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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제문어문이 바가지를 껴안다

1.20 갈홍' 포박자 내편 장현' 을 현대중국어 포박자로 번역하며 현도는 자연의 조상, 만물의 근본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 라고 부를 정도로 깊습니다. 외진 곳에서' 모종' 이라고 부른다. 현도의 숭고함은 하늘을 가리는 하늘의 면류관과 같고, 현도의 공영은 사방팔방을 둘러싸고 있는 거대한 우리와도 같다.

그것은 태양과 달보다 더 밝고 번개보다 빠르다. 때로는 빛의 그림자가 떠 있는 것처럼 번쩍인다. 때로는 떠돌기도 하고, 유성처럼 질주하기도 한다. 때로는 졸졸 흐르는데, 마치 심연이 맑은 것 같다. 때때로 그것은 날 수 있지만, 항상 여기저기 떠다니는 것보다 낫다.

현도가' 예' 로 나타날 수 있는 이유는 만물에 붙어 있고' 없음' 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깊은 침묵 속에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한적한 나라에 떨어졌을 때, 그것은 가라앉았고, 그것이 북극성을 통과할 때, 그것은 헤엄쳐 올라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아무리 단단한 석두, 아무리 두꺼운 이슬이라도 부드럽지 않다. 다른 쪽은 곧은 자로 측정할 수 없고, 원도 컴퍼스로 측정할 수 없다.

올 때는 볼 수 없고, 갈 때는 따라잡을 수 없다. 하늘은 높고 땅은 땅속에 있고, 구름은 떠다니고, 비는 온다.

그것은 생기를 낳고, 천지를 창조하고, 원시인을 키우고, 만물을 제련하고, 별들을 빙빙 돌며, 혼돈을 키우고, 기관을 통제하고, 4 시 기상을 조장하며, 담담하고 조용한 포부를 포함하고, 밝고 풍부한 감정을 표현한다. 현도는 오염을 억제하고, 청청청을 촉진하고, 황하를 증감하고, 득실을 할 수 있다.

그것을 늘리면 오버플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비하라, 가난해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주면, 그것은 왕성해 보이지 않을 것이다. 초췌해 보이지 않고 그것을 박탈하다. 그래서 현도가 있는 곳은 즐거움이 넘친다. 현도는 어디에나 있고, 영멸하고, 영망한다.

그 오음 팔음, 상큼한 상업음악, 유창한 조율이 파괴의 주범이다. 그 현란한 색채와 눈부신 광채는 청력을 손상시킨 원흉과 같다.

그 편안한 연회석, 즐거운 모임, 맑은 술장, 향기로운 옥액은 모두 자연을 교란하는 독이다. 매혹적인 용모, 매혹적인 몸매, 화장가루, 백의미인은 인생을 죽이는 도끼이다.

도를 얻은 자만이 현도와 영생할 수 있다. 현도를 모르는 사람은 뒤돌아봐도 생사의 장치를 건드릴 수 있고, 입술의 동작만 해도 오르내리는 버튼을 건드릴 수 있다.

화려한 파빌리온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화려한 집들이 엇갈렸다. 화려한 커튼은 가벼운 안개와 같고, 금수의 커튼은 색운과 같다.

XI 석창 강은 그의 방을 지키고, 금잔은 엇갈리고, 가지각색의 꽃만 날고 있다. 찰랑거리는 대나무가 시끌벅적하고 시끌벅적하며 매우 혼란스럽다

처량하고 매서운 피리 소리가 하무지개를 휘날리고, 최옥의 막이 벽파 위에 떠 있다. 임블루궁의 화원에서 향기로운 꽃을 꺾고 진주청의 호수와 늪에서 아름다운 꽃을 감상한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니, 각종 고민을 잊어버렸다. 네가 나뭇가지와 덩굴을 줍을 때, 너는 너의 아침의 배고픔을 풍성하게 할 것이다. 방 경당 에, 천 조각 문 유광 오버플로 색상; 문을 나서면 나는 듯이 달려가지만, 주의 좌운전은 오히려 무겁고 위엄이 있다.

그러나 행복이 한계에 이르면 슬픔도 뒤따른다. 잉여가 정점에 이르면 적자가 뒤따를 것이다. 따라서 즐거운 노래가 끝나면 갑작스러운 머리카락을 한탄하고 즐거운 연회가 끝나면 슬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연의 법칙의 필연적인 추세이다. 그림자와 형식, 메아리와 외침이 영원히 함께,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기쁨은 허무맹랑하기 때문에 반드시 풍경에 따라 움직이고 결국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법사 도로, 자기 내부, 외부 유지; 현도를 잘 이용하는 자는 그 영에 달할 수 있고, 현도를 잊는 자는 형식에 얽매여 있을 뿐이다. 이것은 어떻게 진정으로 형형상상의 도를 장악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는 주요 비결이다.

진정으로 현도를 장악하는 것은 모두 달관 귀인이며, 황독으로 자신의 위망을 드러낼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형이상학의 도를 깨달은 사람은 모두 부자이니, 희세의 재물로 가치를 드러낼 필요가 없다. 진정한 깨달음, 높이 올라갈 수 없고,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그는 흐르는 빛을 조종하고, 날으는 허상을 채찍질하며, 상하 방향을 뛰어넘어 광대한 우주를 질주할 수 있다. 무한히 커질 수 있고, 깊숙이 들어갈 수 있다.

끝없는 상인방을 걸으며 어둡고 신비로운 들판을 배회하다. 그 혼란 속에서 멍하니 있을 수밖에 없다. 그 어렴풋한 가운데 마치 부처를 거닐고 있는 것 같다. 그 구름에서 일월 에센스를 빨아들이고, 그 여름무지개에서 천지의 생기를 씹는다.

무형을 유유히 거닐며 시력과 냄새를 날고, 구불한 무지개를 타고 북두칠성에 착륙했다. 이것은 현학에 진정으로 정통한 사람이 달성한 경지이다.

열등한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만족이다. 이런 사람은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 깊은 산속에 숨어 있을 수 있다.

그는 부부의 용처럼 날개를 접고 지위가 비천하여 무너진 초가집에 안치되어 그의 기절을 지탱했다. 그는 화려한 두루마기를 바꾸는 것보다 오히려 옷을 입고 새끼줄로 허리를 졸라매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는 무거운 짐을 지고 도보로 대나무 장대를 지팡이로 삼을지언정, 끊임없이 오가는 마차로 바꾸려 하지 않는다. 야광 벽옥을 산에 숨겨, 그의 산의 돌을 조각하지 않도록 하였다. 계령의 조개껍데기를 깊은 못에 가라앉혀 시추와 화재의 위험을 피하다.

운동은 적당히 알고, 적당하지 않다. 반짝이는 아침 꽃을 버리고 차들이 흐르는 위험한 길을 피하다.

농어는 푸른 절벽 위에서 소리를 지르며 모든 것이 먼지와 공기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밀림 속에서 수양을 하고 부잣집이 빈가로 전락하는 것을 지켜보다.

농기구로 경작하는 분야에서 집권한 장군들은 그들을 경멸하고 채찍으로 때리는 노예로 삼았다. 잡곡을 먹고 샘물을 마시고, 소와 양 돼지 등 산해진미를 나물과 잡곡으로 삼다.

태연자약하게' 무위' 분위기 속에서 기쁨을 누리다. 마음이 편안하여 "다투지 않는" 심경에 있다. 부드럽고, 단순하고, 탐욕스럽지 않고, 진실을 유지하고, 외물, 평범한 생활, 담담한 취향을 무시한다.

솔직함과 개방은 신비한 방식처럼 자연스럽다. 광대함은 끝이 없고, 자연은 천지와 묵계가 이루어진다.

어두울 것 같고, 밝을 것 같고, 탁할 것 같고, 맑을 것 같다. 느려 보이지만 실제로는 빠르다. 겉보기에는 손해를 보지만, 실은 만원이다. 어떻게 하면 목사님의 신분과 스승의 지위를 포기할 수 있습니까, 무지한 요리사가 아니라, 아니면 손을 다친 노동자를 돕기 위해 먹줄을 버릴 수 있습니까? 썩은 쥐처럼 싸기 때문이 아니라 일반인의 희로애락 때문이다.

나는 세속적인 칭찬과 교만을 좋아하지 않으며, 이 단어의 반응이 낮다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몸 밖의 사물 때문에 자신의 진실되고 단순한 정신을 어지럽히지 않을 것이며, 이익 때문에 자신의 순결한 마음을 오염시키지 않을 것이다.

극도의 부와 혁혁한 지위도 모두 그를 유혹하기에 충분치 않은데, 다른 명리는 어떻게 그를 기쁘게 할 수 있을까? 날카로운 칼날, 끓는 삼각대,

2.' 포박자' 라는 책의 내용을 구하고 약 복용, 오병 징벌, 삼키기, 도가, 펑조, 안기 등은 모두 신선으로 40 여 편의 실전이다.

연과군은' 철교협고' 와' 연꽃은 정원을 지키는 이야기' 에서 "이 판은 내편 15 ~ 6 편일 뿐, 연단은 댄을 정련한다" 고 말했다. 이 글은 의학 이론을 천명하고, 양의를 숭상하는 것을 제창한다.

대학에 부지런히 스승을 찾으라고 권하다.' 김궁요요' 비방시 100 권, 100 권. 그는 말했다: "문장 미덕, 또는 10 피트 10 피트. 클릭합니다

무더기' 제 3 권은 신선의 존재를 계속 논증하며 동물 장수의 사례와 이유를 인용해 오늘의' 포박자' 가 20 편의' 내편' 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포박자' 의' 내편' 보다 빠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도장' 은 그 책 두 권을 한 곳에 새기고,' 내장' 이후' 외장' 앞 옥을 새겼다.

그것은 도가 학파의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갈홍의 문학 사상은 왕충과 육기의 영향을 받아 발전하였다.

그는 문장 사회의 역할을 발휘하여 풍속을 바꾸라고 요구했다. 연금술에 관한 많은 비문이 있습니다.

그가 말했듯이. 이 글은 또한 여러 종류의 고대 이름없는 도학 서적,' 대단 문답',' 갈홍베개 노트',' 지전 정서',' 포박자구경' 을 담고 있다. 세계가 은세하고 신선이 반드시 거룩할 필요는 없다고 주장하는 것은 세계 수련의 보편성을 알 수 있다.

포박자외전' 은 주로 사회상의 여러 가지 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유교의 범주에 속하며, 저자유가 도보다 앞선 사상 발전 궤적을 보여준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세상의 득실을 논하고 세속과 금을 조롱한다.

위징의 제 6 권은 천박한 사람이 영생을 믿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다른 실수, 변화의 시대, 자연의 원인" ("석군").

갈홍은 문학 창작은 문자로 장식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덕과 문장을 똑같이 중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외편 뒤에는 갈홍의 자서전으로 외편 50 권이라고 한다.

수서경본지' 는' 외편' 30 권이라고 불리는데, 그 중 일부는 후세 사람들이 오제하거나 잘못 부탁한 것이지만, 대부분 갈홍이 지은 것이다. 포박자' 의 볼륨 수,' 포박자 외편' 의 기록 시기와 모습.

도교도 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맹약과 동행을 포함해 신선 이야기와 전설이 뒷받침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12 설문지" 는 "성인은 신선이 아니어도 되고, 능력이 있어야 한다" 고 토론했다.

한 () 진 () 진 () 진 () 정단술 () 을 한데 모아 의약 화학 등의 지식을 섞다. 중국 고대 도교와 과학기술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장현' 제 1 권은 우주 자체의' 현',' 부뚜막 신이 선악을 심사하다' 등에 대해 논한다. , 그리고 \ "장 테이블 전기 \" 는 30 권도 신선이 효도에 부합한다고 생각하는데, 불로장생할 수 있어 신선에 대한 의심을 반박했다.

도장' 은' 외편' 50 권을 받아서' 불사론 개략' 이다. 내편' 은 현학, 약, 송지 등의 방법을 사용한다. 유교 이후 황로는 야오 (Yao) 와 구멍 (kong) 에 버금가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역설적인 잘못을 지적했다. "연사는 조교보다 비싸다. 도교 체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초자연주의의 탄생에 대하여' 는 "사서처럼 정사집이 있지만 현대의 우수한 잡문, 병서의 풍부함만큼 아름답지는 않다" 고 지적했다.

그 내용은 우주 온톨로지 논의, 신선의 존재 논증, 선단, 선약의 제작 방법과 응용 논의, 삼도왕 논의로 요약될 수 있다. 푸보 도 "("석군 "), 푸용, 계승. 포박자' 에서 사람은 단순히 연습으로 시작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잡권 15》는 타작에 대해 논하고 있다. 진 "해서록 문제" 는 "정자 서지 외편 50 권,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이 상사는 삼군, 주근, 약초, 주사와 세 구의 시체에서 알게 되었다.

"송사 예문지 잡문" 은 "내편" 20 권이라고 불리며 천하를 다스려 태평을 가져올 수 있다. 연습을 통해서도 몸을 해치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다.

준비, 황백, 그리고 자기 서술. 내편' 의 기본 내용 갈홍은 도서에 대한 은어가 많고 도사는 거짓말을 하는 사람이 많다고 가정한다.

유가사상은 유가가 어려움을 쉽게 처리하고, 형신 관계는' 기' 의 역할을 강조하며, 전염병에 참여하고 예방한다고 생각한다. "신당서 경본지 잡문" 은 외편이라고 불리며 20 권이 있다.

신선과 연금술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쉽다. 돌창을 쓴 사람에게 상병은 산림에서 진리를 알게 되었고, 형이상학은 불후의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이론은 위진 현학과 상호 영향을 미친다. 신선 2 권' 은 신선의 존재를 증명한다.

황제와 노자, 백성들을 사랑하여 색채를 끊고, 대권을 홀로 장악하여, 전대미문의 전례가 없다. 그들은 도경의 각종 서지를 토론하고 신령을 부르며 이용했다. 그는 "비싸지도 않고, 결국 무지할 필요도 없다" 는 논점을 더 제기하여, 이 글의 마지막 유가의 사상 울타리를 돌파하는 것이 가장 큰 효도이다.

갈홍이 저술한 내용과 권수는 다음과 같다. 그는 문학 풍조가 수시로 내려가야 한다고 생각하며, "고대인들은 모두 술을 좋아했고, 지금은 모두 새겨져 있다. 3 10 권, 팔꿈치 예비 비상 4 권" 을 베꼈다. 또 포박자 양생, 행기 금지 주문 등 방법도 있어 모두 선생님이 물려준 것이다.

그는 또한 장수는 반드시 손실과 강간을 보완해야 한다고 말했다. "명사" 10 권은 도가 유가의 종말, 신선전이라고 생각한다.

요컨대, 권당 한 편, 스무 편, 채화의 말, 갈홍 본인도 도가의 중요한 인물로 여겨진다. 송사 예문지 잡문' 은 외편으로 총 50 권으로 불린다.

차오 공식에 따르면' 군재독서' 는 외편 65,438+00 권을' 성인' 이라고 부른다. 인생의 지향은 깊은 산속에 숨어 끊임없이 생각하고 끊임없이 축복받을 수 없다. 노송 나무 롤 16 호 기술 백술.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금은은 정련할 수 있다. 황백의 제련은 반드시 선생님이 가르쳐야 하며 깨끗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황백색을 태우는 것은 부자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영원히 살기 위해서이다. 이 글은 또한 몇 가지 백술을 상세히 소개했다.

책 17 권은 입산 여행의 기교를 묘사한다. 귀신 쫓기, 뱀, 용, 독마, 호랑이, 물에 들어가는 방법은 다양하다. 울음 소리, 거울 속의 갈대, 금인, 장갑택선일, 헛된 저주, 약 복용 등이 있다.

《 토지진실 》 제 18 권의 당시와 진상과 신비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논하다. 갈홍은 "도는 1 부터 시작한다", "1" 은 유명하며 삼단전에 있다.

하나를 기르면 악령을 물리치고 영원히 살 수 있다. 19 권의 도교 고전 서지.

갈홍은 그의 선생님 윤정 책을 읽고 260 종의 도교 서적을 기록했다. 이 도교 서적들은 대부분 이미 실전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진나라 이전의 상황을 엿볼 수 있다.

"해혹" 권 20 권 "신선의 진위를 분별하다". 요점은 지혜로운 선생님을 찾고, 평범한 선생님과 가짜 선생님을 경계하고, 예를 들어 설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갈홍은 정단을 잘 아는 사람만이 진정한 선생님이고, 병을 치료하는 불행은 도가, 부점, 고치, 사부, 문흥 등 문론 비평이 있는 문장. "선약 11 권" 은 각 종류를 묘사한다.

3.' 포박자' 라는 책의 내용을 부탁드립니다. 오늘' 포박자' 는 20 편의' 내편' 이 있다.

신선, 정단술, 좌부 등을 토론하며' 한 도사' 라고 자칭한다. "서양어" 50 편은 "시정득실, 인사가 모호하다" 며 "유학자" 라고 자칭한다. "외국 편" 에서 군 사단 상보 어예 문성 등은 모두 문학 이론 비평에 관한 내용을 가지고 있다.

도교체계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갈홍 본인은 도교에서 중요한 인물로 여겨진다. 그것은 도가 학파의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갈홍의 문학 사상은 왕충과 육기의 영향을 받아 발전하였다. 그는 문장 사회의 역할을 발휘하고, 풍속을 바꾸고, 잘못을 풍자할 것을 요구했다.

사람들은 "강연자가 조교보다 더 비싸지만, 가끔씩 수집하는 풍습보다 높다" 고 생각한다. 그는 고대의 가치와 현대인의 근성에 반대하며, 현대인이 고대보다 낫다고 생각하며, "정사집은 근대의 가작만큼 풍요롭지 못하다" 고 지적했다.

그러나 상림, 어렵, 이정, 삼도미는 없다. 부박도 "("석군 "). 그는 문학 풍조가 수시로 행해져야 한다고 생각하며, "고대의 만물은 모두 부드럽고, 지금은 조각하여 수식하고, 때론 자연을 옮겨야 한다" ("석군") 라고 지적했다.

갈홍은 문학 창작은 문자로 장식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덕과 문장을 똑같이 중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말했다: "문장, 10 피트, 10 피트 처럼 좋은, 내가 들어 본 적이 의미 합니다." "

그는 더 나아가' 비싸지도 않고, 결국 무지할 필요도 없다' 는 논점을 제시하여, 이 글의 마지막에 유가의 사상 울타리를 돌파하였다. 편집자는 이 단락을' 포박자' 의 내편, 외편, 내편으로 나누는데, 주로 선방, 귀신변, 양생장수, 재해병 치료, 도교에 속한다.

그 내용은 우주 자체 논의, 신선의 존재 논증, 단약, 영약의 제작 방법 및 응용 논의, 각종 레시피의 학습과 응용 논의, 도경의 각종 서지 논의, 세계 수행의 보편성을 설명하는 내용으로 요약할 수 있다. 포박자외전' 은 주로 사회상의 여러 가지 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유교의 범주에 속하며, 저자유가 도보다 앞선 사상 발전 궤적을 보여준다.

그 내용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천하의 득실을 논하고, 세속을 조롱하고, 백성을 다스리는 법을 강구하라. 천하에 은둔 () 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논평하고, 숨은 물건이 기다리고 있을 때, 자신의 사군을 억누르겠다고 주장하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Jianjun 르네 시안 (西安) 에너지, 사랑 국민 축제 욕망, 대권을 독차지하다. 출세 탈속적, 책 쓰기, 수양 등을 논하다. 결론적으로 포박자는 현학과 도교신학, 정단과 선단, 선단과 상징, 유학과 신선을 하나로 융합하여 도교신선학의 이론 체계를 세웠다.

Ge hong 은 xiuxian 이 좋은, 공적, 자선을 축적해야한다고 제안했다. 포박자' 에서 사람은 단순히 연습으로 시작할 수 없고, 인생의 지향은 산속에만 숨길 수 없다고 강조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신선을 고치려 한다면, 공업을 세우고, 수련을 하고, 나라를 평천하에 다스려야 한다.

현실 사회 생활에서 정신의 해방과 몸의 이륙을 주장하는 것은 단번에 세상을 구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범속을 초월할 수 있다. 그는 예를 들어, "상사는 삼군에 있고, 상사는 도시에 있고, 하사는 산에 있다."

그는 수양이 도덕을 보전하고 장수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세상을 다스려 평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장생도 수련을 통해 달성할 수 있고, 몸은 해를 입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효도이다.

갈홍이 쓴 책 제목과 권 수는' 포박자 내편' 20 권,' 포박자 외편' 50 권,' 신선전',' 은둔전',' 좋은 관전',' 이전집' 65,438+00 권이다 또 포박자의 양생이론, 대단의' 문답', 갈홍의' 베개 노트', 지전의' 리얼리티 정전', 포박자의' 금개경', 갈지전의' 김본만령', 유고의' 서경잡기' 도 있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이미 사망했다.

갈홍의 작품은 13 종으로, 그중에는 후세 사람들에게 오제되거나 오탁된 것도 있지만, 대부분 갈홍이 지은 것이다. 포박자' 의 볼륨 수,' 포박자 외장' 의 기록 시간과 출판시간은' 포박자 내장' 보다 빠르다.

도장은 두 권의 책을 한 곳에 새겼고, 내장 뒤 외장 앞에는' 포박자 별지' 가 있었다. 명인이 이 책을 새기고 도경에서 꺼내면, 늘 포박자라고 불린다.

진서' 그홍전 기록에 따르면' 포박자' 는 1 16 편 내외 원편이 있다. 지금까지 이 책은 아직 다 쓰지 않아 이미 40 여 편을 잃어버렸다.

연과군은' 철교협 원고' 와' 연화단은 정원 보유 이야기' 에서 "이번 판에는 15 ~ 6 편, 외장 14 편밖에 없다" 고 말했다. 갈홍서는 내편권 이전에 내편 20 권이라고 불린다.

수서경적은 내편 (2 1) 과 은인 (1) 이라고도 하며 도교에 속한다. 신당서',' 경사',' 도학지' 라는 책은' 내편' 이라고 불리며 10 신도가 있다.

송사 예문지 잡기' 는' 내편' 이라고 불리며 총 20 권이다. 군재 독서지' 는' 내편',' 20 권' 이라고 불린다.

역대 기록에는 20 권이 있고 내편은 원래 20 권이었다. 도장 20 권, 한 권당 한 권, 20 권 * * *.

외편 뒤에는 갈홍의 자서전으로 외편 50 권이라고 한다. 수서경본지' 는 외편으로 총 30 권으로' 성인' 으로 등재됐다.

"신당서 경본지 잡문" 은 외편이라고 불리며 20 권이 있다. 송사 예문지 잡문' 은 외편으로 총 50 권으로 불린다.

차오 공식' 독서지' 는' 외편' 으로 불리며 10 권이 있다. 첸의 "책 기록 솔루션" 은 말했다: "파빌리온 서지 50 권, 본 적이 있다." "

의견이 분분하다. 도장이 받은 외편은 50 권으로 읽어보기와 일치한다.

내편의 기본 내용 갈홍은' 언데드 개략' 이라는 책을 썼는데, 도가서에는 은어가 많았기 때문에 도사는 사기꾼이 많다고 가정했다. 내편' 은 현학, 도학, 단결을 우주본체로 하여 신선의 존재를 논증하고 도가 유가의 종말이라고 제기했다.

장생불로약, 황백, 벽곡, 약, 지도, 은거, 변화, 서비스, 명상, 신령 소환, 기호, 승마 점프 등의 기술을 준비하다. 한 () 진 () 진 () 진 () 정단술 () 을 한데 모아 의약 화학 등의 지식을 섞다.

중국 고대 도교와 과학기술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상현' 제 1 권은 우주 자체의' 현' 을 논술하며' 현' 이 세상 만물의 조상이라고 생각한다.

중요한 사람은' 신비한 방법을 생각하다' 고 하는데, 신비라고 불리면 영원히 산다. 그의 이론은 위진 현학과 상호 영향을 미친다.

신선 2 권' 은 신선의 존재를 논증하고 신선이 될 수 있어 신선에 대한 의심을 반박했다. 《논저속함》권 3.

4. 중학교 과외 문어용 점자: 뱀초판 1

원문: 옛날 천부가 밭을 갈았기 때문에 뱀을 다치게 하는 것은 볼 만하다. 뱀 한 마리가 입에 풀을 물고 있는데 몸에 종기가 있다. 태양에 화상을 입은 후 뱀은 가버렸다. 아버지 밭이 그의 남은 풀잎을 가져다가 종기를 치료한 것은 모두 증명되었다. 나는 이 풀의 이름을 모른다. 왜냐하면 그것은' 뱀물린' 이름을 따서 붙여졌기 때문이다. 포박자' 는 "뱀이 풀을 물면 예전처럼 계속 손가락을 끊을 수 있다" 고 말한 것도 사실이다. 오래 전, 한 늙은 농부가 쟁기질을 하고 있었는데, 다친 뱀 한 마리가 거기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뱀 한 마리가 있는데, 그는 풀 하나를 가지고 뱀의 상처에 놓았다. 어느 날, 다친 뱀이 달아났다. 늙은 농부가 남은 풀잎을 주워 상처를 치료하자 모든 것이 효과가 있었다. 나는 이런 풀의 이름을 몰라서' 뱀풀' 을 풀의 이름으로 사용한다. 포박자' 는 "뱀은 물어뜯으면 손가락 원본을 끊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이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주: (1) 어제: 이전.

(2) 쓰기: 놓기

사용: 사용

(4) 효능: 효능

(5) 엄: 네.

(6) 종기: "상처" 를 의미한다

(7) "포박자": 동진도교의 이론 저작.

버전 2

전부는 과거에 경작지가 있었기 때문에 뱀이 어디에 있는지 보러 갈 가치가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뱀 한 마리가 상처의 풀을 물고 뱀 옆을 지나갔다. 전부는 남은 잎으로 상처를 치료하고, 모든 것이 증명되었다. 나는 이런 풀의 이름을 모르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뱀의 이름으로 이름을 지었다. 옛사람의 구름, 뱀의 부러진 손가락이 계속될 수 있는 것은 거짓말이 아니다. 과거에 한 노농이 밭을 갈고 있을 때 우연히 다친 뱀 한 마리가 거기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잠시 후, 다른 뱀이 풀 한 마리를 들고 다친 뱀의 상처에 놓았다. 다음날 다친 뱀이 달아났다. 노농은 풀을 주워 남은 잎을 그 사람에게 주었다. 그들은 모두 일했다. 나는 이런 풀의 이름을 모르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뱀풀' 을 풀의 이름으로 사용한다. 고대인 구름: "뱀풀은 손가락을 처음처럼 끊을 수 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헛소리가 아니다

참고: 1. 주: 넣어요

2.' 포박자': 금각홍.

3.I: 이전.

4. 다부: 늙은 농부.

5. 보세요: 놓아요.

테스트: 효능.

7. 오류: 임의.

8. 종기 "상처" 를 뜻합니다

9. 가치: 딱 좋아요.

10. 가져가: 와.

고전 중국어 "ge hong" 번역

갈홍, 단양인, 가난하고 동종이 없고 울타리는 수리하지 않는다. 그는 늘 헤이즐넛을 입고 나가서 풀을 뜯는다. 여러 번 불을 지피고, 고전이 다하다. 가는 것은 노곤하고, 책을 빌려 베껴 쓰고, 종이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것이다. 쓴 것은 모두 중복해서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지' 초담집' 에서 선택)

번역

갈홍, 단양인,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집에서는 하인을 초대할 수 없다. 집안의 울타리가 심하게 파손되어 그는 수리하지 않았다. 그는 늘 손으로 어수선한 식물을 집 밖으로 밀어내고 잡초를 집으로 밀었다. 집에 여러 차례 불이 나서 그가 소장하고 있던 책이 모두 타버렸기 때문에, 그는 책상자를 메고 가서 천리만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남의 집에 가서 책을 빌려 베껴 썼다. 그는 땔나무를 팔아 종이 베끼기를 사고, 땔나무를 시켜 책을 읽었다. 그가 사용하는 종이 한 장은 여러 번 써야 하는데,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소개

갈홍 (284~364 또는 343) 동진 시대의 도교학자, 유명한 연금술사, 의학자. 글자의 천, 명포박자, 진 (이 장쑤 주용현) 단양현 주용인. 삼국방사 갈현의 질손 () 은 작은 선녀옹 () 이라고 불린다. 관내후라고 봉한 적이 있고, 후은둔루브산 연금단 () 이다. 신선전',' 포박자',' 팔꿈치 백업 비상방',' 서경 잡기' 등이 있다.

단어 해석

갈홍: 동진인, 정단술 배우는데, 오늘은 화학자처럼 보입니다.

단양: 고대 지명, 오늘 장쑤 성 단양시.

울타리가 떨어졌다: 울타리가 부러졌다.

제나라: 건설.

파: 밀어요.

부정: 반환

착용: (1) 손으로 분리하십시오 (이 문서의 "헤이즐넛 착용" 의 해석).

(2) 뒤적거리다 (이 글의' 원주율' 에 대한 설명).

헤이즐넛: 지저분한 식물.

부정: 휴대하다.

파: 밀어요.

고전: 고전 문학 작품.

C: 책상자.

자연: "굽기" 와 함께 태운다.

임금: 땔나무.

힐끗: 간파하다.

복구: 복구

의미

갈홍 (열심히 공부해라, 나는 하루 밥을 먹지 않고 하루 동안 공부하지 않겠다. ) 열심히 공부하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공부하다. 갈홍은 이렇게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지만, 우리는 이렇게 유리한 조건 하에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