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 생강, 황달, 가와와 실실, 백우입니다.
내가 지금 말하는 것은 카타르시스이지, 탕을 누설하는 것이 아니다.
오국통' 장티푸스 잡병론': 오사오, 습기에 초점이 맞지 않고, 아침 허내유, 정신이 흐릿하고, 혀가 미끄럽고, 인삼설심탕에 백초가 주치이다.
인삼 2 원, 생강 2 원, 황련 1 원 5 각, 황달 1 원 5 각, 탱자 1 원, 백악 2 원, 물 5 잔, 두 잔 끓여주세요 찌꺼기에 가서 옷 한 잔 더 끓여라.
젖은 상초점, 만약 중초점이 잃지 않는다면, 계속 초점이 맞춰져 있고, 함몰되지 않거나, 중초점이 부족하거나, 약을 잘못 다쳐서 필연적으로 함몰을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이 젖었고, 머리가 싸여 있고, 눈이 흐릿하고, 열이 사람을 어지럽게 하기 때문에, 신의 무지한 자는 열악이 바로 봉투에 들어가는 것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허로 인삼으로 내양을 보호하고, 백우로 진음을 보호하고, 젖은 상태로 안에 갇혀 있다. 따라서 생강, 탱자실한 쓴맛과 신열로 황달, 황련으로 통증을 진압한다. 이런 악은 이미 빠져들었고, 그것의 잠재력은 표면으로 돌아갈 수 없다. 이 방법은 질병을 완화하고 내부에서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우리 앞에서 배운 설심탕은 백우를 언급하지 않았는데, 여기 보이는 것은 설심탕에 백초를 더한 것이다.
한 편, 두 편, 그 중 일부를 단독으로 보면 지루함을 느낄 수 있지만, 우리가 앞뒤로 연결되어 있을 때, 예를 들면, 반하석심탕에서 잎까지, 갑자기 그것이 절대적으로 의미 있고, 임상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어도 우리가 반여름 설심탕 하나를 습열에 적용하는 것은 매우 성공한 것 같다.
엽의안 임상지침 (말라리아 74): 그에 더하여, 심통감, 이기심, 혀백색, 과민성 등은 모두 습기 저항입니다. 개합을 토론하고, 설심탕을 쓰다.
가와와 황달, 생강, 반여름, 인삼, 탱자.
다시, 공기가 좀 맑아지자 통증이 배꼽까지 점차 떨어졌다. 젖은 공기, 뜨거운 피. 피를 토하는 것은 일종의 역행위이다. 열이 정체되면 아래에서 위로 매끄럽게 올라간다.
천련, 황달, 생강, 반여름, 인삼, 청실, 백초, 산사나무 볶음.
하나는 안에서 개합을 토론하는 것이고, 설심탕으로 감초 대추에 탱자나무를 더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감초 대추에 대추를 넣고, 흰 모란을 얹어 산사나무를 태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후아통' 열병론': 74, 습사 () 는 매우 뜨겁고, 말라리아 () 는 마음속에 쌓여 있고, 혀는 하얗고 목마르며, 조급하고 이기적이며, 초신통 (), 후심 () 이 아프다. 치료는 설심탕을 위주로 한다.
엽의안 임상안내서 (말라리아 79): 류씨, 더위가 모두 상심하고, 목이 마르지 않고 구토를 하지 않고, 팔다리가 차갑고, 마음이 따뜻하다. 태음말라리아입니다. 고생 중에 고생을 하는 것이 적당하거나, 내열의 억압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심란한 사람은 천련, 황달, 반여름 볶음, 당실, 백초, 생생강, 우황환을 사용한다.
오후아통' 열병론': 기구, 태음비장 말라리아, 사미한, 목마르지 않고, 토하고, 따뜻한 마음, 황련약탕이 주방인데, 짜증이 나면 우황환을 먹을 수 있어요.
Huanglian 흰색 수프 (쓴, 쓴, 차가운 방법);
황련, 황달, 반여름, 3 돈, 당실, 백종, 3 돈, 생강 다섯 숟가락, 물 8 잔, 끓는 물 세 잔, 따뜻한 옷 세 개.
비장의 사지는 추위가 사말부터 시작되지만 갈증은 나지 않기 때문에 비장 말라리아라고 불린다. 열집심토가 많아 중토병으로 간목이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오기 때문에 방약은 간위를 조화시키는 것을 위주로 한다. 이것은 매우 덥기 때문에 열을 제거하는 것이 무겁고, 모란도 비장을 거두는 데 쓰인다.
엽의안 임증가이드 (설사 90): 땅, 습기, 습기, 건달, 양치허입니다. 젖은 주사가 불편하면 신이 어리둥절하여 부드럽고 경련을 일으킬 것이다.
반여름, 인삼, 청실, 천청, 생강, 황달, 생강즙을 볶다.
오광주통' 장티푸스 잡병론': 90, 유, 습열 내음, 중초점 덩어리 매듭, 의식이 모호하고, 설심탕을 주치의로 한다.
넋이 나간 사람이라도, 중초습열인 한, 설심탕은 여전히 써야 한다.
길을 따라 보니 잎과 많은 기회가 반여름 설심탕을 기초로 탱자실한 것을 따뜻하게 보충해 주었는데, 아마도 습열병증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엽의안 임증가이드 (말라리아 77): 양구말라리아, 열강도 위액, 그래서 배고프지 않고, 불편하지 않고, 목마르고, 술을 좋아하지 않고, 맛이 시큼하고 탁하다. 약은 위를 바꿔서 작용하게 할 수 있다.
인삼, chuanxiong, fructus aurantii, 굴, 생강, 생강
오후아통' 열병론': 77, 말라리아 부상 위양, 기역지, 열강도 위액, 배고픔, 음식 불편함, 맛이 시큼하고 탁해졌기 때문에 인삼석심탕 가감 위주.
인삼 Xiexin 수프 플러스 및 마이너스 (쓴, 신, 온도, 짠, 감기);
인삼은 2 원, 황련은 5 원, 은 1 원, 생강은 5 원, 생강은 2 원, 굴은 돈을 보충한다. 물 다섯 잔, 끓는 물 두 잔, 따뜻한 옷 두 벌.
우리는 짧은 시간 내에 오국통이 어떻게 가감되었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왜 우리는 이렇게 덧셈과 뺄셈을 해야 합니까? 그러나, 적어도 이전 사람들의 덧셈과 빼기가 특히 좋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줄 수 있다.
Daxin dawen dawen daku dahan 은 Jue yin Jing 의 법입니다. 간은 따뜻해야 하고, 담력은 시원해야 하며, 중경 오미원, 설심탕, 영원한 법은 작은 장작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말라리아라는 증후군이 위를 어지럽히고 위기가 오르락내리락하는데, 누가 이런 신, 온, 추위로 치료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말라리아, 말라리아, 말라리아, 말라리아, 말라리아, 말라리아)
위장을 육부로 덮고, 몸을 양으로 하고 음흉하게 쓰고, 통쇠하고 올라가지 않는다. 그것의 구토는 대량이며, 때로는 위를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위가 아니라 간담이 위를 위로 올리는 것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구토를 간병으로 여겼는데, 오늘 사람들은 위병이 이미 귀에 전해졌다고 생각한다.
오광주통은 대신과 대한의 결합이 음경의 정의라고 생각한다. 그는 우매환과 설심탕을 함께 놓았다. 우 후아통 은 Xiexin 수프 는 Jue 음과 질병 이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그는 오매환과 설심탕을 같은 방자에 넣어 내놓았는데, 이는 나중에 필기작가에게는 보기 드문 일이다. 그리고 그는 땔나무탕, 오메이환, 반하석심탕이 한 부류에 속한다고 생각하는데, 아마도 정도 문제일 수도 있고, 육경이 다를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냉열의 결합은 먼저 그것의 끝을 보여준다.
중경부터 이런 신, 온, 추위, 쓴 조합은 설심탕, 오매환 등 처방제를 대표한 뒤 김원 4 인방이 더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임상적으로 우리는 많은 구토병변을 보았는데, 위기가 치솟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간담이 치솟는 것을 보았다. 이때 우리는 갑자기 장치의 책에서 다철사를 말하는 것이 다철사가 위를 내리고 간을 내리고 충동을 떨어뜨렸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실제로 임상에서 증상을 보았는데, 가장 직접적인 것은 위기가 튀어나오고, 위기가 뒤에서 두 개의 공기가 튀어나오고, 간기가 튀어나오는 것이다. 오국통은 여기서도 이 점을 강조했다. 구토는 위기가 솟구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배후에는 간기와 담력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