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 소개
대법사 안토니다스
가장 총명하고 규율을 지키는 견습생만이 법사의 길에 오를 수 있다. 법사의 기존 올림픽 기술은 강하고 위험하기 때문에 가장 충성스러운 수련자에게만 공개된다. 시법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법사는 천갑만 입지만 마법 방패와 마법은 추가적인 보호로 삼고 있다. 적을 멀리하기 위해 법사는 화계술을 불러 먼 곳의 목표를 공격하여 넓은 범위의 화염이 폭발하여 적군을 불태울 수 있다.
마술사는 신비한 주문을 이용하여 그들의 적을 소멸시켰다. 그들은 강력한 공격성 마술을 사용했지만, 법사는 사실상 갑옷이 얇고 방어가 낮기 때문에 근거리 공격에 특히 취약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영리한 마법사는 적을 일정 거리 이내로 제한하거나 적절한 위치로 통제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마술을 사용한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법사는 눈보라를 이끌고 적에게 해를 입히고 적의 행동을 제한할 수 있다. 만약 적들이 계속 공격하려 한다면, 법사는 눈 깜짝할 사이에 그들을 온순한 양으로 축소할 수 있다. 강력한 마법사는 심지어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올림픽 포털을 만들고, 팀원들이 지혜를 높이고, 그들이 세계를 빠르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문자 세트 편집기
특성
원격상해
법사는 능력을 소모하고 놀라운 속도로 대량의 상해를 출력할 수 있지만, 반드시 조심스럽게 능력을 다 소모해야 한다.
스펠링 범위
눈보라, 불꽃 폭풍, 마법 폭발을 소환함으로써 법사는 여러 적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통제
법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전쟁터를 통제할 수 있다. 그는 적을 제자리에 얼리거나 그들을 무력한 동물로 만들 수 있다.
장거리 전송
법사는 도시 간에 자신과 팀원을 운송할 수 있고, 음식과 물을 불러서 회복할 수 있다.
직업상의 우세
인간법사
음식과 물을 부를 수 있다
강력한 원격 공격 마법
여러 곳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직업의 열세:
높은 원소 저항성을 가진 괴물을 상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매우 연약해서 쉽게 죽임을 당한다.
너는 천갑만 입을 수 있다
재능: 오술/화염/서리
선택적 인종
연맹: deleni 드워프 난쟁이 인간 나이트 엘프 늑대 인간 팬더인.
부족: 블러드 요정 오크 자이언트 망령팬더인 [1]
2 관련 정보 편집
기능
마법사
괴물을 고통스러운 세상으로 데려오고 싶다면 법사는 좋은 선택이다. 그들의 강력한 원소와 올림픽 공격은 절대 너의 적의 저항력을 초월한다. 상처는 마법사의 대명사이다. 그들은 정말 잘한다. 그들의 무기고에는 강력한 군통제술과 적을 상대하는 많은 마술이 포함되어 있다. 사실 이 능력들은 게임 속 대부분의 일반 동물에게 사용될 수 있어 매우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가 지금 논의하고 있는 것은 게임을 하는 방법이 아니다. 이 직업의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그것의 특수성에 대해 길고 깊이 이해하고 결국 그 조작을 장악한다는 것이다!
도전적
서바이벌 게임
괴물에 대한 증오를 통제하다
선택할 수 있는 인종: 인간, 난쟁이, 딜레니, 망령, 거마, 혈요정.
표준 슬롯: 생명/마나
사용 가능한 리그: 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지팡이, 지팡이, 비수 (훈련 필요), 단수검 (훈련 필요).
얼음갑과 서리갑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얼음갑과 서리갑의 얼어붙은 효과는 누적할 수 없다.
3 기술 소개 편집
신비한 주문
분리 WLK 보충 교재
마법, 매우 강력한 마법, CD3 분
지능 향상 (게인 마법)-목표 지능 X 점을 증가시켜 Y 분 동안 지속한다. 항상 자신에게 이 마법 효과를 부여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이 게인 마술을 사용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마법 미사일-적에게 마법 미사일을 발사하여 초당 X 점 피해를 입혀 Y 초 동안 지속된다. 이 마술은 장엄한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다. 마법 미사일은 침묵 상태에 있을 때 발사할 수 없다.
변형술-변형술은 적을 양으로 만들어 마법의 유효기간 동안 여기저기 돌아다니게 할 수 있다. 탈바꿈 상태에 있을 때 양은 공격하거나 마술을 사용할 수 없어 생명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어떤 상해라도 목표물을 원래의 모양으로 복구한다. 한 번에 하나의 대상만 변형할 수 있습니다. 변형술은 야수, 용, 거인, 인간, 가축에만 사용할 수 있다. 변형된 목표는 변형된 부위를 배회한다. 만약 그것이 충분히 오래 지속된다면, 그들은 멀리 갈 수 있으니, 당신의 양을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적을 승에서 끌어내리다. 변형은 미리 실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런 효과에서 벗어날 확률이 높기 때문에 10 초를 초과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마법 억압-마법 억압이 목표대원에 대한 마법 효과를 약화시킨다. 이것은 상해마술 X 점 상해와 치료술 Y 점 상해를 감소시킬 것이다. Z 분 동안 지속됩니다. 이 마술을 사용하여 팀 구성원을 유해한 마술로부터 보호하지만, 마법 억압 중에도 요술 치료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마법 시너지 효과-마법 시너지 효과가 목표대원에게 작용할 때 상해를 증가시키고 Y 포인트를 치료한다. Z 초 동안 지속됩니다. 치료 효과를 높이고 마법 상해를 증가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치료명언)
마법 폭발 (범위 공격술)-몸 주위에 마법 폭발을 일으키고, Z 코드 내의 모든 목표에 X ~ Y 의 피해를 입히는 이 기술은 시법자가 포위된 상황에서 특히 효과적이다.
마법 감지-대상의 게인 마법 효과를 감지하고 x 분 동안 지속됩니다. 이것은 정보를 수집하는 주문이다. 괴물이 어떤 게인 마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러면 그 괴물이나 괴물을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이러한 이득 마법을 제거할 수 있다면 더 유용할 것이다.
2 차 저주 제거-친구 대상의 2 차 저주를 제거합니다. 저주는 해로울 수 있고, 오랫동안 지속되어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이것으로 자신과 친구의 저주를 깨뜨리다.
순간 이동-시법자의 마음을 목표 위치로 전달하고, 모든 속박법사의 마술을 해제한다. 번쩍이는 것은 법사가 가장 좋아하는 마술이다. 그것은 괴물의 주문을 피하는 것부터 탐험과 여행을 돕는 것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용도가 있다. 플래시는 현기증 효과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력의 방패-X 점의 물리적 상해를 흡수하고 법력을 소모한다. Y 분. 문제가 생기거나 죽을 때 이 주문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이 마술은 마법이 많이 소모됩니다. 당신은 괴물이 당신의 법력이 소진되기 전에 죽기를 바랍니다 (보통 연대전).
반마법-X% 가 10 초 이내에 적의 마법에 저항하고 재시법을 막을 확률이 있다. 엄청난 증오의 가치를 만들어 내다. 이 능력은 다른 시법자를 상대하는 데 쓰인다. 이 마법을 사용할 때 괴물이 너에게 큰 증오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느린 하강-x 초의 하강 속도를 줄입니다. 너는 이런 능력으로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도 다치지 않을 수 있다. 주조 재료가 필요합니다.
순간 이동-시법자를 X 로 보냅니다. 특정 장소에 도착하려면 먼저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주조 재료가 필요합니다.
포털-팀 구성원을 X 로 보낼 수 있는 포털을 만듭니다. 특정 장소에 도착하려면 먼저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주조 재료가 필요합니다. 각 포털 주문에는 별도의 냉각 시간이 있습니다.
기도
이 기도품들을 도움이 필요한 팀원에게 주세요. 너는 전쟁 전에 이런 물건들을 준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전쟁에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음식-X 조각의 빵을 만들어 법사와 그녀의 동맹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한다.
물 만들기-X 병의 물을 불러서 법사와 그녀의 동맹군에게 음료를 제공한다.
법력 비취를 만들다. 법력 비취를 만들면 바로 X 에서 Y 법력을 회복할 수 있다. 비상시에 사용하다.
화염주문
불항성이 없는 괴물에게 이런 마술을 사용하다.
염증 폭발-화염으로 적의 x ~ y 를 해치다.
불덩이술-불덩이술을 던져서 X-Y 점화 시스템에 손상을 입히고 Z 초 안에 추가적인 A 점 손상을 입힙니다.
화염폭풍 (원격공격술)-불기둥을 불러 일정 범위 내의 모든 적을 불태우고, 1 초 안에 X ~ Y 점 부상과 추가 Z 점 피해를 입힌다.
화염 장벽 보호-x 점 화염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Z 분 동안 지속됩니다. 불에 다친 괴물과 마주할 때, 너는 이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연소-적의 x-y 를 태우는 점화 시스템 손상.
서리
이 마술로 한전 저항이 없는 괴물을 상대하다.
빙화살-적에게 빙화살 한 자루를 발사하여 X 점에서 Y 점까지 빙계 손상을 입히고, 행동 속도를 z 초로 낮춘다. 이 능력은 괴물이 도망가는 것을 막고 동료에게 경고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아이스 슈즈 슈라우드-슈라우드의 x 포인트 강도를 높입니다. 만약 적들이 시법자를 공격한다면, 그들의 이동 속도는 Y%, 공격 속도는 Z% 로 떨어질 것이다. 1 초 동안 지속됩니다.
폭설 (범위 공격술)-빙판이 목표물을 공격하여 Y 초 안에 X 점 피해를 입힙니다.
아이스콘 기술-시법자 앞 원뿔 안의 목표는 X 에서 Y 까지의 한기를 받아 정상 속도 Z%N 초로 감속하였다. 이것은 탈출 주문으로 사용될 수 있다.
얼음 갑옷-갑옷 강도 x 점과 차가운 저항 y 점을 증가시킵니다. 만약 적들이 시법자를 공격한다면, 그들의 이동 속도는 Z%, 공격 속도는 A% 감소할 것이다. B 분 동안 지속됩니다.
아이스 샛별-시법자 주변의 X ~ Y 범위 내의 적들에게 차가운 피해를 입히고 z 초를 동결한다. 이것은 법사의 주요 능력 중 하나이다. 이것은 괴물이 너를 쫓는 것을 막고 도망가게 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그것은 또한 전투에서 약소한 적을 죽이고 괴물이 도망가는 것을 방지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크림계-x 점의 냉상을 흡수한다. Y 분.
싸우다
전투에서 종종 얼음 서리 기술을 사용한다. 예를 들면 괴물을 얼리거나 지연시키는 데 사용되는 서리 샛별이다. 그리고 법사는 괴물에게서 도망쳐 장거리 시법을 시행했다. 법사는 전투에서 특히 취약하기 때문에 보통 괴물을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전문 기술 선택
원하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술이 마법사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재봉사-법사는 자신을 위해 갑옷을 만들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 팔 수도 있다.
부마-법사는 그들의 장비에 법을 적용해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약초학과 연금술-법사는 게인 마술약이나 혈병과 마법병을 만들 수 있다.
대재앙에서 법사가 직면한 변화;
새로운 기술과 메커니즘: 불덩이술 (등급 8 1):
안개의 벽 (등급 85): 법사 앞에서 30 야드의 서리를 만든다. 이 서리를 통과한 적들은 상처를 받고 속도를 늦출 것이다.
시간 왜곡 (레벨 83): 피혈이나 영웅과 같은 팀 또는 팀 구성원에게 수동적인 가속 효과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천부적인 변화 비법은 목표물에 맞지 않는 모든 마술에서 법력을 회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여기에는 보낼 수 없는 비밀 미사일도 포함된다. 우리는 비법법사가 캐릭터가 얼마나 많은 법력으로 놀 수 있는지, 그리고 플레이어에게 법력을 관리할 수 있는 충분한 도구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천부적인' 불장난' 이 근전 공격에 맞았을 때 충격파의 냉각 시간을 줄여 현재의 효과를 대신한다.
천부적인 재능을 불태워 법사가 법력이 소진될 때 생명력 있는 마술을 부릴 수 있게 하다.
오술: 법력이 정통하다-오술과의 상처는 법사가 가지고 있는 법력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밀법계의 법사는 그가 100% 의 법력을 가지고 있을 때 50% 의 법력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힌다.
화염: 점화-모든 직접적인 상해의 화계마술은 지속적인 상해 (DoT) 효과를 낳는다. 불덩이술과 비슷하지만 도트 마술은 강해진다.
아이스크림: 죽음의 아이스크림-아이스화살표를 넣으면 법사에게 buff 가 주어져 모든 서리, 불꽃, 마술술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의 영향을 받지 않는 유일한 마술은 빙화살 그 자체이다.