떨까요? 섹스? 그녀를 도덕의 심연, 심지어 죽음의 궁지에 몰아넣었다. 우리는 이 여자가 사랑과 미움,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발버둥치는 것을 보고 생존의 권리를 얻기 위해 발버둥치는 것을 보았다. 이름이 뭐죠? 창녀? 그녀의 뒤에서 우리는 그녀의 인간성의 선량함과 따뜻함을 볼 수 있다. 우리는 이 사고로 죽은 여자를 부정할 수 없고, 그 시대의 위선적인 위선자들만 부정할 수 있다.

백록원 학술 논문 2

백록원' 의 두 여주인공

흰 사슴의 이미지도 있습니다.

[요약]: 첸의' 백록원' 은 신시대 이후 유교 문화에 대규모로 초점을 맞춘 최초의 고전 텍스트다. 이 글은 유교 문화의 정취가 짙은 백록마을을 묘사한다. 흰 사슴? 그것은 백록원의 중심 이미지이다. 민간 전통의 수호신으로서 작품 속 인물의 화신이다. 그것은 전통 민간 신령의 전조효과를 가지고 있어 창조적 사고와 인물 형성에 없어서는 안 된다.

[키워드]: 백록원 이미지 민족정신

텍스트:

1990 년대 유명 작가 첸이' 백록원' 을 발표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유교 문화, 장편 서사 스타일, 인물 이미지, 상징적 이미지 등에서 이 작품을 연구했다. 그 중 전샤오아의 이미지는 연구 핫스팟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착하고 진실한가? 한 여자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하나라고 생각합니까? 섹스 괴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봉건 일족 제도와 가족투쟁의 희생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저자는 소설이 전샤오아의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분석을 통해 여성의 원시적 추구와 복잡한 인간 사회 환경 사이의 갈등과 이런 갈등이 여성의 원시적 본성에 미치는 파괴 작용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첫째, 티안 샤오아

1, 전샤오아, 미녀가 많아요.

전샤오아는 유명한 작가 진의 장편소설' 백록원' 중 사람을 매료시키는 여자이다. 그녀는 1920 년대에 살았던 여자입니까? 1930 년대 관중평원의 젊고 아름다운 농촌 여성. 그녀의 성격은 착하고, 다정하고, 여리한 면도 있고, 반항적이고, 용감하고, 과감한 면도 있다. 그녀는 사회 환경의 질곡에 살고 있지만, 여성의 욕망 본능의 추구를 가지고 있다. Tian xiaoe 는 중국 전통 여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부드럽고 선량하며, 그녀의 소원은 남편과 평온한 생활을 하는 것이다. 이런 여자는 생활 속에서 모두의 환영을 받아야 하지만, 그녀가 사는 환경에서 그녀는 오히려 언급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이 되었다.

그 여자. 젊고 예쁜 학자의 딸이 칠순이 가까운 노인과 결혼하여 첩이 되었다. 낮에 그녀는 하녀가 되어 일가의 일상생활을 돌보았다. 게다가, 그녀는 법적으로 압박을 받았고, 밤이 되자,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법의 강제하에 곽 역할을 해야 했다. 대추? 공구는 또한 첩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순전히 병적인 결혼이었지만, 그녀의 처지는 주위 사람들의 동정을 받지 못했고, 아무도 그녀의 대우가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가치가 없다고 느꼈다. 반대로, 이 현상은 당시 사회생활에서 매우 정상적인 일로 여겨졌으며, 심지어 사람들에게 웃겼다. 이런 현상은 구사회에서 더욱 보편화되어 봉건사상과 봉건사회의 여성에 대한 무자비한 고문과 상해이다.

2, 티안 xiaoe, 저항력도 끔찍합니다.

헤이와가 나타나기 전에, 전샤오아는 이미 반항하기 시작했다. 그녀가 취한 방법은 곽에게 오줌을 싼 대추를 먹게 하는 것이다. 헤이바의 출현은 굴욕적인 운명에 반항하려는 그녀의 의지와 욕망을 더욱 자극했다. 헤이바의 출현은 그녀에게 기회를 주었고, 그녀는 대담한 행동을 했다. 불륜이요? 곽에게 복수하다. 그녀는 헤이와를 희롱한 후 흑와를 사랑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이미 본능적인 생활 요구에서 독립인으로서의 주체의식의 각성으로 올라갔다. 그러나 종이는 불을 싸지 못한다. 전샤오아와 흑와의 연애가 마침내 발견되자 그녀는 흑와에게 도피를 제의했습니까? 나는 멀리 달려가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설령 구걸하고 먹고 마시더라도, 너의 형이 밤낮으로 나와 함께 있는 한? 。 진정한 사랑을 위해, 그녀는 현재의 안일한 생활을 포기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정말 젊은 여자가 과감하게 아름다운 사랑을 추구하는 진심 어린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일은 그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아름답지 않다. 티안 xiaoe 의 아버지 티안 학자 는 알고 있습니까? 화도 나고 구역질도 나서 온돌 위에 쓰러졌나? , 결정? 가능한 한 빨리 이 수치스러운 부도덕한 여자를 보내라? 마당의 똥에서 벗어나는 것처럼 갈망하다. 샤오아와 헤이와의 결혼은 봉건 가문에 의해 인정되지 않고, 사당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고향 사람들의 얼굴을 숨기고, 영원히 시아버지에 의해 거절당할 것이다. 봉건 가정 문화의 잔인함이 다시 한 번 나타났다. 샤오아와 헤이와는 낡은 가마굴에서 그들이 온 어려운 사랑을 경영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대혁명이 실패하자 흑와는 서율로 도피했고, 정치적 이유로 전샤오아는 어쩔 수 없이 흑와를 구출해야 했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육자림의 오만함에 굴복할 수밖에 없었다.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내 몸을 팔아야 했다. 그리고 육자림의 사주로 백효문을 꼬셨다. 검은 아기가 도망가는 동안 어린 E 는 개알, 육자린, 백효문과 교제를 강요당했다. 물론, 작은 E 의 생활방식은 그녀의 자의식과 자각성이 아직 어느 정도의 한계까지 승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의 전투 방식은 결코 고상하지 않지만, 그녀의 생활에 대한 끝없는 추구는 자신에 대한 존중이다!

환경은 그녀로 하여금 개성을 잃게 하고, 자아를 잃으면 그녀를 위험하게 한다. 불안감은 그녀로 하여금 반항을 선택하게 하고, 그녀의 반항은 보복이다. 그녀는 백록원 전체에 역병을 가져왔고, 그녀가 이때 한 일은 중국 전통 이야기 속 여귀의 복수와 같다. 동시에, 그녀는 노삼에게 붙어서 마음속의 불평을 하소연하고 사람들에게 질문을 했다.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는 백록마을에 도착한 후 마을 사람들에게 줄곧 선의로 가득 찼다. 그녀는 누구에게도 해를 끼친 적이 없고, 다른 사람의 물건을 훔친 적도 없다. 그들은 왜 그녀를 용인할 수 없는가? 그녀는 천박한 의식으로 깊은 원욕을 추구했는데, 이런 갈등도 그녀로 하여금 내력을 잃게 했다. 게다가 그녀는 백가헌과의 투쟁을 통해 전통문화가 강요한 족쇄에 반항했다. 그녀는 봉건 예교의 파괴에 항의했다. 자신의 억울함을 하소연하고, 사회 전체에 고소를 하고, 변태적인 심리로 남성권 사회에 보복한다. 그러나 결국 그녀는 사람들의 동정과 지지를 받지 못하고 오히려 더욱 심한 압박을 받았다.

이렇게 복잡하고 음울한 환경에서, 우리는 어떻게 도처에서 모욕을 당한 여자를 요구할 수 있습니까? 운명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완강하게 살고 있다. 실생활에 대한 타협하지 않는 이런 태도는 그녀의 반항적인 성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둘째, 정신

종법 제도의 반항적인 영혼

백령은 개성이 있는 인물로, 그녀의 생김새는 처음부터 평범하지 않을 운명이었다. 첸의 설명에 따르면? 흰 사슴? 유가가 낳은 요정으로, 작가는 백령을 백록요정의 화신으로 선택했다. 그녀는 용감하게 진리와 사랑을 추구하며 영원히 활력이 넘친다. 그녀는 자신을 자신의 것으로 여기고, 다른 사람의 액세서리가 아니라 자신으로 여기기 때문에, 그녀는 당당하게 용감하게 한평생 시집을 간다. 그녀가 나중에 그녀의 야망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녀는 결연히 헤어지기로 결정하고, 대담하게 의기투합한 사람과 부부가 되었다. 사랑과 사랑, 결혼, 불혼의 생사가 걸린 문제에서 백령은 자신이 강요한 무애결혼을 절대 받아들이지 않고, 설령 이런 강요한 의지가 그녀의 아버지와 옛 연인에게서 나온 것이라도, 자신이 강요한 무애결혼은 절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전통적인 결혼에 대한 반항에서 백령비는 더 용감하고 확고하다. 루는 도피하는 방식으로 아버지의 결혼에 반항하고, 백령은 단호하게 거절하는 방식으로 아버지의 결혼에 반항하며, 혼인을 선택할 권리를 자신의 손에 단단히 쥐고 있다. 이 남성이 주도하는 작품에서 이 개성 있는 여자는 봉건 학부모가 남성권 문화의 사상 기준에 따라 형성한 것인가? 후계자? 그러나 그녀의 뼈에는 남성권 사회에 반항하는 정신이 있다. 남성 캐릭터 정신이 주도하는 사회에서 여성의 주체성이 두드러진다. 그녀는 차라리 가족과 결별할지언정 봉건 부모가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게 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용감하게 자신의 진정한 인격적 행복과 독립을 추구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반항행위는 남성권중심그룹의 권익을 크게 감동시켜 지배권을 차지하는 남성권 사회를 뒤흔들었지만, 결국 그녀는 불가피하게 비극적인 결말을 향해 정치 투쟁의 소용돌이로 죽었다.

셋째, 백록원

1,? 흰 사슴? 토템 숭배의 대상이 되다

진소설' 백록원' 의 중심 이미지? 흰 사슴? 이미지의 운용은 전체 이야기를 관통하고, 소설의 줄거리도 이 이미지를 둘러싸고 전개되고 모이는 것으로, 전체 구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흰 사슴? 학문은 백화제방 같고 백가쟁명은 같다. 많은 논문을 자세히 분석한 결과, 요약하면 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중국 전통 유교 문화의 상징이다. 둘째, 어떻게 생각하세요? 흰 사슴? 관중의 토템 이미지입니다. 민족 정신의 상징이라는 견해도 있다. 만약 당신이? 흰 사슴? 이미지를 중국 전통문화의 상징으로 이해한다면, 주선생은 해석할 수 있지만 백령은 해석할 수 없다. 두 번째 말에 따르면? 흰 사슴? 관중의 토템 이미지는? 토템? 개념, 기원, 표현을 자세히 분석하면 사실 권리 때문인가? 토템? 옳다오해로 인한 오독 현상.

2,? 흰 사슴? 상서로운 상징으로 삼다.

신조는 중국 전통 민간의 신에 대한 신앙을 가리키며, 사람들은 신의 출현이 약간의 계시나 암시를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백록원에서 두 번? 흰 사슴? 사람들에게 상서로운 징조를 가져다 주다. 처음은? 백록원 서원? 전설에서? 송나라, 허난 지방 관리 는 관중 으로 전송? 송조 () 는 관중 () 으로 전근한 샤오리가 백록원 () 을 지나다가 하얀 사슴 한 마리를 보았다. 이 곳의 이름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백록원? 나중에 그는 그가 본 백사슴이 이곳의 신이라고 생각하여 여기에 집과 수도원을 지었다. 나중에 그의 손자 네 명이 독서인이 되어 역사상 유명한 사륙이 되자 백록원서원이 생겼다. 백록원서원의 전설이 전문의 2 장에 나타났다. 여기서 우리는 루의 발전 역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흰 사슴? 숭배는 실제적이고 믿을 만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는데, 사람들이 더욱 믿게 하는가? 흰 사슴? 그들과 함께 있어, 페스? 흰 사슴? 옳고, 확실히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고, 뒤의 서술을 위한 길을 깔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나중에? 백록원서원은 신인주선생의 거처가 되었고, 백록원서원의 도입도 주선생에게 약간의 신비와 신성함을 더했다. 말하자면, 흰 사슴의 이미지는 신과 큰 관계가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작품을 자세히 읽는다면, 작품에서, 특히 뒤에서, 전란이 빈번하고, 생령이 도탄, 역병, 샤오아가 죽은 후의 복수 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백록원의 인구는 한때 최저점에 다다랐지만 아무리 힘들어도 인민은 결국 승리했다. 니체가 말했듯이:? 우리의 모든 희망은 우리 문명의 열광 운동 아래 기묘한 고대 힘이 잠복해 있다는 사실에 집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제 생각에 여기서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오래된 힘? 백록원' 에서 백사슴의 이미지를 가리키는 것은 일종의 집요한 민족정신을 대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록원, 백록원, 백록원, 백록원, 백록원, 백록원, 백록원)

넷째, 연락

1, 전샤오아와 백록원

먼저 이 두 여주인과 백록원 이미지의 관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백록은 민족정신을 상징하고, 전샤오아의 이미지는 작품에서 백록평원의 촌민들이 그녀를 간통자라고 생각하여 사당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했지만, 우리가 그녀의 굴곡진 인생 경험에 연락할 때, 사실 전소아도 근면하게 꿈을 추구하는 사람이라고 느낄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그녀와 백방울은 공통점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행복을 위해 노력한다. 전샤오아의 꿈은 무엇입니까? 나는 멀리 달려가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설령 구걸하고 먹고 마시더라도, 너의 형이 밤낮으로 나와 함께 있는 한? 그녀의 꿈은 간단하다. 바로 헤이와와 함께 늙어가는 것이다. 설령 마을 사람들이 업신여겨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헤이와를 구하기 위해 그녀는 몸을 파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물론, 표면적으로 볼 때, 이런 행위는 정신과 불가분의 관계인 것 같지만, 이것이 바로 집착의 민족 정신이 아닌가?

유령과 흰 사슴

백록원' 에서 백사슴의 이미지는 독자들에게 가장 잘 일깨워 준다. 백록원신들은 그녀에게 각별한 관심을 보이는 것 같고, 그녀의 행동들 중 일부는 영매술의 본성을 나타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뛰어난 지능을 보여 마을에서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는 유일한 사람이 되었다. 그녀가 여자 교회 학교에서 하느님의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그녀는 결정했습니까? 신은 흰 사슴, 할머니의 흰 사슴? 。 그녀가 * * * 생산당을 따라 * * * 제품주의를 이루기로 결심했을 때, 그녀는 * * * 제품주의가? 흰 사슴? 그녀의 혁명 활동은 무엇과 관련이 있습니까? 흰 사슴? 이상은 신앙의 동질성의 본질을 추구한다. 백령에게는 민족 정신의 구현이 많다. 혁명 중에 그녀는 불요불굴하며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감정적으로, 그녀는 죽을 때까지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견지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혁명 이상을 위해 의연하고 결합하는 등 백록원 이미지에 함축된 민족정신이 백령에게도 반영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따라 이 두 여주인공은 백록이미지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들은 백록이미지의 기탁이자 백록이미지의 외적 표현이다.

참고

진백록원, 베이징: 인민문학출판사,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