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도장
호도사, 호허사감소, 허베이 시 사람, 베이징 무당 삼풍 친목회 부회장, 제 22 대 정통 용문도사 무당 삼풍파 제 15 대.
호도사 소개
긴, 도로 번호 후진타오; 심장이 없다. 허베이시 사감소 소장, 베이징 무당 삼풍 친목회 부회장, 정통 용문 제 22 대 도사 (도명: 후); 무당 삼풍파 제 15 대 후손. 후베이 () 성 양신현 () 에서 태어났고, 열세 살 때 빈한한 출신으로, 집을 떠나 스승과 함께 공부하였다. 열다섯 살 때 그는 무당산의 선생님 종운룡을 만나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도관에서 호도사는 무공을 열심히 연습하고, 중일을 열심히 연습하고, 심성을 연마한다. 머리가 또렷하고 수련방식이 독특하여 선생님께 가르침을 받았다.
-응?
도사 후 () 의 정신 체험.
13 세 때 민간 고수의 지시를 받아 무당으로 돌아가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웠다. 무당 문하의 규칙은 매우 엄격하여 무공비법은 공개하지 않는다. 그러나 호도사는 꾸준하게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했다. 다년간의 시련을 거쳐 그는 좋은 기초를 갖게 되었다.
무당삼풍파 제 14 대 장문 종운용, 15 세 때 제자로 입양됐다. 동시에, 그는 쿵푸를 얻었기 때문에 무당도교 쿵푸단의 성원으로 선출되었다. 같은 해 대만성 도교 음악회 공연에 참가하여 연주에 가서 촬영절에 무당 쿵푸를 공연했다. 싱가폴 도교협회 태상군 생일공연에 초청되어 미국 오스틴에 공연을 하러 갔다.
2006 년 형인 소룡우 (석양장문) 와 함께 산을 내려와 (무당도장용유무관) 을 설립하여 무당무술을 전수했다. 재학 기간 동안 그는 줄곧 무술 총감독을 맡았다. 같은 해 6 월 5438+2 월, CCTV' 심련심' 예술단에 팀을 이끌고 남수북조단강 저수지 지역으로 가서 공연을 했다.
2008 년 초청에 초청되어 제 3 회 중국 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2008 년 장쑤 무석에 무당도교문화를 전파하는 교학기구를 설립했다.
2008 년 중국 저우산 도화도 제 1 회 김용 무술 문화제에 팀을 이끌었다. 권투장을 떠난 후 홍도
2009 년부터 전국의 유명한 도관을 방문하여 허베이 양식 태극권의 발원지인 영년현에서 교류를 배우고, 지로 주먹의 발원지인 당산에서 주먹을 전하고, 당산옥청사에서 수행을 하였다. 이후 베이징 인민대학교 종교과에 와서 심학을 하고, 동시에 중국도교양생협회에서 일하며, 도교기법의 연구와 정리에 종사하며, 베이징도교양생학원에서 양생술을 가르친다. 북경에 있는 동안 나는 많은 대형 행사에 참가했다.
20 10 선생님의 지도하에 베이징에 무당 삼풍회관을 설립하고 무당 삼풍 친목회 베이징 지부 부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동시에 베이징, 산둥, 하북에서 회원을 모집하여 홍도를 위해 학습반을 조직하다.
호도장 실천
도사 후, 다른 사람을 위해 고생하는 것은 자연에 순응한다. 그는 경건하고 부모처럼 선생님을 위해 봉사하며 목표를 넘어선 적이 없다. 도경을 연구하고, 수행에 전념하고, 음양의 아름다움을 파악하고, 도관의 정상을 등반하기로 결심하다.
그는 비바람을 무릅쓰고 먼 거리를 여행하며 겸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를 사귀고, 고행승 모금을 하며, 수양에 깊은 조예를 얻었다.
그해의 방랑에서 출가하여 오늘까지 그는 비범한 기질을 가지고 도교의 위대함을 깊이 이해했다. 기공계 어룡이 뒤섞여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고 느끼다.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전 국민의 체력을 높이기 위해 도가' 세육육' 의 취지와 전통에 따라 그는 은거한 승려들과는 다르다. 2008 년에 그는 의연히 산을 나와 조상의 비전과 평생 수련을 세상에 바쳤다. 장쑤 무석, 절강 도화도, 광동, 허베이 등지에서 무당무술, 단도 내공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중국 전통문화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고, 염황 자손에게 큰 기대를 걸고, 학우들을 강하게 감염시키고 있다. 그의' 도교 기공 진전' 은' 조금씩 뼈에 사무치고, 피가 온 세상에 퍼진다' 며 수강생들을 보산에 매료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