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는 물에 신경 쓰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습니다. 산은 흙과 돌을 신경쓰지 않으므로 높을 수 있다. 명사는 사람을 싫어하지 않으므로 대중이 될 수 있다. 학자들은 아무리 배워도 싫증이 나지 않으므로 성인이 될 수 있다. ("파이프 공식 솔루션")
아들은 말했다: "아는 사람은 물을 즐기고, 어진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아는 자는 움직이고, 어진 자는 고요하다. 아는 자는 즐겁고, 어진 자는 장수한다. " ("논어 영업")
아들은 쓰촨 에서 말했다: "죽은 사람 은 스프 처럼, 낮과 밤 을 포기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논어 자한")
서자는 "중니는 물을 부르며' 물, 물!' 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물에서 빼내나요?"
맹자는 말했다: "불량배의 근원은 밤낮으로 포기하지 않고 태평양에서 뒤떨어진다. 만약 네가 이것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가져가도 된다. 기초가 없다면, 7 ~ 8 월 사이에 빗물이 모이고, 도랑이 꽉 찼고, 마르면 멈출 수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들었다, 신사 수치. 클릭합니다 ("맹자 이로상")
맹자는 "공자는 동산에 오르고 작으며 태산에 올라 천하보다 작다" 고 말했다. 그래서 바다를 보는 사람은 물속에서 수영하기가 어렵고, 성인의 문도 입을 열기가 어렵다. 물을 볼 능력이 있으면 꼭 봐야 한다. 해와 달이 밝으면 빛이 비춘다. 흐르는 물도 사물이지만, 영객은 아니다. 군자의 의지도 도중이니, 도장에 도달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맹자 헌신")
물처럼 선하다. 물이 모든 것에 좋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뭇사람의 악에 있기 때문에, 길에 있다. 좋은 곳에서 살고, 마음씨가 착하고, 마음씨가 착하고, 언사에 능하고, 선정에 능하고, 처사에 능하며, 처세에 능하다. 남편은 논란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다. ("노자" 제 8 장)
강해는 백곡의 왕이 될 수 있고, 그의 선량함으로 백곡의 왕이 될 수 있다. ("노자" 제 66 장)
천하가 물보다 약하지 않고 강자가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쉽다. 약한 승강, 부드러운 승강, 천하는 모든 말을 알고, 말은 끝이 없다. ("노자" 제 78 장)
Fubing 이미지는 물, 물 여행은 높은 것을 피하고, 군대의 형태는 현실을 피하고 허공을 친다. 물은 땅 때문에 흐르고, 병사는 적 때문에 이긴다. 그러므로 병사는 일정한 세력이 없고, 물은 무상하다. 적의 변화로 승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신이다. "손자병법 가상현실"
물을 칭찬하는 중국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얼음은 물보다 차갑고, 물은 병사에 의해 막히고, 물은 물을 가린다.
백수는 새 바산 촉수를 짓고 산을 넘고 물을 넘고 마지막 정거장을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칼을 뽑아 물을 끊다, 봄바람, 이수, 부용교통, 샘물
잔산 잔수가 물을 마시고, 자를 재어 물을 재니, 내 마음이 봄물 한 못에 구겨졌다.
물에 빠진 개를 때려도 물이 새지 않고, 물방울이 얼음으로 떨어지고, 물방울이 돌을 뚫고 민물 우정을 쌓는다
가까운 물은 산을 오르고, 양동이는 물을 올리고, 물은 물과 같고, 바람은 물을 불고, 부용은 나온다.
역수 행주는 다리 아래 대중수, 높은 산은 흐르는 물, 쟁기수를 집수하지 않는다.
황하청, 강물이 맑고, 배는 씻지 않고, 홍수가 범람하고, 맹수가 혼수를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다.
혼수는 물고기를 만지고, 바닷물은 가볍게 날고, 물은 산을 끼고, 거울은 달을 쓴다.
용은 물을 길어 백성을 물과 불에 구하고, 우물물은 강물을 범하지 않는다. 작은 물방울이 급수탑 근처의 바다를 형성했다.
근수누대는 먼저 월적토를 산으로 삼고, 고인 물은 뜻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안전하게 물의 흐름을 유지하고, 물은 썩지 않고, 후숙은 물에 물을 붓지 않는다.
흐르는 물, 복숭아꽃, 흐르는 물, 무정한 목본수원, 소는 물을 마시지 않고 어쩔 수 없이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다.
(이 글은 바이두 문고에서 발췌한 것이다)
스시의 고대시를 마시는 물을 칭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왕손 이청조의 원한
호수의 풍랑은 끝이 없다.
가을은 황혼이고, 빨간색은 희고, 향은 적다.
물과 산은 사람들에게 다가옵니다.
자신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좋다.
연밥이 늙어가고,
녹이슬로 씻고 사과화초.
갈매기에서 자는 백로는 뒤돌아보지 않습니다.
증오와 마찬가지로 사람은 일찍 돌아온다.
목강 백윤회예
석양은 점차 강으로 가라앉고, 반강은 푸르고 반녹색이다.
불쌍한 9 월 초 3 박, 이슬은 구슬 달처럼 활과 같다.
면수시경
이 강은 물이 가득 차서 바다로 흘러들어갔다.
송골매는 매우 빠르게 날고, 때로는 체류할 때 날기도 한다.
나의 형제 그리고 마을 사람들과 친구들이 얼마나 슬픈가.
혼란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누가 부모가 없는가.
강물이 가득 차서 물줄기가 세차게 앞으로 흐른다.
송골매는 빠르게 날고, 높이는 임의로 도도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일을 처리하지 않고 안절부절못하고 외롭고 외롭다는 것을 떠올린다.
마음의 아픔은 행동하지 않고 오래도록 잊을 수 없는 추억이다.
송골매는 언덕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인민을 처벌하는 거짓말보다 못하다.
친구에게 경계하라고 경고하고 각종 헛소문이 들끓다.
계림은 세계 최고의 풍경을 가지고 있다.
4. 고문요수고산사 북가정서, 수위가 초하입니다. (백거이' 전당춘유')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인가. "이백의" 입주 "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은 아직 서쪽으로 흐를 수 있으니, 흰 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소식)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이도원의 삼협 협곡"
물이 푸르고, 천 피트가 밑바닥을 본다. 너는 가는 돌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고, 그것들을 직시할 수 있다. (오군과 주서)
당 왕보' 추무릎궁 송별서'' 석양이 외롭고 가을물 * * * 창공이 같다.
물의 연꽃처럼 자연의 조화가 있다. 아마도 이것은 흐르는 물, 핵심 속의 먼지일 것이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뜻이 있는 사람은 샘물을 훔치지 않고, 충후한 사람은 샘물을 훔치지 않는다. 물은 배에 실을 수 있고, 배도 뒤집을 수 있다.
낙화는 뜻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산은 눈썹의 집합이고 물은 눈이다.
멀리서 바라보니, 산고운은 옅고, 빛깔은 산뜻하며, 가까이 다가와 보니 물소리만 들렸지만 소리는 들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은 천리, 만리천에는 구름이 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예전에 동정호의 기세가 웅장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오늘의 소망이 마침내 악양루에 올랐다.
청산은 은은하게 천리 밖의 푸른 물이고 가을은 줄곧 강남초목이 마르지 않았다.
3 월 3 일 설, 날씨가 맑아 장안곡강변에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이 모였다.
가을물 * * * 하늘은 일색이고 저녁노을은 외롭고 일제히 날아간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것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러기는 나에게 대답하지 않았고, 강과 호수는 빗물에 잠겼다.
예전에 동정호의 기세가 웅장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오늘의 소망이 마침내 악양루에 올랐다.
위, 나는 하늘의 파란색과 깊이를 보았고, 아래, 나는 물의 녹색과 초조함을 보았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준청은 동양의 흐르는 물을 물었다.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을까! 。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용솟음치는 파도 속의 물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너는 나의 태슬을 잡을 수 있다. 용솟음치는 파도 속의 물이 매우 탁해서 나의 두 발을 물에 잠기는 데 쓸 수 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지아 지안 "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조조: 바다를 봐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로: "거위 노래")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육유: "산시촌 유람")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유우석: "지죽사")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양완리:' 작은 풀'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스시: "huichong Chunjiang 야경")
시냇물은 녹색을 감싸고, 양산은 푸르다.
5. 대우치수문에 관한 문어문 원문: 황제는 "자, 우! 너도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 나는 무릎을 꿇고 말했다: "뒤! 황제, 너 무슨 소리 야? 매일 생각하고 있어요. " 가오 타오 는 말했다, "휙! 어떻게 된 거야? " 그래서 말했다: "큰 홍수, 광대 한 언덕, 희미한 사람들. 4 년 동안 히치하이크를 타고 산간지목을 따라 신선한 음식을 가지고 놀다. 구천은 사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치천은 가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결정했다. 그리고 좁쌀 파종도 하고, 목숨을 걸고 신선한 곡식을 먹는다. 도대체 움직이느냐 안 움직이느냐. 증기민은 식량이고, 만국은 거지이다. " 고 말했다: "나머지! 여선생님. "
고 말했다: "어서, 나머지! 너도 네 생각을 말해 봐. " 우는 그에게 감사하며 말했다. "그래, 왕,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할까? 하루 종일 생각하는 것은 지칠 줄 모르고 일하는 것이다. " 가오 타오는 말했다: "오,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그래서 말했다: "홍수가 하늘을 만나고, 산을 둘러싸고 언덕을 물에 잠기고, 백성들이 홍수에 삼켜졌다. 나는 네 가지 교통수단을 가지고 산길을 따라 나무를 베고 푯말로, 버이와 함께 방금 잡은 날짐승과 짐승을 백성들에게 선물했다. 나는 큐슈의 강을 준설하여 홍수를 사해로 유입시키고, 밭의 작은 도랑을 준설하여 밭의 물을 큰 강으로 유입시켰다. 나는 후직과 함께 식량을 재배하여 사람들에게 식량과 고기를 제공한다. 또한 무역을 발전시켜 필요한 상품을 교환하여 인민을 정착시키고 각 제후국이 통치를 받기 시작했다. " 가오 타오 는 말했다, "예! 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클릭합니다
6. 고대 중국 풍경 묘사
나는 구멍과 함께 강을 건너 산으로 가려고 노력했는데, 나는 피곤해서 제대로 설 수가 없었다. 나는 수천 마일을 건넜다. 산에서 샘을 채취하여 흔쾌히 마시며 미네랄이 있다고 웃을 수 있다. 병통을 가지고 오지 않은 것을 후회하여 이득을 보다. 나중에 자주 보면 그 산에 오르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고 한다. 그리고 나는 공과 던과 함께 갔는데, 그들 셋은 모두 전갈자리였다! 댄, 침대에서 뛰어내려 서둘러 집합지로 달려가 배고프게 빵을 사고, 물을 마시고, 샘물을 타고 강을 건너고, 길에서 인적이 없고, 들풀이 제멋대로 하며 한숨을 쉬었다. 산을 봐, 산이 지름길로 멀어. 들판을 돌며 논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산을 둘러싸고 있는 강을 보고, 강으로 고생하며, 다리를 찾아 지나가려고 하는데, 길이 길고, 결국 다리 하나를 보았다. 공이 먼저 정탐하러 갔고, 던과 나도 뒤이어 갔다. 자세히 보니 다리가 없고, 석판길이 깔려 있어 좀 침수되었다. 한 농부에게 왜 다리를 건너는지 물었다. 이것이 유일한 길이라고 대답하고 맨발로 가야 한다. 물 속에서 잔잔한 석두 바라보며 석두 아래로 뛰어내렸다. 음탕한 깊이를 모른다. 나는 우울할 때 두 아이가 맨발로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석두 미끄럽지 않냐고 물었다. 물이 급하다. 대답이 없다. 그래서 그는 신발과 양말을 벗고 서로 도왔다. 나는 초조함을 느끼지 않고, 단지 재미있어서 멈출 수가 없었다. 강 건너편을 바라보며 우리가 위대할 뿐만 아니라 영웅이라고 한탄했다. 강을 건너는 것은 산이다. 위에 길이 없어 던이 옷을 입는 것이 불편하다. 많은 곳에서 갈 길이 없다. 다행히 저 우산 하나 이상, 그럼 하나 더 찾으십시오. 산을 볼 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대숲과 산을 많이 보니 산길에는 모두 흙잎이다. 나는 짐을 덜어주기 위해 스프링이 없는 병을 버렸다. 상반신에는 상하의 길이 없다. 하산하기 전에 집이 있고 마당에 우물이 있어 물을 길어올 수 있다. 기분이 상쾌하고 깨끗한 얼굴을 씻고 마셨다. 나는 병을 다시 가져가고 싶지만, 그 이상한 병은 아직 남아 있다.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떠날 수밖에 없다. 앞으로 걸어가면 대나무 숲을 만나 들어가, 산에서 보면, 먼저 정상에 오르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다시 내려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과 던은 모두 그들이 배고프다고 말했다. 땅에 마을과 포장 봉지가 하나 있는 것을 보고 한 마을 여자에게 어디서 파는지 물었다. 마을 아낙네는 앞을 가리키고 있다. 보지 않고 돌아가서 우물물을 가지고 허기를 채우다. 거미 한 마리를 만났을 때, 그 발의 글자에 깜짝 놀라 빨간색과 노란색이 섞여 있었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다시 강변에 도착했을 때, 물이 길 전체를 물에 잠기는 것을 보고 더욱 조급해졌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너는 반드시 전진해야 한다. 강가에 이르자 물이 급하면 겁이 나서 강 아래를 보지 말라고 권했다. 한 걸음 걸을 때마다 물이 무릎까지 온다. 강을 건너서 다시 걱정하다. 그는 또 해변에 가서 쉬고 싶다고 말했다. 해변에 도착하면 옆에 싱크대가 있고, 물이 흐르고, 물이 강으로 흘러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수조는 깊지 않고 무릎이 깊지 않다. 물에 뛰어들어 앉아서 물속에 있어라. 물놀이를 하며 숨을 죽이고 오락을 즐기다. 물에 다시 누우다. 수력이 높아서 수영하지 않았습니다. 추워지면 잊어버리고, 말하면 정오다. 나는 매우 편안해서 떠나고 싶지 않다. 그 후, 나는 일어나 수면에서 한 번 뛰어올라, 잠시 떠다녔다. 매우 시원하고 위험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양은 오른쪽으로 솟아올라 모래사장으로 가서 발을 데우고 물가로 가서 발을 씻고 노면을 드러내고 젖은 옷은 쾌적하다. 하지만 올 때는 마음속에 희망이 있고, 돌아올 때는 마음이 피곤하다. 글자다리가 약해서 길이 길다. 내가 마침내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피곤해서 무릎을 꿇고 걷거나 가만히 앉아 있었다. 뉴스를 보고 가끔 자신이 본 것을 본다. 그 글자가 고정망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한나절 동안의 휴식은 다리의 피로를 풀지 않고 오히려 생활의 즐거움을 얻게 되어 가치가 있다. 타고난 슬픔, 기쁨은 슬픔이고, 점점 더 기쁨이 그리워진다. 가슴 아픈 남자는 2007 년 7 월 3 일 일기를 읽었다.
7. 고대 중국 풍경 묘사
나는 구멍과 함께 강을 건너 산으로 가려고 노력했는데, 나는 피곤해서 제대로 설 수가 없었다. 나는 수천 마일을 건넜다. 산에서 샘을 채취하여 흔쾌히 마시며 미네랄이 있다고 웃을 수 있다. 병통을 가지고 오지 않은 것을 후회하여 이득을 보다. 나중에 자주 보면 그 산에 오르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고 한다. 그리고 나는 공과 던과 함께 갔는데, 그들 셋은 모두 전갈자리였다! 댄, 침대에서 뛰어내려 서둘러 집합지로 달려가 배고프게 빵을 사고, 물을 마시고, 샘물을 타고 강을 건너고, 길에서 인적이 없고, 들풀이 제멋대로 하며 한숨을 쉬었다. 산을 봐, 산이 지름길로 멀어. 들판을 돌며 논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산을 둘러싸고 있는 강을 보고, 강으로 고생하며, 다리를 찾아 지나가려고 하는데, 길이 길고, 결국 다리 하나를 보았다. 공이 먼저 정탐하러 갔고, 던과 나도 뒤이어 갔다. 자세히 보니 다리가 없고, 석판길이 깔려 있어 좀 침수되었다. 한 농부에게 왜 다리를 건너는지 물었다. 이것이 유일한 길이라고 대답하고 맨발로 가야 한다. 물 속에서 잔잔한 석두 바라보며 석두 아래로 뛰어내렸다. 음탕한 깊이를 모른다. 나는 우울할 때 두 아이가 맨발로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석두 미끄럽지 않냐고 물었다. 물이 급하다. 대답이 없다. 그래서 그는 신발과 양말을 벗고 서로 도왔다. 나는 초조함을 느끼지 않고, 단지 재미있어서 멈출 수가 없었다. 강 건너편을 바라보며 우리가 위대할 뿐만 아니라 영웅이라고 한탄했다. 강을 건너는 것은 산이다. 위에 길이 없어 던이 옷을 입는 것이 불편하다. 많은 곳에서 갈 길이 없다. 다행히 저 우산 하나 이상, 그럼 하나 더 찾으십시오. 산을 볼 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대숲과 산을 많이 보니 산길에는 모두 흙잎이다. 나는 짐을 덜어주기 위해 스프링이 없는 병을 버렸다. 상반신에는 상하의 길이 없다. 하산하기 전에 집이 있고 마당에 우물이 있어 물을 길어올 수 있다. 기분이 상쾌하고 깨끗한 얼굴을 씻고 마셨다. 나는 병을 다시 가져가고 싶지만, 그 이상한 병은 아직 남아 있다. 나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떠날 수밖에 없다. 앞으로 걸어가면 대나무 숲을 만나 들어가, 산에서 보면, 먼저 정상에 오르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다시 내려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공과 던은 모두 그들이 배고프다고 말했다. 땅에 마을과 포장 봉지가 하나 있는 것을 보고 한 마을 여자에게 어디서 파는지 물었다. 마을 아낙네는 앞을 가리키고 있다. 보지 않고 돌아가서 우물물을 가지고 허기를 채우다. 거미 한 마리를 만났을 때, 그 발의 글자에 깜짝 놀라 빨간색과 노란색이 섞여 있었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다시 강변에 도착했을 때, 물이 길 전체를 물에 잠기는 것을 보고 더욱 조급해졌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너는 반드시 전진해야 한다. 강가에 이르자 물이 급하면 겁이 나서 강 아래를 보지 말라고 권했다. 한 걸음 걸을 때마다 물이 무릎까지 온다. 강을 건너서 다시 걱정하다. 그는 또 해변에 가서 쉬고 싶다고 말했다. 해변에 도착하면 옆에 싱크대가 있고, 물이 흐르고, 물이 강으로 흘러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수조는 깊지 않고 무릎이 깊지 않다. 물에 뛰어들어 앉아서 물속에 있어라. 물놀이를 하며 숨을 죽이고 오락을 즐기다. 물에 다시 누우다. 수력이 높아서 수영하지 않았습니다. 추워지면 잊어버리고, 말하면 정오다. 나는 매우 편안해서 떠나고 싶지 않다. 그 후, 나는 일어나 수면에서 한 번 뛰어올라, 잠시 떠다녔다. 매우 시원하고 위험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양은 오른쪽으로 솟아올라 모래사장으로 가서 발을 데우고 물가로 가서 발을 씻고 노면을 드러내고 젖은 옷은 쾌적하다. 하지만 올 때는 마음속에 희망이 있고, 돌아올 때는 마음이 피곤하다. 글자다리가 약해서 길이 길다. 내가 마침내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피곤해서 무릎을 꿇고 걷거나 가만히 앉아 있었다. 뉴스를 보고 가끔 자신이 본 것을 본다. 그 글자가 고정망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한나절 동안의 휴식은 다리의 피로를 풀지 않고 오히려 생활의 즐거움을 얻게 되어 가치가 있다. 타고난 슬픔, 기쁨은 슬픔이고, 점점 더 기쁨이 그리워진다. 가슴 아픈 남자는 2007 년 7 월 3 일 일기를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