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가정 훈련" 과 fu lei jiafeng 소개 _ 유명한 문장

"가정 훈련" 과 fu lei jiafeng 소개 _ 유명한 문장

Fu lei jiafeng 가족 훈련 및 소개 _ 유명한 문장 _

Fu lei jiafeng 은 가족 훈련의 본질, 인간이다; 마지막으로 피아니스트입니다.

첫째, 사람; 둘째, 예술 무덤이 되십시오. 셋째, 음악가가 되십시오. 마지막으로 피아니스트입니다. 푸레는 아들 푸총에게 유언을 주었다.

소개

푸레 (1908- 1966), 본명이 따뜻하면 바로 따뜻하다. 장쑤 성 남환현 (오늘 상해) 사람. 중국의 유명한 번역가, 작가, 교육자, 예술평론가. 나는 초창기에 파리 대학에서 공부했다. 그는 발자크, 로만 롤랜드, 볼테르 등 많은 프랑스 작품을 번역했다. 그의 두 아들 푸콩, 푸민, 푸총아는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니스트이다.

푸콩은 1934 에서 태어났고, 그는 어려서부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보였다. 푸레는 이렇게 썼습니다. "푸총이 서너 살 때, 그는 걸상 위에 서 있었고, 머리는 내 책상만큼 높았고, 그는 클래식 음악을 즐겨 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라디오나 축음기가 서양 음악을 방송하는 한, 성악이든 기악이든 어떤 음악학원의 작품이든, 그는 조용히 듣고, 소음을 내지 않으며, 장시간 졸지도 않는다.

푸콩은 7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1954 년 중국 정부에 의해 폴란드로 파견되었다.

65438-0955 년 제 5 회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푸콩 3 위, 신중국 최초로 국제피아노 대회 우승을 차지한 뮤지션이 됐다.

푸레는 아들 푸총의 피아노 재능을 매우 중시하지만, 피아노 천부적인 것 외에 사람이 되는 것에 더 신경을 쓴다. 한편으로는 도덕이 종종 지혜의 결함을 보완할 수 있고, 지혜는 영원히 도덕의 결함을 보완할 수 없기 때문에, 부뢰는 부총에게 적자의 마음, 가국감정, 독립정신을 유지하라고 당부하였다. 반면에 피아노 재능의 향상에도 건전한 인격과 깊은 예술적 수양이 필요하다. 푸콩 자신이 말했듯이, 경기는 빠르게 유명해질 수 있지만 1 위를 차지한 많은 선수들이 금방 사라지는 경우가 많다. 음악은 경기에 쓰이는 것이 아니다. 음악 자체에 대한 깊은 이해와 독창적인 견해가 가장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피아니스트는 경마만 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동서양의 문화 예술 철학 등을 배워야 한다.

푸레는 일을 빈틈없이 하고, 조금도 빈틈이 없고, 조금도 빈틈이 없다. 아들 푸총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그는 의식주를 포함한 모든 것을 돌보았다. 아들 봉투의 글씨체 크기까지 우표의 붙여 넣기 위치까지 똑똑히 썼다. 두 아들의 미래 계획에서 그도 오랫동안 고려했다. 푸총도 그의 아버지가 설계한 이 질서를 성공적으로 실현하였다.

푸콩 () 은 "우리 아버지의 가르침은 나에 대한 자연스러운 반영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그것은 이미 나의 일부가 된 것이 나의 이유이다. 작곡가 진강은 부총과 교류할 때 푸레나 문장에 대한 그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했다. 부총은 아버지로부터 이백두보를 배웠고, 중국의 시적이다.

푸총의 쇼팽에 대한 연역에는 이백의 비생기가 있고, 이후주의 망국의 슬픔과 가국의 한이 있어 중국의 시화를 유럽의 음악에 녹였다. 예술가는 먼저 한 사람, 삶을 사랑하는 살아있는 사람, 문화적 정신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

호영동 가풍 가훈 소개 _ 명문

호영동 가풍 가훈 및 소개 _ 명구 _

만약 네가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면, 너는 영원히 노예가 될 것이다. 호영동 가훈.

소개

호영동 (1923-2006), 본명 관태. 본적 광동 판유는 홍콩에서 태어났다. 홍콩의 유명한 실업가.

1992, 165438+ 10 월 ~ 1996,165438

1985 홍콩 특별 행정구 기본법 초안위원회 위원.

1993 이후 3 회 연속 전국정협 부주석에 당선되어 중국 국가 지도자 반열에 오른 최초의 홍콩 주민이 되어 애국상인 칭호를 가지고 있다.

호영동은 홍콩의 유명한 실업가이다.

18 세, 노동자와 점원으로 일하다가 나중에 예인선으로 출가하여 자신의 기업그룹을 설립했다. 그의 경험은 아이를 교육하는 데는 반드시 아이의 강인한 끈기, 혁신의식, 경쟁의식을 키워야 한다고 말했다. 호영동 선생은 아들에게 큰 기대를 걸고, 요구가 엄격하다.

장남 호진정, 1 2 세는 영국으로 유학을 보냈다. 그가 책을 읽는 동안, 그의 아버지는 너와 그의 아버지가 젊었을 때 전혀 다른 시대에 살았다는 것을 자주 일깨워 주었다. 첫째, 너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둘째, 너는 외국어에 정통해야 한다. 셋째, 너는 국제무역을 이해해야 한다. 넷째, 너는 중국인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너를 사용할 수 없다.

호진정은 22 세에 홍콩으로 돌아왔을 때, 호영동은 중책을 위임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아들의 능력을 시험해 보고 싶고, 다른 한편으로는 아들이 실제 작업수건에서 단련을 받길 바라는 것이다. 1986 년, 호진정은 아버지의 명령에 따라 400 여명의 시공대를 이끌고 브루나이로 달려가 그 나라의 수도인 스리바가 만시에 대형 컨테이너 부두를 건설하고 이 항구를 현대화된 심수항으로 개조했다.

이것은 브루나이의 경제 발전과 관련된 중점 프로젝트이다. 브루나이 정부는 이 프로젝트를 매우 중시하고, 전 세계적으로 이 프로젝트에 대해 입찰을 진행한다. 그 결과 호영동의 영광회사는 20 여 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건설 프로젝트를 따냈다.

초출루한 호진정은 이렇게 중요한 프로젝트를 감당할 수 있는데, 해외에 건설해야 하나요?

이것은 많은 업계 인사들의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호영동은 친구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지 않고 아들에게 수영을 가르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리 아이가 어렸을 때, 나는 유명한 수영선수를 고용하여 수영을 가르쳤다. 2 년이 지났는데도 아이는 여전히 떠다니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코치를 해고하고 스스로 코치가 되었다.

나는 물에 들어가기를 거부한 남학생들을 모두 놓아두고, 그들 스스로 능력을 찾도록 강요했다. 결국 모든 아이들이 날아갔다.

호영동은 수영을 가르치는 것으로 아이의 처사능력을 키우는 것을 비유하며 이치는 같다고 말했다. 반드시 대담하게 손을 놓아야 한다. 앞을 내다보지 않으면 익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수영)

호진정은 아버지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는 앞장서서 직원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프로젝트를 잘 하도록 격려했다. 그는 홍콩 중자기업이 해외에서 공사를 청부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가 제때에 완성될 수 있는지, 공사의 질이 어떠한지, 회사의 영예뿐만 아니라 우리 중국인들이 결국 일을 잘 할 수 있을지에 관한 것이다.

호진팅과 그의 직원들은 열심히 일하여 브루나이 관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호진정은 데뷔 후 첫 발을 쏘아 아버지와 주변 사람들에게 영광을 안겼다.

근검절약과 근면은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다. 치아가 말을 배울 때, 부모는 우리에게 익숙한 시 두 수를 암송하도록 가르치지만, 매 알은 모두 고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책을 읽을 때, 선생님은 우리에게 죽 한 끼가 오기가 쉽지 않고, 한 가닥의 끈기도 어렵다고 가르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많은 문인과 정치가들도 절약에 관한 시편을 남겼다. 예를 들어' 서사시' 에서 이상은은 절약이 사치에 의해 깨졌다고 탄식했다.

진 () 의' 한전 ()' 에서의 해석은 최선을 다하고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 정수는 실사에 달려 있으며, 결코 태만해서는 안 된다. 근면하게 부자가 되는 것은 영원한 진리이다.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지금을 바라보면, 대부분의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근면한 글자를 빼놓을 수 없다. 빌 게이츠, 마윈, 리카성 등. , 그들이 처음 창업했을 때, 어떤 사람은 무일푼이었고,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과 함께 자금을 축적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자신의 노력에 힘입어 한 걸음 성공의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한전' 은 절약에 대한 해석이다. 절약은 낭비하지 않는다. 그 본질적인 의미는 사치 낭비가 아니라 단순한 절약을 의미한다.

나라의 근검하고, 집의 절약은 나라의 행운이다. 수건 중국에는 수천 년의 문명이 있고 근검절약에 관한 감동적인 이야기가 많다.

명태조 주원장은 황제가 되기 전에 스님과 거지를 해 구걸하며 생계를 이어갔다. 황제가 된 후, 그는 줄곧 근검절약을 잊지 않았다.

전설에 따르면, 그가 마황후에게 생일을 맞았을 때, 단지 네 가지 요리와 한 탕으로 관원을 대접하고 세 가지 규칙을 세웠다. 앞으로 누가 술자리를 차리든 네 가지 요리와 한 탕만 허락할 것이다. 그것을 위반하는 사람은 누구나 대가를 치러야 한다. 진가경은 중국의 유명한 애국교포 지도자이자 검소한 전범이다. 그의 아들은 몰래 은행에서 은화 열 닢을 꺼냈는데, 그는 아들이 앞으로 몇 달 동안 생활비에서 공제하여 아들에게 어떤 돈도 낭비하지 않도록 교육했다. 이런 절약감은 신기하다.

근검에는 차이가 있지만, 양자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근검불검하거나 근검불근하다. 바퀴가 없는 차처럼 반드시 전복하고 파괴해야 한다.

근검절약은 호랑이와 같이 덕행의 사업을 넓힐 것이다. 근검절약하지 않으면 환자처럼 죽는다. 그는 상주왕처럼 교만하고 방탕하여 결국 권력을 잃고 나라를 멸망시키는 길에 올랐다.

위인 마오쩌둥은 검소한 방면에서 전국인민에게 모범을 보였고, 그도 다른 사람에게 먼저 이렇게 하라고 요구했다. 그는 소박한 생활을 하며 딱딱한 침대에서 자고 자루천 옷을 입고 있다. 잠옷 한 벌을 73 번 수선하고 20 년 동안 입었다.

그러나 오늘날 사회에서는 이런 검소한 것이 우리 생활에서 점점 멀어지는 것 같으며, 이 고훈도 젊은이들에게 얽매여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검소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낭비현상은 충격적이다. 새 옷의 80% 는 몇 번만 입어도 버려진다. 한 글자도 쓰지 않고 버려진 원고지. 혼자 노래하는 수도꼭지; 밤 등불이 환한 빈 교실; 마음대로 버린 문구와 장난감; 한 입만 먹으면 버리는 과일 케이크: 식탁 위에는 수프 한 냄비와 물고기 한 덩어리가 남아 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파손된 책상과 의자를 흔들고 조각하는 것은 매우 흔하다. 더 무서운 것은, 사람들은 사상적으로 이런 낭비를 의식하지 않고 점차 자신의 생활습관으로 전환한다는 것이다.

학생으로서 우리는 이런 낭비의 결과를 충분히 인식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우리 주변의 이러한 세부 사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검소한 미덕을 계승한다면. 조금씩 시작해서 검소한 의식을 확고히 세우고 게으름과 낭비를 멀리하고, 주변의 작은 일부터 시작하며, 전기 한 번, 물 한 방울, 종이 한 장, 쌀 한 톨을 절약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검소한 생활을 스타일리시한 생활방식으로 만들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는 shuheng 가족 스타일 가족 훈련 및 소개 _ 유명한 문장

그는 shuheng 가족 스타일 가족 훈련 및 프로필 _ 유명한 문장 _

그는 shuheng 가족 스타일 가족 훈련 에센스: 전혀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생계를 꾸려 나가는 일, 돈을 낭비하는 모든 일, 곰곰이 생각해 보면, 지금의 생활이 유리할 때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행복은 결코 천지의 신이 주신 것이 아니며, 질병도 결코 운명의 한계가 아니라, 사람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만약 네가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바쁘고, 너의 인생에는 미래가 없다. 나는 평생 상대방의 과거 실패에 대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도 요행을 강요당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해야 할 일만 하고 긴장을 풀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고민을 면할 수 있다. 하숙형이 아들에게 새로 보낸 편지.

소개

하숙형 (1876- 1935), 예명 기훤, 학명이 깊다. 호남 닝향인.

무산 계급 혁명가. 청말학자는 후난 () 성을 졸업하고 제 1 사범으로, 신민학회 백본 멤버, 창사 * * * 제작팀 구성원을 졸업했다. 중국 * * * 초기 생산당의 지도자, * * * 의 대대표. 65438 년부터 0930 년까지 소련에서 돌아와 국제구제회, 전국공제회의 주요 책임자로 유학했다. 이듬해 가을 중앙소련구에 가서 중화소비에트중앙집행위원, 공농시찰인민위원회 위원, 대J 사무부 대리부장, 중앙임시법원 의장을 임명했다.

장정이 끝난 후 홍군 주력은 근거지에 남아 투쟁을 견지했다. 1935 년 2 월 푸젠상항현을 경유할 때 적을 위해 추격하며 용감하게 희생했다.

하숙형은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근면하고 소박한 농민으로, 하숙형의 처사와 사람됨에는 큰 영향을 미쳤다. 하숙형은 7 살 때 집에 아이가 많아서 아버지가 아이의 식사량을 제한했다. 하숙형은 매 끼니마다 밥 한 그릇밖에 없어서 늘 배가 고프다. 어느 날, 하숙형이 소를 놓아 집으로 돌아갔는데, 몇 분 만에 밥을 다 먹었는데도 여전히 배가 고프다. 그는 아버지에게 만약 네가 소처럼 풀을 뜯는 것처럼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너는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즉시 그에게 말했다: 네가 크면 소처럼 배부르게 된다. 하숙형은 아버지의 말을 굳게 기억했다.

1927 기간 동안 하숙형은 화이트 테러로 뒤덮인 상해에서 과감하고 신중하며, 국민당 특무의 파괴와 미행에 재치 있게 대응하며, 큰 끈기로 당의 지하작업을 견지했다. 1930 년 7 월, 두 딸과 둘째 딸 호호 애인 두연경의 체포를 앞두고 장녀 호사선의 연인, 호남 동남특위 서기 하적병이 창사 거리에서 적에게 살해되었다. 하숙형은 슬픔을 억지로 참으며, 가족을 교육하여 사생하고 집을 잊기로 결심했다. 그는 당원이 병상에서 죽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큰길에서 죽어야 한다.

1928. 호숙형은 당 조직에 의해 모스크바 중산대 특장반으로 파견되어 공부하고 중국 제 6 차 전국대표대회에 참가했다. 모스크바에 머무는 동안, 그는 여전히 국내 정세와 집안의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가 1929 년에 모스크바에 있는 아들에게 쓴 새로운 편지이다.

그중 한 사람은 내 인생관이 결코 좋은 결말을 위해 농촌에 사는 것이 아니며, 한 가족의 우매와 나약함을 위해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도 아니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단어들에 주의하세요. 이런 바닥을 치면 이미 중요한 가훈이 되었다.

하숙형은 집을 떠나 혁명을 하러 갔지만, 고향에서 어머니를 부양하고 나서지 못한 아들에 대해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다른 편지에서 그는 아들에게 너의 눈과 귀가 들을 수 있는 모든 것과 네 손과 발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지체하지 않고 두려움 없이 해야 한다고 자세히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너는 계산, 쓰기, 읽기, 펀치, 사격, 피리 불기, 피아노 연주, 노래 부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가 남자, 효도, 친절했으면 좋겠다. 하가의 후손들은 큰 성취는 거의 없지만, 모두 자신의 책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능력으로 생활한다. 그들은 줄곧 옛집이 있는 유자충촌에 머물며 깊이가 다른 산비탈에서 농사를 짓고 황토를 등에 업고 농사를 짓고 있다. 능력이 있기만 하면 고생을 하면 밥을 먹을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자신의 노동으로 자신을 부양한다.

우리는 매일 옛집을 드나들며 당당하게 느껴져 할아버지께 떳떳하다. 호 의 후손 은 말했다.

푸레 명언

푸레 명언

1, 한 사람이 너무 매끄럽고, 자칫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기 쉬우며, 자랑스러운 느낌이 늘 마음속에 떠오른다. 그가 갑자기 발견했을 때, 그는 즉시 눌렀을 것이다. 자신에 대한 분투는 잠시도 긴장을 풀 수 없다.

2. 사람의 심리활동은 항상 양조기간이 필요하다. 그들이 미성숙할 때,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는데, 이것은 단지 그들을 심란하게 하고 정력을 낭비하게 할 뿐이다.

3. 사람의 일생은 모두 절정-저조 속에서 가라앉았다. 평범한 사람만이 죽은 물처럼 살 수 있다. 클라이맥스가 너를 긴장시키지 않고 슬럼프가 너를 퇴폐시키지 않으면 괜찮아.

4. 시인은 종종 사랑은 맹목적이지만 맹목적인 사랑은 결국 더 건전하고 믿을 만하다고 말한다.

5, 바보 만 못을 치고 뒤돌아 볼 것입니다; 총명한 사람은 다른 사람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배웠다.

내 아들은 내 친구가 되었다. 세상에 이런 행복과 비교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7. 열렬하고 조용하며 심오하고 간단하며 부드럽고 오만하며 함축적이고 직설적이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 고유의 문화의 정수이다.

8. 심한 통증을 겪지 않은 사람은 심오하고 광범위한 동정이 없을 것이다.

9. 만약 네가 한계를 넘었다면, 결코 유행을 방종하지 않고 결과를 감수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은 중용의 도에 부합해야 한다.

10, 외로움을 견디는 것은 인생의 큰 도구이다.

1 1. 진리를 견지할 때 말하는 방식, 태도, 말투, 말투에 주의해야 한다. 너의 이유가 많을수록 너의 태도는 더 쉬워질 것이다. 진리를 고수하는 것은 힘든 투쟁이며, 좋은 방법, 경로, 수단이 필요하며, 인내심도 필요하다. 절대로 불을 쓰지 마라, 이것은 오도하는 것이다.

12, 지혜는 자연스레 깨달을 수 있지만, 믿음은 사람을 편협하고 열광적인 길로 인도한다.

13. 침묵은 동의나 이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회피하는 것을 의미하고, 다른 사람들이 느끼게 하는 것은 신뢰나 안심이 아니라 의심이나 불안을 의미한다.

14. 한 사람은 현실을 직시하고, 잘못을 직시하고, 이성적 분석을 철저히 이해해야만 추억에 침식되지 않는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런 것들을 영혼의 재로 본다면, 그는 그것들을 바라볼 때 분명히 느낌이 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15, 사람마다 결점이 있고, 연애 중인 남녀 모두 있다. 문제는 결점이 없는 상대를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결점을 인식하고 인정하고 점진적으로 변화시키고 서로를 포용할 수 있는 배우자를 찾는 것이다.

16, 성취의 크기와 수준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이고, 반은 인력에 의지하고, 반은 재능에 의지하고 있지만, 우리가 강하기만 하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타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인사상, 생활상, 기술상, 학술상.

17. 진정한 지혜는 조언을 듣고 즉시 집행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천성적으로 똑똑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18, 한 사람이 마음을 터뜨리는 것은 자신을 점점 우울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 건강을 요구하기 위해서이다.

19, 항상 군중 속에서 반성할 기회가 부족해, 너의 생각, 느낌, 감정도 잘 정리하고 요약할 수 없다.

20. 예술은 감성적 인식뿐 아니라 이성적 인식에도 국한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분명 감정이 깊어지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연예인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이지를 제외하고는 한 마디의 정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인, 연예인, 연예인, 연예인, 연예인) 이른바 적자의 마음이란 순수함뿐만 아니라 신선함뿐만 아니라 사랑도 가리킨다!

2 1, 감정의 아름다움은 화염의 아름다움, 파도의 아름다움, 폭풍의 아름다움, 또는 따뜻한 날씨와 꽃의 아름다움에 가깝다. 이성의 아름다움, 다이아, 별에 가까운 플래시, 정교한 조각의 아름다움, 완벽한 아름다움, 지혜의 아름다움! 감정과 이성의 균형은 가장 아름답다. 왜냐하면 이것이 최고의 인생철학과 예술이기 때문이다.

22. 남녀를 불문하고, 사업, 학습, 예술에 관심을 집중하고, 자신의 작은 나 (작은 나) 를 버리려고 노력해야 행복할 수 있다.

23. 본성이 변덕스럽지 않은 사람은 행동이 변덕스러운 사람처럼 가장 잘못되고 불가능한 일을 한다. 장난치지 않는 사람이 장난을 치고 결국 손해를 보는 것처럼 이치다.

24. 성패를 묻지 않고 필사적으로 던질 수 있다. 너는 현재만 물어볼 수 있고,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어떤 상황에서도 생명을 홍모처럼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런 사람은 창업할 수 있고, 혁신할 수 있지만, 선견지명과 지혜가 부족하다. 유지하기도 어렵고 성숙하기도 쉽지 않다. 너무 자신만만하면 교만을 피할 수 없고, 일을 보는 것은 너무 쉽고, 유치하고 자만한다.

빠른 학습, 특히 언어는 없습니다.

26, 사람은 너무 쉽게 만족할 수 있다, 물론 좋지 않다, 너무 만족스럽지 않아 많은 비현실적인 환상도 건전하지 않다!

27. 어떤 죄는 구속만 할 수 있고 씻을 수 없다.

28. 모성의 위대함은 이성이 아니라 그런 직관적인 느낌에 있다.

29. 한 사람이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반드시 대회에 서서 연설을 하거나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할 필요는 없다. 그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알고 생각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렸는데, 어느새 나라를 위해 씨를 뿌리고 있다.

30. 한 사람이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반드시 대회에서 연설을 하거나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할 필요가 없다. 언제 어디서나 그가 알고 생각하는 것과 생각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은 사실상 국가를 위해 파종하고 파종하는 것이다.

3 1. 한 사람이 감히 현실을 직시하고, 잘못을 직시하고, 이성적 분석을 철저히 이해해야만 추억에 침식되지 않을 수 있다.

32. 혼자 외롭고 집중할 때, 그의 모든 감정은 진실한 느낌이다.

33. 생활 속의 숭고한 것은 일단 평범한 입에서 나오면 저속하게 될 수 있다.

34.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논거는 실제 행동이고, 가장 효과적인 교육은 솔선수범하는 것이다. 절대 다른 사람에게 네가 할 수 없는 일을 요구하지 마라. 먼저 자신을 비판하고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다.

35, 인생은 끝이 없다, 거의 끝날 때, 또 이 세상을 떠나야 한다.

36. 이상이 생기면 우울증을 앓는다. 표류하지 않으면 어디에나 있을 것이다.

37. 모든 위대한 예술가는 독특한 개성과 보편적인 인간성을 가져야 한다. 우리가 마음속의 인간성을 발굴할 수만 있다면 예술가와 소통할 다리를 찾을 수 있다.

38. 사람의 심리는 거의 받지 못한 선물이 중시된다는 것이다. 자주 받는 것은 중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 오히려 즐기는 권리이며, 감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원한을 품기 쉽다.

감정을 억제하고, 기술을 중시하고, 이성을 사용한다. 나는 피로를 줄일 수 있다고 믿는다.

40. 승리에 현혹되지 않는 것이 힘의 가장 좋은 증거이다.

4 1, 진실이라면 실속 있는 교훈이다. 부모나 친구, 지인과 낯선 사람에게서 온 것은 모두 받아들여야 한다.

42. 사람은 영원한 징벌을 두려워하거나 영원한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선과 명예와 정의를 위해 착해야 한다.

우울증과 갈등이 없으면 사람들은 발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순은 네가 해결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라. 갈등이 없는 평화는 숭고한 이상일 뿐, 진정으로 실현된 것도 좋은 현상이 아니다.

44. 만약 네가 생활에서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의 양심은 영원히 평온하지 않을 것이다.

45. 하나하나 곤두박질쳐서 넘어졌어요. 네가 올라갈 수만 있다면, 너는 점차 최고봉에 올라 자신을 능가할 것이다. 씁쓸한 눈물은 너의 영혼을 도야시키는 술풀이다. 극심한 통증을 겪지 않은 사람은 심오하고 광범위한 동정이 없을 것이다.

46. 사람은 끊임없이 자아의 새장에서 벗어나야 새로운 느낌, 새로운 방법, 더 정확한 자기비판을 할 수 있다.

47. 하루 종일 수작을 부리는 사람은 예술가이지 예술가가 아니다. 한 사람이 이 수준에서 뛰어내릴 수 없고, 평생 예술을 꿈꿀 수도 없다! 예술은 목적이고, 기교는 수단이다. 항상 수단에 치중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그 목적을 잊어버릴 것이다.

48. 하나하나 곤두박질쳐서 넘어졌습니다. 네가 일어나기만 하면, 너는 점차 최고봉에 올라 자신을 능가할 것이다.

49. 만약 어떤 사람이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면, 그는 사전에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현을 바꾸고, 낡은 길을 버리고, 새로운 길을 택할 때, 반드시 자신의 이성에 대해 균형을 이루고, 오래된 길과 새로운 길을 두 접시에 정확히 놓고 저울질해야 한다.

50. 생활이 이렇게 잔혹하긴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자신을 바꾸고, 다른 사람에게 약간의 고통을 주고, 다른 사람에게 좀 더 많은 즐거움을 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5 1, 열성적인 사람, 특히 젊은 사람, 너무합니다. 마음씨가 착하고, 사람됨이 정직하고, 마음이 넓어서, 제때에 자신의 판단을 바로잡고,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지 않는다면 좋을 것이다.

52, 인내, 우울할 때, 누구든 수시로 만나지만 곧 지나갈 것이다.

53. 매사에 조급해서는 안 되고, 더 중요한 때일수록 냉정해야 하고, 마음가짐이 평화롭고, 세심하게 관찰하고, 객관성을 추구해야 한다! 감정은 정상에 오르기 쉽지만, 어떤 일의 절정 (혹은 절정) 은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될 수 있고, 오랜 우정을 오래 유지하기는 어렵다.

54. 젊은이들은 배은망덕한 인상을 주기 가장 쉽다. 사실, 그는 앞을 주시하고, 새로운 것을 흡수하기를 갈망하며, 반드시 감사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심리를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55. 씁쓸한 눈물은 너의 영혼을 도야시키는 좋은 술이다. 극심한 통증을 겪지 않은 사람은 심오하고 광범위한 동정이 없을 것이다.

56. 예술은 당신의 일생의 사업입니다. 예술 자체는 이미 매우 자극적이다. 피아노 연습을 할 때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생명은 제한되어 있고 정력은 제한되어 있다. 우리는 긴 계책으로 마라톤을 뛰어야 한다. 너는 쉽게 충동적인 사람이니, 너 자신을 억제해야 한다.

57.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유지해야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긴장은 모든 것에 해롭다.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으로 긴장하면 바로 자신을 너그럽게 부르고, 손과 손가락처럼 당신을 대하는 정신도 항상 긴장을 풀어야 한다.

58. 이상, 열정, 의식이 강한 사람은 왕왕 사람을 무섭게 한다. 그들의 이상은 높고 열정이 강하기 때문에 곳곳에서 스승으로 남을 설득하는 뜻을 보이고 있다.

가풍, 가훈, 가규, 명언

1, 검소하게 성실을 유지하다.

2. 몸으로 나라를 돕다.

3. 부의 팬이 되지 마세요.

4, 제덕효가 우선이다.

5,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 쥐병에 대해 어찌 걱정하겠는가.

득의양양하고 실의에 빠지다.

7. 부끄러움은 진보다.

8, 음량은 반드시 커야 하고, 심경은 반드시 넓어야 한다.

9. 직소, 의복수.

10, 게으름 자만, 가세가 이루기 어렵다.

1 1, 마음이 하나로 되어 아들이 무죄입니다.

12, 한 가지 약속, 천 원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13, 믿음이 없는 사람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

14, 장 씨는 목숨을 잃었고, 치욕은 가장 중요하다.

15, 매너를 잊지 마세요.

16, 괴벽은 자연스럽고 아쉬움이 많을 것이다.

17, 날이 밝자마자 일어나 장을 쓸어요.

18, 시간이 빨리 가고, 해와 달이 쏜살같이 간다.

19, 말 한 마디로 따라잡기 어렵다.

20, 사람은 행복하다, 질투하는 것이 아니다.

2 1, 음식은 문제없습니다. 원채는 비교적 맛있습니다.

22.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은 슬퍼할 것이다.

(23), 100 무 () 의 양전 () 은 항상 휴대하는 것이 낫다.

24. 모든 물건에 1 펜스를 더하면 1 펜스이다.

(25), 이상을 알아야 하며, 대부분 천하이다.

(26), 모도군이 일찍 가고, 일찍 행인이 많다.

27. 남을 너그럽게 대하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다.

28. 조국에 어려움이 있으면 공격수가 되어라.

(29), 독서는 마음을 가져야 하고, 한 마디로 가릴 수 있어야 한다.

30, 절약에서 사치에 이르기까지 사치에서 절약에 이르기까지.

3 1, 원망을 숨기고 화살을 등에 업고 후세를 오해한다.

32. 가정을 관리하는 것은 검소하고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그릇은 깨끗하고, 와비 김옥입니다.

34, 부주의 한 생각, 나쁜 가족보다 더 많다.

35, 백 년 쉬운, 젊음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36, 성실한 구현, 모든 수익성없는 작업.

37, 공부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조금씩 신경을 써야 한다.

(38), 비만에서 상까지 의지는 마음이 무관심하다.

39, 사람은 재난이 있으니 행복하지 마라.

(40), 끊임없이 프로 를 잘라, 이웃 을 떠날 수 없다.

4 1, 돈은 똥과 같고, 의는 금과 같다.

42. 어른들을 의심하지 말고 부모님을 화나게 하지 마세요.

(43), 천리는 고아를 속이지 않고, 나무 한 그루는 숲을 이루지 못한다.

44. 나는 소극보다는 소극적일 것이다.

(45), 스승을 존경하고 중도를 중시하며, 대중을 사랑하고 선량하다.

(46), 아내 현부 재해 감소, 자현 아버지 폭.

47. 모든 것을 위한 여지를 남겨 두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48. 책을 많이 읽고 고금을 알면 고민을 면할 수 있다.

49. 매우 외롭고 책을 읽을 수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동정심이 많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50, 무거운 돈, 얇은 부모, 사람의 아들 이 아니다.

5 1, 부유한 곳에서 우리는 가난한 사람들의 고통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

52. 뜻밖의 재물을 탐하여 술을 많이 마셨다.

53. 미리 쐐기를 박아야 하고, 목이 마르면 우물을 파지 말아야 한다.

(54), 유 항시 는 오만 할 수 없으며, 또한 비방 을 방지하기 위해 자습한다.

55.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원망한다.

56. 먼 산은 가까운 불을 구하기 어렵고 먼 친척은 가까운 이웃보다 못하다.

57, 앉아서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사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58. 후회하면 불평하지 말고, 부끄러워하면 계산하지 마라.

59, 사람은 절대 따라가지 말고, 사람도 행복하지 마라.

60, 악이 크지 않고, 나쁜 마음이 바로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다.

6 1,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는 것은 자신에게 의존하지 않지만, 너는 운이 좋게도 시도해 볼 수 있다.

62. 젊었을 때는 노화의 씁쓸함을 꼭 깨달아야 한다.

63. 뷔페는 반드시 검소해야 하고, 연회는 반드시 놀아야 한다.

64.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바보가 아니며, 어리석은 것도 용서하지 않는다.

65. 사랑에 빠지는 것은 고해이고, 정욕은 불구덩이이다.

66. 공식 앞에서, 너는 그를 존중할 수 있을 뿐, 일일이 존중할 수는 없다.

67. 만약 네가 평생 눈살을 찌푸리지 않는다면, 세상에 이를 갈지는 않았을 것이다.

68. 강 중후랑이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이 옛사람을 쫓는다.

69. 무에서 태어나지 말고, 근시안적이고, 눈길이 원대하지 마라.

70. 항상 생각할 날이 있으니 계속 생각하지 마세요.

7 1,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1 일의 계획은 새벽에 있다.

72. 다행스럽게도 무덕의 이름은 길조가 아니다. 난세의 돈이 많으면 화근이다.

(73), 백발 한 가닥이 달려가면 만 냥의 금도 살 수 없다.

74, 아름다움은 아름답지 않다, 농촌 물; 뽀뽀 안 해, 고향.

75.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소원을 잘 돌보면 석양이 짧아진다.

76. 고된 향진이 화목하고 부부가 화목하다.

77. 언제든지 시대와 함께 전진하지 말고, 더 잘하려고 애쓰지 마라.

78. 부자는 화목하고, 집은 무패이며, 형제는 화목하고, 집은 가리지 않는다.

79. 나는 옛 풍경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봄을 보낼 수 있도록 가르칠 수 있다.

80. 마른 나무는 봄에 재현되고 사람은 더 이상 젊지 않을 것이다.

8 1, 부는 무정한 물건이다. 네가 그를 중시할수록, 그는 너를 더욱 다치게 한다.

82. 간장이 봄바람에 따뜻하면 가방에 돈이 부족하지만 가련할 정도로 적다.

83. 영골이 맑고 가을물처럼 맑고, 집안이 네 벽밖에 없어, 결국 제후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84. 이기적으로 대국을 해치지 말고 여론을 이용해 애매하게 굴지 마라.

85. 집단의 의문 때문에 고군분투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자신을 대신해서 말하게 하지 마라.

86. 자신의 장점을 부족하지 말고, 어리석게 남의 능력을 피하지도 마라.

87. 무력으로 과부를 업신여기지 않고, 탐욕으로 새를 죽이지 않는다.

88.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 한다. 남에게 알려지는 것이 대악일까 봐 두렵다.

89. 독서가 적으면 여유가 있다. 한가하면 악이 있다. 악이 있으면 반드시 환난이 있다.

90. 최초 건설과의 거래를 이용하지 않는다. 가난한 이웃을 보면 반드시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9 1, 왕따, 왕따; 가난한 골목은 개가 쫓고, 가난한 골목은 개가 물린다.

92. 부를 보면 아첨하는 것이 가장 수치스럽다. 가난을 만나는 것보다 더 오만한 것은 없다.

(93), 죽 한 끼 밥 한 끼, 고심할 때; 반가닥이라 사물에 대한 사고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94. 효성은 최선을 다해야 하고, 양생이 아니어야 한다. 까마귀는 효반포가 있고,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를 안다.

95, 그 사람을 알고, 그 사람을 모르고, 그 사람을 듣고, 이 주전자도. 그래서 이기적인 사상은 싹이 트면 삽질하고, 아첨하는 사람은 도착하면 거절한다.

96. 사업 편은 너와 함께 파괴되고, 정신은 불멸하다. 명리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성실은 천년이다.

97. 발언을 가볍게 듣고, 인정에 어긋나는 불평을 알아차리고, 인내심을 가지고 심사숙고한다. 어떤 일로 다투다. 만약 네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다면, 너는 냉정하게 생각해야 한다.

경고문으로서, 위의 푸레가훈과 소개 명문의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