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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과 예화연죽기" 의 번역은 무엇입니까?

"문화화, 구름, 구, 연죽의 이야기" 를 번역하다.

대나무가 태어났을 때, 단지 1 인치의 긴 싹이 있었지만, 마디에는 잎이 있었다. 매미 배, 뱀비늘 같은 작은 죽순부터 몇 피트 높이의 거대한 대나무까지, 항상 명절이 있고, 항상 잎이 있다. 하지만 지금의 사람들이 대나무를 그리는 것은 모두 한 토막씩 연결되어 하나씩 쌓여 있다. 이렇게 하면 대나무가 어디 있을까요?

그래서 대나무를 그리려면 마음속에 꼭 완전한 대나무가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펜을 들고 눈을 떼지 않고 쳐다보면, 너는 마음속으로 네가 그려야 할 대나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때 빨리 네가 본 것을 따라 그림을 그리며, 네가 본 이미지를 포착해라. 마치 토끼가 막 뛰어올랐던 것처럼 황새는 잠시 긴장을 풀자마자 맹렬하게 달려들어 명중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네가 나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것이다.

나는 할 수 없지만, 나는 마음속으로 진상을 안다.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지만 할 수 없고, 인식과 행동이 통일되지 않고, 도리에 대한 이해와 실제 조작이 일치하지 않는다. 이것들은 모두 공부가 부족한 문제이다. 그래서 늘 마음속에 몇 가지 일이 있어서 해도 능숙하지 않다. 평소에 자신이 그들을 잘 알고 있다고 느꼈는데, 마지막 순간에 갑자기 이해하지 못했다. 대나무만 그리나요?

자유는' 푸' 를 써서 코에게 보냈다. "나의 주인은 도살소이지만, 그가 말한 이치는 양생하는 사람이 받아들였다. 윤평은 바퀴를 만드는 것이지만, 그의 경험은 학자들에 의해 이용되었다. 지금, 나는 네가 화죽에 기탁한 사상 감정이 방법이 있는 사람의 지식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니? " 자유회는 여태껏 그림을 그리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대강의 뜻만 알고 있었다. 나처럼, 나는 가능성의 회화 이론뿐만 아니라 그의 회화 방법도 배운다.

처음에 그는 자신의 수묵화와 죽화를 중시하지 않았다. 세계 각지의 사람들이 잇달아 와서 실크 그림을 요구하다. 그는 싫증이 나서, 실을 바닥에 내던지고, "나는 이 실크로 양말을 만들거야!" 라고 욕설을 퍼부었다. 사의사는 듣고 한마디 했다. ".

나중에 나는 양주에서 경성으로 돌아왔고, 나는 서주에 지사로 갔다. 그리고 코가 제게 말했습니다. "저는 최근 문인들에게 우리 묵가가 펑성 근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곳에 가서 그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양말 재료는 너에게 집중해야 한다. " 편지의 끝에는 "거위 시냇물에서 한 가닥 한 가닥을 쓸어 한채 만 피트 길이를 가져갈 예정이다" 는 시가 한 편 더 쓰여졌다

나는 코우에게 말했다. "대나무는 길이가 만 피트이고, 250 개의 실을 써야 한다. 나는 네가 그림을 그리는 것을 게을리하는 것을 알지만, 너는 단지 이런 비단책을 얻고 싶어한다! " "나는 말문이 막혀서 말했다." 내가 틀렸다. 세상에 만척 대나무가 어디 있을까? "나는 이 점을 설명하고 그의 시에 회답했다." 세상에는 아직도 천 개의 대나무가 있고, 달은 그림자가 길다. ""

그리고 웃을 수 있습니다: "스와 대중은 정말 좋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250 실이 있다면, 나는 그것으로 땅을 사서 고향으로 돌아가 노후를 할 것이다. " 그가 그의 그림' 계곡의 대나무' 를 나에게 주었을 때, 그는 말했다. "이 대나무는 몇 피트밖에 안 되지만, 만 피트의 기세가 있다." 양주에 유유곡, 당호는 나에게' 양주 푸 30 곡' 을 쓰라고 했는데,' 유유유곡' 은 그 중 하나이다.

제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한천 식대나무는 화개처럼 비천하고 도끼는 용을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재료 가난한 욕심 지사, 웨이 빈 가슴 천 에이커 있다. 클릭합니다 그날 전미와 그의 아내는 계곡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있었는데, 저녁은 죽순을 태우는 것이었다. 그들이 봉투를 열고 이 시를 보았을 때, 자기도 모르게 웃으며 입속의 밥을 탁자에 뿌렸다.

원풍은 이듬해 정월 20 일에 주헨으로 죽었다. 그해 7 월 7 일, 나는 호주에 서화를 걸었다. 이 수묵화를 보고 나는 책을 끊지 않고 눈물을 글썽였다. 옛날에 조조가 다리에 오르던 관문에는 차가 무덤을 건너기 전에 복통을 앓는다면, 나도 지난 일과 농담을 기록하면 나와 코 사이의 깊은 우정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원문:

대나무는 갓 태어나 1 인치는 귀엽지만 잎은 어색하다. 뱀에서 검에 이르기까지 태어날 때부터 열 명의 구도자가 있었다. 요즘 화가들은 하나하나 하고 있고, 잎도 피곤하다. 어떻게 대나무가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대나무를 그릴 때, 우선 머리 속에서 그것을 얻어야지, 반드시 그것에 익숙해야 한다. 그리려는 것을 보고 빨리 그림을 따라가야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토끼가 떨어지면 적게 세워서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교회에 의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너는 줄 수 없지만, 너는 왜 그런지 안다. 남편은 자신이 무엇인지 알지만 할 수 없다. 안팎이 다르고, 마음이 맞지 않고, 배운 것도 많지 않다. 그래서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마음이 편안할 수 있고, 자신에게서 똑똑히 볼 수 있지만, 사물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그것을 잃을 수 있을까, 고독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옥자는' 주묵푸' 의 유작이다. "나는 요리에 능하고, 소를 푸는 자도 취하고, 양생자도 취한다. 바퀴는 평평하고, 바퀴도 평평하며, 독자는 그것과 함께 있다. 주인이 그를 대나무에게 맡기고 바른 길을 주는 것은 악이 아닌가? " 자유회는 여태껏 그림을 그리지 않았기 때문에 그 뜻을 얻었다. 만약 네가 그것을 준다면, 너는 혼자서 그것의 의미를 얻지 못할 것이고, 그것의 방법을 얻지 못할 것이다.

대나무를 그릴 줄 아는 사람을 데리고 처음에는 비싸지 않았고, 다른 사람이 부탁한 것은 줄곧 문 앞에 있었다. 그는 혐오스럽게 땅에 쓰러져 소리 쳤다: "나는 양말을 생각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사대부가 전해서 진짜인 줄 알았다. ". 그리고 양주에서 돌아올 수 있고 나머지는 서주입니다. 우과는 쪽지를 썼다. "근어 사대부, 내 묵가, 죽종은 모두 펑성 부근에 있으니 물어볼 수 있다.

양말은 아이에게서 뽑아야 한다. 책 끝에 시 한 수를 베껴 쓰며, "거위 시냇물 한 토막을 쓸고, 차가운 끝 만 피트 길이를 가져갈 것" 이라고 대충 말했다 위욱은 "대나무는 길이가 10000 피트니까 250 가닥을 써야 한다" 고 말했다. 나는 내가 글과 벼루에 싫증이 났다는 것을 안다, 나는 이 실크를 얻기를 바란다! " 그가 대답할 수 없을 때, 그는 말했다: "나는 너무 우습다. 세상에 천 피트의 대나무가 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의시에 대답했다: "세상에는 또한 천 개의 대나무가 있고, 달빛은 길다." 그는 우스꽝스럽게 말했다. "들깨가 논쟁했지만, 실크 250 필이 있으면, 나는 밭을 사서 나의 만년으로 돌아갈 것이다." "연곡연죽" 을 그려서 "이 대나무는 몇 피트 길지만 만 피트 기세가 있다" 고 남겼다. 양주에 있는 구름유곡은 양주, 구름유곡 30 부 중의 하나이다.

유 는 말했다: "한천 심기 대나무 싼 펭, 도끼는 용을 살려주지 않는다. 재료 가난한 욕심 지사, 웨이 빈 가슴 천 에이커 있다. 클릭합니다 나와 나의 아내는 산골짜기를 여행하며 죽순을 태우고 늦게 먹고, 편지를 보내 시를 가져오고, 담소를 나누며 밥을 토했다.

원풍 2 년 정월 20 일, 나는 주헨에 없다. 7 월 7 일 호주에서는 서화를 접했다. 내가 이 대나무를 보았을 때, 나는 울었고, 소리를 잃었다. 어제 조멘드 공식 문건에 따르면 이 차는 이미 복부 통증을 통과했다고 한다. 그리고 나도 과거를 웃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웃고 있는 말을 싣고, 내가 보고 서로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확장 데이터:

문필과 그림: 산골짜기의 염죽이야기' 는 북송 문학가 수시가 쓴 산문이다. 전문을 세 단락으로 나누다. 첫 번째 단락은 텍스트, 코 "화죽론" 에서 나온 것으로, 갑작스럽고 독특하여, 처음에는 신선함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 단락은 작가와 문학과 전파의 상호 작용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묘사한다. 마지막 단락은 이 문장 쓰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 에세이의 언어는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신선하다. 전문은 마치 작가의 가슴에서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것 같고, 눈물은 얼굴에 가득하고, 방해도 없고, 사용된 언어는 조각하지 않고, 글은 질서 정연하고 생동감 있고 매끄럽다.

유곡은 산시 () 성 양현 () 의 북서부에 있는데, 그곳에는 많은 대나무가 있다. 송신종 희녕 8 년, 문동임 양주 지사, 이 곡건정. 문동은 수시의 사촌이자 좋은 친구이다. 그는 북송의 화가이다. 그는 풍경화, 특히 대나무를 잘 그린다. 그는 깊은 잉크를 면면으로 하고, 연한 잉크를 등에 업은 대나무 잎화법을 개척해 후세의 호주죽파를 개척했다. 그는 일찍이' 연곡연죽' 을 수시에게 선물로 그린 적이 있다.

원풍은 2 년 정월, 문, 코가 병으로 죽었다. 7 월, 호주에서는 수시가 서화를 폭로하고, 이 글, 코의 유작을 보고, 이 비문에 제목을 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