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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의 전설

1) 돌기둥: 돌기둥마을 70 대 촌민 왕숙영에 따르면 그녀의 할아버지 13 살 때 산둥 때부터 이곳에 와서 돌기둥을 재배하는 생활을 시작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돌기둥으로, 어렸을 때 높이가 1 미터밖에 되지 않았다. "그것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돌기둥 꼭대기는 약간 오목한 평면으로, 위에는 항상 만수가 있다. "나는 항상 여기서 논다. 손으로 물을 닦고, 뒤돌아보면, 위에 물이 있다. " 문혁 때 돌기둥의 물이 박살난 후 사라졌다. 돌기둥이' 키가 크다' 는 이유에 대해 마을 사람들은 그 아래부분이 노느릅나무의 뿌리와 연결되어 있고 느릅나무가 자라면서 땅이 계속 드러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2) 느릅나무는' 수호신' 이다. 느릅나무에 붉은 줄기가 많이 감겨 있고, 어떤 것은 늙고, 색깔은 퇴색하고, 어떤 것은 금방 묶였다. 이 느릅나무의 천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원래 느릅나무 자체는 이미 현지 마을 사람들의 눈에는' 수호신' 이었다. 카리스마가 있어서 아무도 움직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을 것이다. 마을 사람들은 집에 아이가 있는 고민이나 경사가 있을 때 경건하게 붉은 천이나 붉은 선을 나무에 묶어서 기도한다.

3)' 인삼인형': 여러 해 전 현지 민간 연예인들이 초청에 응해 그림자극을 공연하고, 무대는 느릅나무 아래에 설치됐다. 이 연극이 상연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마을 사람들은 한 남자와 한 여자와 두 아이가 키가 같을 뿐만 아니라 빨간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두 낯선 얼굴은 아무도 모른다. 현지 촌민의 아이도 아니고 어른도 동행하지 않았다. 마을 사람들은 매우 의아해했다. 다음날 마을 사람들은 느릅나무 맞은편의 독수리 입 아래 물집에서 물에 비친 홍삼꽃 두 송이를 발견했다. 그래서 일부 마을 사람들은 절벽을 기어올라 찾았지만 인삼을 찾지 못했다. 나중에 1930 년대에 일본 침략자들이 이곳에 왔을 때, 일본 군인들은 마을 사람들로부터 이 이야기를 듣고 독수리 입랍자의 절벽을 기어올라 찾았다. 결국 세 명이 죽었지만, 그 후로 거품 속의 인삼꽃의 그림자가 사라졌다. 마을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인삼 인형이 없어졌다."

4)' 동방서' 응우옌공: 관디안 현지에 따르면 현지 역사 유명인 중 한 명인 응우엔 공, 성은 응우엔, 건륭은 25 년 4 월 (1760) 산둥 봉래에서 태어나 13 년 (1) 에 태어났다 응우옌공치아는' 삼락삼출', 머리카락은' 삼백삼흑' 으로 각각 74 세, 130 세, 140 세 때 흰색에서 검게 변했다. 민국 12 년, 응우엔 공 65, 438+0, 63 세 때, 봉천 총재 왕영강 심의 후, 봉급 3 천 데나리온을 주었다. 현지 노인에 따르면, 그는 어렸을 때 마을에서 할아버지 응우옌을 만났는데, 생김새는 줄곧 많이 변하지 않았다. 응우옌공이 죽은 후, 2600 데나리온을 유증하여 현지에 학교를 지었지만,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응우옌공의 양생의 도리에 이득을 보았다. 전설에 의하면 어르신들은 심죽으로 양생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그들의 식습관에 따르면' 심죽찜닭' 과' 심죽발포주' 도 현지인들이 손님을 대접하는 맛있는 건강식품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