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핸드를 당기기 전의 기본 자세는 왼발 약간 전, 오른발 약간 뒤 (오른손을 예로 들자면) 입니다. 보통 라켓은 복부 앞에 놓고, 중심은 두 발 사이에 있고, 몸은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출발하기 편하다. 복부를 접고 가슴을 펴고 무릎을 약간 구부리지만 쪼그리고 앉지 말고 높은 중심을 유지하세요.
무게 중심을 이동합니다
공이 네트에 가까워지면 질량 중심이 팔의 움직임에 따라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무게 중심이 움직일 때 허리가 약간 회전하지만 너무 많이 돌리지 말고 몸의 기울기가 일정하다. 몸의 무게 중심이 오른발에 있는 것을 느끼면 된다. 질량 중심을 오른발로 옮긴 후 오른쪽 어깨가 약간 가라앉는다. 지지 다리는 약간 구부러지지만 너무 많이 구부려서는 안 된다. 질량 중심이 너무 낮은 힘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 부분에서 아마추어들이 범하기 쉬운 실수는 엉덩이가 너무 많이 회전하여 몸의 중심이 수직축에서 너무 많이 움직이게 하여 공을 당기는 힘이 분산되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세로 축에서 질량 중심을 약간 이동하고 벡터 축에서 일정한 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질량 중심이 충분한 거리를 뒤로 이동하여 힘을 낼 때 앞으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약 중심이 움직이면 원반을 던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틀렸다. 무게 중심이 움직이는 과정에서 허리와 복부를 거두어 일정한 장력을 유지해야 한다. 발에서 질량 중심의 위치는 전체 발바닥이 약간 바깥쪽에 있으므로 왼쪽 앞 발로 차는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한 걸음 앞서다
질량 중심이 이동하는 동안 라켓은 복부를 통과한 후 오른쪽 아래로 비스듬히 움직입니다. 이 행동에서, 행동을 초과하는 어떤 것도 쓸모가 없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경제적인 노선으로 라켓을 올바른 위치에 놓는다. 자연스럽게. 포핸드의 일반적인 위치는 몸의 오른쪽 허리 아래, 허벅지 중간이 약간 뒤처져 있습니다. 어깨는 적당한 장력을 유지한다. 어깨를 완전히 열지 못하면 공을 당길 때의 운동량 전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팔이 릴랙스되고 팔뚝과 팔꿈치 윗부분이 한 줄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즉, 팔을 완전히 곧게 펴지 못하고 뻣뻣해지기 쉽습니다. 이때 팔꿈치 관절의 각도는 일반적으로150 ~170 사이입니다.
퍼터 과정에서 호 원을 당기는 법을 배우는 사람에게 치명적인 문제는 팔꿈치를 뒤로 당기거나 위로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당기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런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단호하게 고쳐야 한다. 전체 인터넷 촬영 과정에서 팔꿈치 관절은 거의 항상 손과 일직선에 있다. 손 앞뒤 위치를 초과하면 인터넷 촬영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앞뒤 순서는 팔뚝이 팔꿈치 관절을 움직이게 하고 팔꿈치 관절은 팔뚝을 앞뒤로 움직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유인하는 과정에서 팔꿈치 윗부분과 몸 사이의 거리는 자연스럽게 펼쳐져야 하고, 팔은 꽉 잡을 수 없고, 한 주먹 정도 떨어져 있어야 한다. 힘을 주다
일반적으로 공을 당기는 힘은 운동량이 전달되는 과정이다. 그 전달의 기본 원리는 큰 근육군에서 작은 근육군으로, 몸의 하부에서 상부로, 몸의 근단에서 먼 곳으로 전달하는 것이다. 구체적인 조작 과정에서 오른발 앞 외부가 앞으로 밀기 시작하면서 무게 중심이 점차 올라가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허리, 어깨, 팔꿈치, 손목, 손가락, 라켓 타격 순간에 작용한다. 이 과정에서 고관절은 적당히 앞으로 밀고 허리와 복부를 조여 힘을 조절하여 집중시켜야 한다. 타격 순간 팔뚝과 손목은 안쪽으로 받고, 타격 순간 손가락은 보드를 잡아야 한다. 직판으로 공을 당길 때, 구판을 잡는 동시에 가운데 손가락 상판의 동작을 주의하여 힘이 구판에 집중되도록 해야 한다.
5. 모양과 타격 위치
현대 탁구는' 비벼' 의 결합에 더 신경을 쓰기 때문에, 공의 모양을 너무 앞으로 기울일 필요가 없다. 이렇게 하면 마찰력이 너무 커서 공의 전진력이 부족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양은 공을 당기는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판자를 지면에 직각으로 유지하다. 타격 순간 손목이 접히면서 판자가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공에 마찰력을 주었다. 마찰과 충격은 동시에 진행된다. LAC 가 원호 원이 될 때 마찰력이 더 큽니다. 적당한 호선이 있으면 공이 네트를 통과하게 하는 한, 충격의 비율을 증가시켜 공이 충분히 앞으로 돌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호, 원호, 원호, 원호, 원호, 원호) 첫 번째 점에서 당길 때 마찰 비중을 높일 수 있습니다. 뒤로 당기는 마찰력이 더 크고, 스스로 당기는 충격력이 더 크다.
타격 위치 드롭다운 상회전과 일반 상회전, 공을 터치한 후 중부에서 중위로 마찰합니다. 당김 공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접촉점은 약간 왼쪽으로 치우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측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당김 볼이 옆으로 치우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6. 타격 지점과 타격 시간
예전에 우리는 공을 당기는 타구가 복부 앞에 있다는 것을 자주 강조했다. 지금 보기에, 실천에는 여전히 약간의 출입이 있는 것 같은데, 이 일을 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다. 현재 타구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측면에 적합하지만 몸 뒤에서 가장 먼 점을 초과할 수는 없고 약간 앞쪽에 있습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이때 타격은 팔이 흔들리는 가속도를 더 잘 발휘할 수 있다. 이때 힘 팔이 가장 길고 힘이 나기 쉽기 때문이다.
전방 아크 볼을 당기는 타격 시간은 하강 초기에 있다. 고점 시기는 파악하기 어렵고 시간이 너무 짧아 차용에도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아크 볼의 타격 시간이 떨어지고 있다. 이때 마찰을 하고 호를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힘의 방향을 다시 한 번 말하다. 일반적으로, 공을 당기는 방향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그러나 오른쪽 뒤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힘만 기억하는 것은 포괄적이지 않다. 생체 역학에서 촬영한 연속 사진의 달리기 궤적 투영에서 볼 때, 공을 당기는 팔의 모션 궤적은 안쪽으로 기울어진 반호입니다. 사실 오른쪽 아래에서 왼쪽으로 힘을 내는 과정이다. 이 점은 우수 운동선수가 연습 중인 팔꿈치 관절 궤적에서 볼 수 있듯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다시 안쪽으로 들어가는 작은 반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공을 당기는 법을 배울 때 팔꿈치를 앞뒤로 움직이지 않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앞으로 공을 당기는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7. 표류하다
공이 라켓을 떠난 후에도 팔은 계속 일정한 거리를 휘둘렀다. 우리는이 단락을 "표류" 라고 부릅니다. 팔의 힘 운동의 관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공의 힘을 늘리는 데 큰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작이 자연스럽지 않고 조정에 영향을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재설정의 위치는 다음 크리켓의 타격 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일방적으로 연속적으로 당기면 복원 시 무게 중심이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다음 공격을 위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양쪽으로 공격하려면, 중심이 가운데로 편향되어야 하고, 언제든지 양쪽으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한다. 라켓은 시작 위치-복부의 처음 두 곳에 있습니다. 음식을 내올 때 규칙에 주의하세요.
서브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한 손으로 던지는 동작: 던지기 높이가16cm 보다 크거나 같고, 던지기 동작은 당구대 끝선 밖에 있어야 하며, 테이블 위에 있고 수직이어야 합니다. ⑵ 다른 손의 스윙 동작: 새로운 규칙에 따라 구대보다 높아야 하고, 양쪽 심판과 상대 선수의 시선이 선명해야 한다.
서비스 목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서브를 하기 전에 상대방의 기본 상황과 특징을 가능한 한 잘 이해해야 한다. 기본 상황은 주로 (1) 직박자인지 횡포인지를 포함한다. (2) 왼손인지 오른손인지; (3) 아시아 또는 유럽 및 미국 선수; (4) 생교인지 반장교인지; ⑸ 역 접착제 또는 포지티브 접착제; [6] 근거리 속공 또는 치핑 공격; ⑦ 처음 만날까, 친숙할까? 위의 경우, 우리는 좀 알아차려야 한다. 가능하다면 워밍업, 비디오, 보도 등을 통해 상대의 특기, 서브, 타격, 낙구, 구로를 이해하는 것이 좋다.
서브 직접 점수에주의하십시오:
다양한 나선형 서브를 배우고 연구함으로써 최고의 서브와 독특한 서브를 연습한다. 예를 들면 사이드 서브, 백 서브, 니어 넷 사이드 서브와 같이 서브 시작 시 직접 득점한다. 시작과 중국은 주동을 쟁취하고 점수를 따야 하는데, 이것은'+1 점제' 에서 특히 중요하다.
4. 서브와 공격 준비에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서브가 공격을 준비하는 목적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서브의 질을 높이고, 상대편이 공을 잡는 난이도를 높이고, 상대의 회구 품질이 높지 않도록 하여 공격을 위한 조건을 만드는 것이다.
특히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상대의 허점과 약점을 이용하여 낙점, 회전, 힘, 곡선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서브의 질을 높이고 공격 기회를 창출한다.
⑵ 서브의 법칙을 연구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서브할 때의 리턴 경로를 예측하여 공격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⑶ 합동 서브의 힘을 이용하여 상대를 동원하다. 예를 들어 서브는 그물에 가깝고, 돌아서며, 밑줄, 왼쪽, 오른쪽, 가까이, 긴, 급구를 결합하면 종종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4) 회전 조합 (예: 서브가 그물 가까이에서 돌아서지 않는 공, 서브가 그물 가까이에서 돌아서는 공,' 좌측 폭파측 나선구' 등) 을 이용해 상대 좌측선으로 공을 보냅니다. 이런 교체 조합은 상대에게 적응하기 어렵다고 느끼게 하여 경기 리듬을 조절하고 공격을 자주 득점하게 한다.
5. 서브의 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서브의 힘, 특히 가력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종종 가력의 결과를 생각한다. 공이 밖으로 날아가거나 공을 너무 높이 치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서브는 짧고, 공은 짧고, 회전하고, 낮고, 위치가 좋다. 긴 공, 구장, 급함, 회전, 좌우 구석에 떨어지는 것은 탁구의 예술성과 기술성을 보여준다. 실천에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론적으로도 할 수 있다. 충격력과 마찰력의 비율을 조절하고 라켓에 마찰할 때의 나선 길이를 적절히 늘리고 마찰 두께를 줄이며 라켓에 공이 마찰하는 시간을 적절히 연장하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브의 회전에 주의하십시오.
탁구 회전의 다양성과 그에 따른 곡선의 풍부함은 모든 구기 운동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럼 어떻게 다양한 회전을 할 수 있을까요, 특히 동작은 비슷하지만 성질이 다른 회전을 할 수 있을까요? 주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라켓의 다른 부분으로 공을 치면서 서로 다른 회전구를 낸다. 볼의 아래쪽과 윗면으로 공을 문지르면 그에 따라 회전하고 회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나선형 지시선을 이용하여 공이 다른 단계, 다른 방향으로 맞고 마찰되면 다른 회전을 하게 된다. 아래쪽 나선의 방향으로 공에 닿으면 아래쪽 나선이 생성됩니다. 위쪽 나선형 방향으로 공을 만지면 위쪽 나선이 생성됩니다.
(3) 손목 발력 방식이 다르면 발생하는 회전도 다르다. 스프링 타격력이라면 회전이 크지 않을 것이다. 상향 나선형 선형 마찰의 경우 위쪽으로 회전합니다.
⑷ 스펀지의 두께를 적당히 늘려 라켓의 점도를 높여 탁구공의 회전을 높일 수 있다. 특히 큰 공을 사용한 후에는 이 문제가 더 중요합니다.
5. 합력이 라켓에 작용하는 시간과 거리를 늘립니다. 예를 들어 나선구를 보낼 때 공은 라켓의 오른쪽 부근에 닦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나선형 공이 돌지 않을 때, 공은 라켓의 왼쪽 근처까지 닦아야 합니다.
(6) 적당히 동작을 늘리고, 스윙을 가속화하고, 얇게 썰어라. 이렇게 하면 스윙이 중심에서 멀어지면 스윙이 빨라지고, 타력과 라켓 마찰구의 힘이 커질수록 공의 회전이 강화된다. 셋째, 백핸드 푸시 블록. 직판만의 기술로 팔뚝과 팔꿈치 윗부분의 각도는 90 이고, 박동면과 팔뚝의 각도는 90 입니다. 라켓은 테이블 위에 수직이며 팔꿈치 윗부분은 자연스럽게 몸에 가깝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 복부를 접고, 팔을 움츠리고, 얼굴을 거의 복부에 붙였다. 기어를 밀면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고, 팔 전체가 라켓을 앞으로 향하게 하고, 라켓 각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공이 위로 회전하면 눌려야 함).
푸시 기어는 일반적으로 타격 상승기이므로 회의 전에 반드시 동작이 있어야 한다. 크로스우드 백핸드볼의 그립과 포핸드 공격은 거의 같다. 현재 몇몇 우수한 선수들이 백핸드를 전환할 때, 악수는 거의 변하지 않았다. 그들은 백핸드를 할 때 손목을 팔에 집어넣어 볼을 정면으로 향하게 한 다음, 공을 칠 때 손목의 회전을 통해 라디안을 조절한다. 대부분의 팬들이 백핸드를 할 때, 악수는 약간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이 모두 아래로 눌려, 악수가 더욱 안정될 것이다. 객관적으로 볼 때, 라켓이 손에서 회전하면 불안정한 요소가 있을 수 있다. 엄지와 검지 손가락이 너무 세게 눌려 있으면 백핸드가 공을 주울 때 라켓이 정말 편해요. 손목을 접어서 라켓 모양을 조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라켓이 자연스럽게 공을 향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백핸드에서 포핸드로 변경할 때, 포형이 너무 움푹 패이고, 두 손가락이 라켓을 잡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포핸드를 칠 때 포형을 다시 조정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이 바로' 변경 그립' 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포핸드명언) 백핸드가 핸드셰이크를 바꿀 때 핸드쉐이킹을 조정하는 것은 잘못이 없고, 핸드쉐이킹을 바꿀 때 정확한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백핸드가 공을 주울 때 엄지와 검지손가락은 살짝 눌러야 하고 손목은 가슴 안으로 움츠려 손목의 조절을 통해 볼을 정면으로 향하게 해야 한다. 손을 백핸드로 바로잡을 때 호랑이 입과 중지의 조화된 발력을 이용해 라켓 모양을 조절할 수 있다. 그립법의 변화를 파악하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지만, 나는 이런 그립법을 추천하지 않는다. 결국 라켓을 바꿀 때 손가락의 발력은 팔뚝 근육을 긴장시켜 타격에 불리하다. 또한, 옷을 갈아입는 데 필요한 시간은 전투기를 지연시킬 가능성이 높다. 2. 백핸드를 가로로 치는 동작의 요점: 몸은 당구대 끝선에서 약 1 피트 정도 떨어져 있고, 두 발은 어깨와 폭이 같고, 왼발은 앞, 오른발은 뒤에 있고, 상체는 앞으로 기울고, 오른쪽 어깨는 약간 가라앉고,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에 올려놓고, 몸은 공을 향한다. 타격을 준비할 때, 큰 팔은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작은 팔은 들어 올리고, 자연스럽게 왼쪽 배 앞에 평평하게 놓는다. 이때 큰 팔과 몸 (겨드랑이) 사이의 거리는 매우 작아서 팔꿈치가 거의 지면을 가리키고 있다. 타격 전 준비 자세가 중요하다. 많은 팬들은 오른발을 앞쪽에 두는 것에 익숙해져 공을 칠 때 허리를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어깨와 팔을 자연스럽게 들어 올려 팔과 몸을 떨어뜨린다. 많은 팬 팔이 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 그들이 큰 팔을 들어 공을 치면 큰 팔의 근육이 긴장될 것이며, 공을 칠 때 팔 전체가 흔들려 타격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리드 샷: 큰 팔은 안정적이며 복부는 안쪽으로 접히고 팔뚝은 팔꿈치를 중심으로 합니다. 크로스 보드 백핸드를 칠 때 허리가 약간 회전하고 복부가 접히면 허리가 자연스럽게 약간 회전합니다. 인터넷 촬영의 관건은 팔꿈치이다. 많은 팬들이 인터넷 라켓을 할 때 팔꿈치를 몸에 조여 큰 팔이 앞뒤로 움직이면서 타격이 불안정하다. 참고: 그물을 놓을 때, 몸의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에 있고, 오른쪽 어깨는 가라앉고, 팔뚝은 복부의 왼쪽에 남아 항상 공을 마주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타격: 공이 점프대에서 막 뛰어내렸을 때 복부와 팔뚝이 동시에 펼쳐졌다. 이때 팔뚝은 팔꿈치를 축으로 시계 방향으로 회전시켜 앞으로 힘을 내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팔뚝,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뚝이 펼쳐지는 정도는 약 1/4 바퀴로, 완전히 오른쪽으로 펼칠 필요가 없고, 큰 팔은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큰 팔과 몸의 거리는 거의 변하지 않는다. 타격 전 손목에서 받고 라켓으로 공을 잡는다. 상승 후기 타자를 칠 때, 공을 만질 때 손목에 작은 외전이 있다. 초보자에게는 연습 초기에 손목을 안정시키기만 하면 된다. 많은 팬들은 백핸드가 공을 주울 때 큰 팔의 앞뒤 운동을 통해 공을 친다. 큰 팔의 동작 폭이 너무 크면 타격 지점을 놓치기 쉽고 체력으로 공을 칠 수 없고 타격의 안정성도 보장되지 않는다. 일단 장시간 공을 치면 큰 팔의 근육이 너무 긴장돼 무감각한 느낌이 든다. 회복: 타격 후 몸의 중심을 빠르게 낮추고, 몸이 긴장을 풀고, 타격 전 준비 자세로 돌아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