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춤과 두 사람이 돈다.
힙합 (영어 이름) 은 미국 뉴욕에서 유래한 것으로 90 년대 재즈 댄스의 산물이다. 그것의 동작은 각종 걷기, 달리기, 점프의 조합으로 변화무쌍하다. 머리, 목, 어깨, 상체, 몸통 등의 관절이 굴곡, 회전, 회전, 웨이브, 웨이브 비틀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동작에는 상체와 하체, 복부와 등, 머리와 몸통의 조화, 각 부분의 독립 운동에 초점을 맞춘 구체적인 헬스 효과가 있다. 따라서 힙합은 심폐기능 향상, 지방 감량, 근육탄력 향상, 인대 유연성 향상, 인체의 각 부위 근육군 조정, 아름다운 몸매 형성, 인체의 조화능력 향상, 미적 감각 배양 등의 역할을 한다.
힙합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발전시킨 거리 문화이며 감정을 터뜨리는 운동이다. 순발력이 강하고, 춤을 출 때 사지의 동작도 다른 춤보다 과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온몸의 활력으로 열정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다.
힙합은 사람들의 주의력을 집중시키고, 흥미가 강하고, 동작이 아름답고 자유롭다. 동시에 힙합은 살을 빼는 역할도 있다. 힙합은 강도가 낮은 유산소 운동으로 한 시간 동안 전신 지방을 소비하는 기능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이다. 또한 힙합은 작은 근육 운동이다. 자주 연습하면 전신의 조화성을 높이고 몸의 비율을 더욱 표준적으로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동작에 따라 힙합은 힙합과 벼락춤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힙합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개인 기능 힙합이다. 개인 기교 힙합은 가장 먼저 유행하는 힙합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젊은이들의 활기찬 면모를 드러낼 수 있기 때문이다. 공중제비, 물구나무서기, 점프와 같은 그들의 많은 지상 동작은 모두 고도의 기교를 갖춘 개인 힙합 공연이다. 다른 하나는 단체 힙합으로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힙합 형식이다. 그것은 대중의 요구를 반영하고, 점프하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고, 리듬감이 강하다. 춤을 추는 느낌도 있고 헬스하는 기능도 있어요. 그래서 현재 집단 힙합이 비교적 보편적이다.
개방 회로:
기교성 힙합은 무용수들에게 더 높은 힘, 유연성, 조화를 요구하며, 기교가 강한 스포츠 댄스로 국내 청소년들에게 가장 먼저 사랑받고 있다. 이런 종류의 춤을 추는 청소년을 B-Boy/B-Girl 이라고 합니다.
1980 년대' 힙합의 아버지' 로 불리는 DJ 쿨헤이그는 B-Boy 라는 개념을 창조했고, Breaking Boy 라고도 불린다. 매년, 세계의 많은 나라들은 B-boys 를 겨냥한 경기가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일년에 한 번 BOTY 와 영국에서 열린 B-BoyChampion 이다. 65,438+00 여개국에서 온 수백 명의 선수가 이런 행사에 참가한다. 경기의 우승자는 곧 유명해져서 청소년의 스타가 될 것이다.
힙합 음악:
힙합은 힙합으로, 랩은 랩으로 번역된다. 이 두 개념은 다르다. 힙합은 사실 음악 용어가 아니라 랩, 낙서, 힙합, DJ 접시를 포함한 문화 용어이다. 노래를 부르는 것은 1960 년대에 시작되었고, 힙합은 일종의 음악적 이해로 1970 년대 초에 기원했다. 그것의 전신은 RAP (때때로 약간의 R(B)) 이다.
문자 그대로, Hip-Hop 은 Hip 이고, Hop 은 hop 이고, 합치면 Hip-waking 이다. 처음에는 초기 단계의 힙합 (즉, 우리가 이전에 말했던 벼락춤) 을 가리켜 거대한 개념으로 발전했다. 우리가 말하는 힙합 문화에도 헐렁한 옷, 무거운 순금 액세서리, 그리고' YoYo?' 가 포함돼 있다. 왜 그래요? "구두 습관-간단히 말해서, 미국의 가난한 동네 흑인들의 생활 방식과 그들의" 스타일 "입니다.
무용식 힙합에는 Poping, Locking, Electric, Turbo, House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더 높은 파발과 같은 기교는 필요하지 않지만, 더 많은 조화와 춤감, 그리고 팔다리의 유연성과 통제력이 필요하다. 우수한 힙합 댄서들도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힙합의 기교성과 경기성이 깨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전에는 힙합 애호가들의 충분한 중시를 받지 못했다. 이제 무용관념이 강화됨에 따라 상황이 달라졌다. 심지어 B-Boy 도 연습을 시작하면서 전능한 힙합 선수들이 많이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은 사람들이 자주 접하는 춤이다. 크고 간단한 춤 스텝이 있어 복잡한 춤감을 표현할 수 있다. 배우기 쉽고, 뛰어도 예뻐서 인기가 많아요.
Poping:
기계춤은 몸의 각 부위의 근육과 관절을 이용하여 음악의 박자와 풍부한 상상력에 맞춰 놀라운 춤 동작을 만들어 낸다. 비교적 어려운 힙합 유형에 속한다.
개방 회로:
벼락춤도 고난도의 춤이다.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손, 머리, 땅바닥에서 회전하는 것을 큰 마루라고 한다. 사지로 땅바닥에 밟아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걸음걸이를 하고, 게다가 간사하게 물구나무서기를 하는 것을 작은 마루라고 한다. 물론, 춤을 추는 동안, 너는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동작을 마음대로 코디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이것은 여러 가지 춤을 한데 섞어 마음대로 표현하는 훌륭한 춤 동작이다. 무용 스타일에는 제한이 없어 일반 무용의 규범에서 벗어났다. 개인화된 힙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
하우스 음악과 함께, 춤 단계는 복잡 하 고 마법, 라틴 댄스 트위스트 허리, 무술 힘줄, 탭 댄스, 발레 서클 기본 춤, 매우 우아하고 야생 수 있습니다.
중국 청소년들이 힙합을 처음 접한 것은 1980 년대 미국 영화' 벼락춤' 부터 시작됐다. 당시 벼락춤은 지금의 벼락춤의 전신이었다. 중국 청소년들이 힙합에 대한 인식이 깊어짐에 따라, 그들은 점차 힙합의 본원으로 돌아가 중국에서 자신의 안목과 특색으로 힙합을 실천하고 있다.
초기의 벼락춤을 제외하고 전국 각지의 청소년들은 90 년대 중반부터 힙합 연습을 시작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는 정보가 발달하여 힙합이 일찍 시작되었다. 하남 정주에서는 중원 무술 문화와 힙합의 밀접한 관계로 벼락춤도 일찍 시작되었다. 현재 전국 각지에서 청소년들이 힙합 연습을 하고 있으며, 각 도시의 거리 광장에서 모두 모여 훈련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종종 작은 경기 (전투, 밸러스트/스펠링) 를 조직한다. 쿵푸 최고의 무용수들은 많은 소년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들의 힙합에 대한 열정은 문화예술에서 상업광고에 이르는 힙합의 대량 응용으로 이어졌다. 우리는 주걸륜, 천샤오춘, 소아헌, 온란 등 많은 유명 연예인들의 음악 영상에서 마당을 구르는 자태가 빈번히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나이키, 이녕, 시즌 5, 환원, 김지, 노키아 등 브랜드의 상업광고계는 힙합 스타일링을 이용해 젊은 소비자의 시각을 자주 폭격하고 있다. 2003 년 초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상연된 무용극' 파리성모원' 은 많은 힙합 동작을 이용하여 독특한 문화경관을 형성했다.
전 국민의 헬스 활동이 일어나면서 힙합은 일종의 헬스 운동으로 각 대도시의 헬스 센터로 들어갔다. 많은 춤, 연극, 곡예 전문 종사자들도 힙합을 연습하기 시작했고, 힙합은 각 예술대학에서 널리 퍼졌다. 대학 캠퍼스에서도 힙합을 연습하기 위해 많은 무용동아리를 조직했다. 중학생들은 여가 시간에 힙합 활동에 종사하는 것이 비교적 보편적이어서 각 대도시의 주택단지에서 독특한 청소년 공동체 문화를 형성했다. CCTV 의 5 개 스포츠 채널은 몇 년 전부터 힙합 교육 프로그램 (순수 힙합을 가르치지는 않지만) 을 개설했고, 3 개 무용세계도 2003 년 설 전에 초청된 북댄스홀에서 촬영한 힙합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힙합은 청소년들에게 사랑받는 문체 행사로서 이미 전국적으로 널리 전파되었다.
힙합을 처음 배우려면, 단번에 운동량을 늘려서는 안 되고, 차근차근 해야 한다. 평소 워밍업 활동을 먼저 하고 몸의 각 관절과 인대, 특히 무릎과 발목을 충분히 움직여 점프할 때 부상을 피한다. 그런 다음 일정한 강도와 시간을 입력하는 연습을 30 분 이상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스트레칭 운동을 이용하여 몸을 이완시킨다. 그래야 더 좋은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람마다 나이, 체질, 건강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운동 강도도 다르다. 운동 강도' 는 일반적으로' 최대 심박수' 로 표시되므로 힙합을 할 때 가장 적합한 심박수를 계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25 살이고, 신체 운동에 자주 참여하지 않고, 체력이 보통이라면, 당신의 최대 심박수는 220-25 = 195 이고, 적당한 운동 강도 (운동 심박수) 는 (60 ~ 75%) ×/Kloc 여야 합니다
보통, 우리가 힙합을 추는 가장 어려운 것은 느낌이다. 그럼 어떻게 하면 이런 느낌을 연습할 수 있을까요?
첫 번째 단계: 우선,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몇 배 더 많은 HIP-HOP 을 사랑해야 합니다.
2 단계: 가까운 음악 스튜디오나 비디오 가게에 가서 힙합 댄스곡 CD 나 테이프를 사세요.
3 단계: 주변에서 가장 좋은 저음을 선택하세요.
4 단계: 사온 CD 에서 가장 심장 박동을 일으키는 음악을 선택하세요.
5 단계: 가능한 한 음악을 크게 틀고 음악을 따라가세요! 크다! 먼저 어깨 연습 (어깨를 위아래로 흔드는 것); 처음에는 지루함을 느낄 수 있지만, 힙합을 뛸 때 어깨가 가장 중요한 감각 부위입니다.
6 단계: 이전 단계로 진행하여 다리와 무릎의 상하 탄력을 연습합니다.
7 단계: 음악이 한 걸음씩 좌우 다리를 뒤로 연습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동작도 연습합니다.
8 단계: 손관절의 유연성을 연습합니다 (손끝에서 어깨까지 파도처럼 양손을 연습해야 함).
9 단계: 발가락 연습. 음악을 따라 발가락으로만 걷는 연습을 한다. 발가락으로 앞뒤로 튕기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감정은 또한 1 층을 통과 할 것입니다. 이 단계를 연습할 때는 모든 발볼이 땅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0 단계: 위의 모든 단계를 종합해서 온몸을 자유롭게 흔들면 힙합의 기초가 마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보통 너는 처음부터 좀 더 큰 거울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거울을 향해 연습하는 것이 좋다. 네가 시작할 때, 너는 지루하고 피곤함을 느낄 것이다. 힙합은 힘찬 춤은 아니지만 힘찬 춤만큼 힘들기 때문에 끈기를 가지고 꾸준히 연습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아무런 느낌이 없을 수도 있지만, 네가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많은 유명한 무용수들은 걸을 때나 무심코 갑자기 태어났다. 그래서 연습을 통해 힙합의 대변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지를 유연하게 운용하기만 하면 포핀은 매우 강하다. 사지가 아직 팝이 되기 전에 포핀을 뛰지 마라. 기초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영원히 잘 배우지 못한다. 한 동작을 흉내내어 튀어나와도 업계 인사들은 첫눈에 못생겼고, POPPIN 은 다른 어떤 사람보다 낫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전신이 POP 가 될 것이다. 네가 튀어나올 때, 출력점은 짧고 커야 한다. POPPIN 은 릴랙스할수록 예뻐 보여서 가늘고 가늘어 보여요. 많은 사람들이 연습할 때 윗어깨의 돌하를 이용해 각 부위의 근육을 움직이는 팝을 이용한다. 이런 연습 방법은 정확하지 않다고 말할 수 없고, 다만 팝이 보기 좋지 않을 뿐이다. 더 중요한 것은, 처음 연습할 때 자신의 동작이 매우 적다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이것은 모두 문제가 아니다, 네가 오래 뛰는 한. 기분이 좋아요. 나는 내 몸을 음악에 녹였다. 내가 한 곡에서 몇 가지 동작을 반복해도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느낌이다.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면, 음악에 따라 끊임없이 춤을 추고 노래 한 곡을 연주할 수 있다면 박자를 맞춰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첫째, 손 연습 방법
1, 양손으로 승마 같은 자세를 취하고 손가락을 내려 놓으면 편안함을 느낀다.
2. 그런 다음 손목을 아래로 누르고 손가락 부분을 위로 향하게 합니다. 손목을 눌렀을 때, 팔뚝에 구멍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즉, 축의 작은 구멍입니다. (연습만 반복하면 됩니다.)
3. 연습할 때 손의 윗부분을 보고 근육이 폭발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있는 경우 가슴과 팔이 연결된 부분이 뛰고 있는지, 등 근육이 뛰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손목이 눌려 있을 때 가슴 근육이 약간 뛰고 있지만 가슴 근육은 앞으로 뛰는 것이 아니라 위로 뛰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위의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면, 맞습니다.
처음 훈련을 시작할 때 등 근육의 박동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강행훈련은 가능하다. 손을 연습할 때 어깨에 힘을 주지 말고 모든 힘이 손목에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느낌이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이 손의 연습은 발에 맞는 연습에 맞춰 자연스럽게 해야 한다.
둘째, 발을 담그는 방법
사실 발걸음의 탕탕탕은 사실 바짓가랑이 안의 탕탕탕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복잡하고 연습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사실 가랑이의 연습은 손의 연습보다 쉽다. 다만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되도록 간단하게 해주세요. 간단할수록 좋으니 무릎으로 주의하세요.
1, 먼저 일어나서 무릎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 앉는 것 같아요.
2. 1 시부터 이 동작부터 천천히 일어나세요. 천천히 발을 곧게 펴는 것을 기억하지만 힘을 쓰지 마세요.
3. 천천히 일어나세요. 발이 곧게 서려고 할 때, 갑자기 힘을 주어 발을 곧게 펴게 됩니다 (즉, 무릎을 뒤로 뻗게 됩니다). 이런 반복적인 연습이 유행에 이르렀습니까? 어떤 힘도 사용하지 않거나 엉덩이를 들여쓰지 말라는 것을 명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잘못된 연습 방법이다. 가능한 한 간단하게 생각해 봅시다.
이런 발의 연습은 상지의 연습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셋째, 폭로
사실 타자를 쳐서 연습의 첫 부분을 설명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사실 머리 45 도 방향의 힘의 한 효과입니다.
우리가 길에서 지인을 만났을 때, 우리는 늘 "안녕하세요" 라고 말한다. 머리에 있는 팝은 "안녕하세요" 와 비슷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어떻게 말할까요? 누군가를' 안녕하세요' 라고 부를 때, 머리가 약간 위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그' 점' 은 사실 팝이지만, 열심히 해서 짧은 시간 안에 완성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먼저 편안한 표정을 유지하고 갑자기 사람들에게 먹이를 달라고 부탁하고, 반복해서 연습하면 머리 속의 팝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좀 느껴지지 않나요? 하지만 턱을 밀지 마세요. 뒤통수에 있어요. 저를 따라오실 수 있나요?
넷째, 가슴을 펴라
가슴 연습은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진짜 가슴 전기 충격은 연습이 필요하다. 허리를 처음 펴면 조금 시큰시큰하다. 가슴을 펴고 천천히 긴장을 풀 때 갑자기 팝이 되는데, 이 팝은 허리힘이 아닙니다. 허리를 곧게 펴는 것은 팝을 위한 것일 때 더 예뻐요! ) 을 참조하십시오
보충
마지막으로, Popper: BOKY 의 국내 차원의 몇 가지 견해를 덧붙이고 싶습니다.
1. 팔의 팝은 주로 삼두근과 삼두근을 이용한다. 이렇게 해 볼 수 있습니다. 다섯 손가락으로 벽을 부축하고 손바닥으로 벽을 밀어보세요. (팔꿈치 관절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힘껏 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동작에 사용된 근육군은 대략 팔의 POP 위치이다.
2. 가슴 근육이 수직으로 위쪽으로 걸어갑니다. 주의할 점은 관절을 늘여 완성할 수 있는 폭점은 거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반대로 가슴 대근이 올라가지 않으면 척추 관절의 굽힘에 참여할 수밖에 없다. 또한 흉근의 팝과 경근의 팝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완성된다. 이렇게 이해할 수 있어요. 흉근이 위로 올라갈 때 머리를 원래 위치에 두거나 약간 아래로 눌러 목의 근육을 자연스럽게 압축시킵니다. 또한 목 근육을 어떻게 단련합니까? 모두가 두 개의 음을 보내려고 합니다. 하나는 "오" 입니다. 이 입이 최대로 펴지면 당연히 흉쇄 유돌근이 조여진다. 다른 하나는' 하' 입니다. 이런 입형은 견갑제근과 견갑설골근을 최대한 조여줄 수 있다. 이 세 개의 근육은 목 쿵쾅거리는 소리의 중요한 원천이다.
3. 다리를 벌리다. 관절로 완성해야 하는 유일한 팝입니다. 무릎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는 상황에서 허벅지 각 부위의 근육을 조이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또 보충해야 할 것은 다음 판의 팝이 허벅지 근육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일부 특정 동작에서는 엉덩이와 등 아래 근육도 팝을 사용합니다.
번화한 도시 거리에서, 우리는 때때로 많은 젊은이들이 이런 옷차림을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넓은 스웨터나 초대형 스포츠 코트가 엉덩이를 직접 가리고, 상체 안팎이 겹치고, 바짓가랑이가 낮게 바짓가랑이에 걸려 있고, 바짓가랑이가 바닥에 직접 버티고, 바짓가랑이가 발뒤꿈치에 겹쳐져 있어, 온 사람이 꽉 끼는 옷커버 속에 안전하게 숨어 있다.
이런 편안하고 유머러스한 옷차림 스타일은 사실 아프리카계 가정에서 나온 것이다. 원래 돈을 절약하기 위해 형과 누나가 입었던 큰 옷을 입도록 허락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렇게 헐렁한 거리감이 형성되었다.
세계 각지의 거리에서 온 흑인 랩인 힙합, 스케이트보드 등 극한 스포츠가 유행함에 따라 흑인 뮤지션과 길거리 스포츠 달인들에게 사랑받는 드레스 스타일도 전 세계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힙합의 전형적인 착용 스타일은 주로 과장된 로고와 같은 넓은 슬랙스, 사이드 지퍼가 달린 청바지나 트레이닝바지, 농구화 또는 워커화, 어부모자 또는 야구 모자, 민족 패턴이 있는 스카프, 머리카락이 밀이삭으로 염색되거나 땋은 머리입니다. 해당 액세서리로는 타투 타토, 은귀걸이 또는 코고리, 팔고리, 행렬 선글라스, MD 워크맨, 스쿠터, 배낭 백 팩 등이 있습니다. 이 자질구레한 옷들이 한데 모여 미국에서 20 년 동안 유행했던 힙합 패션을 형성했다.
거리에서 이렇게 치장하는 남자를 보았을 때, 그는 이미 검은 긴 머리, 긴팔 면 셔츠, 반팔 야구 티셔츠, 초대형 운동바지, 손톱 두께의 철근이 그의 왼쪽 귀뼈를 뚫고, 안개가 자욱한 은색 이어폰이 목에 걸려 있고, 발목 보호를 강화하는 스케이트와 큰 네모난 배낭을 엮었다. 어쨌든, 그들은 방금 친척을 방문하러 온 미국계 중국인의 아이처럼 보인다. 놀라지 마세요. 힙합 팬임에 틀림없어요!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이 전형적인 힙합 의상들은' 상큼함' 이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사실 큰 티셔츠는 어디에나 있고 와이드 슬랙스도 신선하지 않아요. 바짓가랑이 청바지는 최근 몇 년 동안 소녀들이 타이트한 티셔츠를 매치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농구화와 노동자 부츠는 야구 모자, 스카프, 귀걸이, 배낭, 선글라스는 말할 것도 없이 흔히 볼 수 있다. 모든 힙합 설비 중 비교적 새로운 것은 스쿠터뿐이지만, 1970 년대에 태어난 대부분의 아이들은 유치원에서 놀던 빙수를 기억해야 한다. 역시 고급차 손잡이로 앞뒤 2 륜, 중간 싱글 페달, 오늘 유행하는 스쿠터와 똑같다. 그래서 신선해 보이는 힙합 패션은 사실 별로 신선하지 않다.
그 평범한 옷들을 재조합하여 유례없는 힙합 느낌으로 입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힙합 스타일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대답은 간단 하 고 분명 하다: "당신은 그 느낌이 필요 합니다." " 간단히 말해서' 느낌' 이라는 단어지만 좀 더 투철하게 말하자면, 이 단어는 타고난 예술적 재능, 음악과 춤에 대한 느낌, 예리한 촉각과 미각, 외향적인 성격, 우수한 영어 능력과 유머 감각을 포함한다. 즉, 힙합 감각을 최대한 발휘하고 싶은 사람은 매우 쿨한 신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영어 단어를 찾아 형용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것은' 스마트' 이다.
따라서 자신의 수양이 아직 이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이 아직 제자리에 있지 않은 힙합을 시도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울 뿐이다. 이미 힙합에 수양이 있는 사람들에게 보이면 배꼽을 잡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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