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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성 감금, 성 폐쇄를 실시하는 명청시대에 남풍이 횡행하는가? (1)

명청은 중국 봉건 사회의 후세대이자 마지막 세대로 남성 스타일이 더욱 강렬하다. 명대 사조지가 쓴' 오잡기' 에서 남동성애가 역사 전통으로 명나라로 발전한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다. 양강의 기풍이 일고, 자기 수양이 개구쟁이의 반지보다 낫다는 것을 우리는 고대가 이미 지나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안릉용양은 열전과 운편에서 볼 수 있는 사서이다. 김 에, 번화 한 가득, 세상 사람들은 무엇을 말하고,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고, 행동이 좋다. 역사는 함녕 태강 이후 남성총애가 여성보다 더 흥성했고, 국내 사대부들은 잇달아 모방했다. 부부 별거에 관해서는 원한이 있다. 도교가 송대에 이르렀을 때, 이런 추세도 그렇게 몰락한 것은 아니지만, 지금은 약간 번영하여 동남인보다 서북인보다 앞서고 있다. 25 명의 황제, 10 명의 동성애자가 남자 총애와 방탕한 한나라에게 끌렸다 (그림). 명무종 통치 시기가 되면, 황제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두 정분 관계라고 할 수 있다. "따뜻한 여자가 펜을 빌려" 고 말했다. "명초 정덕, 내신이 가장 응석받이로 자라서' 노아' 에 들어가면 젊고 잘생긴 내신, 명관, 유생, 심지어 건달, 시정자식까지 모두 양강의 기였다." 둘째당' 은 당시 동성애자의 대명사였다. 남성중심주의 보급으로 당시 동성애자에 대한 대명사와' 야호' 가 많았다. 석두기' 에서 명나라의 한 타고난 바보는 성적인 방종과 어쩔 수 없이 레즈비언의 생활을 반영했다고 지적했다. 어떤 사람들은 웃기고, 뒷마당 꽃 냄새를 좋아하고, 남자와 여자가 되는 게 이상하지 않나요? 그게 다예요. 그것은 같은 일이다.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다. 학자의 일반적인 명칭은' 한림악봉' 이지만, 현지 방언이 다르면 북방 사람들은' 튀김 여주' 라고 부른다. 남부 사람들은 그것을 "퐁퐁퐁" 이라고 부른다. 혜주 사람들은 "두부 붕괴" 라고 부릅니다. 장시 사람들은 그것을 "화로를 주조하다" 고 부른다. 닝보 사람들은 "좋은" 이라고 불립니다. Longyou 사람들은 그것을 "양파처럼 되십시오" 라고 부릅니다. Cixi 사람들은 "개구리 놀이" 라고 불립니다. 소주 사람들은 "피곤한 선생님" 이라고 불립니다. 대명법계는 이를' 음경이 남의 배설물에 꽂히는 정색대극' 이라고 부른다. 말은 다르지만 상황은 1 대 1 이다. 푸젠에 여러 곳이 있다면, 인민 자제는 잘생기고, 12 일 13 일에 채용한다. 여주자소송, 십중팔구는 남간인데, 어찌 굉장한 농담이 아니겠는가? 모란은 빨갛지만,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다. 성의 외로움과 갈증은 명대 고대 레즈비언과 동성애자의 성행을 불러일으켰고, 그 깊은 사회적 이유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갈증, 고독, 갈증) 전반적으로 명나라는 주성리학과 봉건예교의 영향을 계속 받아 성감금과 성폐쇄를 계속하고 있다. 명나라 현종 통치 이후 관기생에 대한 금벌 금지는 매우 엄격하다. 관원이든 학자든 유숙이나 작은 나쁜 짓을 한 사람은 비교적 가벼운 수준으로 강등되고, 엄한 처벌을 받은 사람은 취업을 한 적이 없다. 봉건 사회에서는 결혼이 비자발적이어서 부부 사이에 감정이 없다. 그래서 거스는 매춘과 간음은 일부일처제에 대한 보완이라고 말했다. 지금' 보충' 의 길이 끊어져서, 그는 동성간에 누설할 수밖에 없다. 동시에 당시 중국인들은 종실 가문에 대해 매우 중시했기 때문에 남녀교제에 있어서 가족과 종실의 질서를 어지럽히지 않도록 매우 엄격했다. 국가 사회에서 군주, 부자, 부부는' 삼강' 이다. 이' 세 가지 기본 원칙' 중 하나를 파괴하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남편 아내' 의 파괴가' 군 신하' 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하지만 동성애는 아이를 낳지 않고, 혈액 장애를 일으키지 않고, 황족 질서를 어지럽히고, 사회를 와해시키지 않기 때문에, 사회는 이성애 행위를 엄격하게 통제하면서 동성애를 완화한다. "오잡기" 는 다음 단락과 같다. 그물에 옷, 용금지, 좁은 악보다 넓음, 수재가 막히고, 소매가 끊어지고, 머리를 묶고, 하동의 포효를 죽이고, 매번 우리 헌산으로 전락할 때마다 옥에 의지하기가 어렵다. 이것이 바로 남총애가 흥성하는 원인이다. 즉, 매춘 에 비해, 남성중심주의 은 당시의 법률 과 충돌하지 않고, 매춘 은 많은 돈 을 쓰고, 어떤 사람들 은 감당할 수 없다. 또 한 남자가 소개팅 대상자에게 요구, 조사, 반대를 하기가 어렵고, 가족 갈등도 날카롭지 않다. 이렇게 하면 양강의 기운이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당시 일부 지역의 민중들 중에서도 동성애도' 단결공조' 역할을 했다. 심덕복은' 빗자루재약담' 에서 "푸젠인은 쿨하고, 중남경녀는 관직의 높낮이에 관계없이 모두 동류로 연결되어 있다" 고 말했다. 큰 것은 형제이고, 작은 것은 형제이다. 그의 형이 그의 형의 집에 들어갔을 때, 그의 부모님은 남편처럼 그를 돌보셨다. 그의 앞으로의 생계와 아내의 지출은 모두' 칠웅' 에서 가져온 것이다. 그를 사랑하는 사람은 마흔이 넘고 부부처럼 잔다. " 이런 민속의 힘은 엄청나다. 동성애의 전파도 중국 수천 년 동안 전통성 이론의 영향을 받았다. 중국 고대 성학 이론의 핵심은' 음보양' 이론이다. 남녀가 성교할 때 주된 목적은 사정이나 사정 없이 여성으로부터 음기를 모아서 상보성, 장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정액이 너무 많으면 양기를 잃고 병세를 가중시켜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줄곧' 금욕' 즉 남녀 금욕을 제창해 왔다. 동성성교는 전쟁을 통해 보완적인 목적을 달성할 수는 없지만 양기를 잃지 않는다. 남성이 동성성교를 하면 주사한 정자가 잃은 양기가 상대방의 양기에서 보상을 받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여성은 동성을 통과할 때 상대방으로부터 잃어버린 음기를 흡수하여 보상을 받는다. 중국 고대 성학 이론은 송명 이후 점차 쇠퇴하여 의학 보건과 결합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의사들은 보건의 관점에서 이 이론들을 강조하고 객관적으로도 동성애에 어느 정도 추진력을 발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